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강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진저츄라고 타피오카 전분으로 만든 생강맛 나는 쫀득쫀득한 젤리인데요 이거 겁나 맛있어요 생강을 갈아서 달콤하게 고아 놓은 거 같은 맛이라 너무 좋아요 수입상가에서 미니를 3천원 주고 사 먹고 반했지만 잘 안팔렸는지 들여놓지 않아서 끙끙 앓다가 아이허브에서 더 싸게 구입하다니 엉엉 여러분 이거 드시고 진저브레드맨이 뛰노는 천국 가세요

개운한 맛!

개운해서 좋아요. 2돌 안된 아들래미도 가끔 탐내는 맛이랍니다 ^^

맛있어요.

아이허브에 장보러 올때마다 한두개씩 꼭 담는 제품입니다. 생강엿 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부작용은...알맹이가 작아서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다는 단점이!

진짜 맛있죠

유탕처리된 스낵류보단 이게 건강에는 좋겠거니 생각하면서 샀는데 이게 하나 먹다보면 자꾸 자꾸 먹게됩니다. 그 쫄깃한 식감과 계절과 딱맞는 알싸한 생강향을 가득 담고있는 달다구리니까요ㅋ 진짜 차라리 널 몰랐어야해 흙흙

너무 괜찮아요-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괜찮았어요! 생강 매운맛도 적절하고 씹는 식감도 쫀득하니 좋아요! 입 심심할때 까먹기좋은 잇템일것 같습니다 ㅎㅎ

생강맛~~

저는 특이하게 생강맛을 엄청 좋아해요~~ 근데 이거 넘 맛나네요~~^^ 맛이 진해서 많이 먹으면 속이 좀 쓰려요><

어머니가 맛있게 드세요^^

생강젤리? 츄잉캔디? 생강맛나는 젤리 좋아하셔서 하나 샀는데 잘 드시네요~ 단점은.. 가격이 약간 비싸요!!!

목젖부터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좋아요

진진 생강츄보다 얘가 덜달고 화한느낌이 조금 더 세서 좋습니다 특히 양이 더 많아서 다음엔 다섯봉지는 사두고싶네요

맛있음.

어렸을때 나무 젓가락에 대패로 얇게 밀어 동글동글 뭉친 생강엿의 맛이 그대롭니다. 이에 철썩 붙지않는건 아니지만 이정도는 괜찮은듯. 초큼많이비싸요...

정신을 차려보니...

일주일도 안되서 다 씹어없어졌네요. 헬조선식 진공포장도 아니라서 봉투안에 진저츄가 꽉들어차있어요 이부분에서 별5개 충분하고요. 건강에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효능이있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적당히 매운맛

생강차 대신 한번씩 오물~

sweet jelly

완전 맛있어요 어른들이 좋아할 맛 또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단맛+적절한 생강맛ㅋㅋㅋ..그런데 오프라인으로 사는게 더 싸네요ㅋㅋㅋ

제가 생강을 이렇게나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별 기대없이 배송비 채우려고 장바구니에 넣었다가 같이 배송 온 물건중에 가장 만족스러워욬ㅋㅋㅋ생강맛이 진짜 집에서 만든 생강차급으로 진한데 중독성이 어마어마 합니다..지금도 하나까먹고있어요...생강엿스러우면서도 식감은 훨씬 쫄깃하다해야하나?엿의 침샘아픈 달콤함이랑 끈적거림 이런건 절대 아니고 이에 달라붙는건 있어도 쫀득 쫄깃해서 금방 떨어집니다.

Yummy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게 함정이에요 ㅎㅎ

죄책감이 덜한 당분보충용

공부하다가 잠깰겸, 당분보충할겸 먹습니다 생강 좋아하는데 향 엄청 진해서 호불호 갈리겠지만 저한테는 극호 식감도 적당히 쫀득. 이에 달라붙긴하는데 심하진 않아요 10봉지넘게 먹은듯 하네요ㅋㅋ 다먹으면 또 살거에요

진저본이랑 같아서 사먹음

진저본이라고 생강젤리 존좋아해서 사먹음 존맛탱 또사먹을거임 냉장고에 사재기 각임.

우와~ 넘 맛나요

요고 요고 계속 손이가네요. 넘 맛나요 다음번엔 많이 주문해서 쟁여두고 먹어야겠습니다.

