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간식!

산에 가거나 힘을 많이 쓰는 운동을 했을때 영양보충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견과류가 들어있고 카라멜과 잘 섞여 있어서 맛도 있고 영양을 쉽게 보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개가 들어있고 사이즈는 15cm정도 됩니다.

꾸... 꿀맛!

전 앳킨스 바 타입 제품들보다 훨씬 맛있고 덜 딱딱해서 좋았어요. 그냥 스니커즈나 자유간 같은 비주얼과 맛입니다. 하도 달달해서 설탕 함유량에 대해 의심하게 되는 그런 맛인데요 차나 커피를 준비해서 반띵 해서 남이랑 먹으니까 전 딱 좋더라구요. 다욧 중인데 단거 땡기는 분께 강추합니다.

맛있는 초코바!

이렇게 달고 맛있는데 넷 카브가 거의 없다니 신기하네요ㅋ 단점은 1개만 먹었는데 소화가 잘 안되는 성분이라 그런지 속이 약간 더부룩해진다는 점이구요;; 다이어트용이 아닌 시중에 파는 맛있는 초코바 같아서 넘 좋네요^^ 다른 맛도 전부 시험해 보고 싶어요~ㅋ

순간 에너자이저

밖에서 식사 걸러야할때 먹으면 최곱니다

다이어트용 초코바 인거 같은데

다이어트 안할때 사서 먹었네요 ㅋㅋ 맛있어요 굿 두번째 구매네요 다음에 재구매의사 매우 있어요

좋아요~

많은분들이 무스바하고 비교를 많이 하시는데,..,. 저도 두개 같이 샀거든요 ㅎㅎ 맛잇고 먹기 편해 너무 좋아요~ 오히려 스커즈나 자유시간보다 부드럽고 안달아서 부담이 덜갑니다^^

짱!! 강추강추

이거말고 초콜렛 카라멜 무스도 샀는데 그건 걍 너무 시럽이 한 가득 들어있어서 당뇨병 걸릴거같이 달아슨데 이건 안에 뭐 씹히는것도 있고 아트라스 먹는기분! 맛잇어용 간식용으로 조아여

정말 맛있어요!

설탕함량 낮은 에너지-프로틴 바를 찾다가 구입해 봤습니다. 그냥 시판되는 초코바랑 전혀 다를바가 없네요! 앳킨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건 아니지만 식이조절중인데 기분전환용 간식으로 딱 좋네요. 강력 추천합니다.

정말맛있어요!

딱 자유시간이랑 똑같은맛이예요. 다른 다이어트 초코바같이 인공적인맛?전혀 느껴지지않구요! 딱딱하지않구 너무맛나요ㅠ.ㅠ 저는 퀘스트바보다 이거 더 좋아해서 항상 이것만 시키네요~

완전 맛있어요

진득한 초코가 땡겨서 주문해봤는데 완전 신세계에요! 시중에 파는 건 견과류가 너무 크거나 딱딱해서 별로였는데 이건 딱 적당하니 많이 달지도 않고 넘 맛있어요. (비싸고 좀 작긴하지만) 반해서 엣킨스 다른 종류도 사봤는데 초콜릿캬라멜,다크초코 다 너무 달고 무거워서 별루였구요. 담엔 이거 또 주문하려구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스니커즈 대용품이라꼬...

리뷰에서 그러길래 냉큼 사보았어여. 땅콩+카라멜+초코 조합이라 스니커즈 느낌이 나기는 하는데, 어디까지나 대용품 혹은 유사품일 뿐... 저 개인적으로는 그냥 스니커즈를 사먹고 사이클을 삼십분 더 돌리자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먹을 건 먹고 사이클은 생략하는 건 함정^^ 먹을 땐 맛있는데 스위트너 뒷맛이 남아서 다 먹으면 찝찝해여... 여름에 사면 카라멜이 한 쪽으로 몰려 물방울 모양 초코바를 받는 수가 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그 인공 감미료 특유의 그 맛도 안나고 Atkins 데카당스바 보다 훨씬 맛있어요. 데카당스바는 인공 감미료 특유의 그 맛이 나거든요.

맛있어요~

앳킨스꺼 거의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나네요~ 칼로리도 낮은편이고

넘 맛있어서 자꾸 먹게된다!!

