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이 빨래를

넬리세제를 넣어 빨래를 불려놓고 먼저 출근하였더니 남편이 친절하게 건조대에 모든 빨래를 널어 놓았습니다.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 뽀글거품이 없어서 이지요.... 그만큼 옷감에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내는 다시 빨래를 헹굼,탈수 해야합니다

통도 너무 이쁘고, 양도 좋고~

이 세제 완전 러블리해요. 통이 이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나고, 양도 100회 세탁할 양입니다. 통 옆에 설명서 읽어보니, 왜 액체세제가 아닌 가루세제를 만드는지에 대한 이유가 있는데요.. 액체세제는 물이 혼합되다 보니 우리가 물값까지 같이 내는거라고.. 그건 고객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넬리는 고객을 생각해서 순수하게 세제값만 받기 위해 액체세제 안만든다고 되어 있는데, 이 글에 감동 받았습니다. 그리고 물에 너무 잘 녹습니다.

대만족

15kg 통돌이 쓰고 있는데요, 저는 20분불림 설정해놓고 넬리세제 3스푼반+ 넬리표백제3스푼 이렇게 쓰고 있어요. 애기옷 빨때는 온수설정해 놓구요~ 완전 깨끗히 빨리구요. 온수로 빤 애기옷은 삶은것보다 더 뽀에요. 친정엄마 탐내셔서 선물하려구요. 강추입니다

국내가 더 저렴

트레이더스나 코스코 또는 인터넷이 더 저렴. 1.5키로에 만오천원정도하는데 여긴 2만원넘음. 나도 몰라서 여기서 계속 구매하다 이제 알게됨ㅠ 제품은 믿고 사용중

정말 잘 알려진 제품! 근데 소셜에서 더 싸게 파는 곳도 있...

제가 구매할당시엔 아이허브가 제일 저렴해서 샀는데 요즘엔 소셜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더라구요 가격비교하시면서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 ㅎ

우리집은 걸레까지도 이걸로 빠는....ㅋㅋ

보통 아기세제로들 많이 쓰시던데 어쩌다보니 이거 밖에 없어서.. ㅋㅋ 이젠 제법 국내에 파는 곳도 많아져서 지금 막 가격검색해보니 직구하는거랑 별 차이 안나게 파는 곳도 있음. 글치만 무료배송할때 쟁여놓으면 안심^^ 틴케이스가 이뿌긴해... ㅎㅎ 노랑머리 언냐보면 나도 손을 들어 인사해주고 싶음. 들어있는 작은 스푼 한 스푼으로 충분하다고 하나 할때마다 정말 이만큼으로 되는 걸까 의심을 하기는 함. (빨래양 5KG에 한스푼이라함) 그러나 실제로 고정도 양만 넣고 있고 고만큼으로 빨리고 있음.. ㅎㅎ 천연원료이고 찌꺼기가 안남는다카고 거품도 적고 헹굼도 잘 되고 99%이상 생분해 되는 저자극이라카잖아요.

굿

모두들잘알고잇는 세제! 하얀수건이 더욱 하얘보이는건 ㅋㅋ

재구매100%

세탁도 잘되고 아기 피부도 괜찮아용

ㅎㅎ

빨래할대 빼놓을수없는 거죠~ 없으면 뭔가 안까끗해진것같은ㅎㅎ

좋아요!

넬라세제 3스푼에 oxo brite 1스푼 섞어서 하얀 이불세탁을 했는데 누래졌던 이불이 다시 새하얗게 돌아왔어요. oxo brite로만은 세탁이 안 되서(표백제니까요..) 넬라 세탁세제를 사서 섞어 1시간 불림 세탁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oxo brite를 먼저 안 샀다면 넬라 표백제를 사서 넬라 시리즈로 써봤을텐데 넬라 시리즈는 기존 표백제 다 쓰고 사서 해보려구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세탁하고 개운~한 느낌!

천연이고, 틴이 이뻐 샀는데 내용물 또한 짱!이예요. 손빨래도 해봤는데 세정력 좋고 개운하게 빨아져요. 재구매 의사 100%

좋으네요

에티튜드쓰다가 손빨래도할겸 써보고싶기도해서 샀어요.뚜껑이잘열리긴하는데 쓸만해요 좋네요.

