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니께 야심차게 선물!

하지만 효과는 없었다..!! 어머니의 드레스룸 구석에서 먼지만 쌓이는 존재로 전락했다..!! 나의(에) 효도 전투력이 감소했다..!!

wow

아무리 생지랄을 해도 안 없어지던 의문의 얼룩이 사라짐. 일단 옷이 건조한 상태에서 얼룩 부분에 이 제품의 솔로 샤샤샥 문지릅니다 그리고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물세탁하면 끄읕

셔츠 빠는데 최고네요

셔츠 깃부분이나 소매부분에 뭍혀놨다가 10분정도 둔후 빠는데요 정말 그냥 빠는거랑 달라요~ 깨끗하게 지워지네요 풀처럼 되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구요 넘 팍팍 쓰는거 같긴하지만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셔츠 자주 빨아야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일거같아요. 지금 거의 10통은 쓴거같네요

이거 엄청좋은데....ㅜㅜ

이거 대체 입고 언제되나요???? 이거 너무 좋아요.... 어른옷 얼룩이며 애들옷 사이펜이며 안지워지는게 없어요... 빨리 입고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얼룰 잘지워져요~

근데 아무옷에나 하면 안되고 표백제 사용가능한 옷에만 추천!

직장인 필수품

남편회사에도 한 개 놔뒀어요. 집에도 당연히 있고요. 특히 점심식사때 탕같은걸 먹으면 조금씩 튈 경우가 있는데 리무버 숄로 쓱싹해서 말리면 없어져요. 사이즈도 콤팩트해서 아주 편해요. 이래저래 다용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양도 상당해요. 뚜껑을 벗기면 숄빗이어서 그대로 천에 쓱싹 문지르고 뜨거운물로 샤삭 하면 왠만한 얼룩은 제거 됩니다. 성분또한 좋아요. 아이엄마. 직장인이라면 무조건 갖고있어야 하는 물건으로 추천해요

재구매

사용편하고 효과도 좋아요! 와이셔츠 빨때마다 사용합니다

편리해요

앞코에 붓이 있어 사용하기 편하구요, 이유식 시작하고 아기 옷에 조그만 얼룩이 많이 생겨서 조금씩 사용하고 있어요^^

남편셔츠 빨래할때 목,손목에 바르고..

세탁기에 돌리니까 이게 왠걸.묶은 때가 다 빠져요. 진짜 신기방기하네요 베이킹소다+식초에 빨아도 이렇게 개운하진 않았는데 , 물건입니다.

매우 좋아요

그냥 슥 바르면 때가 빠져서 써보고 좋아서 엄마도 사드렸어요 엄마가 보더니 물에 바로 녹는 친환경제품이라고 알아보시더라구요 살짝 새긴 하는데 전반적으로 쓰기도 편하고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김칫 국물 저리가!

목 부분 오염, 김칫 국물 등의 오염에 요거 삭삭 바르고 세탁기 돌리면 어디에 뭐가 있었나 흔적 찾기 어렵습니다. 집에 쟁여두고 쓰는 제품.

얼룩묻었을 때 바로 묻혀서 지워요

조금 문질문질하다가 물로 씻어내면 좋아요. 셔츠 목부분도 문질문질해서 세탁하면 깨끗해지구요. 양이 많은 듯 하지만 한번 나올때 양조절이 안되기도 하고 많은 양을 써야하기도 해서 금방 줄어요. 하지만 편리해서 재구매의사 있어요! 뚜껑이 쉽게 지저분해져요.

얼룩제거잘됩니다

출산전에 인기상품이라 출산용품으로 하나사놨었는데 사길정말잘한것중에 하나에요!! 애기옷얼룩잘져요 이거없었음 뭐로지웠을까싶을정도로 좋아요 솔이있어서 문지를수있어서좋아요 하지만 솔세척문제가있네요 .. 근데 저는 안세우고 그냥 옆으로해서 물로씻어요 얼룩이 솔에 묻어있는거보단 낫겠다싶어서

천기저귀의 친구

어쩌다보니 늦게 천기저귀 쓰게 됐는데 응아 기저귀 빠는데 끝장이네요. 그전엔 솔직히 아기 옷에 물든것도 잘 안지워지고 그래서 큰 기대안했거든요. 근데 천기저귀에 응아 뜨거운 물로 털어내고 이걸로 북북북 문질러서 그냥 세탁기에 돌리면 얼룩이 싹 사라지네요. 완전 굿이예요!!!

