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정말 훌륭합니다

500그램짜리가 액티브지수도 높은데 가격도착하고 가공된 꿀일까봐 걱정했는데, 로우라고 써있지않아서.. 근데 열어보니 가공않한 로우 맞더라구요 재고가 많지않은 제품같아요 후기가별로없는걸보니..계속 구매하고싶네요 많이 갖다놓으시고 가격 올리지마시길

목 아플때 한 숫가락씩 퍼 먹으면 정말 좋아요..

감기기운있을때... 넘 피곤하고 에너지 방전 됐을때... 등등 너무 좋습니다.

아직 효과는 없지만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우리나라에선 15도 구하기 어렵고 20은 아주 비싸거든요

팩으로 쓰려고 샀어요.

비싼 가격이지만... 제 피부가 너무 엉망이라 큰 맘 먹고 구입했어요 ㅋ 그냥 꿀보다 마누카 성분이 여드름피부에 더 좋을 것 같아서 일반꿀을 제쳐두고 샀네요... 꿀에다가 계피가루를 섞어서 팩을 하면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샀어요. 2~3번 정도 만들어서 사용했는데... 효과 있어요!!! 피부가 좀 매끈해지고 다음날 일어나서 보면 피부가 확실히 진정되어있고 톤이 밝아져 있어요~ 계피넣어서 만든 팩은 일주일에 1번했고, 나머지 6일은 매일 마누카꿀로만 팩을 했는데... 여드름이 확실히 덜 나네요. 약이 아닌 이상 완전히 없어지진 않구요 ^^ 암튼 먹어도 좋고 팩으로 사용해도 좋은 꿀이에요.

소화불량에 효과가 있는걸 느낌니다.

평소에 잘 체하는 것 때문에 병원에도 자주 가고 매실액도 많이 먹었습니다. 시누이가 강아지를 키우는데 강아지 피부 헐은데 뉴질랜드에서 사온 마누카꿀을 발라주니 상처가 나았다며 마누카꿀에도 등급이 있는데 지수 20 +이상이면 약효가 있다하여(체했을때도 좋다고) 반신반의하며 구입했습니다. 소화 안 되고 얹친 느낌 있을 때 밥숟가락으로 2숟갈정도 푹 퍼먹었는데 확실히 체끼가 나아지더라구요. 원래 영양제 같은것 먹어도 약효를 잘 느끼지 못하는 편인데 마누카꿀은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친정엄마랑 시어머니한테도 선물하려구요.

전 외국에 있는데...

한국가격하고 비교할수는 없지만, 여기 현지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물에 타서 마시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좋아지길 기대하고있어요

검증받은 마누카

영국거주할 때와 차이 없는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배송도 비교적 빠른편!

두번째 구입

두번째 구입이예요. 농축이라 진하고 맛도 좋아요. 아이들 기침할때 한번씩 꿀차로 타주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큰효과를 기대합니다

면역력이 높아지길 기대하며 주문했습니다 저렴해서 아주 좋으네요^^

인생꿀 찾은 느낌 ㅋㅋㅋㅋㅋ(극히개인적인취향)

워낙 꿀을 좋아해서 어렸을때부터 달고사는데 밤꿀과 맛이나 향이 약간 비슷하고요, 텍스쳐가 일반꿀과 다르게 굉장히 캬라멜처럼 진득해요. 그래서 생꿀 떠먹기 아주 편하네요. 이거먹고 갑자기 병이 나았다거나 건강에 특별하 개선증상이 있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제 입에 딱 맞네요 ㅎㅎㅎㅎ 생꿀을 한숟깔 떠먹고 트림을 했는데 꽃향이가 났어요...ㅋㅋㅋㅋㅋ ;;; (진심ㅋ) 주위에도 선물하려고보니 품절이네요... 어서 재입고되길 기다리고있습니다^^ ㅎㅎ

구매하기(+쿠폰적용)

위 안좋을 때 좋아요

위염같은거 생길 때 이거 아침에 공복에 위를 코팅하듯 먹으면 좋네요. 가족들 전부 먹어요

좋아요

지수도 높은데,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좋아요

아이허브 통해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누카꿀이 몸에 좋대서 먹고있는데 점성도 되직하니 일반 꿀이랑은 다르게 몸보신(?)용으로 복용하는거라 맛이 조금은 달라요. 다 먹으면 또 이용할 예정

마누카

아침공복에 섭취중입니다. 위염으로 인한 속쓰림이 확실히 덜해졌어요.

