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콜렛 카라멜 무스

내 허기의 시절을 뺏어간 야속한 남자...

이건 다이어트제품이 아니에요...

맛이 완전 캬라멜 쵸코렛.... 다이어트제품수준의 맛이 아녜요 완전 맛있음!

진짜 맛있어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어요. 1개 먹으면 허기가 좀 가시기는 하지만 더 먹고 싶어져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그나마 이 제품이 칼로리가 가장 낮은듯

이게 젤 내스타일.. 딴거 괜히샀다요 ㅠㅠ

카라멜 넛츄랑 이거랑 제 스타일이에요. 이게 더 맛있어요 앞으로 이거만 살꺼에요.. 코코넛 좋아해서 코코넛바도 샀고.. 다크초코데카던스바도 샀는데요.. 괜히 샀어요.... 아직 4가지맛밖엔 안먹어봤는데 재구매는 캐러멜무스바만 할꺼에요!!!! 코코넛바는 그냥 무난무난하지만 코코넛만 먹는기분... (초코함량이 너무 작다!!!!) 다크초코데카던스는 ㅡㅡ 아오 후기보고샀는데 (맛없는건아님) 원래 브라우니 사보려다가 샀거든요.. 근데 제스타일이 아니기도하고 단백질파우더냄새가 좀 나요 (이게 좀 별로임) 카라멜넛츄는 애랑 비슷한데 좀 덜 단맛이에요. 카라멜넛츄는 나중에 한번정도 더 사먹을 예정~ 고르는데 도움 되시길요..

엄청 맛있음..

다이어트 안되요.. 그냥 맛잇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크기는 작은 편인데 식이섬유가 9g이나 들어있고.. 설탕은 1g 단백질3g이 들어있죠. 포화지방 4g으로 조금 많아보이긴 합니다만..너무 맛있어요. 전 밀키웨이같은 초코바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 칼로리나 단백질 맛..다 고려하면 넘 좋은거 같네요. 에너지바는 맛이 좀 없어서요.

맛나요

코코넛이랑 무스중에 뭐살까 했는데 이거사길 잘했네요, 견과류싫어하는데 폭신하고 딱좋아요 엄청 답니다~

정말 초코파이맛나요 ! ㅋㅋ

저는 다이어트중에 간식+식이섬유공급용으로먹고있어서 점심먹고 반만먹는데요,정말 첫맛에 초코파이맛나요 ㅋㅋ 그리고 씹다보면 캬라멜맛이 확올라옵니다. 단거 진짜좋아하는데 엄청 많이달아요 ! 저처럼 반개씩만먹어도 될것같아요 ㅎ 커피랑먹으니까 진짜 맛나네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은데...너무 맛있네요~~~~ 울 신랑이 반한 초코바 다른거 주문할때 또 주문해야겠어요!!! 강추^^

맛있어요..

종류 여러가지던데 나름대로 다 매력이 있더군요 ㅎㅎ 아무튼 맛있어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칼로리도 낮고 너무 맛있어요

다음번에 비타민 구입할때 또 구입할거에요!!

ㅇㅏ ㅁㅏㅅㄴㅏ

맛있어요 많이 단데.. 덜달아도 괜찮을것같아요 칼로리 낮지만 하나로 안끝난다는게....ㅋㅋ

맛있어요~

체중조절 하려고 샀는데 매일 먹기엔 의구심이..ㅎㅎㅎ

Good!!!

이거 진짜 맛있어요 근데 너무 달아서 매번 다른것을 찾게 되더라구요.

엔둘지 초코바중에 이게 젤 맛있는듯

몇종류 사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맛있어요. 마트에서 파는 일반 초코바맛임. 근데 칼로리는 완젼착함.

구ㅅㅇㅣㅇㅔㅇㅛ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단거땡길때 좋아요

뒷맛이 깔끔

먹을 때는 여느 초코바만큼 단 맛인데 무설탕이라 그런지 식후의 입맛이 깔끔해서 좋은듯. 단거 먹고 나서의 뭔가 몸서리쳐지는(?) 그런게 없고 내가 뭘 먹기는 했나? 느낌.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부담 없고 칼로리도 안높아서 심심할 때 하나 까먹기 좋음

맛있어요~!

