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구요. 무경화유라서 선택했어요

경화유는 기름에 수소를 첨가해서 굳혀서 오거든요 몸에 안좋아요.그런데 이건 무경화유라 신경안쓰고 편하게 먹었어요. 맛도 달콤하구요 . 빵에 바를때도 알갱이가 없어서 편해요.

미쳤다

2틀만에 다먹고 또 주문합니다 하루에 식빵 한줄을 먹어본 적은 처음입니다....... 잼만 보면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맛있어요...위험함

고소하고 달달해서 계속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특히 딸기쨈이랑 같이 먹을 경우 위험합니다 집에 있는 식빵이 다 없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원래 땅콩버터는 특유의 느끼한 맛 때문에 즐기지 않았는데요, 요제품은 느끼함은 덜하고 달콤함이 추가되어 너무 맛있네요. 몸에 나쁜 성분들도 줄였다니까 안심하고 먹습니다. 단, 양이 너무 적어서...T.T 다음엔 다크 초콜릿 든 거에 도전해 보려구요.

맛있어요

이회사 제품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어요. 메이플시럽맛이랑 이것이 전분데 메이플시럽맛보단 이맛이 훨씬 맛있어용.. 마치 이것은.. 시중에 땅콩버터와는 다른데요 양산과자 땅콩샌드에 발라졌있는 버터맛이랑 비슷해요.. ㅎ 매번 무게때문에 많이는 못사지만 재고 있을때마다 2통씩 사는놈입니다.

제 입엔 너무 달아요. 오리지널이 저희 입맛엔 더 맛있네요.

오리지널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새로운 버전인 화이트초콜렛섞인 것을 처음 구매해봤는데요. 그냥, 오리지널보다 많이 달다 정도 느낌이네요. 저희 식구들 입맛엔 순수 땅콩버터가 더 맛나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이것도 괜찮을 것 같지만요..

아빠입에 딱

저희아빠가 워낙 이런 맛을 좋아하셔서... 그렇게 맛있나 하고 저도 먹어보았는데, 그냥 아빠 입이 초딩취향인걸로.. 대충 달달하고 설탕설탕한 맛 나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스키피 땅콩버터 이런 것보다 많이 달고여, 부드럽지 않고, 대신 입천장에 미끌미끌 기름맛 남거나 그런 건 없어요.

맛있다!!

국희 샌드에 발라진 땅콩쨈이 떠오르는 맛.. 달고 적당히 짭쪼름하고 진하게 고소함. 발림성도 땅콩버터치고 좋음. 앞으로 땅콩버터는 이걸로..

진짜 부드럽네요

여태껏 마트에서 사먹던 느끼함이 아니고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늘 먹던 그 맛

너무 뻑뻑하지 않으면서 달콤합니다. 늘 먹던 그 맛입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것은 정말 신세계

이렇게 맛있는 피넛버터는 처음 먹어봤어요 최고!

초콜릿맛은 약하지만

피넛버터가 위주니까 괜찮아요 밋있습니드

Good!!!

맛있어요~ 다크보다 식감도 부드럽고 달달하니 좋아요!

Good

아 후기만 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했는데 24년 살면서 먹어본 땅콩잼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평소 먹던거 보다 달긴한데 안에 살짝살짝 땅콩도 씹히면서 적당히 달달하니 좋네요. 다음에 또 사야겠습니다 ㅎㅎ

맛있어요

제품 안전하게 배송됐구요. 땅콩버터는 으레 느끼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되려 담백하구요. 적당하게 달달한 것 같아요.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고 월남쌈에 땅콩소스 만들때 사용했더니 완전 맛있었어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배송이 생각보다 엄청 빨라서 좋았고요. 땅콩버터도 숟가락으로 잘 퍼먹기 쉬울만큼 부드러워서 만족합니다.

진짜맛있어요

배송 오자마자 한입씩 그냥 떠먹어보는데요, 이거 배송온날 게임하는 내내 붙잡고 수저로 그냥 떠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천상의 맛이네요 더 맛있는 땅콩버터 있을까봐 안절부절입니다 식빵킬러에요

과자에 발라먹음

환상의맛 멈출수 없는 맛 배나올까봐 두려워 이젠 못사..

맛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땅콩샌드의 크림과 같은 맛!

