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사용한지 벌써 꽤 오래된 제품이네요. 민감성 피부를 가진 개를 키우고 있는데 이제품을 사용한 뒤로는 긁는 횟수도 줄어들고 두드러기와 비듬도 많이 가라앉아서 정말 고마운 제품이예요. 저는 인공적인 향이 가득한 제품들을 극도로 싫어하는데 이제품은 그런 불쾌한 향없이 기분좋고 안정적인 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좋아요. 강력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맘에든다!!

개피부가 약해서 병원 약용샴푸도 써봤는데 이게 더 효과좋다. 일단 써보면 순하다는게 내 손으로 느껴진다. 거품이 조밀하고 부드러운데 물로 씻어낼때 금방 사라지고 미끌거리는 느낌도 없다. 컨디셔너 안해도 마르고 난뒤 털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 개가 몸을 긁는 횟수도 절반 이하로 줄었다. 향은 진하지 않지만 개냄새는 확실히 없어지므로 문제되지 않는다. 아이허브에서 지른것중에 젤 맘에 들어서 앞으로도 개샴푸는 이걸로 재구매해야겠다.

향에 대한 기대는 하지 마세요.

적당량에 거품도 잘나고 강아지가 평소 목욕하고나면 긁고 장난아니였는데 이거 쓰고나니 그 행위가 덜해져서 다행이예요. 비듬에 대한 효과 제대로 보면 계속 사용할 예정이예요. 근데 향은 기대하지마세요. 라벤더 향이 생각보다 잘 나지 않아요....

흰둥이 산책후 손발 닦는데 아주 좋습니다

흰둥이 말티즈 아기 매일매일 산책후에 발 닦는데..꼬질꼬질한 발 한번에 잘 씻어집니다~ 물론 목욕할때 따로 트리트먼트 사용하지 않아도 보들보들 복실복실 좋아요~ 우리나라 애견삽이나 인터넷으로 좋다는거 다 써 봤는데(비싸면 더 좋을줄 알고 사도 뭐 별루였음) 전 이걸루 정착할려구요~ 재구매 의사 100%

향기도 좋고 알러지도 없고! 멍뭉이도 보송보송~

동생이 개 샴푸 알러지가 있다며 자꾸 개 목욕을 기피하더군요..-_- + 강아지 카페에 다녀오면 눈물 콧물에 몸에 은근 두드러기도 나고 가려워 죽으려고해요.. 우리집 개들은 잘 안씻겨서 그런지 개와 함께하는 삶속에선 전혀 문제를 찾지 못했었는데 말이에요^^;;; 확실히 시중에서 판매하는 개 샴푸로 동생이 개를 목욕시키면 향기때문인지 무엇때문인지 하루종일 팔이 근지러워서 미치려고 하더라구요. 그런 동생을 위해(동생에게 개목욕을 시키기 위해) 아이허브에서 주문해본 개샴푸인데요, 동생이 요걸로 목욕시켜보고는 약간 불만스런 눈으로 " 확실히 알러지, 가려움증 증세는 안나타나네..!" 라고 했습니다 ㅎㅎ 목욕 후 털에서 향기는 거의 안나는데요, 오히려 인공향이 짙게 남지 않으니 개한테도 편안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털이 참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매번 저만 개 목욕을 시켰는데 이제는 동생도 할 수 있다!!!!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좋아요!

강아지가 털이 많아서인지 피부가 많이 예민하고 트러블이 심해요. 동물병원에 있는 약용샴푸보다 성분,가격이 좋은 거 같아서 몇달째 사용중인데 확실히 긁는게 줄어들었네요. 이만하면 잘씻기는것 같고 보송보송해지네요. 참, 향도 보송보송해요^^

재구입

사용하면서 아무런 문제 없었기에 한통 다쓰고 재구매 했습니다 단점이라면 음 향기가 다른 샴푸들에 비해 은은하게 난다는것?ㅎㅎ 근데 독한 향을 바라는건 순전히 제 욕심이고 아이한테 좋은게 절대 아니니까요..^^

좋아요 ㅋㅋ

근데 침은 이제 안주는 건가요?ㅋㅋ 없네요? 받아보고싶었는데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보스턴 테리어를 키우고 있는데, 가을, 겨울에는 각질이 일어나고, 평소 피부도 민감한 편입니다. 오스카 뭐시기 오가닉 샴푸도 써봤고, 유기농 샴푸는 몇 가지 써봤는데, 씻고 난 다음의 그 미끌미끌한 잔여감도 싫고 해서 아이허브를 뒤지다 사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속는셈 치고 사봤는데, 1) 과도한 향이 없고, 2) 씻고 난 다음 잔여감이 없고, 3) 피부를 긁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을, 겨울에는 수분감은 아쉬운 편이라, 나우 100% 호호바 오일과 섞어서 쓰는데, 오일과도 잘 섞이고, 오일을 섞었음에도 마찬가지로 잔여감 없이 잘 씻겨나가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강아지를 기르시거나, 가을, 겨울 보습을 위한 샴푸를 찾고 계신다면 이 샴푸와 함께 나우 호호바 오일을 사셔서 섞어 쓰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유기농으로 꼭 바꾸세요

