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자국이 없어지기를!

아이허브에 NaturVet이 입점되어 너무 기쁩니다. 눈 건강과 눈물 자국 때문에 급여하고 있는데, 좋은것 같아요 티어스테인 츄 타입은 잘 먹긴하지만, 가루타입의 대용량도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잘 안먹네요.

사이즈때문인지 입맛에 안맞는지 싫어하네요.

잘먹어요~

성분만봐선 잘안먹을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잘먹어요ㅎㅎ 국내에는 가루제품만 있어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했어요 가루는 밥위에 뿌려주면 먹는것보다 버리는게 훨씬 많아서 츄제품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행이 잘 먹어주네요 한 일주일 조금 넘게 먹였는데 아직 드라마틱하게 나아진건 모르겠지만.. 원래 눈물이 많지는 않던 강지들이어서 전만큼만 잡혔으면 좋겠어요ㅎㅎ

입점 되자마자 주문 해 보았어요:)

이미 국내에서 눈영양제로 아는 분들은 다 아는 유명한 제품이죠 히히:) 파우더 형식의 35g짜리가 큰멍이들이게 양에 비해 가격이 부담 됏었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 주문할수 있어 땡큐땡큐합니닷:) 파우더 형식은 다른파우더들이랑 환으로 만들어 급여해서 기호성을 몰랏는데 너겟은 잘 안먹네요ㅠ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이해하며 간식에 섞어 열심히 먹이고 있습니다.. 평소 눈물이 많아 2개월 이상 소간파우더도 꾸준히 먹여보앗으나 티어스테인 2주 먹인것보다 못했으며 무 항생제라 걱정없이 먹이고 있습니다~~ 첫입점후 리뷰가 없어 통관이 조마조마했었는데 잘왔구요.. 앞으로도 별문제 없이 주문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먹어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워낙 가리지 않고 잘 먹어서 기호성은 좋은듯 안좋은듯 여튼 잘먹네요 ㅎㅎ 한 통 다 비우고 효과보고 재구매할게요.

잘먹어요 ㅎㅎ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고 눈에 좋딜 바래요 ㅎㅎㅎ

매ㅂㅓㄴ ㅈ ㅁ ㄴ

매번 주문 합니다~ 국내가격보다 훨씬 저렴해요

강아지가 좋아해요

눈물이 좀 투명해졌네요. 무엇보다 잘먹어서 좋네요. 2개 더시킴..

좋아졌어요

오히려 눈물이 많아지셨단 분도 계셔서 망설였는데 저희 강아지는 효과 봤어요~눈물 항상 닦아줘야하고 털에 눈물자국 있었는데 먹이고 부턴 많이 뽀송해졌네요.그래도 눈물을 흘리긴 하지만 전보단 덜해서 괘안아요

NaturVet, 반려견 및 고양이를 위한 눈물 자국, 플러스 루테인, 소프트 츄, 5.4oz(154g)

₩10,28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소맥 없음
  • 고품질 제품
  • 20년 이상의 역사
  • 보조제
  • 30일 분량*
  • 소프트 츄 정제 70정
  • 클린 스냅 캡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
  • 품질 보증 씰 - NASC

반려견과 반려 고양이의 눈 안팎의 눈물 흘림 방지를 위해 제조된 포뮬라

12주 이상의 반려견과 반려 고양이에 사용 가능합니다.

면역 체계를 보조하고 점막의 윤활 기능을 통해 눈물샘 기능 보조

*체중 50 lb 반려견 기준 30일 분량

제품 사용법

15 lbs까지의 반려견과 반려 고양이. | 소프트 츄 정제 1정

16 부터 50 lbs까지의 반려견. | 소프트 츄 정제 2정

51 lbs 이상의 반려견. | 소프트 츄 정제 4정

주의: 눈물 흘림 증상이 진정될 때까지 매일 먹이시고, 증상이 진정된 후에도 30일 가량 추가로 먹이십시오. 30일 이후에는 필요할 때마다 먹이십시오. 45일에서 60일 가량 경과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이미 생긴 눈물 자국을 없애려면 NaturVet 눈물 자국 리무버를 외용제로 사용하십시오. 새 털이 자랄 때까지 얼룩이 생긴 털을 잘라 주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카놀라유, 구연산, 말린 감자 제품, 아마씨, 글리세린, 레시틴, 말토 덱스트린, 혼합 토코페롤, 천연 향료, 로즈마리 추출물, 소르 브산, 타피오카 전분, 식물성 기름 및 물.

세계적으로 원재료가되는 성분.

주의사항

동물 전용 제품입니다. 어린이와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수로 과다 복용시킨 경우, 즉시 건강 관리 전문가에게 연락하십시오.

저희 제품은 너무 맛이 있어, 애완동물 근처에 관리자가 없는 상태로 남겨 두시면 안됩니다.

주의: 임신 중인 동물 또는 교배 대상 동물에 사용할 경우의 안전성 여부는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약의 흡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려 동물의 증상이 개선되지 않거나 악화될 경우, 제품의 사용을 중단한 후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제품 정보
부드러운 씹는당 유효 성분 : 서빙 당 금액
크랜베리 추출물 105 mg
오레곤 포도 뿌리 34 mg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34 mg
눈부심 약초 추출물 (Euphrasia officinalis) 30 mg
마시맬로 뿌리 23 mg
Linolenic 산성 오메가 -3 (아마씨) 10 mg
루테인 2.5 mg
리놀레산 오메가 -6 (아마씨) 2.4 mg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aturVet, 반려견 및 고양이를 위한 눈물 자국, 플러스 루테인, 소프트 츄, 5.4oz(154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