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첫째 보조제로 구입했습니다.

첫째 토레스가 골든리트리버 입니다. 어려서부터 뒷다리 슬개골을 양쪽 다 수술하고 비만이라 고관절도 그리 좋지 않은 상태 입니다. 매일 산책으로 운동 시키는데 먹는걸 못줄여서 그리 다이어트는 안됐지만 많이 건강해졌어요. 제가 먹던 글루코사민,콘드로이친을 같이 먹였었는데 이번에 무리해서 운동했더니 관절염이 생겨 산책하고 나면 다리를 쩔뚝입니다. 병원에서 약도 사서 먹였지만 그리 효과는 안보이고 약 부작용도 걱정되구요 또 국내 동물병원 약값 바가지 지겹습니다. 이번에 제가 먹던 글루코사민이 떨어져서 새로 구입하며 똑같이 제가 먹던걸 먹일까 하다가 아무래도 전용 보조제가 더 좋을것 같아서 구입해서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외국제품.. 그동안 구입했던것들은 다 그런지.. 이제품도 약냄새가 심하게 나고 알약이 큰편이라 애기는 무조건 거부하고 안먹습니다. 삶은 계란이나 다른 고기에 넣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좋은결과 기대하고 꾸준히 먹이고 난후 다시 후기 작성할 예정입니다.

열심히 먹여보겠습니다

7살 3.2kg,말티즈, 중성화 남, 건강검진중 슬개골 촉진과 엑스레이로 3기라며 당장 수술하자고 했으나 나이에 마취도 너무 부담스럽고 수술로인한 후유증이나 혹시나하는 수술실력 부작용 재발 등 위험부담과 저희 강아지는 만지면 아파한다거나 절뚝인다거나 절거나하는 증상을 전혀 보이지 않았어서 엑스레이로는 맞았지만ㅠㅠ 일단 좀 보류하고 매트 싹깔고 소용없어도 악화되진 않지 않을까 싶어 영양제 먹여보려고요 강아지가 워낙 먹보라서 그런가 잘라서 그냥 줘봣더니 아그작 아그작 씹어먹고 더달라고하네욬ㅋㅋㅋㅋㅋ어이없음ㅋㅋㅋㅋ참고로 오메가3도 reily's???쿠키에 짜주면 먹고 더달라고 보채는 애입니다 유산균가루도 그릇에 퍼놓고 물섞어주려고 자리비우니 코에 가루들어가서 푸푸풉풉거리면서 다 먹어치우는애에요.....밤에 밥그릇 손톱으로 살짝만 쳐도 졸린눈 비비고 버선발로 뛰쳐나오는 애입니다 너무 돼지처럼 표현한거같지만 그래도 구충제나 조제약 쓴거는 먹다 뱉어버리긴해요... 냄새가 진짜 좀 역해요 그래서 저는 안먹을줄알았는데 빻아줄생각이였으나 슈퍼돼지강아지한테 그런걱정은 필요없얶읍니다... 참고로 먹고 입에 냄새가 베진 않아요 다행히ㅎㅎ모르고 샀으나 금지 성분이 있는거같아서 통관안될까봐 엄청 엄청 걱정했는데 기준이 바뀌었는지 운인지 다행히 잘옴 근데 두번째 시킬땐 더쫄릴텐데 어쩌나 싶어요ㅠㅠ강아지식품이 엄청 검역 심하대요

괜찮네요

약 냄새가 나서 강아지가 안 먹을 것 같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와그작 와그작 잘 씹어 먹습니다. 만족합니다.

추천 받아서 샀어요 ^.^

가격도 저렴한데 성분함량은 좋다고 추천받아서 샀어요 ~!! 품절이여서 계속 기다렸다가 얼른 샀네요~!입까다로운 말티즈도 여러조각으로 부셔주니 잘 씹어먹어요 ~!!