국내 화학 일반 샴푸 사용하다가 심한 각질을 얻었던 우리 댕댕이~ 유기농으로 바꾸고 싸악 해결되었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마음에 들어요

향도 무난하고 물에 타서 씻어주는데 거품도 괜찮네요. 강아지 피부도 이상 없습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흠.. 애기 샤워시킬때는 라벤더 향이 폴폴 피어올라 오지만... 애기 다 씻기고 말리면 냄새가 안나서 슬퍼용 ㅠㅠ 그래도 우리 똥개가 긁지도 않고 털도 엄청 부드럽고 좋은거같아요. 샤워시키면서 뿌듯했어요 이제부터 우리애기 샴푸는 이걸로 확정!!

아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아로마 향이 나서 진정효과가 있는지 원래 얌전한 편인데 더 편안해보여요 ㅎㅎ

향조음

라벤더향이 자연스럽게나서 엄청좋아요

계속 이 샴푸만 쓸듯

전 샴푸 쓸때마다 개비린내로 고생했거든요 이걸로 씻기면 거의 안나요 그리고 털도 부들부들해서 계속 만져주게 되요 ㅋ 개도 기분 좋은지 씻고 나면 바로 대자로 뻗어 잠들어요

엄청부드러워여

향도베이비향비슷하고 린스를 안해도 너무부드러워여

예전에 워낙 잘써서 또 샀어요

지난번엔 망고향, 이번엔 라벤더 향으로 구입했어요.

좋아요

순하고 좋습니다! 애기들도 거부감 없이 괜찮아해용! 씻기고 나서 털이 특별히 뻣뻣하다거나 그런 감도 전혀 없습니다!!!

조ㅎㅇㅏㅇㅛ

성분도 좋고 향도 강하지 않은 허브향이라 좋고 무엇보다 우리 망고가 샤워하며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네요!

우리집 도기...윤기가 좌루루

향도 강하지 않고 굿입니다.. 강츄

구매하기(+쿠폰적용)

생각보다 라벤더향이 강하진않지만.

생각보다 라벤더향이 진하진 않아요, 망고&님 썼었는데 피부도 촉촉하게 잘 씻기고 좋아요

강쥐 샴푸

강쥐 두마리 키우는데 한마리는 기존에것 다른한마리는 이번에구입한 샴푸로 목욕시켜보니 개냄새도 안나고 털도 보드랍고 욕실에도 개비린냄새도 안나고 여러모로 좋으네요.안써본 샴푸없는데 이제품 참좋으네요.

향기롭고 부드러운 목욕시간

일단 향기가 너무너무 좋고요, 씻고 말리고 나서도 오래오래 가요. 그리고 털이 정~말 부드러워져요. 합리적인 가격에 평생 이것만 쓸 것 같아요.

피부가려움 없이 순하네요

병마개 입구가 작은건지 샴푸가 조금씩 나오고, 거품이 잘 나는편이 아닌것은 단점 그래도 순해서 좋아요~

무난하고 좋아요.

라벤더향은 강하지 않고 거의 무향이라 봐도 좋습니다. 거품은 풍성하고 베이비욕조에 샴푸 풀어놓고 목욕시키는데, 오히려 인공적인 머리아픈 향 나는 것보다 나은거 같아요. 순한 제품이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다가 두통째 써요

별다른 부작용 없는거 같고 좋은것 같아요 ㅎㅎ 순해서 좋아요!

늘 구입하는 제품

향도 적당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쭉 구입할 예정이예요~

좋아요!

neem의 성능이 기대되요 사고 한번 씻겨봤는데, 세정력 좋구요 트리트먼트 필요없네요 이것만 싸도 부들부들 향은 은은하게 나는게 향이예요! 씻기고나서 아 냄새좋다 ~ 이런 느낌 못 받았어요! 무향인가? 하는 생각은 함 ㅋㅋㅋㅋ 향기 지속력은 좋은거같아요 안씻기면 나는 강아지 특유냄새 (개냄새)가 날때까지 시간이 길어진거같아요!

좋아요ㅎ

앞으론 이거만 써야겠어요ㅎ 울강아지 비듬이 생겨서 코코넛오일 꾸준히 발라주고 했는데도 잘 안 없어졌는데 이거 딱 두번 쓰고 거의 다 나았어요ㅎ 긁는 횟수도 줄었고 털이 진짜 부드러워졌어요ㅎ 씻길때도 눈 아파하지않고 씻기고 난 후 향은 거의 안나지만 개비린내는 잘 잡아줘요ㅎ

만족해요 ㅎㄹ

거품이 잘 안나지만 ㅜ 믿고 쓰고 있어요 ㅎㅎ 라벤더 향 굿~~

구매하기(+쿠폰적용)

향이좋아요

린스 따로 안해도 부들부들 좋네용 거품이 잘 안나서 많이 쓰게되는것같아용

엄청 부드러워요

강아지 모발이 엄청 부드러워져요 향도 부드럽고 순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세일 자주 했음 좋겠네요 ㅋ.ㅋ

GooD!

