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큰 줄알고 샀는데 작음

요망한 것! 어서 실토하지 못할까!!

진짜 죽여요

찌인한 천연의 단맛, 카라멜처럼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향이예요. 근데 무게랑 가격때문에 은근 주문까지 안가는 품목이예요. 요즘은 천연꿀을 사다보니까 ㅋㅋ

라떼에 타먹으면 맛있어요!

라떼에 이 메이플 시럽만 넣어도 카페안가두 될정도로 맛있어요 :) 엄청 달지않고 맛있어요 ㅠㅠ

좋아요

메이플시럽 가격이 좀 있어서 몇번 사먹고 잊고 있었는데...이것저것 보다가 구입해봤어요..맛은 뭐 예전에 사먹던거랑 같구요..아이스크림처럼 얼려서 더울때 먹으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작은 용량 ^^

생각보다 작은 용량.. 하지만 가격대비 여전히 짱! ^^

너무좋은 메이플시럽!

적당히 달달하고 다른것보다 살이 안찔꺼 같아서 ^^ 너무 달달한 메이플시럽은 싫은데 딱 적당해요 좋아요~~

향긋하고 맛있네요~^^

용량이 473ml라서 우유500ml짜리 크기정도 생각하심 될거에요.. 핫케익 구워서 아이에게 주는데 잘 먹네요.. 미숫가루, 커피시럽.. 몇번 먹으니 확~ 줄어드네요.ㅡㅅㅡ; 담번엔 좀더 큰용량으로 구입해야 겠어요..

맛있어요~

저는 최근에 요거트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 요거트에 요 시럽 뿌려서 먹으면 넘넘 맛있더라구요~ 공복에는 요거트에 들깨랑 치아씨드까지 뿌려서 먹으면 든든하구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금방 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

또 샀어요.

볶음요리에도 넣고 커피마실때 두스푼씩 넣어먹으면 풍미도 더 살아나서 좋아요. 저번엔 용량큰것 샀더니 실온보관해서 그런지 곰팡이가 피었더라구요. 그래서 작은걸로샀어요. 보관은 냉장고에서 해야할듯 해요.

좋아요. 따르기도 편해요.

좋아요. 용량도 적당한거 같아요.

구매하기

독특한 달콤함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좋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어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하려고 산거라 3일만에 다 먹어버려서 1.9L짜리 조금 전에 다시 주문했어요 한국 가격보다 싼게 제일 장점인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재료로 구매했어용

아직 다이어트시작안해서 먹어보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구매하고 나중에 다시 900ml 넘는 것으로 다시 구매했답니다 !

시럽하나로 맛있는 요리를 할수 있어요

메이플시럽 하나쯤 가지고 계시면 다양한 요리에 소스로 사용해 보세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다만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줄어드는게 너무 아까워서 아껴먹고 있네요. 다음엔 큰걸로 구매해야겠습니다. 빵에 발라먹으면 달달한게 참 맛있네요

너무맛있어요

대용량으로 또 구매할거예요

맛잇어요!

너무너무 달콤한 메이플시럽~! 요거트, 토스트, 쿠키, 떡에도 찍어먹고~ 정말 여러모로 잘 먹어집니다-

maple syrup

메이플 시럽 b등급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냄새는 정말 아니지만, 맛은 괜찮아요~ 디톡스다이어트 하는 동안 맛있게 한 것 같아요^^

좋아요

소문이 자자하더군여~ 음식할 때 두루 사용합니다.

구매하기

완전 맛있음

진하고, 팬케익믹스도 같이 사서 먹습니다. 메이플시럽 사랑합니당

괜찮아요

맛있습니다. 괜찮아요

레몬디톡스

레몬디톡스 기본재료인데. 아이허브에서 배송비 까지 해도 훨씬 저렴해요. 기존에 바이브란트 클린스 가루타입을 먹었었는데 직접 만들어 먹으니 더욱 신선한듯~!

맛있어요.

