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왜

갑자기 한국은 판매가 불가하다니...이런 ㅜㅜ

애들이 진짜 좋아해요

통관은 참 오래걸려요 넉넉히 7-10일정도 예상하세요. 통관 안될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됐구요 애들이 더달라고 못먹어서 안달이예요 영양제고 맛도 있으니 한번 살때 많이 사놓으면 좋아요!! 단점이라면 ㅜㅜ 품절이 너무 잘되요...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옆에 <네> 눌러주세요~

여지껏 준것중에 제일 좋아한다

이시끼 입이 까다로워서 닭을 삶아줘도 안먹는데 이건 정말 뜯는 순간 사랑에 빠진건지 안주면 삐치고 주면 한 십분동안 의기양양한 얼굴로 집을 돌아다니면서 먹었다고 쩝쩝 자랑한다 이쯤돼면 효능은 상관없다 행복한 고양이 얼굴 보고싶으면 사세요

울 냥이 잘먹어요~^^

많은 이들이 라이아신에대한 부정적인 의견들이많지만 저희냥이 호되게 감기(허피스인듯)로 고생할때 의사샘에게 물어보니 꾸준히는 아니지만 겨울엔 먹여되 괜찬다네요... 어떨진몰라 하루 한알정도 겨울전후 일정기간 먹이려구매합니다~

좋아요!!

저희 냥이 건강을 위해 꾸준히 급여합니다

통관 잘되고 좋아요!

통관 잘 됬고 잘 먹어서 추가 주문할 예정이에요~ 여기제품 대체로 기호성 좋은거같네요 ㅎㅎ 까탈스러운 둘째도 잘먹어요

냥님 환장함

하루에 하나씩주는데 기호성 대박! 겨울이라 감기 걸릴까바 하나씩 드리고 있음 담엔 종류별로 다 쟁길 예정! 여기꺼 좋은거같음

먹이기 편해서 좋은 거 같아요~

일반 엘라이신은 먹이기가 불편해서 츄로 된거 구입했는데 냥이가 간식처럼 좋아해서 급여하기 편해요~ 아직은 기호성 테스트하기 위해 한번 먹여봤는데 종종 먹이면서 면역력을 키워줘야겠어요~+_+ 기호성은 괜찮은 거 같아요~ 맘에 듭니다!

잘 먹고 재채기도 덜하고

털도 덜 빠지는 것 같아요. 두 고양이 중 공주님은 아니 드시고 왕자님은 엄청 잘 드셔요.

고양이가 잘 먹어요

제가맡기엔 냄새는 별로인데 고양이한텐 괜찮은가봐요 좀 끈적거리는 느낌이고 알갱이가 큰 감이 있지만 잘 씹어서먹네요 ~ 처음엔 먹는건지 몰라서 그런지 줘도 발로차고 놀고 그랬는데 한두번 먹어보니 괜찮은가봐요 잘 먹어요 !

구매하기(+쿠폰적용)

우리냥이들 좋아해요^^

스코티쉬폴드와 샴, 이렇게 두 냥이들 키우는데요^^ 녀석들 처음엔 킁킁 거리더니 잘게 부셔줬더니 초롭~ 초롭하면서 아주 꼭꼭 씹어먹어요~ 면역력 좋아지길 기대하며 쟁여놓고 먹일 예정입니다 :-)

또 구매하려고요.

고양이의 기호성도 좋고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잘 먹는거 같습니다.

주인님이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으심

그냥 밥에 뿌려두면 먹긴 먹어요

고양이 영양제

저희집 고양이가 정말 좋아해요. 한개만 달랑 주기엔 크기가 좀 커서 잘게 잘라서 주는데..환장하고 먹어요.ㅋㅋㅋㅋ

ㅎㅎ

맨날줌 넘나 좋아해용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서 좋아요~^^

Good

두 마리 중에 (캔 안 먹고 간식은 츄르만 먹는)한 마리는 잘 먹고 한 마리는 안 먹습니다. 둘 다 잘 먹으면 좋을텐데. 일단 잘 먹는 아이 영양제 겸 주고 있어요.