향도 좋고 보습도 좋고 거품도 잘나요

강아지 목욕 샴푸

강아지가 비듬이 심한 편인데 요걸로 바꿨더니 비듬 증상이 가라앉았어요. 좀 묽은 편인것 같은데 냄새가 좋네요. 샴푸 하고 나서 제손에 배어 있는 향이 무척 좋아요. 단 향은 오래가지 않지만 강아지 피부에만 좋다면야 별로 신경쓸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잘 모르는 사람에게 줘도..

건강용품, 저자극 이런 거 잘 모르는 남친한테 강아지 씻겨보라고 선물해줬는데 남친도 만족하더라구요 냄새도 자극적이지 않고.. 이걸로 감기고 나면 왠지 은은하게 좋은 냄새가 난다구.. 다른 향을 첨가해주는게 아니라 몸을 깨끗하게 씻어줘서 본연의 강아지 몸냄새를 좀 정화(?)시켜주는 거 같아요 저두 씻겨줘보니까 확실히 전에 쓰던 일반 샴푸 제품보다 사람 손에도 자극이 덜하고 좋더라구요.

순하다고 해서 샀는데 만족해요

꽤 잘씻겨지고 괜찮은거같아요, 은은한 라벤더 향인데 향이 그다지 쎈편은 아니라서 씻기고난뒤엔 남아있지는 않아요, 대신 이걸로 하고나면 털이 굉장히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워져서 상당히 만족합니다ㅎ 털이 워낙 뻑뻑해서 린스를 살까했지만 이거 써보니까 필요없을꺼 같아요! 단점이라면 샴푸자체에 단점은 없는거같고 올때 뚜껑이 꽉 안닫아져있어 샴푸가 쫌 셋더라고요ㅎ 그거빼곤 다 무난하게 만족합니다

순하고 헹구기도 편해요

우리집 세녀석 목욕은 오스틴 로즈~ 헹구기도 편하고 향도 진하지 않아 멍이들이 덜 부담스러워해요~^^

좋아요!

거품도 잘 나는 편이고 순하고.. 라벤더 향이라 그런지 조금 차분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말티즈와 시츄를 기르는데, 둘 다 사용할 때 잘 적응을 하더라고요. 거품 잘 나는 것은 인공적으로 생성되는 느낌(?) 이라기보다는 보글보글한 것이 잘 문질러질 정도로만 생성되어서 과하다는 느낌도 없고요.. 저는 강아지 몸에 바르고 살살 마사지 해주면서 꼼꼼하게 조물조물해주는데, 목욕하고나면 강아지들이 행복해해요 ㅎㅎㅎ 엄청 개운한가봐요. 말티즈가 9살이니까 9년간 강아지 샴푸 여러가지 써봤는데 얘가 젤 좋아요.

만족합니다.

강아지가 피부병이 있어서 병원도 다녔고, 약용샴푸 사서 사용했었는데, 유기농 샴푸만 못하네요. 약도 더 이상 안먹고, 약용샴푸도 끊었습니다.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향도 좋긴한데 오래 가진 않구요.

Austin Rose Inc., 도기 수즈, 소중한 애완견을 위한 샴푸, 라벤더 & 님, 16 액상 온즈 (472 ml)

₩12,94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100% 천연 성분
  • 컨디셔너가 포함 되있어요!
  • 비건 인증
  • 유기농
  • 생분해성

애완용 샴푸 & 컨디셔너

애완견의 털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솜털처럼 보송보송하게 해주며 반짝반짝하게 가꿔주는 정제수, 식물성 추출물 그리고 천연 세제만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저희 샴푸는 눈물을 유발하지 않으며 일상적으로 쓸 수 있을 정도로 순합니다.

벌레물린 부위를 가라앉혀주고 대부분의 피부염증을 완화시키는 천연 연고인 님오일로 부드러운 이 샴푸를 만들었습니다. 벼룩물림, 비듬 및 가려운 피부등 애완견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알로에베라, 카모마일 및 유카 추출물 또한 함유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법

소중한 애완동물의 젖은 털에 직접 바른뒤, 다리를 포함한 전신에 샴푸를 비벼주세요. 오일과 치료 식물 추출물의 혜택이 전해질수 있도록 물로 헹구기전 몇 분간 기다려 주세요. 특히 털이 더럽거나 애완동물의 피부에 염증이 남아있다면 반복해서 사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보물 및 부유 한 성분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 오트밀, 넴 오일, 비타민 E, 알로에 베라, 밀 배아 유, 호호바 유, 유카 추출물, 카모마일 및 오이 추출물, 라벤더 에센스 및 소르빈산 칼륨 (방부제)

* 알코올, 농약, 인산염, 세제, SLS, DEA, TEA, 염료 또는 가짜 필러 없음.

주의사항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먹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ustin Rose Inc., 도기 수즈, 소중한 애완견을 위한 샴푸, 라벤더 & 님, 16 액상 온즈 (472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