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사심해서 먹였는데

효과대박입니다. 설사심해서 비오비타, nf프로바이오틱, 사람용 프로바이오틱, 유산균,,병원약 등등.. 안먹인게 없었는데..이거먹고 바로 설사 잡혔어요.. +_+

요크셔테리어 피부병에 좋네요.

7년된 아이가 피부병이 너무 심해서 오래 고생했는데 사료에 이 영양제 섞여 먹이고나서 피부병이 가라앉았어요. 자다가 일어나서 긁는 소리에 저도 깨곤했는데 밤에 긁지도 않구요. 8살인 녀석은 입이 짧았는데 이걸 뿌려주면 사료를 남김없이 먹어서 정말 좋아요. 재구매 100퍼입니다!

진짜 대박이네요.

별짓을 다해도 안 되더니 두번 먹이고 맛동산 수거. ㅠㅠ대박이네요. 아 눈물이. 우리 애 평생 먹일 겁니다.

소화기관 약한 강쥐에게 다른 유산균과 섞어 급여했더니 입맛이 좋아지네요.

소화기관이 약하고 심장병약까지 먹고 있어 식욕부진으로 고생하는 강쥐의 견주에요. 2차병원에서 유산균을 따로 사와서 급여하고 있었지만 소화능력이 워낙에 약한 아이라... 복통이 있는듯 부들부들 떨면서 밥을 거부하면 속이 타고 속상하죠.. 2차병원 유산균과 펫도필러스 유산균이 겹치지 않는 것 같아서 섞어 먹인후부터 식욕이 많이 좋아졌어요. 느껴지기론 소화가 훨씬 잘 되는 것 같이 느껴지고요. 소화가 잘되니 속이 덜 불편한지 먹을 것을 주면 곧잘 받아먹네요.. 또 주문하러 왔다가 후기 남겨요

몇개째 쓰고있습니다.

무지개 다리를 건넌 우리호야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잘 쓰고있습니다. 유산균이 소화기에만 좋은게 아니라 약때문에 생기는 간의 해독도 도와줘서 좋아요, 면역력도 올라가구요, 재로우꺼가 좋은이유는 유일하게 실온보관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고양이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길냥이 어미고양이가 장이 안좋아서 변이 항상 질척거렸고 새끼들도 닮아서 변 상태가 안좋아서 속을 썩였습니다. 동물병원에서 이것저것,인터넷에서 이것저것,사료도 이것저것 바꾸어 먹여도 잘 안잡히던 변이 이 제품을 먹이고 나서는 맛동산을 만들기 시작했지요. 지금은 거의 자리잡은 상태입니다. 하루에 한번 습식사료에 섞어서 먹이면 끝. 걱정 끝.

잘 먹어요

15세, 13세 요크셔테리아를 키우고 있어요. 직접 만든 죽(야채, 귀리, 콩, 소고기를 넣어서 만들어요)에다가 하루에 반 티스푼을 섞어서 먹입니다. 펫에센셜 포 도그랑 해바라기씨유를 같이 섞어서 먹어요. 원래 변을 잘 보던 애들이라 효과는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변을 잘 보고 있어요. 방귀도 잘 뀌고^^

우리 강쥐 속이 편해진거 같아요

노견이라서 소화도 잘 안되는지 잘 토하고 배에서 소리도 많이 나고 했는데, 유산균 먹은지 5일 정되 지났는데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분말이라서 통관하는데 시간이 완전 어려웠어요.

고양님 변비 잡으셨다

노령묘 변비가 심해서 구토하고 똥을 무슨 기니피그 똥만한걸 쌌는데 유명한 병원 처방약도 소용 없어서 나는 우주쓰레기라고 생각하고있을때 노령견 모시는 친구의 추천으로 사용해봤더니 황금고구마, 황금도라지를 숭덩숭덩 싸고 구토도 사라졌다 야호.

좋아요

길고양이를 데리고 왔는데 설사가 심하고 변 색깔도 이상해서 먹였는데 며칠 지나면서 조금씩 나아지더니 이제 2주정도 넘으니 제법 거의 똥모양으로 나오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대바ㄱ

10살된 말티 입니다 3개월 정도 매일 소량씩 사료에 뿌려서 먹이고있습니다 먹인 후부터 변에서 냄세가 안나요^^ 여름에 붉게 피부 트러블이 첨 보여서 고민하다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먹이고 지금까지 피부가 다시 깨끗하게 유지되고있습니다 어릴적 생기가 올라온듯이 컨디션이 매우 좋아보여서 먹이기 전과 차이를 느낄수있었습니다 요즘은 울 강아지 코가 다시 깜장콩처럼 색소가 짙어지고있어요 너무 신기해서 후기 남기게 되었어요 회춘하는듯해서 ㅋㅋ 너무 감사한 제품이예요 적극추천이예요 울강아지 앞으로 평생 먹일 생각입니다^^