시판 피넛버터들 너무나 건강한 맛에 뻣뻣해서 잘 안 먹었어요. 이건 달달하고 부드러우니 맛있네요~ 초딩입맛인듯..u ㅅu 땅콩샌드 좋아하는 분들은 요것이 딱입니다 ㅋㅋ

구매하기(+쿠폰적용)

최고

ㅇㅇㅇㅇ

아이가 넘 좋아해요~

화이트초콜릿 못먹는데 이 땅콩버터는 화이트초콜릿맛이안나고 더 부드럽네요~

아주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운 화이트 쵸콜릿 덕분에 땅콩버터 역시 부드럽고 맛이 업그레이드 됐어요. 재구매 할거에요

단짠의 진리

이맛이죠! ㅋ 목맥히는 맛 아니고.. 달콤짭쫄고소한..!!! 피넛샌드 크래커의 바로 그 가운데 맛 이라고 생각함 딱이네요! 재구매 의사는 100퍼 입니다

맛있어요

땅콩 향은 많이 안 나고 달콤해요

크으...피넛붜뤄

달달하면서 아주 맛나다 먹으면서도 화이트초콜릿이 자꾸 생각나서 죄책감이 든다. 화이트초콜릿맛은 따로 안나나 확실히 부드러운 피눳붜뤄 캬캬캬캬캬ㅑㅋ컄

맛있습니다

엄마 간식용으로 딱입니다 달지않고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아요

초콜릿이 함유되었다고 해서 맛은 있겠지만 많이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네요. 그래서 더 좋아요. 근데 실온에서 발림성이 좋지 않아요. 너무 퍽퍽해요. 살짝 데워서 바르면 괜찮습니다. 귀찮아서 그렇지..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맛있음!

so good

맛있어

땅콩버터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화이트 초콜렛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땅콩버터 특유의 뻑뻑한 느낌도 많이 없고 달콤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그렇다고 많이 달지도 않고요.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아주 부드럽고 달콤한 땅콩 버터

정말 평대로 아주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땅콩 맛을 잘 살린 버터입니다. 최고 하지만 일반 싸구려 식빵에 발라먹는데 그렇게 맛을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퍼먹으면 맛있는데. 하고 용량에 비하면 가격이 비쌈.. 코스트코 괴물용량 뻑뻑한 땅콩버터나 사먹어야겠어요..

맛있어요..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네요..ㅎㅎ 개인마다 취향은 다 다르지만 화이트 초콜렛이 함유가 되어있어 딸기쨈 같은건 첨가하지않고 이거 하나만 있음 ok~~

최고최고~

그냥 땅콩버터와는 달리 더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요. 벌써 다 먹어버려서 다시 구매버튼 누르고 있네요 ㅎㅎ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땅콩버터 중 가장 맛있네요. 초콜렛 맛은 거의 안 나고 그냥 부드러운 땅콩버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맛있어요ㅠㅠ

달콤달콤 꼬소한게 진득~ 이걸 왜 몰랐을까!!!!!! 또사야겠어요!! 맛있어맛잇어><

무난무난

무난무난해요 식빵에발라먹으니까 맛있어요

남편의 favorite

달콤한 것 좋아하는 남편에게 딱 좋아요. 진짜 맛있거든요. 저도 빵에 발라 먹는데 금방 확확 줄어서 또 쟁여둬야 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반 땅콩버터보다 훨씬 맛있어요

이거존맛

냠냠 짭짤 달달

맛있어요~

일반 땅콩 버터보다는 뻑뻑하지만 그래도 맛은 더 좋아요 ^^ 이것보다는 다크 초콜릿 맛이 더 맛있기는 하네요~

Peanut Butter & Co., 화이트초콜릿 원더풀, 스위트 화이트초콜릿과 섞인 땅콩잼, 16oz (454g)

₩6,20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Since 1998
  • 자연산
  • 미국에서 재배된 땅콩으로 만들어집니다
  • 베리와 함께 드셔 보세요
  • 토스트에 발라 드세요
  • 머핀에 발라 드세요
  • 무 트렌스지방
  • 무 콜레스테롤
  • 무 경화유
  • 무 고과당 옥수수 시럽
  • USA 품질
  • 무 글루텐 인증
  • 비건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검증
  • 그린팜
  • 단백질 함유량 6g

제품 사용법

샌드위치, 과일에 바르거나 직접 땅콩잼을 맛보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땅콩, 말린 지팡이 시럽, 코코아 버터, 바닐라, 야자 열매 기름, 레시틴 (해바라기 유래), 소금.

주의사항

냉장 보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오일이 생기면 한 번 저어 주세요!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Tbsp. (32 g)
컨테이너 당 제공 횟수 : 약 14
서빙 당 금액 DV *
칼로리 (열량) 180
지방 칼로리 (열량) 120
총 지방 14 g 21 %
토 지방 3g 15 %
트랜스 지방 0 g ~ 0 %
추앙자 0 mg ~ 0 %
나트륨 (염분) 35 mg 1%
총 수화물 11 g 약 4 %
식이 섬유 1 g 5 %
설탕 7 g
단백질 6 g
비타민 A ~ 0 %
비타민 C ~ 0 %
칼슘 2 %
2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Peanut Butter & Co., 화이트초콜릿 원더풀, 스위트 화이트초콜릿과 섞인 땅콩잼, 16oz (454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