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볼 토하는 애가 먹어요!!!!

유독 헤어볼을 자주 토하는 녀석이 있는데 사료만 고집하고 캔이나 간식 (심지어 차오츄*) 쳐다도 안보거든요. 뭐라도 입맛에 맞을까 싶어서 헤어볼이라 이름 붙은거 다 사다바쳤는데도 안먹더니..... 이것만 유일하게 받아먹네요. 효과가 있길 기대해봅니다. 일단 받아먹는거에 큰 의의를 두고 있어요ㅜㅜ

^^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저희는 간식 잘 안주는데 한번 줄때마다 환장하고 먹네요ㅎㅎ

좋아요.

원래 저희 아이가 간식을 잘 안 먹는데 이건 잘 먹더라구요. 변비도 있고해서 헤어볼제거도 중요 하다고 하셔서 반신반의로 샀는데 잘 먹어서 다행이네요.

Good

기호성 최고인듯 해요 간식이라곤 추르밖에 안먹는 저희 냥이가 먹네요 ㅠㅠ 감동

ㅎㅎ

냥이들간식 맨날줌

저희 고양이가 아주 좋아해요.

저희 냥이가 아가냥이때 부터 꾸준히 먹이던거예요. 중간에 통관 금지가 됐었어서 못먹이다가 다시 먹이는데 역시 이거 만큼 좋은개 없는것 같아요 꾸준히 계속 먹일겁니다

고양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냥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간식처럼 하루에 두알씩 주고있어요 다행히 냥이가 좋아해서 잘먹어요. 어제 다시 주문했는데 여기꺼 츄어블영양제는 다 구매했어요. 간식으로 영양가있게 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기호ㅅㅓㅇ ㅊㅗㅣㄱㅗ

처음엔 잘 안먹더니 맛보고나니 봉지째 뜯어놓네요 또사려구요

좋다길래 샀어요

친구 고양이 선물로 샀어요. 아직 애기인데 먹을려나 모르겠는데 이 브랜드 기호성이 좋은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서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입맛이 까다로운 우리 고양이

정말 좋아하고 잘먹네요.. 자주 구입하게 됩니다. 괜찮은 제품이에요

정말 최고예요

다묘가정이라서 아이들 헤어볼제 꾸준히 먹이는데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어요

고양이가 좋아해요!

헤어볼을 토해내지 않은지 좀 지난 것 같아서 걱정되는 마음에 주문했습니다. 봉지 열자마자 코를 킁킁대며 빨리 달라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참고로 저희 집 고양이는 짜오추X도 이맛 저맛 가려먹을 정도로 호불호가 극심하고, 좋아하던 것도 갑자기 안먹을 정도로 변덕이 심한 편인데요...ㅜㅜ 이건 꺼내자마자 무척 잘 먹었어요. 한 봉지 다 먹어가는 지금까지도요. 다른 분들이랑 조금 다르게 아직 헤어볼을 토해내고 있진 않지만 ㅜㅜ 잘 먹기도 하고, 성분도 나쁘지 않아서 꾸준히 간식으로 먹일 생각입니다.

기호성은 낮지만 효과 좋아요~

잘게 부셔서 고기줄때 섞어줬는데 며칠후 헤어볼 토해놨더라구요ㅎㅎ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기호성 좋아요

기호성때문에 제일 고민했던 제품인데 잘먹어요. 간식처럼 생각하는것 같네요. 근데 하루 2개씩 먹여야 하는데 30개 들어있어서;; 다음에 살때 한번에 많이 사야할듯. 냄새는 제가 맡으면 별로 좋은 냄새 안나는거 같은데 즤집 냥이는 좋아하네요. 약간 말랑말랑해요.

맛있게 잘 먹습니다

수분이 있는 츄어블 간식이네요~ 조금 큰 편이라 손으로 쪼개주는데 부드러워서 그냥 줘도 될 것 같아요 아주 맛있게 잘 먹습니다~~

기호성 효과 모두 만족~

고양이 간식이나 쿠키 형태를 정말 안 먹어서 시험삼아 한봉 구매 해 먹여봤는데 잘 먹네요. 그리고 젤 형태의 헤어볼 레메디 보다 효과도 좋은 것 같구요. 대신 크기가 좀 커서 반 쪼개서 줘야하네요. 부드러운 편이라 잘 쪼개지긴 하구용~~

기호성 하나는 최고

물어가서 포장을 아작을 내놨네요 ㅋㅋㅋ 그래서 지퍼백에 이중으로 넣어놨는데 호시탐탐 노려요 냥이 두마리 모두 너무 잘먹어요 같이 주문했던 힙앤조인트는 세관에서 걸려서 폐기당했는데 이건 무사히 와서 참 다행 ㅠㅠㅠㅠ

고양이님들이 입으로 털똥을 쌉니다..

