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끝맛

완전 깔끔 왜 울 나라에선 이렇게 못만들까. 기술이 딸리나? 원료부족?

맛있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자꾸 박하향을 찾게 됩니다. 여기 은단도 파나요?

좋아요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하나씩 먹는데 목아플때나 기침날때 먹으면 좋아요 목캔디보다 덜달고 맛있어요^^

이건 진짜 진리!!!

13 oz 대용량 구매예정입니다. 맛보라고 사람들 주면 다들 어디서 샀냐고 완전 괜찮다고 하면서 반응이 뜨거웠어요. 입냄새 제거에도 좋고, 졸음이 몰려올 때도 효과적입니다 ㅎㅎ

강한 맛~ good!

민트향 박하맛나는 사탕. 유기농. 무설탕이래서 안심하고 팍팍 먹었어요.

굿굿

쨍하긴 하지만 너무 맵지 않고 입 안에서 녹여 먹을 때 부드러운 느낌이 나네요. 우리나라 박하사탕이랑 약간 맛이 달라요(둘 다 나름의 매력이~ㅋㅋ) 사무실에 몇 개 갖다놓고 먹는데 오후에 졸릴 때 먹으면 당보충과 각성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요. 참, 포장비닐은 지퍼백이라 닫아놓을 수 있구요, 한 봉지에 대략 27~29개? 아무튼 서른 개 이하로 들어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가격 대비 괜찮은듯해요

존맛!!

예!! 먹으면 생각나는 맛. 달지 않고 잘녹아 괜찮음

화하니 조 야요

박하향 종ㅎ아하는게 달지않게 화해서 매우 조아요

달지 않으면서 코는 뻥~

건강한 박하사탕 느낌 각! 고급진 민트 사탕 각!

목캔디처럼시원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박하사탕보다 깔끔하고 목캔디처첨 목도 코도 화한것이 좋아요! 운전할때 하나씩 까먹어도 괜찮을것 같구 살짝 몽롱할때 먹으면 기분이 괜찮아 질 것 같아요 좋아요 또 구매하고 싶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민트사탕이 필요해요.

피곤하거나 스트레스 받을때 하나씩 먹으면 좋겠어요~

야미얼쓰 최고의 캔디예요~ 교정인들 강추

교정중이라 당분이 많은 사탕은 먹고나서 잇몸이 아파서 안먹는데 이건 진짜 대박이예요~ 단맛은 없으면서 과하지 않은 민트맛이 넘넘 깔끔하네요. 당분이 안들어서 치아가 안아프나 싶어서 보니까 설탕이 16g 들어있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이빨이 안아픈거보면 넘나 신기한 캔디네요ㅋㅋㅋ

개운해요.

우리나라의 여타 박하사탕과는 달라요. 원래는 무료배송채우려고 산건데 정말 잘산것같아요

우왕 딱 내타입

한국에 박하사탕 안좋다는 말 들었는데 이건 정말 리프레시 되는 깔끔한 맛 사람들이 왜 야미얼스 하는지 이제 알았어요

와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저는 사탕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일할때 입이 말라서 먹을 예정으로 구매했는데요 친구들에게 다뺏겼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진짜 최고에요 너무 맛나요

시중에 파는 사탕만큼 달지는 않고요 그래도 살짝 달달한편 입니다. 딱 맛있으면서 화한 박하사탕 입니다.

완전 강한 박하맛~

처음 먹을때는 너무 박하향이 강해서 잘못산건가 하고 생각햇는데 중독성이 있는거 같애요. 어른들은 박하맛이 너무 쎄다고 별루라고 하시지만 저는 좋은거 같아요. 지금 3번째 구입인데 다음번에 또 구입할꺼에요~

가장 좋아하는 사탕

맛있어요~

조ㅇㅏㅇㅕ

그리 달지 않고 한번 먹으면 중독되는거 같아요 할아버지 사 드렸는데 엄청 잘 드세요..좀더 사놔야겠어요

요거 요물임

목캔디 보다 좋음. 시중에 파는 박하사탕보다도 진하고 너무 달지도않아 매우 선호함.