첫째 둘째도 잘먹어요

1년정도 먹인것 같습니다.둘째가 입양시 몸이 약하고 콧물도 계속 나왔었는데 꾸준히 먹이니 잔병하나 없네요 ^^요번에 5살 4살 건강검진해보니 다 정상으로 잘나와서 다행입니다. 영양제 유산균하고 엘라인신 꾸준히 먹이심 좋을것같습니다.

냥이가 좋아해요

이거 주면 냥냥 달려와요. 꾸준히 먹이는데 좋은거 같아요

세 냥님 모두 잘먹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구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냥이들 감기예방으로 한알씩 먹이는데 엄청 맛있게 먹고 더 먹고싶어해요 ㅋ

구매하기(+쿠폰적용)

잘 먹어서 다행이에요

몸에 좋은 건지는 보이지 않으니까 잘 모르겠지만 몸에 좋은거겠죠?ㅋㅋㅋ 안먹으면 어쩌나 했는데 아주 잘먹어요 좋습니다

기호성 좋아요~

둘째냥이 곰팡이성 피부염인거 같아 병원갔더니 선생님이 면역력도 영향이 있담너 엘라이신을 먹이라고 추천해 주셔서 구매하게됬어요. 입맛 굉장히 까다로운 아이인데도 아주 잘먹어요. 가격도 웹보다 저렴해서 부담없네요~^^

좋은 기호성

이틀에서 삼일에 하나씩 줍니다. 여전히 콧물을 흘리긴 하는데 ㅠ 어린애기라 많이 먹이면 또 안좋을거같아서.. 맛있게 잘 먹네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이번 추석 아버님 영양제 주문하는 겸 집에계신 냥님들 건강을 위해 주문 했지요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길던지.. 일주일이 꼭 1년 같았네요 ㅎㅎ 막상 세관에서 동물검역-->검역제외 떴을땐 아무것도 모르니 큰일났구나 싶었어요 ㅋㅋ 두 냥님 중에 한분은 아주 잘 드시는데 한분은 처음에 한번 드시곤 안드시네요 ㅎㅎ 기호성이 좀 갈리나 봅니다 ㅎㅎ

울집 냥님

건강을위해서

2년째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기호성 최고예요

아무리 몸에

좋아봤자 얘들이 안먹으면 끝인데 다행이 잘먹네요.

기호성 좋아요

고양이 두마리 키우는데 "츄?" 하면 우다다 달려와서 달라고 난리에요~ 매우 좋아합니다.^^ 자주 품절되는데 재고 넉넉하면 좋겠어요.

좋습니다.

일단. 너무싸게 잘삿구요. 무엇보다 힘안들이고.애들이 너무맛있게 잘먹어주어서 좋아요.몇개더 사놓을껄그랬어요.벌써품절이라니..

3월 23일 통관 됬네요~

거의 막판에 들여온건지... 아무 생각없이 주문했는데 4월에 보니 막혔다고.... 우리 냥이들 어쩔~~~ 쩝 이럴즐 알았음 하나 더 주문할껄 ㅠㅠ

구매하기(+쿠폰적용)

오오~

이미 웬만한 사료에 엘라이신이 들어있어서 추가로 먹이지 않아도 괜찮다는 얘기도 들었지만...우리 고양이 콧망울에 콧물자국이 사라지니 자꾸 입에 넣어주게 되네요~ 하루에 2개, 간식처럼 먹이니 아주 좋아요~ 컨디션이 좋은지 가끔 무릎에도 뛰어올라와 골골송을 불러주네요 +.+

중성화 수술 후..