영양제 잘 먹이고 있어요

참고로 포메라니안 기르고 있고요 관절에 좋다 그래서, 품절됐지만 기다렸다가 샀습니다. 효과는 아직 한달밖에 안되서 잘 모르겠고, 애들이 오도독 씹어 먹고, 4개월된 아가는 부셔서 주고 있어요.,

Good

강아지 슬개골 탈구 수술 후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먹성좋아 다행이 잘 먹네요. 가끔 이주일 정도 안먹일때 아픈 다리를 저는데 이거 먹이면 언제 아팠냐는듯이 잘 걷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 건강하고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ㅋㅡㄱㅣㄱㅣㆍㄴㆍㅣㅁㅡㆍㅎㅣㆍㅣ

잘게 부셔서 간식이랑 섞어서 줌 그냥주면 퉤퉤 포메키움 슬개골탈구 꼭 없길바라며 미리 먹이는중 효과는 꾸준하게 먹여봐야 알듯해요

우리강아지가

맛있게 잘먹어서 좋네요 1/2 급여하고 있어요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잘먹어요

영양제라기 보단 간식같아요ㅎㅎㅎ 맛있는냄새도 나고 아그작아그작 잘먹네요

효과 좋은데요

우리 강아지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관절이 영 좋지 않았는데, 이거 먹이니까 상당히 좋아졌네요. 강추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우리 복순이가 날라다녀요~ㅋ

아이허브 구입하고 첨 후기 써봅니다 11설 말티즈여아인데 왼쪽 앞다리가 뒤틀리고 국내 시판 관절약 먹여봤다거 효과 없다가 이거 먹이고 일주일만에 산책시켜보니 날라다니네요 ㅋㅋ 집안에서도 통증이 덜해서 그런지 활발해지고 다시 어린개가 된거 같아요.. 알약 먹이기는힘들어요 알약 부셔서 치즈나 식빵에 찍어 먹이니 번거롭긴하나 효과가 좋으니 감수하렵니다

잘먹고 있습니다.

사료줄때 갈아서 썩어주고 있습니다. 거부감없이 잘 먹어줍니다.

Pet Naturals of Vermont, 고관절 + 관절, 모든 크기의 강아지, 씹어 먹는 캡슐 90정

₩12,773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밀 없음
  • 옥수수 없음
  • 인공 성분 없음**
  • 6가지 유용한 성분
  • 페르나 홍합의 건강한 효능을 전부 담고 있습니다
  • 개 전용 제품
  • 모든 개를 위한 제품
  • 품질 씰 - NASC - 미국 동물영양보충제 관리위원회

작용 이유

  • 글루코사민 - 유연성과 활동성을 위해 관절의 윤활액 지원
  • 페르나 - 페르나에 원래 들어 있는 성분은 관절 및 결합조직의 건강한 기능을 증진시킵니다
  • MSM - 결합 조직 기능 유지를 지원하는 황의 공급원
  • 항산화 물질 - 매일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관절을 보호

**인공 색소나 인공 염료, 유해한 보존제 없음.

제품 사용법

사용법:

매일 체중 25 lbs(11kg) 당 1정을 급여하세요. 추가 지원을 위해 첫 4주 동안 복용량을 2배로 늘립니다.

매일 1정 이상 급여하는 경우에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서 주세요.

주의사항

동물 전용 제품입니다. 아이들이나 동물이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보관하세요. 일부 애완동물은 본 제품을 간식으로 여길 수도 있습니다. 실수로 과용한 경우에는 즉시 전문 의료진에게 연락하세요.

주의:

임신 중인 동물이나 교배 계획이 있는 동물에 대한 안전성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절뚝거림이 악화되면 사용을 중지하고 수의사에게 연락하세요. 위장 장애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식사 중간 또는 식사 후에 주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제품 정보
타블렛 당 유효 성분 :
서빙 당 금액
글루코사민 HCl (새우와 게) 500 mg
메틸 술 포닐 메탄 (MSM) 500 mg
Perna Canaliculus (녹색 입 홍합) 100 mg
콘드로이틴 설페이트 (Porcine) 75 mg
망간 (Mn Proteinate) 1.25 mg
비활성 성분 : 맥주 효모, 오리 풍미,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물.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Pet Naturals of Vermont, 고관절 + 관절, 모든 크기의 강아지, 씹어 먹는 캡슐 90정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