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 시름을 잊는 맛

코코넛오일을 빵에 발라먹는 걸 좋아해서 코코넛오일 사러왔다가 발견. 이건 코코넛 과육이라고 하길래 오일보다 과육맛이 더 좋겠지 해서 구매. 스프레드용이라 하니 어차피 빵에도 발라먹을 수 있겠고. 겨울이라 그런지 단단. 위부분은 오일로 덮여 있고 속은 코코넛 살. 무슨 맛인가 보려고 좀 파먹어 봤는데 코코넛 살 100%가 맞는 듯. 무쟈게 맛있음. 스프레드처럼 펴바르려면 녹여야 할 듯. 여름엔 몰라도 겨울엔 스프레드로 먹기는 힘들 듯. 그냥 먹기를... 미친 듯 맛있음. 동남아에서 먹어본 코코넛 생각남. 달고 고소함. 아이허브 상품 중 제일 맘에 든다. 단단해서 숫가락도 잘 안들어가서 칼로 베어내서 먹고 있는데, 중독성 있는 맛. 밤과 비슷한데 밤보다 달고 초콜릿보다는 덜 달지만 초콜릿보다 맛있음. 식사 후 단 것 생각날 때 디저트로 약간씩 파 먹게 된다. 입안에 있을 땐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것도 있나 싶은 생각. 좀 퍽퍽하다 싶으면 윗부분의 오일이랑 섞어 먹으면 부드러움. 이거 느끼하다는 사람은 코코넛오일은 못 먹을 듯. 나는 원래 코코넛오일도 좋아하고 크림 파스타나 치즈나 느끼한 거 꽤 좋아하는 편. 앞으로 초콜릿 안사먹고 이거 사먹어야겠음. 단 거 먹고 싶을 때 최고임. 싼지 비싼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입안에 있는 그 순간만은 모든 걸 잊고 싶음. 이거 사먹기 위해 돈벌어야겠다 생각하면 일하는 게 행복할 정도.

여태 후기 한번도 안써봤는데 쓰게되네요

ㅠㅠㅠㅠㅠ 평소에도 코코넛 과육 넘 좋아해서 한통 사다가 계단에서 던져서 깨먹고 ㅋㅋ 그랬는데 이제 원시인 탈출 ㅠㅠㅠ 진한 과육맛이 완전 제대로네요 약간 밤 맛 같기도 한게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점심 완전 빵빵하게 먹고왔는데 계속 퍼먹게 되네요 어휴 이 중독성... 아직 요리에는 써보지 않았지만 동남아 커리 만들때 유용할 것 같아요 후후 회사동료 한숟갈 먹더니 자기것도 같이 시켜달라네요 완전 뿌듯함

대박~!!!

완전 맛있음. 혹시나 싶어 한통만 사봤는데 고소한 것이 코코넛 향도 진하고... 울집 식구들이 느끼한 걸 잘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애들 서로 숟가락들고 퍼먹고 난리남. 찹쌀케익 만들때 넣어볼까하고 샀는데 그냥 다 퍼먹어버려서 다시 4통 주문함.

이상하게마싰따

먼가 텁텁하면서 고소한데 마니 달지않고 뻑뻑한데 입안에서 녹는 리치한 코코넛 과육 버터이다. 이상하게 땡긴다. 한국에 더 달고 맛잇는거 많고. 이건 양 대비 비싸나...맛잇어서 금방 내혼자 일주일안에 다 처묵...ㅠ.건강하게 맛잇다. 라고 표현.

다음엔 네병사야지

일본 사는데 일본에서 한병에 이만삼천원하는데 반액이라 한병살거 두병샀음. 처음에는 이게 왜 그렇게까지 맛있다는거지 했는데...어느새 숟가락이 옆에 없으니까 뚜껑 열고 마시려고 하는 나자신을 발견.대박 맛나고 고소꼬소 침들어가면 상할까봐 병째 마시지는 않는데 솔직히 상할때까지 놔둘것같지도 않음... 건강생각해서 한스푼씩 먹을려고 샀는데 미친냔이 벌써 반병 먹었음ㅜㅜ 다이어트할려면 사지마세요ㅜ 근데 입안이 깔깔하긴 한듯...깔끄러워서 오일 잘섞어서 한숟갈 더퍼먹음

맛있어요.