중성화 수술 후 병원에서 약을 주면서 " 영양제 먹이시는거 있으시죠? 거기에 섞어서주세요" 물론 ㅋㅋ 쓴 항생제 저렇게 타서 먹일 수 있다는 건 말도 안되는거 같지만 저소리 듣고.. 어?? 영양제 먹어야 하나? 그러고 찾아들어온 ( 국내사이트보다 2/3 가격. ) 중성화 직후라 라이신 꼬박꼬박 먹이는데 기호성 좋아요. ㅋ 냥이가 말을 못하니 건강상 좋아진 건 모르겠는데요. 중성화 수술 때문인지.. 약때문인지 모르겠지만 -- 요즘 위에서보면 아기돼지 같아요.

좋아요

짜먹는 엘라이신 먹이다가 너무 먹기 싫어해서 이 제품으로 바꿨어요 이젠 간식 먹을 시간만 손꼽아 기다리네요 ㅎㅎㅎ

좋아해요

페르시안과 길고양이인데 둘다 기호성 좋네요. 첨엔 거부하더니 먹어보더니 그이후로는 더달라고 난리에요.

잘 먹어요.

엘라이신.. 도움이 된다고 해서 먹이고 있어요. 매일은 아니고.. 아이들도 잘 먹어요.

잘먹어요

저희집 냥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

잘 먹어요

이제 일주일 먹여봐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4개월 냥이라 제로우 캡슐 먹기전에 함 먹여보려고 샀어요 조금 커서 쪼개먹고 그러지만 그래도 잘 먹네요:-) 건강한 아이지만 겨울이라 살짝 추워하는거 같기도 해서 면역 강화시켜주려고 먹이고 있어요!

영양제

좋아요.엘라이신을 이리 잘먹어 주니 기쁩니다.

고양이가 좋아합니다

그리고 호흡기질환에도 좋다니까 꽤 괜찮은 것 같아요. 하루 두세개씩 간식삼아 먹이면 딱이예요. 추천합니다.

허피스가 있는 아가들에게 좋아요 :)

꾸준히 먹여보니까 좋은게 느껴지네요! 간식처럼 주기도 좋구요~ >.<

Pet Naturals of Vermont, 고양이용 L-라이신, 닭 간, 60 개입, 3.74 oz (90 g)

₩5,67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Delicious Chicken Liver Flavor
  • Manufactured on the USA
  • For Cats of All Sizes
  • Featuring 250 mg of L-Lysine
  • A Daily Supplement to Support Immune Health
  • No Wheat
  • No Corn
  • No Artifical Ingredients
  • Veterinarian Formulated
  • For All Cats
  • NASC - Quality Seal National Animal Supplement Council

Delicious. Different.

Your cat deserves the best pet supplement the world has to offer. That’s what’s in this package. Every Pet Naturals supplement is naturally formulated with the most pure and potent ingredients available.

Why it Works

  • Supports normal antibody, enzyme and hormone production
  • A natural competitor for L-Arginine

제품 사용법

Feeding Directions: Give 1-2 chews daily.

포함된 다른 성분들

L- 라이신, 천연 닭 간장 맛, 귀리 가루, 호밀 가루, 대두 레시틴, 맥주 효모, 아라비아 검, 물, 글리세린, 카놀라유, 말토 덱스트린, 알긴산 나트륨, 황산 칼슘, 감귤 펙틴, 귀리 분, 소르빈산 방부제), 프로피온산 (방부제), 혼합 된 토코페롤 (방부제).

인공 색소, 염료 또는 유해한 방부제 없음.

주의사항

동물 전용 제품입니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이나 동물이 가까이 갈 수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반려동물이 이 제품을 간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실수로 과용한 경우에는 즉시 전문가에게 연락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씹기 당 보장 분석 (1.5 g) :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최소 수준을 나타냅니다.
수분 (최대) 11.1 %
L- 라이신 250 mg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Pet Naturals of Vermont, 고양이용 L-라이신, 닭 간, 60 개입, 3.74 oz (9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