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은 저렴하고 좋은데.

주문시 펌프도 같이 보내주시면 좋겠어요. 젓병 세척시 두껑열고 불편해요.

출산용품으로 구입^^

출산용품으로 워낙 베스트셀러 상품이길래 구입했습니다~ 다 떨어지면 항상 아이허브 사용해야 저렴하게 구매하는거 같아요^^ 근데 펌프는 별도 구매인가요?

좋아요

일반것만 쓰다가 베이비 전용으로 나오니 더 좋네요~ 성분이 정확하게 어떤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젖병세정제로 쓰고 이써요^^ ZIN078추천 부탁드려요^^

잘쓰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파는 제품중엔 젖병에 분유가 남아 미끌거리기도 한다는데..이건 그런느낌 전혀 없이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늘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순해서 좋아요 근데 불편한건 펌핑식으로 바꼈음 좋겠네요

젖병세척용

젖병 세척용으로 쓰고 있어요

후기

늘 쓰는제품이고 향이 없어서 좋아요

믿고주문합니다

정기배송하고 있습니다. 믿고주문합니다.

향기나는 제품 사용하다가 무향으로 바꿨어요

향기있는 걸로 쓰다가 무향으로 바꿨어요~ 아기젖병세제로 사용하는데 거품도 잘나고 분유기름도 잘 닦여요~

젖병세정제로 좋아요.

첨엔 일반 washdish 썼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나중에 나온 거 같아요. 일반세제도 친환경이라지만 아가용으로 나온 건 뭐가 달라도 다르겠죠. 애티튜드는 우리나라 제품처럼 장난안 치는 것 같아 믿고 구매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에티튜드 팬할래여

에티튜드 제품은 배송되어왔을때... 새어온거 빼고는 합격입니다^^

재구매할 거예요

믿고 쓰는 제품

세ㅈㅔㅈㅗㅎㅇㅏㅇㅛ

뭔가 항상 세제찌꺼기 걱정했는데 이제 그런 걱정 안해요

거품 잘 나고 잘 닦여서 좋아요

거품 잘 나고 잘 닦여서 좋아요, 젖병 세제로 항상 구입하고있어요!

ㅎㅎ

좋네요

Good

뽀득뽀득 잘 닦입니다. 브랜드 네임밸류도 있어서 믿고 쓰고 있고 첫째때부터 둘째까지 쭉 쓰고 있어요 :) 의외로 한통 꽤 오래 씁니다. 수도없이 재구매중이에요.

무향이라서 좋음

그냥 향 없어서 다른 거 안들어 가 있을 거고, 거품 잘 나고 ㅎㅎ 뽀드득 하는 거 같고 좋아요

손상없이 잘 왔어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할인할 때 잘 샀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더 사놓을걸 그랬네요. 펌프가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따로 판매하시면 살텐데 아쉽습니다.

늘 쓰는 제품이죠

아기용 세제로 늘 쓰는 제품이예요. 거품도 잘 나고 향도 없어서 안심되네요.

아기젖병세제

아기꺼 씻을때 쓰고있어요 잘닦이고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좋아요!

늘 쓰던 제품이네요. 아이허브 직구는 첨이지만 국내보다 저렴해요. 이제 아이허브 이용해야 겠어요.

애용해요

늘애용하는상품입니다.배송도꽤빠르고상품포장상태도잘왔어요.

주로 아이 그릇 씻을때 사용합니다.

어린이집에서 오는 식판이나 아이 식기 도자기 그릇 닦을때에도 두루두루 잘 사용합니다.

저렴하게 잘 애용해요

우리나라보다 휠 싸고 믿고 쓰는 제품이예요^^ 젖병쓰는 아이집엔 필수 제품이죠

계속 쓰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제품이 택배상자에 다 흘러나왔네요 ㅜ 이런적 없었는데.... 제품은 좋아요 ~ 계속 이것만 쓰고 있어요

아기태어나고 항상 쓰는 주방세제에요~

신생아때부터 젖병세정제로 시작해서 계속 쓰고 있어요~ 거품도 잘나고 뽀득뽀득 잘 닦여요~ 소셜보다 아이허브가 싸서 여기서 주로 구매해요

추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자주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너무 좋아요

늘 사용하는 제품

또 사야겠어용!

다 떨어졌네요~애기 젖병 세제, 빨래는 모두 이 제품~ 쟁여나야 안심~~~

좋아요

저렴하고순하고양많고배송도빠르고 짱!

구매하기(+쿠폰적용)

거품도 잘나고 너무 좋아요

아기껄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품도 잘나고 너무 좋아요

좋아요

아기젖병세처용으로 샀는데 좋아요! 향도 거의없고 잘닦여요!

써봤던제품

재구매입니다 만족한단뜻이죠 ㅎㅎ

믿고구입

좋다고 소문난거라 출산 준비물로 준비했어요. 사고보니 국내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펌핑기구도 함께 구입해야할것 같아요. 없으면 번거럽습니다.

친환경이라 따갑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친환경이라 따갑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잘닦이고 안심이네요

미리한번 작은용기의 것을 써보고 구매했어요 정말심한 기름기는 닦아본적 없지만 그외 일반 설거지에는 무난하게 사용하네요

아기용으로 잘써요

꾸준히 쓰고 있어요

좋아요

태어날 아기를 위해 미리 구매했어요^^ 펌프가 없어서 아쉽지만 꼭 필요기에 구매하게 되었네요~~

좋아요

이번엔 안새서 오ㅏ서 기뻐요

세제로 사용

주방세제 사는게 안나와서 바꿔봤는데 좋아야할텐데

ATTITUDE, Little Ones, 설거지용 액상 세제, 23.7 액량 온스 (700 밀리리터)

₩6,39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Little Ones 제품
  • 걱정 없는 안심 원료
  • 본 기업과 무관한 실험실에서 테스트 완료
  • 저자극성
  • 비건 제품
  • 오수 정화조에 안전함
  • Ecologo 인증
  • 친환경 인증

제조 동기: 본 제품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에 관한 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뜨거운 물 한 리터 당 2 밀리리터 추가, 표준 싱크대에 약 15 밀리리터를 사용하세요. 식기 세척기에 사용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 아닙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코코 글루코 시드 (5 % 미만), 미리 스틴 글루코 시드 (5 % 미만), 라 우릴 글루코 시드 (5 % 미만), 염화나트륨 (5 % 미만), 글루 콘산 나트륨 (5 % 미만), 시트르산 나트륨 (5 % 미만), 아쿠아 > 30 %).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TTITUDE, Little Ones, 설거지용 액상 세제, 23.7 액량 온스 (700 밀리리터)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