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구매 하러 왔다가] 먼저 써본 경험자로서 솔직 후기 올려 드려요

이제껏 써본 반려애견 샴푸중에 이 제품이 정말 갑입니다. 캐롤라인이 인기1위 길래, 고민고민하다가 NEEM 을 강조한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고 [님 성분은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이나 동물 모두에게 좋은 약용식물임] 표지에 들국화 사진이있기에 향을 대략 짐작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얼리어답터 분들의 사용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 실제로 받아보니,아주 은은한 들국화 계열의 향이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애견샵 제품은 아이들 채취를 덮으려는듯 향이 쫌 강하고 자극적이었습니다. (향이 강하고 오래가는것은 아무래도 인공향을 가미해 아이들한테 자극적 일거예요) 저는 슈나우저 솔트앤페퍼와 함께 사는데 걔네 종이 원래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각질이 있어서 긁적이곤 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후 놀라운 변화가 있었습니다. 후기평을 보고 첨엔 반신반의 했었는데 정말이지, 우리 강아지가 달라졌어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긁적이는 모습은 거의 찾아 볼수가 없을 뿐더러 각질이 일던 피부가 놀랍도록 안정되면서 회복되는것을 경험했습니다. 아~~ 너무 간증하는 느낌이었나요? ㅎㅎㅎ 하지만,많은 애견인들께 도움되는 후기평 이길 바라며 제가 느낀 신세계를 여러분들도 경험 하시라고 적극 추천해 보았습니다. 추가 재구매 하러 들어왔다가 생애 최초의 후기평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애견 샴푸는 정말 이 제품이 진리 입니다. 우리 모두 자연과 애견을 사랑합시다^^

3마리 강쥐

장모 단모 합쳐서 3마리 강쥐 기르는 일명 개엄마예요 ㅎㅎ 강쥐 피부 약해서 유기농만 찾아 썼는데 이 제품은 첨이라 우선 샘플을 구매해서 썼구요 만족해서 이번에 정품으로 구매합니다 소나무 향이라 좀 고민했는데(향이 약하거나 진해서가 아니라 그냥 타브랜드 라벤더 향과 고민) 둘 다 샘플구매해서 써보니 이게 더 좋더라구요 강아지의 웰빙도 걱정하는 일명 개빠 영어로 도그 펄슨이신 분은 가격대비 품질 만족하실 겁니다

이것만 이제 씁니다

님neem이라고 인도의 자연치유하는 성분이라고 많이 익히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고 워낙 제가 성분과 건강한 제품에 예민한 편이고, 우리 요크셔 강아지가 피부가 너무 안좋아서 더 예민하게 고르게되었습니다. 물론 그러는 과정에 사료는 끊고 저희가 먹는 식품들 중에서 영양 생각해서 주게되었고, 뭘 줘도 한여름에 곰팡이 하나 안나는 사료들보단 낫겠다는 생각에 더 그리하게 되었네요. 아직 더 좋아져야하는 과정이지만 등판의 그 엄청난 피부들은 다 좋아졌고 이젠 배만 남았습니다. 배에 검게 변해서 냄새나고 꼭 그 곰팡이로 인해 생기는 것 같은 그 피뷰병 어케 낫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후기에 좀 남겨주세요. 머튼 이 샴푸, 더 이상 좋은 샴푸 아직 못봤습니다. 가격 올리지말고 계속 판매했음 합니다

부드러워지고 비듬도 적어집니다~

우리 냐옹이 중에 정말 털이 뻣뻣하고 촘촘하며 비듬왕!!!이 하나있어요~ 좋은사료~ 좋은 영양제~ 좋은 샴푸 모두 시도해보았지만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털 뻣뻣 비듬왕인데요~ 요녀석 한번 썼는데~ 부드러워졌어요~~ 정말로~ 비듬도 줄고~ 거품은 잘 안나지만 좋다는 오가닉 샴푸는 뭘 써도 다 거품이 적더라구요~ 어쨋튼 모질이 부들부들 해집니다만 향은 엄청 연해서 목욕후 향기로운걸 기대하시는 분이라면 좀 실망하실지도~ (향이 아주 순해요~ 은은하게 삼일정도 가는듯~) 멍뭉이라면 피모건강엔 좋지만 냄새 잡기는 좀 힘들것 같아요~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비듬이 완젼 사라지길 기대해보네요~ㅎ

향이 특이해요.

목부분을 하도 긁어서 샴푸를 바꿔봤는데 확실이 긁는 횟수가 줄었어요. 향이약간 독특해요.국화꽃 비슷하면서 말로는 설명할수가 없네요. 직업맡아봐야 아는향이지만 역겹거나 뭐 그러지는 않아요. 저는 오히려 이특히한 향이 좋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는 맡아보지못한 향이라서 독특할뿐 거품도 잘나고 잘헹궈져요. 향이 오래가지는 않고,용기는 펌핑이 화면에 보이는것과 같이 펌핑은 아니고 한면을 누르면 구멍있는 반대쪽이 올라오는 시소(?)형 입니다.