재구매

얼룩 제거제는 완전 좋아요, 잘 지워지고 꼭꼭 애용중,

good!

너무 만족합니다!

오~ 이거

물건이네요^ ^ 귤즙 핏자국 쵸코렛다지워집니다 아웨이프리워시보다 좋은듯~ 김치국물은 잘안지워지더군요

용량대비 가격이 좋아요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신규할인에 추천인 할인까지 받아서 더욱 저렴히 구매했네요. 아이가 두달있으면 태어나는데 침흘린 곳 흰옷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아요.

얼룩이랑 화장품 자국이 잘 지워지네요

얼룩이나 화장품 자국 있는 곳 바르고 손으로 비벼서 세탁기에 돌리는 오염이 사라지네요 괜찮은것 같아요~

몇 년째 요것만 쓰네요^^

잘 지워지고 안전한 느낌^^

구매하기(+쿠폰적용)

재구매. 4통째 사용중

셔츠나 소매끝 소소한 때들은 살살 문질러 세탁하고 나면 말끔해져요. 찌든때들도 문질러서 좀 놔둔후에 세탁하고 나면 바르지 않았을때랑 확실히 차이가 많이나게 깔끔해지구요. 만족만족입니다.

좋아요

예전부터 쓰는제품인데 한국보다 저렴하게 살수있어서 좋네요

자주쓰진 않지만 없으면 아쉬울 제품

이불이나 옷에 뭐 흘렸을때 톡톡하고 두드리고 애벌빨래 하는 용으로 아주 좋아요 다지워짐

요거 강추!강추요!

벌써 에코버만 몇십개째시키는건지...^^ 저만 3통째 쓰는데 싸고 얼룩이 넘 잘 져서 여기저기 선물주고 주문도 받아 시켜주고 했네요~

강추합니다~~

유모차 걸이에 아기 흰 가디건 걸어두고 아메리카노 마시고 있다고 몇방울 떨어뜨렸는데 이걸로 싹~다 지워지네요 신랑 흰티 짬뽕국물 튄것도 이걸로 지웠어요~~!! 좋아요

보통보통..

쓸만해요.. 얼룩 지워지는것도 보통이고.. 성분이 좋다고 해서 아기 빨래에만 쓰고 있는데.. 과일얼룩 같은건 안지워지구요(과일얼룩은 뭐로 해도 시간지나면 안지워지긴하더라구요;;) 응아얼룩같은건 잘 지워져요~ 가격도 많이 비싼거 같진 않고 해서 다쓰면 재구매할 생각 있어요

얼룩제거에 최고네요

출산 준비물로 구입했어요 신생아때 자주 토를 해서 빨기전에 쓱쓱 발라주고 빨았어요. 토 얼룩 하나없이 깨끗하게 입혔네요. 그리고 이유식하면서 과일도 먹어서 얼룩이 생기면 쓱쓱 발라주고 물에 담갔다가 빨래하면 얼룩이 남지 않네요. 전 완전 만족하네요

애들 옷에는 필수인것 같아요

어린이집 다녀오면 옷에 음식물 자국이며 활동한 자국들이 있는데 이거 슥슥 묻혀서 빨면 희안하게 사악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또 구매해갑니다~~

기본적인 얼룩제거에 굿

여러 얼룩에는 테스트 못해봤지만 목때나 기본적인 생활얼룩은 확실하게 제거해주네요 남편 하얀 와이셔츠에 효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괜찮음

괜찮음

구매하기(+쿠폰적용)