좋으려니 하고 먹여요

강아지들 원래 변은 잘보고 면역 세포 90프로가 장에 있대서 병 예방하는 목적으로 먹여요 좋겠죠 뭐

변못보는 강아지한테 최고입니다

변비가 심한 아이인데 일주일정도 먹으니 변을 깨끗하고 이쁘게 잘보내요 대만족입니다 적당량으로 줘야지 많이 주면 물변보니 조심해야할듯요

효과가 좋네요

안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사료에 덜어주면 요것만 먼저 핥아 먹어요.. 냄새가 좋지도 않던데.. 강아지 입맛엔 맞나봐요 ㅎㅎ 이걸 먹이면 변이 확실히 괜찮네요 하도 설사를 해서 사봤는데 만족하네요

완전 대박

9살 노묘 우리 아가 응가가 넘 딱딱한 검은색이어서 상품평 보고 혹여나하고 먹였는데..완전 만족입니다.응아 색깔도 노르스름하고 촉촉하게 윤이 나네요, 정말 오랜 시간 걱정이 다 없어졌어요. 감사합나다.

효과 짱이에요!!

매일 설사하던 울 냥이가 급여한지 하루만에 건강한 맛동산을 생산했어요! 감동 감동 ㅠㅠ

약간 시큼한 냄새. 미세한 분말.

음 집 아이중 장이 안좋은 아이가 있어 항상 유산균을 먹이는데 맥스피에서 한번 갈아탔는데요 일단 변냄새가 잠시간 심해졌다가 다시 괜찮아졌어요.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이허브 또 구매할때 구매하려구요~

잘 먹이고있어요

강쥐들 사료에 섞어서 먹이고 있는데 효과는 좀 있는거같아요

효과 있는 것 같아요.

강아지가 심한 설사로 정말 걱정 많이했는데 병원에서도 설사에는 너무 여러가지의 원인이 있다고 하여...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며칠에 한번씩은 꼭 설사를 했거든요. 근데 제로우포뮬러 도필어스 먹이고 나서는 사료도 잘 먹고 설사도 안하고있어요.

정말 설사 잘잡히네요..ㅎㅎㅎ

이유없이 설사하는 구조한 아이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먹여봤는데요... 한 2주 먹이니 가끔 무른변 싸는거 외에는 설사가 없네요. 정말 좋아요..ㅎㅎㅎ

구매하기(+쿠폰적용)

고양이 설사 잡혀요

과일 먹이고 싶은데 설사할 때, 이거 물에 타서 먹이니 괜찮네요. 매일 4분의 1 티스푼 정도 먹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음

테라코트환 만들 때 넣어요.

테라코트환 만들 때 넣어서 만드는데 아이들이 별 거부감없이 잘 먹네요. 저는 일일 섭취양보다 적은 양을 넣어서 먹이는데, 아이들이 맛동산도 잘 생산하는 것 같아요.

ㅂㅂ

세통째 삽니다 둘째 강아지가 토 자주해서 먹여요 똥도 부드럽게 잘 싸고 밥에 뿌려줘도 잘 먹습니다 변비 강아지한테도 좋아요

유산균 좋대서 샀어요

유산균 좋대서 샀어요

ㅎㅎ

양조절 힘듬 ㅠㅠ 설사해서 침대 이불 다 베림

가루로 되어있어서 먹이기가 편합니다.

가루로 되어있어서 알약을 삼키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먹이기 편합니다. 한국사이트에서는 2배가 넘는가격으로 판매하던데 참 저렴하네요. 유산균은 강아지 필수 영양제입니다. 신장병의 가능성이 있는 아이도 꼭 필요하죠. 주저하지 말고 강아지들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완전 좋아요!

냥이를 입양했는데 변냄새가 진짜 엄청엄청 심하고 면역력도 안좋아서 유산균을 찾던 중에 후기보고 구매했습니다. 안먹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유산균 자체가 원래 분유맛이 나서 그런지 엄청 맛있어하며 잘먹더라구요. 항상 사료에 뿌려주고있어요. 변도 좀 무르고 냄새가 완전 심해서 온집안이 난리났었는데 이거 먹이고 마법처럼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해지고 똥도 단단해지고 냄새도 없습니다. 꾸준히 먹이려구요. 역시 사람이나 냥이나 면역력은 유산균인것 같습니다.

