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음 코코넛좋아하면 추천

코코넉과육을 당에 꾹 뭉쳐놓은 맛. 축축하고 뻑뻑하지만 목이 메이지는 않고 달긴하지만 첫맛이 달고 끝맛은 편해서 속이 불편한 인공적인 과한단맛은 아님. 밀가루 안섞였다는것만으로도 속이편함. 간식으로 한두개 먹기에는 달것도 없음. 뭐가 달다고 난리여 ㅋㅋㅋㅋ. 과자에비하면 절반도 안달다. 식감이 낯설수는있겠다

와 이건 무조건 사야해

진짜 완전 정말 맛나요. 뭔가 이건 쿠키가 아니고 빵인데 쿠키같은 뭐라 말해야할까요. 신랑과 제가 코코넛 덕후라 더더욱 빠져들었어요. 신랑이 하루에 4개씩먹더니 금방 동났어요. 단거 안 좋아하는 신랑인데 코코넛이 마구 씹히니 아주 잘 먹더라고요. 근데 많이 달아요. 근데 좋아요.

두통째

매번 주문할때마다 추가하는 최근 최애아이템 코코넛을 좋아하고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오 맛있음

생긴건 딱 상투과자인데, 맛은 마카롱에 더 가까워서 신기 ㅋㅋ 미친듯이 달진 않고, 이거 하나에 커피 한 잔 하면 딱 좋은 디저트네요. 코코넛이 많이 씹혀요!

괜찮네요 .

글루텐 ,유당 다 불내증인 저에겐 좋은 과자네요. 특히 화학적 첨가물이나 기타 다른 유독한 첨가물 안들어 있어서 맘에 드네요... 장이 안좋은 사람들은 첨가물도 골라먹어야지 이번에 장염으로 심하게 고생해보고 뼈져리게 느꼈네요. 좀 단맛이 강하긴 한데..뭐 이건 감수해야 할 거 같고 나름 훌륭합니다. 종종 시켜먹어야 겠네요.

맛있어요

코코넛이 풍부하고 특유의 씹는 맛이 잘 살아있네요. 약간 축축한 느낌은 있지만.

상투과자와 코코넛의 만남

상투과자보다 촉촉하면서도 코코넛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과자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하나 까서 나눠먹으니까 5분만에 해치웠네요 ㅠㅠ

!!

눈이 번쩍 뜨이는 단맛이에요! ㅋㅋ 생각하니까 콧노래가 절로 나네요. 만족스런 선택이었어요. 하지만 살짝 눅눅한 느낌이 없지 않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글루텐 프리에 Non-GMO라니 정말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너무 맛있습니다.

핵달다 핵달아.. 근데 핵맛있네..

달아요 진짜 와 간만에 한국에서 이렇게 단걸먹다니 솔까막 왠만한 초콜렛보다 더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당 당도가 15g인가..2개먹으면 30g... 콜라는 그냥 넘어가네요 뭐 그대로 다 자연에서 온 당이니.... 맛난거 드셔보고싶다 하신분들은 드셔보세욤 4천원치고 좋은 퀄의 간식인듯 진짜 부드럽고 쫄깃하니 맛나여 식감 굿 2개먹고 일단 몸생각해서 지지침 내일 먹어야겠따..아비허브에서 산 다른과자 먹어야지..

구매하기(+쿠폰적용)

코코ㄴㅓㅅ ㅈㅗㅎㅇㅏㅎㅏㅁㅕㄴ ㄱㅏㅇㅊㅜ

코코넛 좋아한다면 강추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작긴작아요 ㅎㅎ 담에는 두세개 시켜야겠어요

마ㅅㅇㅣㅆㅇㅓㅇㅛ

맛있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코코넛 씹히는 식감도 좋고 밀크커피나 밀크티와 잘 어울립니다. 피곤할 때 하나 먹으면 피로가 싹-

국내 제과점에도 있죠

코코넛 과육 그대로 느낌. 제과점 가격과 큰 차이 없고 좀 많이 달지만 맛나요. 서걱 거리는 느낌 싫어 하시는분은 별로일듯

와...이거진짜 완전맛나요!!

한통을 열면 그자리에서 다막어버리는 마약과자입니다 ㅋㅋㅋ 밀가루가 첨가되지않은 코코넛마카롱이라서 함구매해보았는데 왠일 너무맛잇어요!! 코코넛과육으로만 뭉쳐셔 만들었는지 쫀득쫀득하면서 적당히 답니다 그리고 코코넛의 고소한 맛과 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다음걸먹게되며 그렇게 한통을 다비웁니다 ㅋㅋ 밀가루나 버터가 들어간게 아니라서 먹고나서 속도 안아프고 매우만족스럽습니다 살찔거..같지만 이렇게 맛있는제품이라면..뭐 먹고 쪄도좋아요 ㅋㅋ 생각보다 몇개 안들긴햇는데 맛잇으니까 또시켜먹을거에오 ㅋㅋ

받은 후 이틀: 통 비웠다😇

처음 먹었을때는 '뭐지 이 새로운 식감과 달다구리 맛은?!' 했는데 전 원래 눅진눅진??말랑말랑 쫀쫀한 식감+달달함 좋아해서 사실 하루만에 다 해치웠습니다! 씹히는 코코넛도 넘나 좋아요ㅜㅠ 또 주문예정!

달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맛있어서 한번 먹기시작하면 멈추기 힘들어요..ㅎㅎ 밥먹고 후식삼아 한두개씩만 아껴가며 먹는 데 맛있어서 그런지 금방 없어지는 느낌이네요~

베리 굿

맛있어요 그냥 코코넛 덩어리네요

강추입니다.