완존맛남

심심할때 먹기좋아요~ 생강맛도좋고

ㅇㅇ

맛있어요 진한생강맛인데 달달하니 입 심심할때 먹음 딱이예요 건강에도 좋은느낌이라 재구매햇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맛있어요~

망고 땅콩 오리지널 세가지 샀는데...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습니다.. 근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맵네요 ~

생강캔디

맛있어용 재구매또함

생강엿 같은 질감이에요~!

맛 있습니다 ^^

강렬한맛

생강으로 이렇게 중독되는 제리가 있다니ᆞᆞᆞᆞ하나로 끝나지않고 자꾸 손 가는 맛이네요

맛있어요

생강맛이 강하고 맛있어요~ 대용량으로 팔았으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젤리형인데 생강맛이 독특하고 심심풀이로 좋아요.

망고맛보다 좋습니다.

생강엿먹는 느낌이에요

생강 좋아함

생강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맛있어요. 이거만한 생강캔디가 없음. 단 이에 달라붙는 식감이니 이가 약한 분들은 조심하세요.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생강맛

아이허브 주문때마다 잊지 않고 장바구니에 담는 제품입니다. 거슬리지 않는 단맛이 무엇보다 좋습니다.

생강츄 맛있어요

생강향이 많이 나고 옛날 젤리 느낌으로 너무 맛있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맛있어요.

장점: Gin-gins 보다 달고, 덜 매우며, 1회 사이즈가 적당하다. (Gin-gins는 개별 사이즈가 커요.) 단점: 뜯을 때 한번에 뜯지 않으면 츄가 늘어지고 난리도 아님ㅠㅠ 개봉 tip: 낱개 포장 뒷면 접힌 부분 한쪽 끝을 일으켜 세워 아래로 한번에 주욱 찢은 후 속 내용물 분리하세요^^

맛있어요

차임스 다 맛있어요. 다른 향이 같이 나는게 싫으면 그냥 오리지널로 먹으면 됩니다. 생강엿 같기도 하고 맛있어요.

자꾸자꾸

생강향이 가득 자꾸 먹어요!!

맛있어요

생강을 좋아해서.. 생강츄는 정말 맛있어요. 자꾸자꾸 손이가서 끝도 없이 먹게 되네요.. 생강은 많이 먹으면 속이 쓰려지지만.. 이 생강츄는....끊을 수가 없어요.. 매운맛도 매력적이예요.

진~한 생강젤리~

아주 진한 생강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아하실꺼에요. 가끔 당이 떨어질 때 하나씩 먹으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아요~ ^^

맛나요~

다른 생강엿이랑 두개 샀는데 그것보다 안 맵고 맛나요~

알싸한 생강 맛이 제대로 나는 맛난 츄잉캔디!

아이들 한테는 맵지만 어른들이 좋아하는 맛이예요. 생강 맛이 제대로입니다

쫀득쫀득 맛나여

생강맛 나름 맛있어여~~

너무 좋아해요

생각보다 이에 들러붙지않아요 벼르다구입했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지금 5봉지 재구입하고 출고기다리고있어요

중독성강한제품 겨울이면 더 좋아요

오래전부터 구입해 먹고있는데 겨울이면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고 생강향이 좋아서 구입해 먹고있어요 여러가지맛이 있지만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요

Chimes, 생강 츄, 오리지널, 5 온스 (141.8 g)

₩3,51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글루텐 프리
  • 완전 천연
  • 씹어 먹는 생강 캔디
  • 순도 높은 생강
  • 피스 당 설탕이 3 g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 개별 포장

생강의 정수를 경험해보세요. Chimes의 신선한 생강 간식으로 기운을 북돋아주세요.

신선한 생강이 함유된 특별한 천연 & 건강 간식!

저희는 3대에 걸쳐 Chimes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른 생강 제품들이 인공 향신료 첨가물에 의존하는 반면, 저희는 생강의 정수를 제대로 추출할 수 있도록 전통적인 돌로 가는 기술을 선호합니다. 완벽히 혼합되어 있는 천연 성분의 하모니를 맛보세요. 당신의 입을 위한 음악같은 제품입니다!

Chimes 제품은...

  • 부드러운 제품입니다
  • 에너지를 주는 제품입니다
  • 만족스런 제품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지팡이 설탕, 생강, 타피오카 전분.

첨가제 나 방부제가 없습니다.

알레르겐 정보 : 땅콩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 됨.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0 개 (40 g) / 40 g
컨테이너 당 서빙 : 대략 4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60
지방에서 칼로리 5
총 지방 1 g 2 %
토.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0 %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38 g 13 %
섬유 0 g
설탕 28 g
단백질 <1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imes, 생강 츄, 오리지널, 5 온스 (141.8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