좀 덜 달고 덜 딱딱하고 덜찐득거리는 스니커스 먹는 맛이에요! 저한텐 좀 달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최고

의 맛입니다. 재구매 강추

스니커즈 맛!

넘나 맛있음

맛있어요^^

임당때문에 구매해 봤는데...단것 중 초콜렛 먹고 싶을때 딱이네요. 적당히 단맛이고요...끝맛이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가격만 빼면 완전 맘에 듭니다 ㅋ

맛있어요~~

단맛이 적절해서 좋아요

이거 진짜 맛잇어요.

스니커즈가 너무달아서 안좋아햇는데 지나치게 단맛을 제거한 스니커즈같아요. 코팅된 초코부분도 너무 맛잇네요 ㅠㅠ 칼로리 부담도 적고 성분도 착하고, 또 구입할거에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신랑이 밤에 출출할때 라면 대신 먹는 것

출출할때 하나씩 먹기 좋아요. 살찐다는 부담도 덜고 맛도 좋고 해서 추가 구매 했어요.

매우 맛있습니다.

당이 1g밖에 안들어 가있다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시중 다른 초코바랑 단 맛에서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헐 맛있다

요거 맛나네요... 달고 맛나고... 살이 덜 찔거라 믿으면서...

무스보다 이게더 맛있음

평보고 무스하나더 시켰는데 무지 후회함. 그건더달아요 이게간도 딱이고씹는맛도좋아요 비슷한류 피넛버터컵은짜고달고

맛있어요!

그 어떤 초코바보다 맛있어요!

고등학교 들어간 아이 간식으로 먹으라고 주문했어요

밥 먹을 시간없을때 하나씩 먹으라고 주문한거데..금새 또 주문해야겠네요^^

어마어마합니다. 맛 장난없네요.

이런 맛깡패!!!!!!, 이상하네요. 당이 얼마 안들었다고 했는데 왜이렇게 단거죠? 왜 스니커즈바와 맛이 같은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이네. 근데 진짜 단거 엄청 당길때 딱 하나 먹어도 싹 들어갈것같아요. 다 먹고 끝에 남는 맛이 엥 한거 보니까 감미료가 들어가서 단것 같네요 ㅋㅋ 아 근데, 대박상품이라는거, 칼로리가 좀 안습이긴 하지만, 다른초코바보단 낫잖수?

엣킨스 바는

항상 옳죠

맛있어요

선물로 주려고 두팩샀는데 한개 맛보고 두팩 다먹었어요. 카라멜 많이 진득거리지도 않고요 넛트도 좋고 일단 초콜릿이 인공적이지도 않고 너무 안달고 정말 츄이!

카라멜 넛 바

보통 칼로리바란스처럼 다이어트 할 때 먹는 대용식은 되게 맛없어서 싫어하는데 혹시나해서 시켯는데 진짜 너무 맛잇고 그냥 초코바랑은 조금 다른데 이건 진짜 거부감이 안들어서 좋아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짱맛있어요

이거 진짜물건이네요♡ 너무맛나요!

다이어트중 간식으로 훌륭합니다

식이조절하면서 달콤한거 땡길때 먹어주고 있어요~ 시판되는 다른 초코바랑 비슷한 맛이여서 거부감 없습니다 사이즈가 작은게 장점이자 단점~ 조금만 먹게되는건 장점~양이 작아서 비싼건 단점ㅎㅎㅎ 맛있어요~~사세요~~

맛있어요~

배고플때 요기하기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자유시간 미국버젼

근데 나 자유시간 별루 안좋아함

악마 초코바 ㅋㅋ

작은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열면 멈출수없는 그런맛이에요 달지만 스트레스 받는날 한개 딱 먹어주면 좋다는 ㅋㅋ

맛있어요

칼로리 낮아서 어떨까 걱정이었는데 맛은 전혀 모르겠어요 이렇게 달고맛있는데 정말 칼로리가 이래? 다요트중인데 쟁여놓고 뿌듯함 ㅋ

달아용~~~

단거 별로 안 조아하긴 하지만 가끔 단거 막 땡기는데 머 다른거 먹기 부담스러울때 하나씩 먹기 좋아여. 길티프리~헤헤 아몬드 안들은게 더 칼로리는 낮지만 아몬드 있는게 더 맛있는걸!!! 아무리 길티프리한 다이어트용ㅇㅣ라지만 식사대용으로 하거나 막 먹으면 안된다는 거 알져?????? 암튼 맛은 굳굳!!!! 다른 맛도 도전해볼까 생각중.....ㅎㅎㅎ

다이어트음식이아니라..