가격대 괜찮고.. 맛있었어요. 와플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메이플 향이 진하고 좋네요

맛있어요~ 나중에 다 먹으면 재구매해야겠어요

독특한 달콤함이 좋네요

아가베시럽을 사서 먹었었는데 유해성얘기가 나오면서 메이플시럽으로 갈아탔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어요 요번에 두배용량으로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조금만 넣어도 굉장히 달아요 주로 아메리카노에 설탕 대신 넣어서 먹고 있는데 찻숟갈로 하나 정도면 충분함

요 시럽..;

우리나라에선 엄청 비싸더라구요... 여기선 저렴해서 한번 먹어보려구 구입했네요!! 괜찮으면 재구입 의사 있어요!! ㅋ

향이 너무 좋아여..^^

메이플 시럽향 강하다는 분들도 계셔서 혹시나 하고...선입견갖고...있었는데..으악....너무 좋아여...쿠키만드는 내내...향이 솔솔...너무 좋았어여^^

반값이에요...

마트에서 파는 거 보니 같은 용량에 2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구매하기

역시 팬케잌에 꼭 있어야 하는 맛.

한국에서 구매하려니 가격 압박이 느껴져서 아이허브로 구매했죠. 팬케잌에 다른 시럽을 이용하면 향이 별로인데 메이플 시럽은 향까지도 좋아서 부엌에 항상 구비해요.

맛있어요

향기도 좋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저렴히 잘산거 같아요

진한 맛의 메이플 시럽!

진한 맛의 메이플 시럽! 레몬디톡스 용으로 뿐만 아니라 요리할때도 좋아요!

맛있는 메이플 시럽입니다.

좋은 가격에 맛있는 메이플 시럽입니다. 향도 좋고 색깔도 괜찮습니다. 무난한 메이플 시럽으로 추천합니다.

좋아요!!

여기저기 쓰기위해 구입했는데 너무 큰 용량은 부담스럽고 요정도가 딱 좋은거 같아요 가격 한국에 비해 너무 착하고, 맛도 괜찮아요

항상 사던건데

좋아요. 맛있고^^ 이번엔 105달러 넘어가서 그냥 작은 거 샀는데 큰게 더 오래 먹고 조금더 저렴하니까 배송비만 괜찮으면 큰 거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요건 정말 귀엽게 작거든요.

맛 좋네요~

디톡스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약 5번 정도의 양이네요^^

좋아요

묽네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좋아요~

메이플시럽 너무 좋아요

일부러 진한 맛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맛있어요

시중에파는것보다 덜단거같아서 좋아요

구매하기

맛이 너무 좋아요~

꿀 대신 사용하려고 샀습니다. 아침마다 신랑 우유에 타 주기도 하구요..애들 음식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특이한 양이 있지만..그래도 몸에 좋다니까..아주 막..잘먹고있어요..ㅋㅋ

메이플시럽

뭐 유명한거니 믿고 샀네요. 유리병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이었네요. 쓰기 편하게 똑딱히 뚜껑이구 갠춘해요

메이플시럽~

사용 용도가 다양한 메이플시럽~ 커피에도 넣어먹고 밀크티에서 넣어먹고 설탕대용으로 자주 사용하게된다

천연감미료

요리할 때 설탕 대신 메이플시럽 사용합니다. 천연제품이라 당연히 건강에도 좋겠고 당도도 꽤 높습니다.

남편이 좋아함.

달달한거 먹일때 배나올거 걱정도 되고해서 그나마 진한맛에 쬐금만 먹일수 있어서 이제품으로 선택.벌써 3번째 구매.

여러모로

여기저기 식빵에도 발라먹고 베이킹할때도 넣고 ㅋㅋ

생각보다 완전 귀여운 크기

와우 너무 자그마하게 귀여운 크기!!!!! 맛도 굿입니다~ 팬케잌 해먹으려고 샀는데 차에 넣어 마셔도 맛이 훌륭합니다~!

맛있어요.

팬케잌 만들어서 뿌려 먹었더니 맛있네요. 우리집 아이는 떡도 짝어먹고 그래요.꿀달라면서 말이죠.

메이플시럽이 진리.