구매하기(+쿠폰적용)

좋아요!

덜 달고 정말 민트민트해요 ㅋㅋㅋㅋ 코가 뻥 뚫립니다! 졸릴 때 먹으면 딱이에요!

졸릴때 먹으려고 샀는데 깔끔하고 좋네요

딱 깔끔한 민트향!

아이 아빠가 더 좋아해요

많이 달지 않고 박하맛이 진해서 아기 아빠가 출장 갈 때 운전하면서 먹고 있어요^^ 졸음도 깨는것 같고 좋다고 하네요^^

맛있어요

가성비가 아주 높은 박하 사탕입니다.

입이 개운합니다!

입이 마를 떄 하나씩 먹으면 괜찮네요! 개운함으로 먹기엔 괜찮습니다!

맛나

정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과하지 않은 맛이 좋습니다.

:)

두번째 구매에요. 회사에서 업무할 때 꼭 챙겨먹어요~~ 개인적으로 싸한거ㅡ페퍼민트. 민트. 쿨한것 너무 좋아해요! 좀 더 매웠으면 좋겠어요^^ 또 살거에요!

천연맛

박하맛이 좋고 많이 달지않아요

완전 강추입니다

전혀 달지 않고 기분 전환용으로 그만입니다. 어른 입맛 사람들 좋아할듯요

좋아요

단맛이 많이 없는 박하사탕~ 전 좋았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good

먹고나면 입이 텁텁해지지않고 개운해요 적당히 매운맛에 계속 재구매해요

시원시원매워요

시원시원매워요 ㅋㅋ 졸릴때먹으면 괜춘하네요 마트가면 소량으로 비싸게팔더라구뇨

시원해요

박하사탕 중에 제일 시원하고 맛있어요 입안 털털할때 최고죠~~^^*

좋아요!!

많이 달지않고, 화한 느낌이 좋아요!! 깔끔한 맛

오....이 ....맛....

깔끔한 사탕입니다. 재구매하려고요~~

맛있어요

박하 좋아라 하지 않는데 벌써 두번째 주문이네요 요거 하나 먹고 시원한 물 마셔보세요 목이 정말 시원해서 놀랄꺼예요 ㅎㅎ

맛난 박하~

재주문했어요 졸릴때 먹으면 잠이 확깨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박하사탕을 무지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네요..

애들이나 박하를 잘 못 먹는 사람한테는 좀 매울 수 있겠네요

입안이 개운하고 좋아요

사탕이 달지 않고 입안이 개운하고 좋아요

일하다가 피곤할 때 먹어요

쏴~한게 잠도 깨고 기분 전환도 되고 좋네요 ㅋㅋㅋ 너무 세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기는 한데 전 맛있게 먹고 있어요

YumEarth, 유기농 하드 캔디, 야생 페퍼민트, 3.3 oz (93.6 g)

₩2,17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개별 포장 캔디
  • 비 유전자 변형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USDA 유기농 인증
  • 견과류 없음.
  • 코셔 파르브
  • 진짜 과일 주스로 색상과 맛을 냈습니다
  • 천연향
  • 단순한 단맛
  • 제공량당 60칼로리
  • 비건 제품
  • 땅콩 없음
  • 나무 너트 없음
  • 고과당 옥수수 시럽 무함유
  • 땅콩 없는 시설에서 제조
  • 콩, 계란, 유제품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 오리건 틸스(Oregon Tilth) 유기농 인증

단순한 단맛을 유지하도록 약속하겠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지팡이 설탕, 유기농 현미 시럽, 천연 향료 (박하 오일 함유).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약 5 방울 (17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60
지방에서 칼로리 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0 %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15 g 5 %
식이 섬유 0 g 0 %
설탕 12 g
단백질 0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YumEarth, 유기농 하드 캔디, 야생 페퍼민트, 3.3 oz (93.6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