향이 좋아요

소량만 덜어 물에 풀어서 사용했어요. 향이 매우 좋네요.

괜찮아요^^

7살 된 냥이님 목욕 시키려고 주문했습니다. 냥이가 물을 엄청 무서워 해서 자주 씻길 수 없어서 순하면서도 세정력이 좋은 제품이 필요했어요. 향이 좋은 것들은 향이 빠질 때까지 그루밍을 하니까 향이 좋은 제품도 피하고 검색 끝에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씻기기 전에 적당히 빗질 해주고 미리 물에 풀어서 거품을 만든 후 뿌려준 후 손으로 몸 맛사지 해주면서 씻겼어요. 거품도 적당하고 마무리로 샤워기로 헹궈주니 금방 끝나더라구요. 향도 풀꽃처럼 은은해서 냥이님도 과하게 그루밍 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마음에 듭니다.

캐롤라인 도기 서즈 쓰다가~

품절이라 이거 사봤어요. 냥이키우고있구요. 향도 좋고 님성분이 들어갔다고 해서 맘이 좀 더 좋여요. 거품은 다른 고양이샴푸들과 마찬가지로, 막 나는건 아니지만 부드럽고 순하고 씻기기 딱 좋은정도^^ 털도 부드럽고, 냥이 냄새 넘 좋아요

향도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향도 좋고, 묽어서 샴푸시키기에도 좋습니다 덕분에 우리집 고냥이들 봄 빨래 마쳤습니다

정말 좋아요.

저희 강아지는 미니어처푸들인데 지루성피부염으로 오래 고생중입니다. 아로마테라피부터 이것저것 엄청나게 많은 제품을 써봤지만 가성비 이 제품이 최고입니다. 이번에 미용을 했는데 그 전엔 미용하고 나면 여기저기 울긋불긋 발바닥도 각질이 잔뜩 있고 엄청 긁어대서 꼭 약을 먹어야했거든요. 이번에도 미용하고 약을 타왔는데 처음 한번 먹이고는 안먹이고 있습니다. 안긁으니까요. 냄새는 나긴 하지만 긁는 횟수가 확 줄어 스트레스 안받아 좋네요. 재구매 하려고 들어왔다가 도움이 됐으면 해서 후기 첨으로 남겨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좋아요.

냥이 멍이 공용샴푸예요. 원래 피부질환은 없었고 목뒤를 종종 긁었었는데 샴푸후엔 거의 안 긁네요. 털 매우 부드러워졌구요 ㅎㅎ 향기도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이라 맘에 들구요. 가격은 마트표보다는 비싼편이지만 일반 브랜드샴푸보다는 저렴한편입니다. 성분도 좋고 기능도 좋고 꾸준히 이용할꺼 같아요.

이거첨인데 좋아요^^

울강쥐말티인데 풀콧이거든요피부안좋아서 이것저것사용중인데 이상품대박이에요 털도윤기나고피부빨간것도가라앉았네요 반신욕시켰는데한번사용했는데눈에보이네요짱좋아요ㅜㅜ

잘 쓰고있어요.

향은 사실 목욕시키고 말리고 나면 거의 금방 사라지는 것 같은데 강아지들 피부도 각질없이 매끈하고 긁는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마음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피부병 개선에 도움이 되었어요

묽은자국도 남고 털이 안났던 자리에 털도 다시 자라나는게 조금씩 보이네요 . 붉은자국도 샴핑후 개선이 많이 눈에 보이고 있어요 +_+

너무 좋아요

고양이 키우고 있어요 목주면 뒷발로 많이 긁었었는데 덜 긁구 생각보다 거품도 잘나요 전 헤프게 쓴다는 느낌 없구요 성분도 좋고 앞으로 이것만 쓸꺼에요 구프 크림과 같이 쓰면 될거 같네요 향도 은은하니 좋습니당

피부병 있는 고양이에게 좋은듯

지금 4살 된 코숏 키우는데 첨 데려와서 6개월~1년 사이에 곰팡이성 피부병이 있었는지 털이 엄청 빠졌거든요 그때부터 계속 이거만 쓰는데 병원에서 처방받은 연고 쓰고 이거로 씻겼는데 금방 낫더라구요 순하고 향기도 좋고 뭐 그래요

만족

만족해요

좋습니다

좋아요

고양이샴푸 좋아요

뽀송뽀송하게 잘 씻기네요

좋습니다

강아지 털이 부드러워지고 더 하얘진 느낌이예요 ㅎㅎ 좋은거같아요 ㅎㅎ

구매하기(+쿠폰적용)

조아요

향기좋고 순하고 ~~~

우리강아지가 좋아해요

이것저것 써보는중이에요 요것도 좋아요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추천 드립니다!