때가 쏙 빠집니다

잘 빨리는 거 못 느꼈는데, 완전 더러워진 셔츠를 빨아보니 알겠네요. 감탄하면서 쓰고 있어요~

정말 말이필요없음

성분좋고,양도 많도,무엇보다 얼룩지우는데는 이게짱!!! 3살짜리 아이가있어서 항상 셔츠며 바지며 열심히 사용중!! 솔이 붙어있어서 쭉 눌러서 짜준후에 문질러주면 얼룩이 슬슬 사라짐 ㅋㅋ 이런거 저런거 많이 써봤는데 이거로 정착!!ㅋㅋ 특히 남편 와이셔츠 목때는 이거따라올만한게없음 ㅋㅋ

효과 대박

다들 왜 에코버에코버 하는지 알겠어요

효과 좋네요.

얼룩 지우기에 최고입니다. 사용하기도 편리하구요. 꽤 오래쓸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200%

얼룩제거제 좋습니다

시중에 파는 어느 제품과도 다르게 바르는 순간 싹 지워져요.... 아이가 자꾸 과일을 먹다 옷에 흘려 과일물들어 지저분하는데 에코버 얼룩제거제 하나면 충분합니다

[코맨후기] 일단은 별3개 했어요~ㅋㅋ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향은 좋아요~ㅎ 사용해보고 후기를 다시 고치던가 할게요~ 일단은 만족~ ----------------------------------------------------- 사용해보니, 완전 좋아요!!^^ 왠만한 얼룩은 바른 후 냅두면 바로 없어지고, 따로 물세탁이나, 행굼같은거 안해도, 천연제품이라 그런지 바른 후, 바로 사용가능해서 좋네요!!^^ 비상용 필수제품~ 좋네요^^

진짜 최고에요~!

백화점이나 인터넷에 15000원에 판매하는걸 이가격에 정말 세척력도 훌륭하고 더더구나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고 친환경적이니 속옷에도 사용할수 있어 좋습니다. 한박스를 사고 싶을정도로~재구매의사 200%

쓸만해요~

쓸만해용.^ ^

퍼프 빨때 좋다고 해서 샀는데 좋네요 ㅎ

세제 뿌려서 주물주물하면 퍼프가 엄청 깨끗해 집니다. 화장실에 놓고 쓰고있는데 대 만족입니다 ㅎ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Ecover, 얼룩 제거제, 6.8 액량 온스 (200 ml)

₩4,673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자연을 당신 편으로 만드세요
  • 얼룩을 제거하는 솔 부착
  • 식물 기반 & 미네랄 재료
  •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 제거
  • 풀, 진흙, 기름기 & 등을 제거하는 데 도움
  • 부착된 솔과 함께 편리하게 얼룩 제거
  • 재생 가능한 식물 기반 & 미네랄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
  • 뛰어 다니는 토끼 인증

우리의 강력한 얼룩 제거 스틱은 풀, 진흙, 기름기 등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재생 가능한 식물 기반 & 미네랄 재료로 만들어져 환경에서 무해한 방식으로 분해되는 포뮬라가 얼룩을 지우기 위해서는 강력한 작용을 하지만, 자연을 위해서는 순합니다. 부착된 솔에 용액을 묻혀 사용한 후, 평상시처럼 물세탁하십시오. 이보다 더 쉽고 간편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 사용법

천에 물을 묻히십시오. 얼룩에 용액이 너무 많이 사용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묻히십시오. 상품에 부착되어 있는 솔을 사용하십시오. 보통 물세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주십시오. 모직물, 털, 실크 등의 민감한 천들에는 사용이 부적합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라 우릴 글루코 시드, 나트륨 라우 레스 설페이트, 염화나트륨, 알코올, 향료 (시트르산 : 리 날룰), 시트르산, 서브 틸리 신, 리 날로 올, 메틸 이소 티아 졸리 논, 벤즈 이소 티아 졸리 논, 셀룰라아제.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눈이 따가울 수 있습니다. 눈에 들어갔을 경우 물로 잘 씻어내십시오.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Ecover, 얼룩 제거제, 6.8 액량 온스 (20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