상품평 쓰기 귀찮은 1인 입니다만 ,맛에 반해 씁니다. 코코넛을 몹시 좋아하는 사람으로 쫀득한 코코넛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마카롱을 생각하시면 안되고 쫀득한 과자와 떡의 중간??ㅎㅎ 달콤한맛과 코코넛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만족합니다

잘먹어용

맛있어요!

엄청 달달한데 밥 못 먹을 때 하나 집어먹으면 당 채우는 데 굿굿! 맛있어서 절제가 필요해요 ㅋㅋㅋ

구매하기(+쿠폰적용)

많이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코코넛 맛이 풍부합니다.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과자.

존맛

쫄깃한 식감에 코코넛 향, 맛 엄청 나네요 살찔까봐 한번에 한개씩만 먹을려고 하는데 힘들어요

눅진한 코코넛 간식맛

엄청 달아요. 엄청단데. 미친듯이 흡입하게 되요. 새우깡같이 손이 갑니다. 나도 모르게..-_ - 이거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요. 밀가루도 필요없고.!! 당도 조절해서 홈메이드 쿠킹으로 만들어보고싶은 느낌!!!!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에서는

한국에서는 요런 제품 찾기 쉽지 않죠~ 건강하고 맛도 좋은 ㅎㅎㅎ 처음엔 촉촉해서 신기했구요. 커피 마실때 먹으면 입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애들은 먹어보더니 심심하다가 안뺏어 먹어서 더더더 좋아요. ㅎㅎㅎ 어른 간식을 추천!

맛있어요~

코코넛 좋아해서 맛나게 잘먹었어요~ 많이 달긴한데 쫀득하고 코코넛만으로만 만들어서 좋네요~ 나중에 또 구매할거에요~

꿀맛. 베이커리에 파는거보다 맛남. Best Gluten Free Cookies EVER

코코넛 씹히는 맛에 단맛이 잘 조화된 느낌. 그리고 매우 촉촉한데, 코코넛 싫어하면 별로겠지만 저같은 코코넛 덕후에겐 강추입니다. 글루텐, 밀, 그리고 다른 알러지 위험이 있을 수 있는 성분들이 없는데도 너무 맛있네요. 가격도 이정도면 내용물에 비해 굉장히 실하다고 생각해서 재구매 할 예정! 조금 달달하니 차랑 먹어도 좋은데, 저는 그냥도 잘 집어먹어요. 식구들이랑 하루만에 한통 다비움; This gluten free cookies taste so, so good! I emptied it all overnight. If you're a fan of coconut, just try it. It's also safe for those who are allergic to gluten and wheat.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기름지고 눅눅한데 코코넛과육 씹히는맛이 좋네요 달달한 편이라 커피나 차와 잘 어울리고요 기름지고 눅눅해서 식감때문에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아요~ 눅눅한데 코코넛 씹는맛은 두드러져서 밋밋하지않고 맛있어요~^^ 저는 종종 재구매 할 상품이네요 ㅎㅎ 지금은 다 먹었는데 가끔씩 생각날 듯~

쵸크쵸크하고 맛있음

다음에 또 사야지 했는데 까먹고 안 삼 ㅋㅋ 분유통같이 생겨서 먹다 남아도 안심!

이거 맛있다고 하다니

대체 이게 뭐가 맛있다는건지.. 다른 사람들도 당해보라고 맛있다고 나도 써볼걸 잘못했음.

엄청단 촉촉한 코코넛!! 하지만 맛은 좋음!!^^

꿀에 절인 촉촉한 코코넛 덩어리 느낌입니다. 코코넛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하지만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처음 입안에 단맛이 강하지만 씹을수록 코코넛의 고소함이 퍼집니다. 생각보다 달아서 커피나 티와 하나씩 꺼내드시면 딱일듯합니다. 전 코코넛 좋아하므로 별 5!!♥\(^0^*)/

구매하기(+쿠폰적용)

맛있어요

wheatfree, glutenfree, yeastfree 등등. 몸에도 좋을 듯. 맛도 좋습니다.

느끼

느끼하지만 맛있음

Jennies Gluten Free Bakery, 코코넛 마카롱, 8 온스(226 g)

₩4,08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비 GMO
  • 인증된 글루텐 프리
  • 견과류를 취급하지 않는 시설에서 제조
  • 모두 천연의
  • 밀이 없는
  • 글루텐이 없는
  • 유제품이 없는
  • 효모가 없는
  • 아황산 화학물이 없는
  • 대두가 들어가지 않은
  • 락토오스가 없는
  • 트랜스 지방이 없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아황산염이없는 코코넛, 증발 된 지팡이 주스, 타피오카 밀가루, 달걀 흰자, 합성 색소, 인공 향과 화학 방부제가 없습니다.

FDA에서 나무 너트로 달걀 흰자와 코코넛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쿠키 2 개 (30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30
지방에서 칼로리 60
총 지방 7 g 10 %
포화 지방 6 g 32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10 mg 0 %
총 탄수화물 17 g 6 %
식이 섬유 3g 10 %
설탕 15 g
단백질 1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2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2,000 2,500
총 지방 보다 작음 65 g 80 g
토 지방 보다 작음 20 g 25 g
콜레스테롤 보다 작음 300 mg 300 mg
나트륨 보다 작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그램 당 칼로리 :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Jennies Gluten Free Bakery, 코코넛 마카롱, 8 온스(226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