좋아요 굿굿!

케이스도 예쁘네요^_^ 무료배송이라 3통 시켰네요! 맘에 들어요~ 때도 잘빠지구요 재구매의사 200%!

케이스에 반하고 세척력에도 반했어요

구연산 한스푼과 넬리넣고 세탁하면 빨래가 깔끔해요

좋아요

뭔지모르겠찌만 다른 세제보다 좋은고같은 느낌이있음 ㅋㅋㅋ 왜때문이죵?

5년째 사용중

한번 입은 옷을 빨아서 굳이 강한 세제가 필요없어서 한스푼 넣고 적당히 잘 빨리겠거니 하면서 단여세제가 옷에 안남는 기분에 좋아요

몇년 째 애용하는 제품

마트에서 판매하는 일반 세제만 쓰다가 2년 전부터 넬리로 바꿨는데 피부 가려움이 덜하더라구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스타킹이나 히트텍 같은 옷들을 입으면 좀 피부가 간지러워서 자주 긁었는데 넬리세제로 바꾸고 부턴 그런 일이 없어서 계속 애용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빨래 한두번 정도하는데 요거 한 스쿱에 넬리표백제 한스쿱 넣어서 썼더니 1년 가까이 썼습니다.

냄새안나요

깨끗하게 빨리고 거품도 잘 안나느데도 깨끗하게 빨려서 신기해요 틴 케이스에 반해서 산거라서... 얼른 비우고 이거 이쁘게 쓰고 싶은데 뭐로 쓰죠? 하여튼 넬리 세제 좋아요 직구가 답이에요 아이허브 짱짱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아토피땜시 늘 가려운 아줌마예요.유아세제사용해왔는데 넬리세제가 더 좋으네요.적게써도 되고.친환경에 피부에도 자극없고 딱이유

좋아요!!

전에 쓰던 아기세제가 세척력이 너무 안좋아서 바꾸게 됐는데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이번엔 표백제도 주문해야겠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워낙 유명해서 구입해봤어요.

세제 잔여물이 안남는다고 하네요. 전 아직 사용전이에요.

넬리~~

유난히 품절이 잘 되서 입고된다는 날짜에 맞춰 바로 구매했어요 태어날 아가를 위해 천연세제를 선택했는데, 케이스도 맘에 들고 세탁력도 괜찮은것 같아요!! 아가옷이라 특별히 얼룩이 많지 않아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넬리 세제 좋아요

아기가 태어나서 친환경 세제 검색하다가 알게되었어요. 시중보다 저렴해서 좋네요~ 잘쓸께요 ^^

세척,헹굼력도 좋고 향까지 은은해요

퍼실액체 세제를 사용하다 잔여향의 변질과 헹굼력 등의 문제로 넬리세제를 알게 되었는데 사용해보니 세척력은 물론이고 헹굼이 정말 좋구요 빨래가 늦은시간까지 마르지 않았을때 쉰내도 전혀 나지 않고 은은한 빨래향이 빨래하는 시간을 즐겁게 해 주는것 같아요 저는 강추 입니다

좋아요

뭔가 엄청 잘 빨린다거나 하지는 않은 거 같은데.. 그냥 세제다 싶어요..

결국 다시 돌아옴

이것저것 써보다가 출산 임박하니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 재구매했어요. 아기빨래, 어른빨래에 두루두루 사용하려구요.

좋습니다

다른거 못써요

항상 사용하는 제품!

항상사용하는 세탁세제~!!

생각보다 좋아요

세탁용으로 사용할 땐 7키로 정도에 한스푼씩 넣어서 세탁 돌리면 때도 일반 세제 못지않게 잘 빠지고 세제 찌꺼기 걱정할 일 없고, 향도 특별히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세탁용이긴 한데 저는 설거지용으로도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데 텀블러에 커피 찌든때 뺄때 완전 좋아요@_@ 텀블러에 한스푼 넣고 뜨거운 물 부어주고 하루자고 일어나서 물 버리면 시커먼 물이... ㅋㅋㅋㅋ 완전 새거처럼 반짝반짝 닦여서 첨에 깜짝 놀랐어요. 추천합니다~~!!