밀크티에 많이 넣어서 마셔요. 엄청 좋아해요 +ㅁ+ ㅋㅋㅋㅋ 몸에 좋은 당분이라고 하는데 많이 먹으면 살이 찌긴 쪄요. 흐흐흐흐........ 냉장보관하세요. 조금 덜어서 상온에 뒀더니 곰팡이 쓸더라구요. 향도 진하고 맛도 진하고 만족해요.

구매하기

가격도 이정도면 훌륭

팬케익 먹을때 뿌려먹으면 아주 맛나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굿~~~

입구부분이 조금 터져서 살짝 새서왔어요ㅠㅠ 글고 사이즈가 넘 작네요...큰걸로 또 주문했어요^^ 이제 집에서 설탕이랑 물엿은 안쓰고 왠만하면 다 이걸로 써요 아무래도 설탕보다 좋을꺼 같아서요~~ 특히 과일갈아서 생과일쥬스만들때 한숟갈넣으면 아주 좋아요!!맛있어요

간만에 메이플시럽 잘산거 같아요.

핫케익해먹으면서 먹어봤는데... 맛나더라구요.

너무 달지 않고 맛도 좋음

제가 기억하는 딱 그 메이플시럽 맞네요. 국내에선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파는데 그나마 아이허브에서 조금 더 싸게 사네요. 냉장고에 두고 이리저리 잘쓰고 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시럽이나 올리브유대신 이곳저곳 사용중인데 맛있어요 ㅋㅋ 미숫가루탈때나 제빵시에도 괜찮에요

크지않아서 좋지만 나오는 입구가 좀 크네요 ㅋㅋ

지금 입구에서 절반만이라도 작아졌음 좋겠어요. 검은콩가루 사서 두유로 마시려고 하는데 넘 밍밍해서 꿀이랑 메이플시럽 번갈아가면서 같이 타 먹어요~

고르곤졸라용

고르곤졸라용 메이플시럽으로 구입했는데 참좋네요

넘 맛있어요

한국에는 없는단맛이에요~~향도 넘좋구요 ~~진짜 입맛까다로운 울엄마도 넘맛있다고 하십니다 ㅎㅎ 울아가 반찬이랑 간식만들때 쓰려고하는데 넘좋네요 굿

맛있게 달콤

유기농인데다 나우푸드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역시나였습니다. 다른 제품들보다 더 프레시한 듯합니다. 강추합니다.

커피 마실때 넣어요.

미국 여행 갔을때 안사온거 후회하며 샀어요. 맛도 향도 만족해요.^^

구매하기

용량 많고 ,,,넘 맛있어요..

전 통밀빵에다 찍어먹고, 와플에다 찍어먹고, 가래떡에다 찍어먹고...완전 여기저기 다 찍어먹어요.. 뭐 커피나 음료나 빙수같은데 뿌려먹어도 넘 괜찮을듯 싶어요~완전 강추합니다~

맛 좋아요

비싼듯 하지만 마트에서 판매하는 메이플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다는거!! 나오는 입구가 너무 커서 콸콸나와 먹을때마다 낭비하게 되는게 아쉽다..

활용도 높은아이~

유기농 코코아가루 사면서 핫초코 만들어먹으려고 샀는데 다른 요리에도 요기조기 용도가 다양하니 좋네요 ^^

부드러운메플

핫케이크에 듬뿍 뿌려먹었는데 일반 시중에서 파는 우리나라 핫케이크 시럽은...하 ..전 너무 달다못해 구역질나서 못먹는데 요 메이플은 완전 부드럽고 또먹고 또먹고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될정도 ♥ ㅎㅎ 완전 토종한국입맛신랑도 엄청 잘먹어요 꿀보다 전 이게 더 좋다는...ㅋㅋ 강추임돠

맛있어요.

향도 그만이고, 먹어본 메이플시럽중 베스트네요. 핫케잌이나 프렌치토스트를 자주 해먹을듯.ㅋ

좋아요

빵에 찍어 먹어요 팬케익에도 잘어울리는 아이템

작은건 알았지만...

