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 용량, 성분 따져 최고인거 같아요.

여러 브랜드 써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본품거품용기형은 안써봤고 전 리필형으로 바로 구매해서 펌핑용기 다른제품꺼 끼워서 사용합니다. 그냥 액상으로 사용해도 상관없네요. 국내에선 올천연 주방세제 찾기 힘든데 여기서 대용량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세정력이 좋아요

예전 아기 젖병 닦을때 썼는데 다른 여러가지 제품 써봤지만 이것만한게 없어요 요즘엔 주방용으로 쓰는데 최고인듯! 다만 본품은 케이스 펌핑이 별로..리필구매하셔서 따로 펌핑용기 구입하는게 좋아요

좋아요.

아기 젖병세정제로 정말 잘썼어요. 그 이후로도 쭈욱 설겆이하는데 잘 썼답니다. 그런데아무래도 아기용이다보니 다른 천연주방세제에 비해 가격이 비싸고 거품형이 헤프게 써져서 최근에는 다른걸로 바꿨네요 ^^;

최고최고!

왠만한 친환경세제 다 써 봤는데 이게 젤 맘에 드네요. 거품도 잘나서 헤프지도 않고 손에도 순하고 헹굼력도 빠릅니다. 거품용기로 된 것 사다 쓰고 이걸로 리필해서 쓰면 좋아요.

5년째 사용 이거 제가 아이허브를 못끊는이유예요

첨에 젖병세정제 이거저거 쓰다가 맘에든게 시작이었는데 이유식기 씻다가 이제 어른설거지도 다 이걸로해요 이제 마트에 일반세제로는 너무 차이나서 못 돌아가요 헹구면 그릇에 세제 남는 느낌 못 느끼고요 고무장갑 못끼는 스탈이라 주부습진 있는데도 손으로 하거든요 피부에 자극 없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거품형인 점도 좋아요 다른 성분좋다는 세제들은 거품안나서 자꾸 펌핑하게 되는데 이건 한번 펌핑해서 설거지 끝낼수있어요 참 리필용기는 무인양품꺼 하나 사서 몇년동안 불만없이 쓰고있어요 펌프 완전 잘되요 저한텐 아이허브 최고 상품이예요 이만한게 없어요 평생 쓸듯

거품 최고, 세정력 최고, 헹굼력 최고

애 낳자마자 급해서 다른 제품 썼는데, 아 별로다하고 집에 오자마자 이녀석 사용한 뒤로 다른 제품은 그냥 하수구에 버렸습니다.

이만한제품 없어요

완분 쌍둥이 육아중이에요. 하루에도 젖병이며 이유식기 엄청 씻어요. 한번 펌핑으로 젖병 10개는 거뜬하게 씻어요. 물로 씻으면 뽀득뽀득 남는느낌없이 잘 헹궈지구요. 다른 거품세정제 사서 쓰다 거품도안나와 세정도안돼 성질버릴뻔했어요. 정말 이만한게없어요 꼭 써보세요

뽀득뽀득 좋네요

성분은 괜찮은건지 못 알아보고 사긴 했는데 헹굼시 금방 뽀득뽀득해져서 좋네요

좋아요. 잘닦이고 잘헹궈져요.

거품도 풍성하고, 잘씻기고 잘헹궈지네요.

거품형 리필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기능도 좋습니다. 헹굼도 빠르고 거품도 쫀쫀해서 좋아요. 그리고 맨손으로 설겆이를 해도 손이 거칠어지지 않고, 그릇에 물때냄새도 나지 않는것 같아요 그전엔 정기적으로 식초와 섞어서 그릇을 닦아줬어야 했는데 이 세제를 사용한뒤로는 식초를 써보지 않았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뽀득뽀득~

가격이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거품형이라 생각보다 오래씁니다. 물론 뽀득뽀득 너무 잘 씻어지는 건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리필까지 사서 쟁여봅니다.

Very Good For Baby Bottles

늘 써오던거에요-

젖병 세척용으로 좋아요

돌때까지 젖병 세척할때 잘썼네요 우유병 세척 잘되고 좋았어요~ 아기 다시 낳게 된다면 재구매 의사 있어요 ^^

한포진이 사라졋어요

계속 재발되는 한포진때문에 고생하고있었는데..이 주방세제를 쓴후론 부엌일을 맨손으로해도 한포진이 생기질않네요..그동안 몸에안좋은걸 50년가까이쓴게 정말 기막힙니다..

잘닦여요

몇년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기 젖병 세제로 구매했었는데 온식구 설거지 세제로 몇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닦이고 안심되요

좋아요

이거만 써요 항상

세정력 좋아요

거품용기는 엘지생건꺼 조리원에서 받은게 있어 그거 다쓰고 거기 넣었는데 거품 잘나고 뽀드득 잘 씻겨요. 이유식 그릇 씻는데 좋아요

아기 전용 젖병세제로 사용중이예요^^

양도 많고, 순해서 좋네요. 출산 전에 구입해서.. 지금 8개월인데 아직 사용중이예요. 추천합니다.

좋은 제품

만족합니다.