저희집 냥이가 털이 푸석푸석 했었는데 이 샴푸로 씻기고 나서 3일째인 오늘도 털이 완전 부드러워요. 손 대면 그냥 스르르르 미끄러짐. 전성분 봐도 설페이트나 피이지 파라벤 이런 거 없이 순한 것 같고 향도 좋네요. 계속 안고 킁킁 거렸어요. 샴푸만 했는데 무슨 컨디셔너 한 것 같아요. 윤기좔좔. 집사님들 얼른 이거 담으세요! 추천추천!

좋아욤

향기도 좋고 털이부드러워져요~거품이 잘 안나지만 성분도 안전해보이고 순하고 피부도 안긁고 좋아욤

정말좋아여

저희집아이는 단모에 까만아이라 눈에 각질이 뻔히다 보입니다. 한국에 좋다는 샴푸다 써도 각질이 심해 사료문제인지 별별 걱정을 다햇엇는데 이샴푸쓰고나니 완전 싹 사라지고 털도 너무 보들보들해졋어여 ㅠㅠㅜㅠ 사료는 문제가 아니엿네요 ㅎㅎ 정말 좋습니다!!! 완전 강추!!!

향도좋고

향도 님성분도 다 좋으네요~~울아가한테 부담없고 순한샴푸이기를~~

향기가 좋아여

향기가 너무 좋고 촉촉한 느낌. 거품이 금방 죽어서 발 하나 씻길 때마다 한 번 짜야할 정도였어요. 씻기면서 열 다섯번 이상 다시 짠듯... 그 점이 힘들지만 거품이 잘 안나는게 순해서 그렇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추천해요.

좋아요~~

향도 인위적이지않고 넘 예쁜(?) 냄새랄까요! 각질이 많이생겨 린스없이 얘만 사용해봤어요. 샴푸만 했어도 뻑뻑하지않고 괜찮네요. 가려움+비듬에 효과가 있길바라며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용

향이 너무 좋아요

강아지 샴푸를 벨런스만 쓰다가 바꿔봤는데 은은한 국화향기? 향이 저는 좋았고 모결이 확실히 부들부들 너무 좋네요~ 상품평쓰는 지금도 품절이네요 샴푸다쓰면 재구매 하려고요

향이 좋아요

향이 매우 좋아요. 그리고 순하네요. 아직 두번밖에 써보지 않았지만 거품도 잘나고 만족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좋아요

성분도 착한데다가 가격도 착하고 향도 은은하고 좋아요! 우리 냥이도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2개살까 하다가 1개샀는데 더살걸그랬어요 ㅜㅜ 현재 재고가없네요

Organix South, TheraNeem, 애완동물 샴푸 , 님 테라피, 12 플루 온즈 (360 ml)

₩9,49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오리지널 포뮬라 새로운 모습!
  • 민감한 애완동물을 위한 엑스트라 젠틀 & 비누 무첨가
  • 파라벤 프리
  • 황산염 프리
  • 글루텐 프리

님(Neem)은 인간과 동물 모두에게 건강한 피부와 털을 지원해주는 특성때문에 아유르베다 의사들에게 높히 평가받고 있습니다. 수 세기 동안 사용된 님은 아무리 가장 민감한 피부도 보호하며,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시켜 줍니다.

TheraNeem Organix 애완동물 샴푸

는 애완동물의 피부와 털을 깨끗하게 씻겨주며 활기를 띄어줄 것 입니다. 이 포뮬라는 해로운 화학물질, 비누 또는 합성 밀납증점제를 사용하지 않고 부드럽게 털을 닦아 줍니다. TheraNeem Organix 애완동물 샴푸를 사용한 후에 여러분에게 사랑받는 애완동물 털의 모습, 감촉 그리고 향기를 좋아하실 것 입니다.

  • 오리지널 포뮬라, 신선한 새로운 모습
  • 개와 고양이에게 안전 합니다.
  • pH 균형 및 컨디셔닝

제품 사용법

이 샴푸는 대부분의 샴푸보다 농도가 묽기때문에 피부에 완벽하게 스며들것 입니다. 물이 뭍은 털에 풍부한 거품을 내어 마사지 해 주세요. 3-5분간 방치한뒤 완벽하게 헹궈내 주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카모마일, arnica cordifolia 꽃, pinus nigra (소나무) 나무 껍질, ocimum basillicum (바질) 및 prunus serotina (체리) 나무 껍질, olefin sulfonate, polysorbate 20, 글리세린, 판테놀, 염화나트륨 (해염), 하이드 록시 메틸 글리시 네이트 나트륨 (글리신), 향료 (천연 성분 유래), 구연산.

* 유기농 인증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Organix South, TheraNeem, 애완동물 샴푸 , 님 테라피, 12 플루 온즈 (36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