레알맛잇는초콜릿바.. 숨겨놔서 안먹지 눈에보이면 세네개는 꿀꺽

기분전환시 최고!

다이어트하면서 이런 피넛 초코바를 먹을수 있다는 것이 미라클!! 솔직히 앳킨스 제품들이 다 한국인 입맛에 맞는 것은 아니어서 걱정했는데... (달고 짜고 암내 나는 것들 땜에..) 요건 괜찮네요. 초코 음료는 맛 진짜 애매하고 이상한데 얘는 그냥 땅콩초코바! 인기 많은 이유가 있음. 또 시켜야 겠어요.;)

맛있어요..

땅콩초코바 완전 맛있어요..

Atkins, 엔둘지 (Endulge), 카라멜 넛 츄, 5 바,각 1.2 온스 (34 그램)

₩6,96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간식
  • 설탕 1 그램
  • 칼로리 130
  • 오직 2 그램의 순 탄수화물
  • 저혈당 영향
  • 자연적으로 & 인공적으로 풍미된

앳킨스 다이어트는 맛있는 저탄수화물 레시피와 유기 식품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바쁘시면 앳킨스 (Atkins) 는 지어 활동하고 있는 때에도 만족스럽게 식사, 간식 그리고 트릿바 및 셰이크를 제공합니다.

우리 바가 어디에 좋나요?
식사 / 장점
  평균 값
만족스런 식사 대용으로 또는 특별히 충분한 간식으로 훌륭합니다. 단백질 15 그램
칼로리 225
순 탄수화물 3 그램
간식 / 장점
충분한 간식 또는 가벼운 식사는 식사 사이에 그리고 바쁠 때 기아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칼로리 175
순탄수화물 3 그램
간식 / 새벽
충분한 아침 간식 또는 가벼운 식사는 식사 사이에 그리고 일하는 동안 기아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칼로리 150
순 탄수화물 3 그램
트릿 / 엔둘지 (Endulge)
갈망이 공격할 때 간식이나 디저트로 설탕을 추가하지 않고 사용해 보세요. 단백질 <5 그램
칼로리 150
순탄수화물 2 그램

포함된 다른 성분들

밀크 초콜릿 향이 나는 코팅 (말티톨, 초콜릿 리큐어, 코코아 버터, 카제인 나트륨, 유 지방, 대두 레시틴, 수크랄로스, 천연 및 인공 향료, 소금), 볶은 땅콩, 폴리 덱스트로스, 말티톨 시럽, 유장 단백질 분리 물, 이눌린, 버터 (크림, 소금), 팜 커널 오일, 땅콩 버터 (땅콩, 모노 및 디 글리세 라이드, 소금, 혼합 토코페롤), 탈지 분유, 대두 레시틴, 소금, 천연 및 인공 향료, 수크랄로스, 아 세설 팜 칼륨,

땅콩, 콩 및 우유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땅콩, 다른 견과류, 밀 및 종자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바 (34g)
제품당 사용 가능 횟수 : 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열량) 130
지방 열량 80
총 지방 8 g 12 %
포화 지방 4 g 2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2 %
나트륨 (염분) 70 mg 삼%
칼륨 80 mg 2 %
총 탄수화물 17 g 6 %
식이 섬유 6 g 24 %
설탕 1 g
설탕 알콜 * 9 g
단백질 5 g 9 %
비타민 A 2 %
비타민 C ~ 0 %
칼슘 2 %
2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열량)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총 설탕 알콜에는 글리세린 0 g이 포함됩니다. 반올림 된 값.
칼로리 (열량)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포화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염분) 미만 2,400 mg 2,400 mg
칼륨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6 g 24 g
단백질 50 그램 65 g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tkins, 엔둘지 (Endulge), 카라멜 넛 츄, 5 바,각 1.2 온스 (34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