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병이 작은건 어느정도 짐작을 했었거든요? 근데 딱 보자마자 작아서 실망했다기 보단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ㅋ 아휴 진짜 앙증맞아요ㅠ ㅋㅋㅋㅋㅋ 맛은 좋아요! 예전에 먹어봤던 메이플시럽보다 진한것같아요. 가격이 조금 부담도 되고 무게도 좀 부담되서 망설였었는데 그래도 잘 주문한것같아요~ 맛도있고 귀엽고ㅋㅋㅋㅋㅋ 맘에들어요!ㅎㅎㅎ

맛있어요~

핫케잌에 뿌려 먹으려고 샀는데 맛있어요. 뚜껑이 좀 구멍이 커서 흘러내리기 쉬운것 같아요.

깜찍한매플시럽

귀여운 플라스틱병에든 시럽.생각보단 작았지만.품질은 굿

별 기대 없이 구매 했는데 맛있네요...^^

별 기대 없이 구매 했는데 맛있네요..... 용기가 작아서 조금 실망했는데.... 맛있어서 용서가 되네요..... 근데 먹다보니 작은게 아니더라고요... ^^ 전 재구매 의사 있어요...

구매하기

핫케익과 찰떡궁합

으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짱짱! 크기도 딱 적당하고 ㅎㅎ

나쁘지 않네요

아가베시럽 논란이 많아서 이놈으로 구입해봤습니다. 괜찮네요 핫케익 구워서 찍어먹을때가 제일 맛나요 ㅋㅋㅋ

완전 맛있고 좋네요 ㅎㅎ

코스트코에선 너무 커서 작은 사이즈가 필요했는데 딱 이예요 ㅎㅎ 집에서 밀크티 해먹을때나 라떼 해먹을때 먹는데 완전 맛있어요 ㅎ

메이플 시럽 좋아요~

메이플 시럽 좋아해서 커피에도 타먹고 그러는데 100% 메이플시럽 아이허브 통해서 구입하게되서 좋네요~

만족합니당 ^^

^^

달콤해요 ㅎㅎ

팬케익 믹스랑 먹기위해 삿는데 아주 대만족 하고있어요. 한국보다 저렴하고 거기다가 오가닉이랑 왠지 더 신뢰가 가요:)

핫케잌에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자주 먹는게 아니라 용량은 작은데 언제 다 먹나 싶네요ㅋㅋㅋ 맛은 거부감없이 달아서 괜찮았구요 설탕꿀같은 것보다 훨씬 나은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 생각보다 넘 괜찮아요..^^

플라스틱병인 거 좀 별루고 크기 작다 해서 흠 어떨까 싶었는데 그건 그렇다치고 시럽이 맛나요!ㅎㅎ 국내에서 구매한 거 보다 향은 약하고 달기는 적당하네요..^^ 제 기준으로는 딱 좋다라서 다음에 또 구매할 듯 싶어요..^^

유기농

과일주스 만들때 쓰려구 구입했어요. 스테비아는 식감이 떨어지더라구요. 특유의 맛과 향이 거부감들수도 있거든요. 물에 잘 풀리지도 았구요ㅠ 메이플시럽 칼로리가 있긴 하지만 유기농이라 믿을 수 있고 몸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하다니 건강주스 만드는데 유용하게 잘 쓰고있구요,맘에 들어서 대용량도 추가로 구매했어요ㅎ 쉽게 변질되는편인 것 같더라구요.개봉후에는 꼭 냉장고에 보관해야겠어요~

생각보다 양은 적고, 맛은 좋고!

설탕의 모든 자리를 대신할 수 있는 메이플시럽이에요. 고용량으로 살 껄 후회중일 정도로 손이 잘 가는 제품입니다. 라떼에 조금만 넣어도 맛이 업그레이드 돼요.

구매하기

좋아요

단 음식을 안좋아지만, 조금 달아야 맛있는 요리가 있어서 설탕을 대체할 수 있는 식료품을 찾다가 사게 됐어요. 주로 팬케잌에 드레싱해서 먹는데요. 자연그대로의 것이라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속이 불편하지 않고, 살도 안 찔 것 같구요. 마죽 타먹을때 조금 넣으니까 꿀 넣어 먹는거처럼 살짝 달달하니 맛났어요. 꿀은 가짜가 많아서 사먹기 꺼려지는데 이건 믿고 먹게 되네요.

