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요

반려견이 이유없이 한동안 아팠는데 이거 발라주고난뒤 귀주변에서 엄청큰 진드기가 나와서 죽어있더라구요 ~ 병원에서 파는것보다도 효과가 좋은것같아요

우리 강아지 필수품

다른약은 강할것 같아서 이거랑 히트가드 같이 써요. 사료에 넣어 주면 잘 먹어요~

국내 가격의 1/3

강아지님께서 매일 밖에서 뛰어 노시느라 아직 발라드리지 못했으나 가격이 국내의 1/3이므로 별은 5개

어지러워하는것같네요

어지러워하는것 같네요 그래도 진드기를 위해서라면...

외출잦아서 발라줍니다 한국보다 싸네요

동물병원에선 한번바르는데 이만원에서 이만오천원하는것같아요 외출이많은 봄이 되었으니 4,5,6,7,8,9,10,11월까지 쭈욱 발라주렵니다

다음에도 구매하려구요^^

또 구매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한달에 한번씩은 구매하려구요^^

몇년째 잘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 뒷산이나 공원 풀밭엘 가다보니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처음엔 동물병원이나 약국에서 프론트라인 사서 사용했지만 이걸 알고 난 이후로는 이것만 사용중이에요 한달에 한번 발라주면 진드기 걱정 없어서 아주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더 좋아요 30일 다 되 간다 싶으면 가끔 진드기들이 털에(피부 속에는 못들어가고) 매달려 있는게 보입니다 그럴 때 다시 발라주면 다음날 산책에서는 털에서도 못 매달려 있어요 개들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프론트라인이나 레볼루션이나 이 제품이나 발랐을 때 개들 건강에는 동일하게 별 이상 없었습니다~

병원 너무 비싸죠..

바꿔요 여러분!!!!!!!! 의사들 어차피 돈 많이 벌잖아요. 우리 통장을 살려줘요!!!!!

가격 저렴하고 배송빠르고 좋습니다.

아이들에게 사용해 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고 좋은거 같네요. 야외 나갔다와도 진드기가 붙지는 않는거 같아서 좋아요~! 바르고 나니 안심하고 외출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좋습니다.

시중에 파는 먹는약, 바르는약 다 써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ㅎ 우리 강아지 진드기 한방에 해결 ㅎ 이거 병원에서도 쓰는 약이라고 하네요 ㅎ 매우 만족합니다 ㅎ

구매하기(+쿠폰적용)

밖에서 키우는 개에 쓰려고 구입했어요.

밖에서 키우는 시골개라 시중에 파는 것보다 저렴한 걸 찾는데, 이 제품이 괜찮네요. 동물병원에서 파는 건 너무 비싸서요..

가격대비 좋아요

진드기 약이 병원에서는 비싼데, 가격대비 좋다 생각드네요.

싸고 좋습니다

이거 때문에 동물병원 한번 더 안가도 되는 수고로움을 덜어주네요. 개나 고양이나 큰 차이는 없으며 다만 각 동물들의 몸무게마다 차이가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써보는데 만족합니다.

아해들이 세친구인데 동물병원에서 구입하게 되면 꽤 부담이 되더군요. 가격적으로도 아주만족합니다. 시골이라 늘 풀밭에서 뒹굴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좋아요.

좋겠죠~

효과가 눈에 보이는 제품이 아닌지라.... 알수 없지만 좋겠죠~~~ 일단 가격은 저렴하네요^^

저렴한가격에 굿

좋네요 ^^ 앞으로 쭉 이용할께요

강아지 산책시즌에 딱!!

첨에는 어려서 절반정도 쓰고 일년뒤부터 한통 다 썼는데 괜찮아요~ 발이랑 혀 안닿는 곳에 발라서 근가 토하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당

여름 뿐만이 아니라 겨울에도 필수템이죠

병원가서 1개 바르는 가격으로 3개를 살수있어서 이득+필수템입니다. 집에서 손쉽게 발라주니 병원 입구만 가도 기겁하는 댕댕이들 안심시킬수 있습니다.

아직

아직 써보지않았어요. 봄에 쓰려공

효과기대해볼게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매우좋음

매우좋음

이거 바르고 진드기는 안달고 옵니다.

예전에 산에 갔다가 진드기를 달고 온적이 잇어서 꼬박꼬박 바릅니다. 이거 바른이후로는 진드기는 안달고 오네요. 참고로 하루에 2번이상 산책갑니다.

저렴하게이용중이에요

수의사샘은 병원약품이랑 성분이 다르다고하시는데ㅜ저는 그냥 사서써요ㅜ한달에 한번씩 병원가기도 힘들구요

완전 만족 입니다.

오늘 도착을 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어제 동생이 부탁해서 두개더 구매를 했는데 완전 저렴하다고 하네요. 병원에서 매달 비싸게 구매를 했는데 완전 좋네요

항상 쓰던제품

써서 좋은건 모르겠지만, 안쓰면 찝찝해서 쓰고 있어요~!

인생템

인생템

좋아요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믿고 쓰고 있어요

21st Century, 벼룩 + 진드기 디펜스 22파운드까지 개용 , 3개입, 각 0.023 액량 온스

₩20,42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프론트라인® - 톱 스팟 폴 독*에 사용된 유효 성분 피프로닐 함유


  • 빠른 작용, 오래 지속되는 효과
  • 벼룩 살충 효과
  • 진드기 살충 효과
  • 이 살충 효과
  • 방수

벼룩, 진드기, 이 살충 효과

벼룩 + 진드기 디펜스 개용에는 벼룩, 진드기, 이 등을 효과적으로 잡는 유효 성분 피프로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프로닐은 피부와 모공의 유분으로 모였다가 모공에서 피부와 털로 지속적으로 분비되면서 작용이 오래 지속됩니다.

벼룩

  • 벼룩 성충이 알을 낳기 전에 살충합니다
  • 한 달(4주)까지 벼룩 재발생 방지 효과
  •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는 벼룩 방지

진드기

  • 라임병, 로키산열, 엘리히증, 바베시아증 등을 전염시킬 수 있는 진드기의 살충 효과

  • 이 발생 시 신속히 살충합니다

응애

  • 개선충증 발생 방지에 도움

제품 사용법

체중 22 파운드까지 생후 8주 이상의 개와 강아지들에게만 사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활성 성분 %
피 프로 닐 9.7 %
다른 재료들 90.3 %
합계 100.0 %

개를위한 Frontline Top Spot에 사용 된 활성 성분 인 Fipronil 함유


* Frontline® 및 Dogs®의 Frontline Top Spot은 Merial의 등록 상표입니다.

주의사항

주의 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예방을 위해 삽입된 라벨과 응급 처치 설명문을 참조하십시오.

고양이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24시간 동안 고양이가 치료받은 개에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고양이에 사용했거나 고양이가 먹었다면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21st Century, 벼룩 + 진드기 디펜스 22파운드까지 개용 , 3개입, 각 0.023 액량 온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