좋아요

소량으로도 아이가 순풍순풍 잘 쌉니다. 잘 안나오는지 수십바퀴 돌고 딴딴한 떵을 싸길래 구매했는데 한번에 완죤 긴 떵 눔

너무 좋아요^^ 완전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17개월 치와와 그리고 6개월 포메리안 두마리를 기르고 있어요~ 치와와는 슬개골 수술 후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없던 변비가 생겼고 추후에 장염까지 와서 많이 고생했어요~ 급성장염이 그렇게 무서운지는 몰랐내요~ 그래서인지 변비까지 있고 거기에 하루종일 24시간 장염으로 인한 혈변과 설사로 기존에 장에서 살고 있던 좋은 기생충 마저 사리진거 같아 걱정이 많았어요~ 저같은 경우엔 애들 변을 유심히 체크하는 경향있거든요~ 일단 제로우 온 첫날 정해진 급여량대로 1그램씩 주니 처음엔 폭풍같은 설사를 두마리가 하기에 엄청 당황했어요~ 일단 상황을 지켜보려고 살짝 양을 줄여서 주니 이틀 저녁부터는 설사가 멎기 시작 했고 3일째 두녀석 모두 이쁜 변을 보더라구요~ 워낙 어린 포메 같은 경우엔 잘 싸긴 했지만 좀 더 단단하게 자리 잡은 변에 느낌이고, 제일 걱정했던 치와와의 경우에는 눈에 띄게 너무 좋아졌어요~ 이제 복용한지 보름 지났고 치와와 변의 색과 질감이 많이 호전되고 있고 앞으로도 더 좋아질거 같아 꾸준히 복용하려고 합니다^^

두번째 구입

자주 배탈이 나고 설사하는 강아지인데요 이걸 먹고 나서는 배탈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런데 먹이던 것이 유통기한은 안지났는데 냉장보관을 깜빡하고 며칠 밖에 두었더니 쉰 것 같은 냄새가 나서. 버리고 새로 구입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잘 도착했어요

유산균 먹으면 좋다고 하니, 꾸준히 먹여보려고합니다^^

꾸준히먹여요

저도 자로우꺼먹고있고있어서 펫 전용으로도 있길래 다른건 기호성도 떨어지고 무난해서 좋아요

설사에 효과있네요

노견에 만성 설사인데 확실히 효과있어요

고양이들도 눈채 안채고 잘먹어요 My cats can't notice it :)

가루형식이고 냉장보관 안해도 되는 유산균이라지만 그래도 오래 먹일 것 같아서 냉장보관 하고있어요. 주식캔에 타줘도 눈치 못채고 먹어서 좋아요 ㅋㅋㅋ 애들 나이가 있다보니 이제 좀 더 잘 챙겨줘야 할 것 같아서 샀어요. 유산균은 사람에나 동물에나 좋은거니까요! My four cats can't notice it in their wet food! Great for my elder cats

효과 좋아요

상한 돼지고기 먹고 헛구역질을 심하게 했었는데 하루만 먹여도 헛구역질이 없어졌어요 냄새는 별로라서 처음에는 거부하는거 먹였는데 속불편한게 사라지는걸 아는지 알아서 잘먹어요

응아가 잘나와요

설사했었는데 응아가 단단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사료위에

항상 뿌려주고 있어요

좋아요

응가 냄새가 심하고 질퍽했는데 이거 먹인뒤론 냄새도 줄고 이쁘게 싸요ㅎㅎㅎ

강아지 영양제

물에 타서 먹어요~ 울 집 강아지 정말 건강하고 밥 잘 먹고 잘 싸구~~^^ㅋㅋ

좋아요

사료 바꿔서 그런가..방귀 많이 끼고 다녔는데 이젠 안함.ㅋㅋ

Jarrow Formulas, 반려동물 도필어스, 2.5 oz (70.5 g) 분말

₩13,74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5 프로 바이오틱 균주
  • 냉장 필요 없음
  • 애완 동물의 건강을 촉진
  • 그램 당1 억
  • 프로 바이오 틱 보충

애완 동물 도필어스 장 건강과 면역 기능을 촉진하기 위해 균형 잡힌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프로 바이오 틱 제제이다. 프로 바이오 틱뿐만 아니라, 애완 동물 도필어스는 이눌린 및 메나볼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눌린은 유용 미생물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섬유이다. 메나볼린은 상등액 분말 (세포벽 성분 및 유산균 및 프로피 종 을 포함한 유익한 박테리아의 발효 대사 산물 유래의 특별한 혼합)이고, 프로 바이오 틱 균을 상승적으로 작동한다. 각 그램 (약 1 / 4 작은 술)는 10 억 전체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의 최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고양이와 개를 위한 프로 바이오틱 보충제. 매일 음식이나 물에 다음과 같은 양을 혼합:

고양이와 작은 개를 위한 :1/8 에서 1/4 스푼 (0.5 에서 1.0 g)

중간 크기 강아지: 1/4 에서 1/2 스푼 (1.0 에서 2.0 g)

대형견: 1/2 에서 1 스푼 (2.0 에서 4.0g)

또는 애완 동물의 수의사의 지시에 따라 또는 제공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효모 추출물, 이산화 규소 및 비타민 C

주의사항

보관 방법: 냉장 보관은 필요하지 않으며,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늘한 온도에서 보관하거나 냉장 보관하면 유통 기한이 연장됩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성분 함량표
1회 사용량 (1/4 티스푼)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0
서빙 당 금액 애완용 % DV
프로 바이오 믹스 블렌드
L. casei KE-01
L. acidophilus La-14
E. faecium PF7101
B. 동물 subsp lactis BI-04
P. acidilactici PF7103
10 억 개의 생존 가능한 세포 *
이눌린 250 mg *
메타 보린 (박테리아 대사 산물) 50 mg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Jarrow Formulas, 반려동물 도필어스, 2.5 oz (70.5 g) 분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