이제껏 많은 제형의 헤어볼 제거제를 먹여봤는데.. 이건 덩어리도 좀 크고 (약간 아이허브에서 비타민제 첫 주문했을 때 느낌.. 아시죠? 넘 굵어서 목구멍 삼키기 힘든..) 색깔도 짙은 갈색에 냄새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냄새에요. 뉴트리젠 젤을 굳힌 냄새?? 어쨌든 잘 먹고 이거 자주는 안 먹이고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 먹이는데.. 고양이들이 이유없이 토하거나 잘 못 먹는다 싶어서 또 헤어볼인가 싶어서 먹였는데 이삼일 빠짝 먹이고 나서 입으로 털똥을 쌌어요.. 퇴근후 집에오니 바닥에 젖은 똥같은게 있길래 헉 진짜 놀랬는데 알고보니 털 덩어리였어요 강추..!!

고양이 들이 잘먹어여,,,

아직 헤어볼로 고생하는 아이는 없지만 일단 혹시,,,해서 간식겸 급여하고있는데여,,, 너무너무 잘먹어여,,,3분 모두 너무 잘먹어서,,,, 하루한번씩 간식처럼 주고있습니다. 다음에 더 많이 구매해놔야겠어여,,, 강추네여,, 간식처럼먹기도하고,,,대신 아직 헤어볼에 잘 듣는지는 모르겠어여

구매하기(+쿠폰적용)

엄청 엄청 잘 먹어요.

두꺼운 츄 종류 잘 못먹는 아이라서 먹다가 포기하는데 이건 포기를 안하네요. 계속 먹여야 겠아요.

저렴해요

원래 먹였던 거고 헤어볼에 효과 좋아요 기호성도 좋구요 꾸준히 먹여야 하는 만큼 계속 구입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츄 타입 좋아하는 냥이들에겐 한 번 먹여보세요

잘먹어요

10살 아이 장모종이에요. 얼마전에 안하던 헤어볼을 토해내길래 먹여봤어요. 까다로운 아이인데 잘먹어요. 이 회사꺼는 입에 맞는지 다행히도 잘먹네요. 헤어볼 효과는 아직 잘 몰라요. 세번 정도 먹여서 더 먹여봐야할 것 같아요.

Pet Naturals of Vermont, 헤어볼, 고양이 전용, 츄어블 30개, 1.59 oz (45 g)

₩3,62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실리엄(질경이) 섬유질
  • 아연 및 비오틴
  • 크렌베리의 항산화물질
  • 미국에서 제조된 제품*
  • 모든 크기의 고양이용
  • 허브 또는 미네랄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제조
  • 오메가 3-6 지방산
  • 밀 없음
  • 옥수수 없음
  • 인공 원료 없음
  • 수의사가 만든 제품
  • NASC의 품질 인증 - 미국 국립 동물 보조제 협회
  • 모든 고양이를 위한 제품

한 입에 씹을 수 있는 크기로, 피부, 털, 위장관 건강을 증진합니다.

맛이 뛰어납니다. 차별화된 제품입니다.

여러분의 고양이는 마땅히 세계 최고의 애완동물용 보조제를 섭취할 자격이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 바로 그런 보조제가 있습니다. 에브리 펫 내추럴스 보조제는 가장 순수하고 효능이 뛰어난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제조된 제품입니다

어떻게 효능이 발휘되나요

  • 실리엄 섬유질 - 위장관의 건강과 기능을 증진합니다
  • 오메가 지방산 - 위장관 기능은 물론, 피부 수분공급과 털 건강을 증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크렌베리 파우더 - 강력한 항산화물질의 공급원입니다

*국내산 및 수입 원료를 사용하여 미국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급여 지침:

전반적인 피부 및 털 건강을 위해: 하루에 츄 2개를 급여합니다.

헤어볼 관리: 하루에 2번, 츄 4개를 2-4일 동안, 또는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급여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브루어스 건조 효모, 천연 닭 간장 향료, 글리세린, 잇꽃 유, 건조 유청, 대두 레시틴, 말토 덱스트린, 알긴산 나트륨, 황산 칼슘, 유채유, 아마 인유, 크랜베리 ​​파우더, 아연 단백 질, 프로피온산 (방부제), 혼합 토코페롤 방부제), 비오틴.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제품은 간헐적이거나 보충을 위한 급여 목적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동물 전용 제품입니다. 아이들이나 동물이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보관하세요. 일부 애완동물은 본 제품을 간식으로 여길 수도 있습니다. 우발적으로 제품을 과용한 경우, 즉시 전문 의료진에게 연락하세요.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2 츄 (3.0 g) 당 보장 분석 :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수준은 최소값을 나타냅니다.
수분 (최대) 9 %
아연 (144ppm) 0.4 mg
비오틴 0.026 mg
* 오메가 6 지방산 150 mg
* 오메가 3 지방산 30 mg
* AAFCO 고양이 먹이 영양소 프로필에 필수 영양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Pet Naturals of Vermont, 헤어볼, 고양이 전용, 츄어블 30개, 1.59 oz (45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