빨래세제는 이것만써요 ~

넬리 세제를 사용하다 얼마전에 퍼실(?) 제품으로 갈아탔었어요. 그런데 빨래에서 냄새가 나더라구요 ~ 그래서 다시 재구매하여 잘 사용중에 있는 제품이예요. 예쁜 패키지도 마음에 들구 세정력도 좋아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것 같아요 ~!!

구매하기(+쿠폰적용)

넬리스는 알아주는 세제! 말이 필요없는 세제!!

좋은 성분으로 깨끗하게 옷 빨아 입어요~~~

아기옷 빨때 쓰려고샀어요

미니세탁기에 아기옷 깨끗히 삶아빨려고 구매했어요. 깨끗히 빨리는것 같아요

늘 잘쓰고있습니다~

특별한 트러블없이 잘쓰고있으니 좋은거같아요~ 삶아쓸때도 넣고 세탁기에도 넣고 그렇습니다~

두번째 구매

마트에서 파는 세제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들고오기 싫어서... 인터넷 주문했습니다. 크지 않아서 공간 차지도 덜한데다, 써보니 괜찮아서 또 주문 했어요.

좋음

좋아여 ㅋㅋㅋ 세척도 굿굿 ㅋㅋ 매번 구매하네요 ㅋㅋㅋㅋ 다음에도 또 구매해야딩

두통 비웠어요

특별하게 좋은점은 없지만 인공적인?화학적인 냄새가 전혀 안난다는것이 좋아요 빨래 후 빨랫감을 만져봤을때 개운한?산뜻한 느낌이 듭니다

좋아요

좋아요 늘 사용하고 있어요. 쓰던세제중에 이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좋아요

몇통째 쓰고 있어요 그런데로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좋은듯해요

세탁양별 세제 계량 방법이 안나온것같아 좀 아쉽지만 친환경이라하니 좋은거같아요 잘 빨리는거같고요

찬물에도 잘 녹는 천연세제

한국 백화점서 사다가 아이허브에 있음을 발견하고 주문합니다. 환경문제에 신경도 쓰고 피부에도 자극없는 제품으로 최고인듯합니다.^^

Nellie's All-Natural, 런더리 소다, 100 회분, 3.3 lbs (1.5 kg)

₩18,36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All-Natural
  • Biodegradable
  • Non-Toxic
  • Hypoallergenic
  • Gluten Free
  • Non SLS or SLES
  • No GMO's
  • Septic Safe
  • Leaping Bunny Certified
  • h-e

This package contains 100 uses, on average, based on weight. The precise number of uses will vary slightly with packaging variations, settling during shipment and method of scooping.

Nellie's Laundry Soda dissolves quickly in cold or hot water, rinses thoroughly, leaves no residue that makes fabrics stiff and irritating.

Nellies Laundry Soda is safe for front loading High Efficiency and Standard washing machines.

Why Metal Packaging?

Iron and Steel are the world's most recycled materials, and amongst the easiest materials to reprocess. This makes sense to Nellie!

Why Powder?

Liquid laundry detergents are made up from at least 50% water. At Nellie's we don't think selling you water and moving water around the planet is a good idea. The fact is, more cleaning power can be packed into a smaller space using powder. Nellie's Laundry Soda is certified for high efficiency machines and dissolves completely in hot or cold water.

제품 사용법

For Best Results: Use one tablespoon of Nellie's Laundry Soda for each regular sized load. Wash according to instructions on garments. Always test on garments that may bleed or fade.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다회, 선형 알코올에 톡실 레이트, 염화나트륨, 메타 규산 나트륨, 탄산나트륨.

주의사항

Caution / Attention - Irritant

May irritate eyes. Do not get in eyes.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First Aid Treatment:

Contains sodium silicate and sodium carbonate.

If in eyes, rinse with water for 10 min.

If swallowed, call poison control center or doctor immediately. Do not induce vomiting.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ellie's All-Natural, 런더리 소다, 100 회분, 3.3 lbs (1.5 k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