젖병 그릇 잘닦이고 잔여감 적어요

어른꺼 아이꺼 한번에 쓰는데 기름진거 안닦인적 없어요 향도없어서 좋고 근데 리필은 생각보다 양이적네여 아이어른꺼 하나로 다써서그런가봐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만족

저희 친정어머니는 조카용 그릇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사용한 식기에도 이 제품만 사용합니다. 여러 번 재구매했어요. 배송 올 때 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해요 ㅠ

에티튜드 쓰다가 갈아탔어요

저희집은 젖병뿐 아니라 일반 설겆이도 젖병새정제로 닦아요 유기농 제품인데 기름기도 잘 닦이고 너무 좋아요 일반제품 쓰면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리필을 사니 부담도 안되고 굳굳

베이비가닉스 무인양품 거품기에 넣어 쓰니 좋았네요

베이비가닉스만 2-3통 연달아 썼어요. 리필용으로 아예 샀습니다. 용기는 무인양품에서 사서 쓰니 따봉. 핸드솝 없을 때 이걸로 순을 씻어도 될만큼 전 만족하고 아기 잘 키웠네요.

아기젖병세척용

아기태어나면서 쭈욱 써오고 있어요 포밍워시라 간편하고 저는 본품 펌핑용기 8개월째 망가짐없이 펌핑잘되고 잘사용중이에요~ 리필만 계속 사고있슴다 흐흐 맨손으로 세척해도 손이 거칠어지지않고 급하게 손씻을때도 자주 씁니다ㅋㅋ 너무좋아요 계속 쭈욱 쓰려구요~~

아이제품엔 언제나

아이 젖병이나, 숟가락, 접시, 장난감들도 이걸 이용해요~

good~

아기 젖병이랑 이유식용품은 이걸로만 사용해요. 거품도 잘나고 뽀독뽀독 깨끗한 느낌 좋아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여~ 추천^^

결국 이걸로 갈아탐.

대용량은 품절이 잘 되는 바람에 일단쟁여놓으려고 샀는데. 폼타입이라 설거지할때 좋아요 에티튜드부터 메소드 이것저것 다써보고 이걸로 정착

말이필요없음

에코리필짱

좋아요

용량 크고 거품이 나는 포밍 세제여서 굳이 거품용기에 쓰지 않아도 소량으로 거품이 잘 나서 적게 쓸 수 있고 기름기 제거도 탁월해서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아기때부터 사용했어요

미국에서 이 브랜드 사장이 광고하면서 이 세제를 마셨다던데 , 사실여부는 모르지만 그 말듣고 여태 사용중이에요 아기 젖병부터 이유식기 모두 사용하고 만족해요 추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무향이지만 향은 있음

라벤더싫어서 무향했는데 뭔가특유의 향은 있음

거품이 풍성

거품이 풍성해서 좋아요 비앤비 거품젖병세정제 다 쓰고 그 통 깨끗히 씻은후 넣었더니..좋네요... 주방에서 손 씻을때도 사용해요

거품잘나요

스폰지형에다가 사용하면 거품 엄청 잘나고 물에 잘씻겨요. 에티튜드보다 전 이게 좋네요.

세척력 짱입니다.

향은 별루지만 국내산보다 양많고 세척력이 좋네요. 기름때도 금방 지워지고 아기꺼 쓸려고 샀다가 집에 설겆이용 같이 사용하네요.

설거지가 뽀득뽀득!

설거지하면 그릇이 뽀득뽀득할 정도로 잘 닦이고 친환경적이라 믿고 사용합니다.

뽀드득

대량으로 사서 쟁여놓고 써야지 안심되는 뽀드득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뽀드득 잘 씻겨요.

아이허브꺼라 믿고 사용하고 펌프용이라 편해서 좋네요

항상쓰던거라 만족해요~~

안심하고 사용중입니다!^^

좋아요

깔끔하네요

뽀득뽀득

잘씻겨서 재구매ㅎ

BabyGanics, 접시와 우유병 세척용 거품 비누, 에코리필, 무향,33.8fl(1L)

₩11,80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식물성 원료로 만든 강력한 세척력
  • 알레르기 유발성분 없음
  • 피부발진 없음
  • 소화과 전문의 & 피부전문의에 의하여 테스트한 제품

제품 정보: 바로 거품이 생기는 세제는 적은양의 물이 필요하며,세제가 접시에 남지 않습니다. 마른 우유자국, 음식, 기름진 음식, 끈끈한 음식등을 깔끔하게 세척해 줍니다. 펌프기에 넣어 사용해도 좋습니다.

제품 사용법

거품기가 달린 병에 잘 따라줍니다. - 병의 2/3만 채워 주셔야 거품기가 잘 작동 합니다. 거품기를 병에 꽉 닫어 줍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코코 - 글루코 시드 (식물성 세제), 코카 미도 프로필 베타 인 (클렌저), 라우 라민 옥사이드 (식물성 크리너), 라우로 일 사르코시 네이트 나트륨 (식물성 거품 안정제), 구연산 (감귤 유래 경수 연화제) ), 시트르산 나트륨 (ph 조절제), 카 프릴 릴 글리콜 (피부 컨디셔너 / 항균제), 페녹시 에탄올 (방부제).

주의사항

안전 안내문: 만약 제품이 눈에 들어가면 흐르는 물에 눈을 행궈주세요. 항상 안전하게 사용하시고, 반려동물 혹은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BabyGanics, 접시와 우유병 세척용 거품 비누, 에코리필, 무향,33.8fl(1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