밤맛이 나네요. 설탕이 안들어간 것 같은데 단맛이 나구요. 카야쨈 비슷한데 이건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자연의 단맛이예요. 배는 안고픈데 뭔가 자꾸 먹고싶을때 조금 먹으니 모든 욕구가 충족되는 만족감.. 입에 넣으면 눈이 저절로 감기면서 릴렉스되는 느낌. 녹여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 불편함이라도 없으면 2-3일만에도 한통 다퍼먹게되는 무서운 제품이예요. 세상엔 참 맛있는거 많아 만나 맛나 ㅋㅋ

설명서대로 잘 섞어주세요

휘황찬란한 맛평가와 동시에 상반되는 안 좋은 평들도 있어서 조마조마하면서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로 만족입니다. 이 제품을 가장 잘 즐기시려면, 겉에 써져 있는대로 뜨거운 물에 넣어 오일층과 코코넛과육을 완전히 녹힌 후 잘 섞어주어야 하는 것이 핵심인 것 같습니다. 5-10분 정도 뜨거운 물에 넣어 두라고 써져 있는데, 저는 좀 더 오랜 시간 넣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제품을 단단하게 포장해둔 봉지를 뜯지 않고 뜨거운 물에 녹힌 후에 포장을 제거하고 뚜껑을 따서, 밑바닥에 있는 과육까지 모두 골고루 섞이도록 수저로 많이 저어주었습니다.잘 섞이지 않았을 때에는 프림 섞어놓은 것 같이 맑은 흰색을 띄는 액체 같은데, 골고루 과육과 섞어주었더니 약간 질퍽한 질감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녹혀서 섞어주어도 상온에 계속 놓아두면 단단한 질감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퍽퍽한 식감이라고 말씀하시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마치 카야쨈을 먹었을 때 끝맛으로 남는 꺼슬꺼슬한 질감정도였거든요. 액체상태로 녹혀 완전히 섞어준 상태에서 먹었을 때는 자판기 우유맛 같은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어떤 분처럼 스푼으로 몇 스푼씩 퍼서 드실 정도는 아니겠지만,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고, 고지방저탄수 식이를 하시는 분들이 한 입씩 드시기엔 어떤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천상의 맛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맛있어요

코코넛 쿠키 좋아해서 저번에 코코넛 칩 샀는데 달지만 마니먹으면 느끼하고 그렇다고 많이 달진 않고 고소하지만 뭔가 ㅋ 더 달고 고소함을 원하다가 네이버검색하다보니 이제품이랑 칩을 같이 먹는다고 올린걸 보고 샀어요 오일은 느끼하다고도하고 해서 샀는대 이제품 위에 오일층이 1cm정도 있어요 아래는 딱딱한 과육이 있구요 하얀 오일을 옆으로 걷어내고~ 베이지톤의 ;; 과육을 파내서 입에 처음 넣고 완전 긴장했는데 고소하고 땅콩같은 그런 고소함의 느낌이나면서 코코넛 쿠키의 단맛까지 나네요~~ 오일은....음.....바로녹는데...오일맛나요 오일맛 ㅋㅋㅋ 정말 오일...코코넛향을 가미한 오일 ㅋㅋ 오일만 먹는 건 전 좀 어려울것 같아요 ㅋ 설명에 뜨거운물에 5~10분 넣어뒀다가 저어서 먹으라고 한거보면;; 원래 섞는 건지..ㅋ 처음 접해봐서 ㅋㅋ 고민스럽지만 과육은 맛있다는거 재구매 의향잇어용

맛있어요

고소하고 밤같은 맛이 납니다. 제 입맛에는 딱입니다. 자꾸 퍼먹고 싶어지네요.

다이어트할때는 이것을!

