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큼하니 이쁘다

다른 후기들에 사이즈 뻔히 적혀있는데 생각한것보다 작다는 뭔 개소린지 모르겟네? ㅂ신인가

생각했던거보다는 조금 작아요

코O트코 장바구니만큼 큰걸 기대했는데 그거보다는 좀 작아요 큰 쇼핑백정도? 가볍게 장보러 다닐때 쓰기 좋네요

부스터 넣어 가지고 다니는대 좋아요

부스터 멓어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가성비 좋음.

장바구니 가방인데 빨래 바구니로 쓰는게 함정.

천원 안되는 가격에

크기도 크고 활용도 짱이예요. 허접해보이는데 생각보다 튼튼하기도 해서... 장바구니로도 쓰고 피크닉갈때 잡동사니 담기도 하고... 차에 두고 요모조모 잘씁니다. 접으면 딱 콤팩트해져서 부피도 안차지하고 좋아요. 코스트* 장바구니는 접어도 부피가 꽤 되는데 이건 남자지갑 정도로 딱 접어져요.

행사가격으로 산다면 정말 요긴한 제품

차에 넣어두고 장바구니로도 쓰고 잡동사니 넣을때도 쓰고.. 소풍갈때 돗자리, 담요 등 잡동사니 넣을때 진짜 편하네요. 접으면 부피도 작아져서 여행때가져가도 괜찮고요 꽤 크고 생각보다 튼튼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하나 더 살꺼예요. 다만 이벤트가격에!!! ㅋㅋ

뭐말이 필요합니까?

이가격에 흉보면 사람이 아니죠ㅋㅋㅋ

디자인 재질 모두 만족 합니다

전공서적 3개 정도 들어가는데 튼튼해서 항상 사용중입니다

좋아요

코스트코 장바구니처럼 크진않아요 오히려 적당히커서 장볼때 유용하게씁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친구선물친구선물

친구선물친구선물

의외로 튼튼해요 ^^

의외로 튼튼해요 좀 더 넓으면 더 좋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

가성비 최고인 장보기백

본가에서 반찬 담는 용도로 쓰는데 방수도 좀 되고 진짜 큼지막하고 최고

좋아욧사이즈도적당하구좋아욧사이즈도적당하구

좋아욧사이즈도적당하구좋아욧사이즈도적당하구좋아욧사이즈도적당하구좋아욧사이즈도적당하구

사ㅈㅣㄴㅇㅣㄹㅏㅇ ㄸㅗㄱㄱㅏㅌ

잘쓸게요 생각보다 더 튼튼해서 좋네요

ㅇㅅㅇ

막 쓸려고 샀어요 잘 쓰고 있어요

이거

1달러로 구매했던가 ? ㅎㅎ 가성비 굿

이거 탐내는 애들 왤케 많음

체험상품으로 한 번 밖에 못사는데ㅠㅠ 이거 샀다가 바로 친구한테 뺏길 뻔한거 겨우 사수했는데, 한달도 못쓰고 언니한테 뺏겼네요. 뭐여 대체 아 짜증ㅋㅋㅋㅋ 크기는 대빵 크고 꽤 튼튼해서 쓸만해요. 근데 체험상품 가격으로 사봐서 그런지 제값주고는 못 사겠음 ㅠㅠㅠㅠ

장보기용 굿

장보러 갈때 샀는데, 좋아용

구매하기(+쿠폰적용)

재활용쓰레기봉투로 쓰려고삼

한국보다 싸서 구매함. 튼튼하게 잘 쓰고 있음

👍😆

짐 담을 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거져샀어요

자잘한거 옮길때 이것만한게 없네요

잇템

장보러 갈 때 굿

장바구니

짱좋아뇨

장바구니로 활용

아이허브가 크게 써있어서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장바구니로 써보니 큼지막하여 편하다. 장보기전에 항상 휴대하고 있다.

장바구니로 좋습니다.

코스트X 토트백보다는 작지만 휴대가 편해서 간단한 식자재 사는날 장볼때 갖고다닙니다.

좋아요

첨 받자마자 바람쐬주고 쓰세용~

휴가철 짐가방으로 쓰기에 좋네요.

코스트코가방보단 앏게 4분의1한정도? 크기예요. 여름에 물놀이가방이나 짐가방쓰기좋을듯요

만족함

만족함

구매하기(+쿠폰적용)

분리수거하는 날 좋아요~

크기도 큼직하고, 손잡이 있어서 분리수거 하는날 이용하기에 좋아요. 장볼때도 사용해봤는데 찢어질까봐 살짝 불안하긴하네요^^

가볍고 넉넉해요

가볍고 넉넉해요 괜찮아요

짱짱좋음

분리수거용으로ㅋ 포대자루를 멋스럽게 만든듯ㅎㅎ

장볼때 편리해요

장볼때 크기가 커서 물건넣기가 좋아요

분리수거 하기 좋음

분리수거 하기 좋음

좋아요

마트갈때 들고 다녀요

생각했던대로에요

생각한 대로입니다. 사진과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체험상품

체험상품으로 저렴하게 물건시킬때 같이시켰어요 장바구니는 많을수록 좋더라구요 자꾸 어디다가 잃어버려서 ㅎㅎ 넘조아요~

쏘쏘

그냥 저냥 뭐

역쉬~

잘쓰고있어요

iHerb Goods, iHerb 장보기용 토트백, 엑스트라 라지

₩3,16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20" x 15" x 5" 인치의 튼튼한 PP 재활용 우븐 라미네이트 토트백
  • 폴리 백
  • 접어서 수납 가능 (접을 경우 사이즈 5" x 4" x 1")

일회용 프라스틱 백을 대신할 수 있는 큰 사이즈의 토트백입니다. 튼튼한 소재로 몸체와 손잡이를 만들었습니다. 물건을 쉽게 담을 수 있고 항수 제품으로 물수건이나 젖은 타월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큰 손잡이를 가지고 있어 많은 양의 물건을 담고도 사용이 간편합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iHerb Goods, iHerb 장보기용 토트백, 엑스트라 라지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