좋습니다

지난번에는 용량을 큰것으로 구입했는데, 가격의 압박으로 이번에는 작은 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유기농에 그레이드 B 라서 매우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한 메이플향 때문에 아메리카노의 향이 더 풍부해지는 느낌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달고, 맛있어요.

빵, 떡, 과자 등등 메이플 시럽을 뿌려먹어요. 생각보다 용기가 대게 작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달고, 맛있어요.

완젼 아기자기 용기네요~

메이플 시럽은 매우 좋구요.. 용량이 작아서 휴대로도 간편하구 좋아요~ 애플사이다 식초와 함께 희석해서 먹어보고 있어용..ㅋ 굿입니당!!

이거 물건이네요.

항상 국내 마트에서 메이플 시럽을 구매하다가 다른 거 주무하는 김에 함께 주문했는데 이거 참 좋네요. 일단 저렴한 가격에 용량이 많고요, 그레이드가 B인데, B등급이 오히려 맛과 풍미가 풍부하다는 설명이 있어요. 그런데 진짜 그러네요. 지난 번에 먹었던 A등급보다 색깔도 진하고 맛도 리취합니다.

맛있어용 ㅎㅎ

다 마시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미개봉상태..

앞으로..먹으려구..미리 구매.. 근데..생각보다..사이즈는 작네요.. ㅎㅎ

맛있어요

와플이나 팬케이크는 물론 안성탕면을 토스트기에 구워 메이플시럽 뿌려 먹음 정말 굳!!! 라면땅 럽지않은 맛!!!

맛있어요~!

커피에 타먹기 최고!

메이플시럽 딱 그맛

그냥 맛있어요 워낙 좋아해서 떡 빵 안어울리는데가 없어요 유기농이라서 더 좋은듯

구매하기

진한거 원하심

풍부한 그레이드 비단계도 좋은듯요

맛도 가격도 참 좋네요.

메이플 시럽 맛있어요. 시중에 파는것보다 저렴해서 어떨까했는데, 오가닉급으로 이정도면 훌륭하단 생각이 드네요. 근데 역시 메이플은 너무 해퍼요 ㅎㅎㅎㅎ

아담하니 좋습니다.

너무 크진 않을까 했는데 아담하네요. grade A보다 메이플 향이 더 진합니다. 당도는 더 약한듯하네요. 설탕대신 쓰기보다는 메이플 시럽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쓰면 좋을것같습니다. 전 주로 빵 찍어먹을때 씁니다:)

맛이 좋은데요

정말 작은사이즈

맛있어요 ^_^

설탕보다는 낫지 싶어서 샀는데 여기저기 쓸모 많고 좋네요. 맛도 좋아요!

달달한 메이플시럽.

받아보니 은근 양이 많은 메이플시럽. 맛과 향도 만족스러워요~ 색도 진한 꿀빛~ 먹음직스러운 색이라서 좋구요. 핫케이크 만들어먹을때 뿌려먹었더니 좋았어요~~

레몬디톡스만들어 먹을려구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었는데 진짜 맛나용 레몬이랑 이것만 넣어서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용

맛있어요

요리에도 사용하고 씨리얼에도 뿌려먹고, 팬케이크 시럽 대용으로도.... 여러 모로 쓸모있는 제품이예요.

맛있어요

맛도 괜찮고 용기도 마음에 들어요~

아직안먹어봐서..

한국에서구매하는것보다저렴하네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밀크티 마실때 좋아요. 용기가 예뻐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달달~ 해요

코스트코 메이플보다 덜 단거 같기도 하고....단거 같기도 하고... 나이트오트밀에 메이플시럽 넣으니 더 맛있네요

맛있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메이플시럽

베이킹이나 요리에 사용하기 무난해요. 양도 제법 많아서 좋아요.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정말 진한 맛이 나는듯..

재구매 의사 있음..

항상애용

항상쓰고있어요

아담한 사이즈, 좋습니다~

정통 메이플 시럽인것 같아 좋습니다.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렇게 많은 량을 먹지는 않는 집이라, 이정도 사이즈면 1년은 먹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블랙커피에,냉동딸기 갈 때, 고기잴 때 등 좋아요~

순하고 맛나요....