군것질 당길때 이것만한게 없슴 느끼해서 입맛 금방 죽여주고 코코넛이다보니 먹어도 살안찜 ㅎㅎ

구매하기

맛있음

과당이 좀 있다는게 흠이지만 지방대사식에 잘 맞음. 오자마자 반 넘게 다 퍼먹음. 요즘은 버터커리 만들때 넣음

아...짱 맛

이거 너무 맛있어요..... 숟가락으로 막 퍼먹게 되요....살짝 목 막히지만ㅠㅠ 다이어트 중이라 이건 바라만 보고 코코넛 오일만 공복에 한 숟갈씩 먹고 있어요 이거 쿠키에 한스푼씩 얹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ㅠㅠ

너무 맛있어요

원래 코코넛오일 사려고 한건데 ^^; 상품평 보고 꽂혀서 코코넛 만나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코코넛버터라고 되어있는데 구체적으로 코코넛버터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맛이나 식감으로 판단할때 코코넛밀크에서 나오는 버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코코넛과육과 오일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온에 놔두면 아래 진한 버터 같은 맛이 나는 고체부분과 오일 액체 부분이 분리되고, 냉장하면 딱딱하게 굳어져서 먹기가 쉽지 않아,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먹기 몇시간 전에 상온에 두었다가 먹는게 가장 좋네요. 코코넛밀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상의 식재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코코넛밀크를 더 진하게 굳혀놓은, 고소하고 버터 같이 오일리하면서 맛있는 맛입니다. 저는 그냥 퍼먹어도 맛있어서 몇스푼씩 먹고요, 빵에 발라먹어도 좋네요. 스프나 커리 요리에 넣어도 좋고 코코넛스무디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

좋아요

좋습니다~ 재주문 햇어요

완전 중독됩니다

배송되어올때 코코넛오일이 위에있고 아래는 과육이 분리되어서 오더라구요 그래서 과육을 따로 퍼먹을수 있기에 한입먹었더니 정말 신세계입니다! 너무 맛있고 씹을때마다 그 텁텁한 달콤함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수저들고 너무 퍼먹게 되어서 걱정입니다..

맛있네요...

우연히 알게되어 구매했는데 전 맛있네요....녹여서 기름과 섞은다음 어름틀에 다라 굳혔더니.... 편하고요...배고플떄 하나씩 집어 먹어도 맛있고 빵에 크림치즈와 같이 발라 먹어도 맛있네요.. 5개 주문했는데 더 사고 싶네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퍼먹게 되네요. 개봉하고 나면 위에 코코넛 오일있구요 그 아래 과육이 똭! 한 입 먹어보면 코코넛 과자 맛나는게 계속 먹고싶어져요. 저는 저탄고지식 하면서 코코넛오일과 버터와 요거 과육을 섞어서 먹어요 그럼 느끼한 맛이 어느정도 가시네요 개인차 있겠지만 제 입맛엔 그렇네요. 한통 다 먹고 두통째 구입해서 잘 먹고 있어요. 코코넛오일 좋아하시는 분들께 권하고 싶습니다!

베이킹

베이킹할때 사용하면 왠지 건강한 느낌!

ㅋㅋㅋㅋ 정말 맛있네요

혀에 까끌한 건 코코넛 과육 퓨레라서 그런 거고 오히려 홀푸드 (whole food) 라는 점이 높게 쳐 줄만한 부분인 것 같아요. 다만 전 밀가루 음식을 잘 먹지 않아서 스프레드 식으로는 먹지 않고 스무디에 첨가하려는 용도로 구입한건데 냉장고에 있던 스무디 재료랑 같이 바이타믹스에 돌리면 다른 재료의 온도가 낮아서 믹서기를 돌리는 순간 바로 굳어버립니다 ㅠㅠㅠ 굳은 상태에서 갈려서 자잘하게 화이트 초콜릿처럼 굳은 덩어리가 되어버려용. (추가: 섞지 말고 그냥 드세요. 분리돼서 섞어야된다고 하는 글 보고 처음에 열심히 저어서 섞었는데 맛은 있지만 느낌이 굉장히 텁텁했거든요, 근데 세틀된 후에 먹었더니 진짜 장난 아닙니다 부드러운 천상의 맛임 ㅠㅠ별 다섯개로 수정하려고 왔음)

이건 혁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뜯은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벌써 반 이상 다 퍼먹었어요 ㅠㅠ 핫케이크 만들어서 중간에 넣고 접어서 먹으면 끝 진짜 맛남! 그냥 퍼먹어도 맛있고.. 근데 첨에 코코넛 기름층 위에 있는데 그건 걷어놨다가 요리하실 때 써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여튼 다음 주문 때는 두 통 이상 사려구요

