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톡스효과 좀 있는 것 같아요.

시나몬 계피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싫어하실 차지만 (주변에서 이거 마시면 계피향난다고 금방 알아챌 정도) 계피좋아하신다면 고려해보세요. 단맛이 조금 나고 근데 다른 허브랑 섞인 맛이라서 맛은..음 솔직히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그래도 이거 마시니까 노폐물 배출이 좀 잘 되는 느낌이네요. 개운하고요. 그래서 자주마시려고 노력합니다. ^^

진짜 디톡스 되는 느낌

계피생강향 나서 약간 한약 느낌이 나는데 그런거 상관안하신다면 맛좋고 몸에도 좋아요. 저희 어머니가 더 좋아하셔서 샀어요. 진짜 디톡스되는 거 같아요.

리뷰를 무시하지 맙시다

비위가 강해서 정말 자신있게 주문했습니다. 이럴수가.. 먹을수가없네요 향이 역하기도 한데 진하기까지해서 계속 역한냄새가 자리에서 떠나질 않아요 비추합니다. 타제품 보세요

생강의 향과 감초의 달큰한 맛이 좋아요~

겨울철에 특히 좋은거 같습니다. 생강과 감초가 잘 어울려요. 다만, 계피향을 싫어하시는분은 피하시는게 좋겠어요. 저는 정말 만족해서 자주 마시지만, 다른 분은 계피향이 싫다고 하시더군요. 여러 번 우려도 생강의 향과 맛이 계속 나서 참 좋습니다.

차 많도 좋고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되는 듯^^

알싸한 차맛도 매번 마실때마다 질리지 않게 해주고 소변도 자주보는 듯 해서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good

아이허브 티들은 가성비 정말좋네요 디톡스가 어떻게되는진 모르지만 몸에좋다생각하고 마셔요 진하게우려나서 보온병에 물가득넣어 어우려내고 다니면서 마시는데 좋아요~~

스트레스 받을 때도 좋음

아 내몸에서 온갖 나쁜 것들 부정적인 기운아 사라져라 하면서 먹고 있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 마시면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것 같아서 기분 좋고 개운해요 훗훗

화장실 가게 하는 tea

먹으면 화장실 잘감 ~ 작은거 큰거 모두 ~!! ㅎㅎ

취향저격!

사실 디톡스차 용도로 마신다기보다 생강계피향이 좋아서 마시고있어요. 으슬으슬 감기온다싶을때 뜨끈하게 꿀 넣고 한잔마시면 감기야 저리가라네요:)♡♡♡♡

괜찮아요~

처음에는 맛이 너무 이상해서 부담스러웠는데 적응되니깐 괜찮네요 엄마도 사드렸는데 살도 빠지는 것 같고 좋으시다고 하세요 저도 종종 먹는데 기름진 음식 많이 먹어서 속 부담스러울 때도 좋은거 같고 몸이 찬 사람한테도 좋은거 같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샀음!! 요즘 레몬진저랑 디톡스티 케모마일티 번갈아 마셔요~~ 커피대신 먹기에도 좋고 속이 편안해요..

계피향이 강하지만..

뒷맛은 구수.. 디톡싱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차마시듯 밤에 한잔하네요

독특하고 전 좋아요

계피향이 못먹을정도 아니고 달콤하기도하고 밤에 이걸 마시고 일과가 끝납니다.다떨어져서 급하게 다른것 찾는데 국내에선 대체할게 없네요.그래서 대량구매하려구요.속이 개운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시나몬향이 많이 나고 마시고 나면 몸이 따끈따끈해지는 기분입니다!

먹을만해요

먹을만해요

시나몬향이나요

디톡스가 되는기분이예요

매일 아침마다 꾸준히 마셨어요

무난한 향과 맛에 부담없이 매일 마셨어요. 운동과 병행해 그런 것일 수 있지만 저는 디톡스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좋아요

향이나 맛도 좋고 디톡스 효과도 있는것 같아요

실제로 디톡스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물을 마시기 싫을 때 물대신 계속 우려서 마시게 되서 몸에 수분공급하기 좋네요

계피+생강

향은 계피향이 강하고 맛은 생강의 알싸함이 강하게 느껴짐. 빈속에 마시기엔 약간 강할수도 있겠음. 계피향을 좋아한다면 끝맛이 깔끔해서 선호할 것 같음.

구매하기(+쿠폰적용)

맛이 특이해요~~

계피향이 많이 나고 약간 쓴맛도 나고 쫌 약먹는 느낌이네요 디톡스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디톡스티!

과식 한날이나 디톡스가 필요 할때 먹으니 소화도 잘되고 배도 편안하고, 화장실 가는데도 도움되요, 몇통더 구매했어요. 티백이지만 루즈잎을 넣은 티같아요.

맘에 들어용ㅋ

제가 좋아하는 감초향에 반했어용ㅋ 은근하고 좋은거 같아요 ㅎ 디톡스보다는 맛이 좋아요 ㅋㅋㅋㅋ

해독 좋아요

반복 구매중 몸이 개운... 향 역시 마시기에 좋아요.

속도편하고향좋아요

어떻게 디톡스가되는지는모르겠지만 속도편하고 향도좋아서그냥마셔요

향좋네요

저한테는 역하지 않아요. 강황이랑 계피향이 살짝 나는 듯 하고 속이 쓰리지않고 따뜻한 느낌 나서 좋아요.

카레향이 나네요~

강황이 들어갔나봐요 카레향이 나요~ 그래도 먹을만해요~~ 괜찮은 것 같아요.