잘 상하기 때문에 냉장보관해야 되어요. 꿀보다 묽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핫케잌과 찰떡궁합. 이번에 흑삼정과 만들면서 쌀엿, 매실액, 꿀에 졸여 적당히 말린 후 마지막에 약간의 꿀과 메이플 시럽을 많이 넣고 졸여 꾸덕꾸덕 말린 후 먹고 있는데요,새콤하면서도 달지 않아서 자꾸 손이 가네요~^^ 양이 좀 많았으면 금상첨화인데 말이죠...

구매하기

받자마자 빵터지게 웃었네요

받자마자 빵 터지게 웃었네요 생각한 크기는. 음 우유통만한 크기일꺼라 생각했는데 ㅋㅋㅋ너무도 작고 귀여운 아이가 왔네요 맛도있고 완전 굿굿

너무 맛있어요 ㅎ

핫케이크, 커피와 함께 하는데 너무 맛있어요. 향기도 굿굿 ㅎ 한국에서 파는 메이플 시럽보다 높은 등급의 메이플 시럽을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좋아요

메이플 시럽 맛있어요. 맛이 깊고.. 설탕넣을 드레싱 종류에 시럽 한두스푼 넣으면 맛이 남다릅니다. 커피에 한스픈 넣어도 좋고.. 다크라 그런지 맛이 진해요 양이 좀 적지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딱 좋아요

커피 마실때도 쓰고 음료 마실때도 많이 썼어요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

good

배송 잘 왔구요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습니다~~

2번째구매

맛있어요, 팬케익뿐만아니라 여기저기 다양하게 사용해요, 샐러드드레싱, 식사요리, 그라놀라,베이킹등등

맛도 좋고 설탕대신에 사용할때가 많아요

다 먹으면 또 주문할 꺼예요~

맛있어요~!

우유에 타먹으면 새롭네요 ㅎ 큰 사이즈로 재구매합니다.

좋아요

항상애용하는상품!

좋은제품 근데 양이 적어요

좋은제품이에요. 오히려 꿀보다는 나은거 같아요

구매하기

맛있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핫케이크나 토스트 구워서 찍어먹음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빵 구워서 위에 뿌려먹어도 맛있고 커피나 음료에 타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깊은 맛 느껴져요.

짱맛

생각보다 작지만 나한테 맞을지 몰라서 일단 작은거 시킴 생각보다 묽음 근데 짱맛

좋아요

맛도 진하고 깔끔합니다.

Now Foods, 유기농 메이플 시럽, A등급, 진한색, 16 fl oz (473 ml)

₩14,158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이전에는 B등급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USDA 인증 유기농 제품
  • 비유전자변형 프로젝트 인증
  • 순수하고, 진한 맛
  • QAI 유기농 인증
  • Kof-K 코셔 파르브 인증 획득
  • 비건

메이플 시럽은 봄철에 유기농 사탕 단풍나무의 수액을 증류하여 만들어집니다. 1갤런(약 3.8리터)의 순수한 시럽을 만들기 위해서는 40 갤런(약 151리터)의 순수한 수액이 필요합니다. 좋은 사탕 나무 한 그루는 시즌마다 1-2쿼트(약 0.9-1.9리터)의 순수한 메이플 시럽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A등급 진한색 메이플 시럽(이전에는 B등급)은 A등급 연한색 시럽보다 더 깊고 풍부한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순수한 메이플 시럽은 팬케이크,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오트밀,레시피 및 기타 요리들에 추가하면 완벽한 맛을 냅니다.

개봉 후 냉장 보관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메이플 시럽 (짙은 색, 튼튼한 맛).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 4 컵 (60 ml)
컨테이너 당 제공 횟수 : 약 8
서빙 당 금액 : % DV
칼로리 200
지방 칼. 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5 mg 0 %
총 탄수화물 53 g 18 %
설탕 53 g
단백질 0 g
칼슘 8 %
8 %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비타민 A 또는 비타민 C의 중요한 공급원은 아닙니다.
일일 비율 (Percent Daily Values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w Foods, 유기농 메이플 시럽, A등급, 진한색, 16 fl oz (473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