꾸준히

꾸준하게 먹억

식도염에 굿

식도염에 효과 좋아요

좋아요

위에 좋다고 해서 사서 공복에 한숟가락씩 먹고 있는데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꿀맛??이라 좋네요 ㅎㅎ 두통 샀는데 떨어지면 또 시켜먹으려구요

좋아요

먹기좋음, 특유의 향이 좀 있지만 바르기도 하고 먹기도 해요.

좋네요.

많이 좋은듯 합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네요.

달짝지근 아침에 꿀한스푼~

피로회복에 좋은것 같네요 운동후나 기상직후 먹으면 좋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우리 가족 주치의 마누카 꿀

환절기엔 항상 복용하는 마누카 입니다. 덕분에 작년겨울엔 감기한번 걸리지 않았습니다. 미리미리 면역력을 키워놓으니 이번 겨울도 걱정없네요. 꿀은 뜨거운물에 타서 드시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미온수에 타서 드실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좋은듯합니다

아직 더 먹어봐야 겠지만.. 아침마다 물에 타서 먹고있어요.

맛나네요

아직 효과는 모르겠는데 일단 되게 맛나요~ 편의점에 파는 꿀물을 농축해 놓은 맛이랄까~

가족한테 선물로 구입

아주 맘에 들어하네요. 다른 제품 샀었는데 저렴해서 갈아탔습니다.

위 보호 효과가 큰 듯합니다.

어머님께서 역류성식도염으로 힘들어 하시는데 이 꿀을 드시면서 좀 나아진듯 하다고 하십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대 만족

굿굿굿

잘 먹고 있어요~

꿀이 약간 카라멜 같은 제형이구요~ 맛도 있고 계속 먹고 있어요~ 이상 반응도 없구요~ 저는 감기 걸릴때는 생강차에 넣어 먹으니 감기도 금방 낫고 추천합니다~~ 식구들 모두 좋아해서 더 구매 해야 겠어요~

맛좋고 건강에도 좋고

매일 아침 공복에 한스푼 먹고있습니다. 맛 좋아요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

천연 방부제이자 천연 치료제...

요즘 환율이 올라 비싸진게 흠이지만 active지수가 20이나 되는 가성비 최고의 꿀... 갑상선암으로 수술하신 엄마의 삼복더위 피로 회복제로 구매 했습니다... 건강검진으로 발견된 헬리코박터균도 죽이고, 수술 후 급격히 떨어진 면역력에 잦아지신 감기도 예방할겸... 1회 구매시마다 4병씩 년 2회 이상 구매하고 있네요... 강추 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만족합니다

전에 먹던게 가격이 올라서 찾다가 이걸 샀는데 좋아요 위가 안좋거나 피곤하거나 감기걸렸을때 아침 공복에 나무티스푼으로 한 숟가락 먹어요

어른들 선물해드리고 칭찬받았어요

마누카꿀은 한국에서 사려면 좀 비싼데 액티브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선물했거든요. 어르신들이 좋아하십니다.

목이간질간질

맛좋고 기침뚝

속이 편안해요.

위가 좋지 않아서 속이 쓰린데 쓰릴 때마다 먹어주면 속이 편안해 집니다. 활동성이 높은 제품으로 주문하는데 이게 어차피 업체 내부 평가라 높은 제품이 좋다고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만족 합니다.

너무좋아요

위안좋은우리신랑도 너무좋다고하네요 저도이거먹으니 속이편해여

Manuka Doctor, 20+ 바이오 액티브 마누카 꿀, 1.1 lb (500 g)

₩36,57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뉴질랜드 제품
  • 인증된 원산지
  • Kiwi 코셔 파레베 인증제품

마누카 닥터 - 고품질 뉴질랜드 마누카 꿀 전문 기업입니다. 마누카 닥터 꿀은 권위 있는 독립 기관에서 인증을 받으며, 모든 생산 단위에 대한 품질 등급을 보장합니다. 총 활성도 등급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과산화수소 활동 수준을 반영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순수 뉴질랜드 꿀

주의사항

12개월 미만의 유아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꿀이 굳으면 따뜻하게 하여 녹이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1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3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7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1 mg 0 %
총 탄수화물. 17 g 6 %
설탕 15 g
단백질 0 g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anuka Doctor, 20+ 바이오 액티브 마누카 꿀, 1.1 lb (50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