구매하기

코코넛향 쩔

향긋하다

코코넛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평소에도 코코넛음료, 칩, 코코넛이라면 몽땅 좋아하는데 코코넛칩맛과 비슷하고 진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진 않지만 간식 땡길때마다 티스푼으로 한번씩 떠먹으려구요-!!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

너무 맛있어요

뚜껑을 열면 고소한 코코넛 향기가 그득하죠. 제품 위쪽은 3~4센티가량 코코넛 오일이 층을 차지하고 있구요 그걸 걷어내면 아이보리한 색상의 코코넛 과육인 만나가 있어요. 오일은 볶음밥할때 샐러드할때 쓰니까 향도 좋고 맛도 부드러워지는 것 같구요. 만나는 식사 전이나 배고플때 한 숟가락씩 긁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ㅠㅠ 요즘은 코코넛 성격상 따뜻해야 잘 녹기 때문에 온수매트 틀어놓을 때 잠시 넣어놓고 살짜쿵 녹을때 한 숟가락 먹어용, 이건 떨어질 수 없게 계속 살 겁니다. 혈관에도 좋고 살도 안 찐다고 하고 무엇보다 모유주시는 엄마에게도 건강한 모유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코코넛 냄새를 싫어하는 남편은 절대 먹지 않습니다..호불호는 있을듯요

코코넛 덕후들에겐 신세계~♡

keval랑 다른것들 코코넛버터 다 먹어봤는데 요게 젤 맛있어요~더 크리미한 느낌이구 더 달달하구요 가격만 쬐끔 더 저렴했더라면 쟁여놨을꺼예요

그냥 밤맛?

요리하기엔 과육이있어서 부적합한거같고 한 스푼씩 그냥 퍼먹거나 과일이랑 같이먹기좋아요

맛있는 코코넛오일, 재구매입니다.

먹어도먹어도 맛있어요. 매일 아침 한스푼씩 떠먹고있네요^^

고소합니다

크리미한 밤같은 맛이 나요. 나는 화이트 소스가 좋아! 버터에 빵 발라먹는 거 너무 좋아! 마요네즈 좋아! 느끼한거 너무 좋아! 라는 분들은 취향저격입니다.

겁나 짱맛!

너무 맛있어요. 미리미리 3통씩은 주문해서 쟁겨두려구요. 처음엔 이게 머가 맛있지?했는데.. 위에는 코코넛오일만 분리되서 굳어져있던거였더라구요 굳어져있음 제일 윗부분 0.5미리가량은 코코넛오일이고 그 밑에 코코넛브래드가 있는데 섞어주심 됩니다. 날이 좀 따수면 바로 나긋나긋해지고, 쫌만 선선하면 굳는 예민한 것. 고소하니 잼의 신세계!

맛있어요.

코코넛 향이 나고 달달해요. 그냥 숟가락으로도 퍼먹어요. ㅎㅎ

나는 이것을 먹으려고 돈을 버는 타입이었다

하도 호불호가 갈리는 평이어서 호기심에 사 보았는데, 어느 분의 후기처럼 난 이것을 먹으려고 돈을 버는 타입이 맞았다. 삶은 밤+약간의 간과 단 맛+코코넛향의 엄청난 조합. 하지만 처음 먹었을 때 넋을 놓고 밥숟갈로 퍼먹었더니 속이 아주 불편했음. 기름은 어쩔 수가 없나보다.. 그냥 배고플 때 간식 대신 한수저 하세요.

구매하기

처음먹어보는데 괜찮은편?

너무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코코넛향이 괜찮네요. 날씨가 추워서 위 아래 다르게 굳은 부분을 섞지못해서 고민스럽네요. 생각보다 먹기 쉽지는 않은데 못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 처음접하기에는 오일만 있는거보다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맛있어요

그냥 먹으면 목이 텁텁하고 달짝하고 코코넛을 좋아해도 살짝 괴로운 맛이지만 잘 섞어서 고르고 말랑한 상태로 굳은 만나를 한숟갈 떠서 차가운 우유에 섞으면 오독오독하게 시리얼처럼 씹어먹을 수 있는데 이게 존맛이네요 거기에 아몬드 몇 알이랑 말린 크랜베리 조금 넣고 섞어 먹는게 요새 아침입니다 다른 효과는 모르겠고 맛있고 편해서 좋아요

맛있어~~

고소하고 씹히는 맛이 유기농 땅콩버터와 비슷한데 정~말 고소한 코코넛 맛이에요. 견과류는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건 좋네요.

