티스토리 뷰



주황색 액상비누

좋다좋다하니 괜찮은 것 가타요. 에티튜드가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비슷합니다~

Always Use It

언제나 쓰던 세제!! 조금더 저렴하게 샀어요.

와우~!!

가격대비 효능대비 최곱니다. 냄새 전 괜찮습니다. 특히 냄새나는 설겆이에 좋습니다. 메소드 제품 세제 종류는 모두 좋습니다. 핸드솝도 좋아요~!!!

향 너무 좋아요.

유자향으로 쓰고 만족해서 이걸로 리필 넣고 사용 중인데 주방용 향으로는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재구매

계속 이것만 쓰게되네요~ 거품도 잘나고 세정력도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양도 많고 사용감도 좋고~ 아주 잘 사용했어요! 재구매 100% 입니다~

향기로워요

최고

완전 좋아요~

용량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새지 않고 잘 왔네요~ 유자향 써봤는데 조금만 써도 거품 풍성하고 너무 뽀득하게 잘 씻겨서 리필도 구매했답니다. 설거지를 자주 하는터라 세제도 자주 쓰는데 요건 알뜰하게 써지고 저렴한데도 세척력이 좋아 계속 구매하려구요~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꾸준히 쟁여두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_^

구매하기(+쿠폰적용)

매번쓰는거~

친환경 제품이라니까 더 믿고 쓰게되는 메소드예요. 향도 깔끔하고 좋아요. 거품도 많이나서 한번만 펌핑해서 좋네요

추천합니다

그릇도 깔끔하게 세정할수 있어요. 거칠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좋아요~

늘 사용하는 제품~ 거품이 잘 나서 좋아요 ㅎㅎ

늘쓰는거

한번 사용후 다 쓰게되면 늘 사는 제품 리필 양많고 세정력 만족해요

향도 좋고! 기름도 잘 닦이고!

몇번째 쓰는건지 모르겠어요 향도 좋고 기름도 잘 닦이고 근데 좀.. 강한가봐요 주방일 안하다가 하니까 손톱이 너덜너덜 해지고 있어요

참 잘 닦이더라구요

이제 한국에 많이 팔더라구요 뽀득하게 씻겨서 좋아요

세정력짱

적은 양으로도 거품도 많이 나고 세정력도 좋아여~

벌써 몇통째인지 기억도 안나요 ㅎ

거품도 잘나고 향도 좋아서 몇통썼는지 모르겠어요 5통 넘게 쓴거 같아요 ㅎㅎ 리필만 꾸쭌히 구입해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강추

항상 쓰는 제품

소량으로도 기름기 잘닦이고 향도 좋고 피부 자극도 없어서 2년째 메소드 제품만 씁니다. 클레멘타인은 상큼한 감귤계열 향이에요.

기름때 제거에 탁월합니다

성분도 좋고, 무엇보다 주방세제 제 기능을 탁월하게 발휘하는 세제. 메소드만한 세제를 아직 못봤습니다. 기름때 제거에 따라올 제품이 없는 듯.

구매하기(+쿠폰적용)

리필이라 좋아요 ㅋㅋ

또 살꺼에요 ㅋㅋ

메쏘드야 뭐-

말할것도 없져. 죠음.

좋아요

항상 쓰는 제품이에요 향도 좋고 적은양으로 설거지가 다 되고 거품도 잘나고...

향이 좋아요.

거품도 잘나고 기름기도 잘 닦여요. 무엇보다 향이 좋네요- 리필 재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늘 사용하던 메소드 세제

향도 좋고 잘 닦여서 더 좋아요~ 헹굴 때도 깨끗하게 잘 헹궈져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재재재재구매 의사 200%

사길잘했어요!

Method 제품 그중에서도 그릇세정제류는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아이템입니다~ 향과 질감 거품 세정력 모두 완벽합니다! 이제품 향도 굉장히 산뜻하고 기분이 좋아져요♡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항상 쓰는 제품입니다!!!

향기도 좋고 그릇도 뽀득뽀득!!! 좋아요!!

아직 써보진 안았지만 그럭저럭 향 괜찮네요

아직 써보진 안았지만 그럭저럭 향 괜찮네요

전 완전 만족!

