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들이 좋아해요

비가공이라 부담없이 빵빵 먹을 수 있고, 견과류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시네요. 문장이 추측형인 이유는 제 돈 주고 샀으나 가족들이 다 먹어버려서 저는 못먹었기 때문입니다. 왜때문이죠.

맨입에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주로 생으로 간식으로 먹기도 하는데..그냥 맨입에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베이킹 할때도 넣고..멸치 볶음에도 넣고.. 국내 시중에 파는것 보다 제가 배송 받은건 대체로 알도 굵고 신선해서 맘에 드네요.. 자주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우리집 인기 견과류네요.

캐슈~

아이허브에서 꼭 구매하는 삼총사입니다. 아몬드,호두,캐슈 캐슈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많이 쌉니다. 그리고 품질도 보장 받을수 있구요 맥주한잔할때도 좋고 우유에 갈아먹어도 좋고 유기농으로 믿을수 있는 제품이라 멸치볶음과 같은 볶음요리에도 넣어서 먹습니다.

싸고 맛있고..강추

생협에서 파는 베트남 공정무역 볶은.캐슈넛보다 가격도 싸고 볶지.않아서 더 신선하고 담백한.맛이에요. 1봉지.주문해서.먹어보고 질이 좋아서 추가주문했어요. 추천합니다. raw 라 신선해요

진짜 맛있어요

나름 비싼 견과류인 호두보다 더 비싸길레 안사고 있다가 한번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백화점에서 사먹는 캐슈넛보다 더 실하고 신선해요 엄마가 캐슈넛 좋아하셔서 또 왕창 삽니다

캐슈너트

넘 맛있어요. 비싸서 그렇지... ㅠㅠ

맛나요.

달달하니 맛나요. 손을 땔수 없어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번달에 두봉지를 구입했는데, 부모님과 2주만에 다 먹었네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번달엔 3봉지 사려구요..ㅋㅋ

맛있어요.

캐슈넛 자체가 달고 고소해서 무염이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재주문할 것 같아요.

믿고 먹는데 맛있어요

유기농 캐슈가 이정도 가격대면 훌륭합니다. 오래된 냄새나 벌래 먹은캐슈는 없어 제품질도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맛있어요

무염 캐슈넛 완전 좋아요!!

담백하고 깔끔해요

상태도 좋고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네요

맛잇어요

매번 주문하는 제품. 그냥 먹어도 맛잇고 멸치볶음에 넣어먹어도 맛잇음

신선하고 맛있어요

생캐슈넛 가격도 괜찮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나에겐 최상의 선택.

완전추천

좋아요 맛있고 신선하고 마르지도 않았음

맛잇어요

가격이 비싸지만

맛나요

고소하고 맛나요

맛있고 단백하고 좋아요

견과류 오래 되지 않을까 걱정했데 상태 좋고 맛도 좋아서 견과류 나우푸드껄로 아몬드 브라질너트 등등 시켜서 아침마다 골고루 먹고 있어요 캐슈넛질리지 않고 많이 먹게되네요 벌써 4번째 주문합니다

무염이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

저렴하게 샀습니다.

카레 만드려고 샀는데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얼른 만들어보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네요

항상 간식으로 먹어요.

무염이라 좋고 가끔 베이킹할때 넣어봐요. 고소하고 부담없어서 간식으로 잘 먹습니다.

또구매

부담없이 먹기좋아 늘구매해요 ㅎ

향긋하고 고소해요

원산지 베트남이고 포장은 미국에서 한 제품이네요 먹어본 캐슈 중에는 가장 깔끔하고 맛이 좋았어요 재구매 합니다.

로푸드 필수 케슈넛

로푸드 필수 케슈넛 2번째 주문인데 이번엔 2개 주문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오가닉 캐슈가 마트엔 없어서 아이허브에서 주문합니다~ 믿고 먹고 맛있네요~ 10살 아들도 잘 먹네요~

역시 캐슈넛은 맛있네욤

맛있어요! 어떨지 몰라서 한 봉만 시켜봤는데 맛있어서 다른거 주문할때 바로 두 봉더 주문함.. 은근히 동네 마트에서 사기 어려운게 캐슈넛인거 같아서... raw라서 더 좋네요! 고소하고 맛나용!

정말 좋아요

정말좋어요

유기농 캐슈넛

고소하고 좋아요.

맛있다

견과류의 맛이 다 같은거라 자주 애용

구매하기(+쿠폰적용)

고소한맛도 좋지만

가염이 조금 더 맛있는거 같아요 호호호..

캐슈넛 좋아요

주문할때마다 삽니다~ 무염이라 짜지도 않고 완전 좋아요

재구매 했습니다.

다 먹어서 마트에서 사먹었더니 맛이 훨씬 덜해서 재구매 했습니다. 냄새 없고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입니다.

맘에 들어요

바질페스토 만들 때 사용했는데, 아주 좋네요. 맛도 좋고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정말요

엄마꺼로 ㅋ

엄마가 좋아해서 캐슈는 여기랑 코스트코에서 꼭 사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어요... 무염이라서 더 좋아요~

이브랜드는 대체로 품질이 좋은것 같습니다.

캐슈넛 특유 은은한 단맛까지 잘 느껴지고 품질이 좋네요.

좋아요

무염이라 좋아용ㅋㅋ

괜찮네요

볶아먹기로요~~~

맛있어서 금방 다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도 깔끔하니 좋네요. 맛있어서 넘 빨리 먹었어요. 10온즈라 양이 작긴 작네요.

Now Foods, Real Food Organic, 통곡물, 무염 생 캐슈, 10 oz (284 g)

₩8,66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Non-GMO
  • 양질의 단백질, 식이 섬유, 철분의 영양원
  • USDA 인증 유기농 제품
  • Non-GMO Project 인증
  • 항상 정직한 원료
  • 인공성분 미함유
  • 순수 영양분
  • QAI 유기농 인증
  • 베트남 산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통곡물, 유기농 캐슈

NOW Real Food 캐슈는 버터처럼 풍부한 맛으로 생으로 먹어도 정말 맛 있는 견과류 중 하나입니다. 여러 디저트나 애피타이저에 첨가해서 먹어도 좋고 닭요리나 해산물 요리의 허브 양념에 첨가해도 좋습니다.

신선한 재료들은 제품의 맛과 신선함을 극대화하기 위한 자사만의 포장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맛있습니다.

내가 먹는 음식이 바로 나 자신을 규정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NOW 리얼 푸드는 1968년부터 맛있고, 건강한 천연 유기농 음식을 열심히 생산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독립적인 가족 소유 형태의 기업이며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자연을 자연 그대로. 있는 그대로.

제품 사용법

개봉 후 냉장 보관 권장.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캐슈.

트리 너트를 처리하는 땅콩 나무 시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 4 컵 (30g)
컨테이너 당 제공 횟수 : 약 9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열량) 180
지방 칼로리 (열량) 130
총 지방 14 g 22 %
포화 지방 2 g 1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 0 %
나트륨 (염분) 0 mg ~ 0 %
총 탄수화물 8 g 삼%
식이 섬유 3g 12 %
설탕 2 g
단백질 5 g 10 %
비타민 A ~ 0 %
칼슘 2 %
비타민 C ~ 0 %
1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Real Food Organic, 통곡물, 무염 생 캐슈, 10 oz (284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