코코넛의 집합체

코코넛 스프레드라서 단 것일 줄 알고 시켰는데 그냥 코코넛만 들어있는 것이다. 이런, 잠시 낭패감을 느꼈으나 꿀을 조금 타서 먹으면 아주 맛있다. 맛은 로하커 웨하스 코코넛맛과 흡사하다, 물론 꿀을 조금 섞는다면.

대박

이렇게 첨가물없이 맛있다니

위험함! 맛있어서^^;;

위에 1/4은 오일이라 다른 병에 덜어내고 먹었는데, 좀 퍽퍽한 느낌이 있지만 오일이랑 잘 섞어 먹음 넘넘 맛있어요. 멋도 모르고 맛있다고 마구 먹었더니 속이 니글니글거려서,,,ㅠㅠ 그냥 큰 숟가락으로 딱 한스푼씩만 먹고 있어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오일도 퓨레도 다 돌덩이라 긁어먹어야 하는게 다행일지도 ㅋ

이건뭐지?

처음에기대하고먹었을때는 달지도않은것이 조금짭잘한?밤같은맛이여서이걸어쩌나했었어요ㅋㅋ그런데지나가면서한숟가락또지나가면서한숟가락막먹고있다는ㅋㅋ오늘받아서오늘먹고있는데다음에는더불러야되겠다막이러고싶은맛이예요ㅋㅋ

맛나요.

기대했던것 보다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좀 느끼하게 느껴지면 단호박이나 고구마 감자 샐러드할때 넣어서 섞어드시면 맛 좋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굳어서 맛볼수가ㅠㅠ

엄청 고소한 코코넛향이나는데 날씨가 너무추워 굳어있어 맛보기가 쉽지않네요ㅠㅠ 윗층에 코코넛오일이 부드럽고 깔끔해 코코넛과육이 아주기대됩니다!! 언제쯤먹을수있을지? ㅠㅠ

구매하기

생각보다 맛있어여

코코넛 밀크보다 걸죽하지만 땅콩버터같진.않아요. 주루룩 흘러내려서 빵에 발라먹을때 질질 흘릴수 잇다는 단점은 잇지만 맛은.잇네요. 우리 애도 잘먹습니다. 또 살거같아요.

만족해요

날씨가 더워서녹아서 흘러내려요 냉장고 보관해서 전 사용중이에요 좋아요

Nutiva, 오가닉, 코코넛 만나, 퓌레드 코코넛, 15 온스 (425 그램)

₩11,721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활력을 주는
  • 유기농 슈퍼푸드
  • 스무디류, 소스류 & 스프레드를 위한 코코넛버터
  • USDA 유기농
  • 유전자조작하지 않은 프로젝트 검증됨
  • 엄격한 채식주의자
  • 유전자조작하지 않음
  • 트랜스 지방 0 그램
  • QAI 와 Ecocert ICO에 의해 인증 받은 유기농

이 입안에서 잘 녹는 열대성 간식은 순수한 말린 코코넛살로 만듭니다. 병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고 영양분을 최대로 하기 위해 덥혀서 내실 수 있습니다.

만나의 크림 같은 코코넛 맛은 스무디류, 소스류, 각종 디저트 및 구운 요리에 완벽합니다. 그것은 또한 이상적인 "모든" 스프레드입니다. 코코넛 또는 아몬드 우유 대신에 스무디에 사용하세요.

제품 사용법

코코넛 만나에 함유된 오일은 맨 윗부분이 분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녹여서 혼합하기 위해 병을 5-10 분간 뜨거운 물에 넣었다가 저어주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전체 코코넛 퓌레

땅콩 기름을 포장하는 시설에서 포장.

주의사항

보관법: 냉장보관 불필요, 22°C (73°F)이상에서 쉽게 흩어집니다.

주의: 통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코코넛에 갈색 반점은 자연적인 일입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4g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0
지방의 칼로리 80
총 지방 9 g 14 %
포화 지방 8 g 4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5 mg 0 %
총 탄수화물 3g 1%
식이 섬유 2 g 8 %
설탕 1 g
단백질 1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2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utiva, 오가닉, 코코넛 만나, 퓌레드 코코넛, 15 온스 (425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