성분같은거 따져서 구매한건 아니라서 성능에서 대만족 조금만 써도 거품잘나고 잘씻기고 .. 저는 향도 산뜻하니 좋아요 재구매 의사있음!

벌써 리필만 두통째~

역시 저는 상큼한향이 좋아서 이것만찾게되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뽀드득....

전 이것만 사용하는데.. 거품도 많이나고, 그릇도 잘딱여져서 느무 애용해요...

이건 평생 써야할 세제임

내이름은 세제왕~!! 세제계의 왕자가 될 세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득 뽀득 ...좋아요

우선 향이 확 퍼져 설걷이 하면서도 기분 좋아요. 그리고 뽀득 뽀득 잘딲여 만족 합니다. 찬물에서도 거품 잘나요 . 강추 합니다 !!!

재구매율 100%

한번 써보고 좋아서 다시 재구매했네요

메소드 주방세제 맘에들어요.

사용했던 생강유자향 다 쓰고 리필형으로 다시 구입했어요. 리필형이라 경제적이라서 좋아요.

좋아요

다른 향 사용해보고 쟁여 놨어요^^ 적은양으로도 뽀드득하게 씻기고 향도 좋고 기분좋은 설거지 타임~

향이 솔솔~

향도 좋고^^ 거품도 풍성하고 세정력도 좋아요

강추

향도 좋고, 접시에 남은 기름도 깔끔히 씻어줘요. 강추합니다.

좋아요

양도 많고, 우리가 쓰기엔 너무 좋네요, 가격도 착하고요..

음~ 향기 좋고

설겆이 할맛이 나는 향기~

Method, Dish Soap Refill, 그릇 세정제 리필용- 클레멘타인, 36 fl oz (1064 ml)

₩8,58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Method 그릇 세정제를 2번더 리필 할수 있는 양
  • 천연재료를 사용한 그릇 세정용 농축물
  • 기름때에도 강력합니다.
  • 생분해성 재료 사용
  • 천연재료 사용, 농축물
  • 이 제품은 지구의 자원을 절약해 줍니다. 또한 충분한 내용물이 담겨 있어 약간은 사랑스럽게 포동포동해 보이는 외형을 갖고 있습니다.
  • 내용물을 2번더 리필 하실수 있습니다.
  • 리필이 아주 쉽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 간편한 방법으로 그릇 세정제를 원하신다면, 펌프가 있는 공병에 따르신뒤 사용해 보세요.

그릇 세정제 리필용

거지를 할때 기름때를 완전하게 제거 하면서도 생분해성의 세제를 사용하는 것 보다 좋은것은 없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이 제품으로 리필해 보세요. 싱크대에 바로 직접 사용하시거나 스펀지에 뭍혀서 사용해 보세요.

제품 사용법

편리한 사용 방법: 평평한 표면위에 핸드 워시 병을 놓은뒤 뚜껑을 열어 주십시오. 리필 파우치를 잡은뒤 약 3cm 정도 위에서 조심스럽게 내용물을 따라 주십시오. 병의 3/4 정도 내용물을 채워 주시고, 꽉 차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뚜껑을 닫으신뒤 내용물이 적당하게 나올때까지 몇차례 펌프를 눌러 주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속에 들어있는 것들 : 물 (아쿠아), 나트륨 라 우릴 황산염 * 라우 라민 옥사이드 *, 데실 글루코 시드 *, 라 우릴 글루코 시드 *, 라 우릴 글루코 시드 *, 글리세린 *, 알콜 *, 염화나트륨 *, 시트르산 *, 메틸 이소 티아 졸리 논, 메틸 클로로 이소 티아 졸리 논, 파라핀 : 리모넨, 리 날룰), 폴리머 오렌지, 폴리머 핑크.

*는 식물 또는 광물 기원을 나타냅니다.

주의사항

주의: 눈에 들어갔다면 물로 씻어내십시오. 삼켰다면 물 한 컵을 마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동물을 대상으로 실험하지 않았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ethod, Dish Soap Refill, 그릇 세정제 리필용- 클레멘타인, 36 fl oz (1064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