자유시간 소프트 맛이랑 비슷한거 찾다가 이걸로 구매했어요. 자유시간 소프트보다 딱딱하지만 식감은 많이 비슷해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면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당ㅎㅎㅎ

금연용

금연용으로 사주니 맛있다고 좋아했음

초콜릿 바

칼로리 낮은 초코바 찾으신다면 .. 사이즈가 작지만..ㅎ

구매하기(+쿠폰적용)

이게 제일 맛있어요

식사대용 바 중에 이게 짱이죠 ㅋㅋㅋ 너무맛있습니다.

이거 엄청 달아요

코피 터질것 같음

넘 맛있어요.

한참을 고민만 하다가 구매해 봤는데..어머나 너무 맛있어서 이게 다이어트바 맞나 싶어서 몇번이고 성분과 칼로리표를 봤네요. 다이어트바가 이렇게 맛있어도 괜찮나요??ㅋㅋㅋ 달콤 찐듯한 카라멜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맛있어요

그냥 맛있는 초코 바 먹는 기분이에요. 딱히 이상한맛은 안느껴졌어요. 외국에 Mars Bar 라고 있는데 그맛이랑 비슷해요.

맛있어요^^

바 종류를 즐겨먹는데 넘 맛있어요ㅎㅎ 근데 달긴 참 달아요^^ 양 조절 잘하시면 추천ㅎㅎ 전 앉은자리에서 다먹어서ㅠㅠ

다이어트할때 초코바

매우맛있어요!!!!!!!! 약간? 건강한맛이 나긴하는데 아무생각없이먹으면 진짜 그냥 초코바랑 다르지않아요 ㅋ 가격이 매우매우비싸지만, 먹어도 진짜 살이안찌는게 맞을까 싶을정도로 달달해요 ㅋㅋ 다이어트할때 단거 먹는 용도로 매우좋아요

좋아요~

선물로 보냈는데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헤이즐럿이랑 이거랑 두개 샀는데..

이게 훨씬 맛있네요..헤이즐럿바는 견과류 쩐내때문에 못먹겠어요 ㅠㅠㅠ 그냥 이걸로 사야겠어요 앞으로는 암튼 맛남!!!

가격만 제외하면 다 좋습니다.

한개당 1600원 가량하는 가성비가 낮은 제품이라 아쉽습니다. 맛은 아주 좋으며 당분보다 당알코올이 단맛을 내주는데도 불구하고 답니다. 달달하니 가볍게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맛있어요

퀘스트바보다 앳킨스바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꽤 맛있는 편인 간식입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달다구리

맛있어요!!!

존맛

너무맛있어요다이어트하려고삿는데후식으로3개나먹엇다는..

대박맛있음.

트윅스만큼 달아요 살찔거 같은 맛인데 대박임.

맛있어요

다이어트바라 생각하지 않고 간식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1개만 먹어지지 않고 계속 손이 가네요. 크지 않고 미니사이즈보단 조금 큰 초코바입니다. 캐러멜이 풍부해서 엄청 달고 입안에서도 약간 달라붙을 정도에요. 맛있어서 몇통씩 재놓고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간식계의 누텔라

다이어트 식품군에 있으면 안될 것 같은데 너무 맛있어요ㅜㅜㅜㅜㅜ 먹지를 말았어야해... 진짜 맛있네요 말랑말랑하고ㅜㅜㅜㅜ 칼로리 괜찮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시작해서 그냥 폭식할듯..ㅋㅋㅋ 그래도 금방 배부르긴 하네요. 아침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전 낮에도 밤에도 먹어요.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사람은 없을거에요. 다이어트 망했어요..

맛있어요^^

아주 달달하고 맛있네요~~ 두번째 주문했어요 ㅎ 신랑도 아침대용으로 좋다고 하네요

초콜릿 바

초콜릿 바라서 엄청 달거같아는데 먹어보니 생각처럼 달지 않고 맛있어요

사진보단 안달아요~ㅎ

사진처럼 캬라멜이 많지 않아요 ㅎㅎ 저거 딱 절반만큼만 들었다고 생각하심 돼요 :) 캬라멜때문에 너무 달것같아 부담되고 그랬는데.. 막상 먹어보니 스니커즈보다 안답니다^^ 그래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사이즈가 엄청 작네요 ㅎ 자유시간 미니보다 조금 큰정도^^ 이게 어케 다이어트에 도웅ㅁ이 되는지가 의문일뿐...ㅇ_ㅇ

진짜 맛있네요!!