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

디톡스 제품중에 좋다고 소문나 있는 요기티 확실히 꾸준히 마실때는 좋아요 같이 먹기로는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디톡스 프로그램 종류들 이용함서 먹음 더 좋겠죵 ~~ 근데 제 동생은 향과 맛이 너무 특이해서 못먹겠데요 ~ 오래 우리면 약간 들쩍지근한 맛이나서 싫다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좋으니 추천입니다 ^^

좋아요

티 이름부터 디톡스! 생강? 약재같은 향이 진하게 나는데 마시면 특이하게 갈증이 많이 나네요 정말 몸에 독소가 빠져나가는 느낌..?ㅎㅎ 포춘쿠키처럼 티백 끝부분에 메시지가 적혀있어서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다음번엔 다른 종류로 또 재구매 해야겠어요!

괜찮네, 라고 생각은 하는데.

분명 한번 마시고 괜찮네.. 라고 생각은 했는데 선뜻 다음 봉지를 뜯어서 마시게 되진 않네요;; 산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남았습니다. ㅠㅠ

구매하기(+쿠폰적용)

좋아요.

디톡스된다 생각하고.다른 차나 커피대신 먹어요.ㅋ

하루에 한번 꼭! 마셔요

디토스가 되..겠죠? 구체적인 느낌은 없지만 계피향이 워낙 좋고 마시고 나면 개운해져서 꼭 마시고, 항상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강추

좋은것 같아서 매번 구매해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몸이 깨끗해지는 느낌

이 차를 마실때와 그냥 물을 마시는 것은 다르게 느껴져요. 몸이 가볍고 좋아요

매번사는제품

하나사면이번엔이거안사고 이번엔이거안사고 누가이거좋네사줘라고하니 약보름만에계속주문ㅡㅡ 매주문시마다한두개 그냥 요기차랑 상달프랑 몇개샀는디디톡스를 0.1이라도느끼자 란맘에 근데왕맛있어서 하루에 텀블러로두잔마심ㅋ 한번더우리기도가능 근데 계피같은향이강해서 이젠텀블러에 맛이물들고 엄마가이것만마심 너카레먹냐며 호불호가갈릴제품

생강차요

마시기 편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잘가지는거 같구요

마시고 나면 개운합니다.

한달전에 샀는데 이미 다 마셨음. 오늘 또 재구매해요~ 회사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서 대량 구매 ㅎㅎ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강한 향과 맛 때문에 사무실에서 졸릴 때 마시고 좋아요!

진짜 괜찮네요

후기가 좋아서 스킨, 디톡스, 슬림 사봤는데, 다들 좀 달아서 안맞아하실 분도 있겠지만, 우리 회사에서도 향에 민감한 분들도 맛있고, 특히 스킨 디톡스 먹고 그날 오후부터 붓기 빠지고 담날 얼굴이 정말 환해짐을 느낀 분도 있어서 다시 왕창 사러 왔어요.. 커피 먹는 량이 많이 줄었어요! ^^

오 굿굿.

이거 괜찮은데요. 허브티 종류가 호불호 가리는 건 당연한거고. 좋아요. 어디 맛사지 간 기분. 뜨끈하게 우려서 마시고 있습니다.

Yogi Tea, 디톡스, 무카페인, 16 티백, 1.02 온스 (29 g)

₩4,27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건강 클렌징 포뮬러
  • 허브 보조제
  • Non-GMO 프로젝트 인증
  • USDA 유기농 인증
  • QAI, Inc.에 의해 유기농 인증
  • 코셔 제품.
  • 비건 제품
  • 사회적 기업 인증
  • 자연 분해되는 티백
  • 방사선 처리된 성분 없음
  • 산소 표백 티백.

해독으로 다시 시작하세요

저희는 유서깊은 클렌징 허브인 우엉과 민들레를 주니퍼 베리와 결합하여 전통 아유르베다 블렌드"트리타쿠" (생강, 후추, 롱페퍼)인, 인도 사르사파릴라, 감초, 계피, 카르다몸과 정향으로 이 맛있는 향신료 블렌드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의 한 부분으로, DeTox(해독) 차는 내면에서부터 건강한 균형을 가져다줍니다.

저희의 이야기는 홀리스틱 리빙에 대한 영감을 주는 교사인 Yogi Bhajan이 서양에서 요가를 가르치기 시작한 196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허브와 건강한 삶에 대한 그의 지혜와 지식을 공유하면서 학생들이 애정을 담아 "요기 티(Yogi Tea)"라고 부르는 향기로운 스파이스드 티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제품 사용법

한 잔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끓는 물에 넣고 7분간 우려내세요. 더 강한 맛을 내려면, 티백을 2개 넣습니다.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다면 복용 전에 건강 관리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티백 (8 온스로 만듭니다)
티백 당 금액 매일 가치 %
독점적 인 허브 혼합 : 1,810 mg
유기 인도 Sarsaparilla 뿌리
유기 계피 나무 껍질
유기 생강 뿌리
유기 감초 뿌리
유기 우엉 뿌리
유기 민들레 뿌리
유기 카 다몬 포드
유기농 정향 버드
유기 흑후추
유기농 주니퍼 베리 엑기스
유기농 롱 페퍼 베리
유기 대황 뿌리
유기농 Skullcap 루트
유기 코티 시스 루트
유기 Forsythia 과일
유기농 치자 열매
유기 일본 허니 꽃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Yogi Tea, 디톡스, 무카페인, 16 티백, 1.02 온스 (29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