진한 코코아향도 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단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여러개를 먹게된다는 단점이..ㅠㅠ

단맛과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으려면,,

초코를 버릴 수 없고 다이어트도 해야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보통 시중에 판매하는 밀크초코렡보다 칼로리는 낮고 단맛은 쎔!! 무스타입을 안좋아하는 분들께는 비추이나, 다이어트중 훅 치고 들어오는 달달함의 유혹을 비교적 낮은 칼로리의 초코단맛으로 버티기용으론 딱!!

Atkins, 엔둘지 (Endulge), 초콜릿 캐러멜 무스 바, 5 바, 바 당 1.2 온스 (34 그램)

₩6,96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간식
  • 설탕 1 그램
  • 칼로리 120
  • 오직 2 그램의 순탄수화물
  • 자연적으로 & 인공적으로 풍미된

탄수화물의 수치를 계산합니까?

순탄수화물 수치 (net carb count) 는 혈당에 영향을 미치는 탄수화물의 수치를 따질 수 있게 합니다. 글리세린을 포함하는 섬유질, 설탕 알코올은 최소한 혈당에 영향을 미치고 있기에 탄수화물 총량에서 감량되어야 합니다.

앳킨스 다이어트는 맛있는 저탄수화물 레시피와 유기 식품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바쁘시면 앳킨스 (Atkins) 는 지어 활동하고 있는 때에도 만족스럽게 식사, 간식 그리고 트릿바 및 셰이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바가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식사 / 장점
  평균 값
만족스런 식사 대용으로 또는 특별히 충분한 간식으로 훌륭합니다. 단백질 15 그램
칼로리 225
순탄수화물 3 그램
간식 / 장점
충분한 간식 또는 가벼운 식사는 식사 사이에 그리고 바쁠 때 기아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칼로리 175
순탄수화물 3 그램
간식 / 새벽
충분한 아침 간식 또는 가벼운 식사는 식간에 그리고 일하는 동안 기아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칼로리 150
순탄수화물 3 그램
간식 / 엔둘지 (Endulge)
갈망이 공격할 때 간식이나 디저트로 설탕을 추가하지 않고 사용해 보세요. 단백질 <5 그램
칼로리 150
순탄수화물 2 그램

포함된 다른 성분들

초콜릿 맛을 낸 코팅 (maltitol, 팜 커널 오일, polydextrose, 코코아 가루, 탈지 분유, 천연 맛, 대두 레시틴, 소금, 수크랄로스), polydextrose, 말티톨 시럽, 말티톨, 물, 글리세린, 팜 핵유, 효소 변형 콩 단백질, 칼슘 카세인 산염, 대두 단백 분리 물, 이눌린, 유장 단백질 분리 물, 귀리 섬유, 코코아 파우더 (무알콜 가공품), 탈지 분유, 유장 단백질 농축액, 천연 및 인공 향료, 셀룰로오스 겔, 보리 맥아 추출물, 크림 카라기난 색소, 버터 (크림, 소금), 카라기난, 이산화 티탄, 옥수수, 대두 레시틴, 소금, 구연산 나트륨, 탄산 칼슘, 수크랄로스.

콩과 우유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땅콩, 견과류, 달걀, 밀 및 참깨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바 (34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열량) 120
지방 칼. 40
총 지방 4.5 g 7 %
포화 지방 4 g 2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 0 %
나트륨 (염분) 85 mg 약 4 %
칼륨 80 mg 2 %
총 탄수화물 23 g 8 %
식이 섬유 9 g 36 %
설탕 1 g
♦ 설탕 알콜 12 g
단백질 3g 6 %
비타민 A ~ 0 %
비타민 C ~ 0 %
칼슘 약 4 %
약 4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열량)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열량)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포화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염분) 미만 2,400 mg 2,400 mg
칼륨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단백질 50 그램 65 g

* 총 설탕 알콜에는 글리세린 1g이 포함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tkins, 엔둘지 (Endulge), 초콜릿 캐러멜 무스 바, 5 바, 바 당 1.2 온스 (34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