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추천 추천

마음에 쏙 들어요. 소세지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ㅁ+ 양파랑 소스 넣고 볶아서 소세지 삶아서 바게뜨에 끼워서 소스 뿌리면 핫도그 ㅋㅋㅋ 소세지 잘 안먹었는데 이 소스때문에 소세지 생각 자꾸 나요. 김밥에도 뿌려먹고 고추장, 물엿, 설탕 칠리소스, 다진마늘 섞으면 양념통닭소스 되요. 그리고 쌀국수에도 사용해요. 어쨌든 완전 꿀맛이에요.

잠깐 핫한맛ㅋㅋ

찍어먹어보니 땡초먹었을때처럼 계속되는 메움이 아니라 잠깐멥다 마네요. 신기한 제품ㅋㅋ 고추씨랑 고추잔여물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요리가 싫으시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국,볶음밥,반찬,칼국수 등 고루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집에 꼭 필요한 소스!!

볶음이나 조림에도 넣고 여러가지 음식에 매콤한 맛을 곁들이고 싶을때 저는 항상 이소스를 써요. 정말 스리라차 소스는 다용도로 활용이 많은 소스인것 같아요. 지금 있는 곳에서 유사한 스리라차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절대 이소스를 따라가지 못하는거 같더라구요. 아이허브 첫구매 하면서 요제품 발견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남은 제고가 없어서 기다려야 하지만 ㅠㅠ 앞으로 쭉 구매할 예정입니다. 개인 기호 차이가 있겠지만 저한테는 없어서는 안될 소스랍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좋아하는 소스예요.

칼칼한 맛이 좋아요. 기회있을때마다 쟁여놓게되네요.

깔끔한 매운맛.

이제품을 구입하기위해 아이허브 회원가입을 했어요. 쌀국수나 볶음요리에 고추장이 아닌 깔끔한 매운맛을 내기에 좋아요. 중독되는 '매운맛' 입니다.

한국 칠리소스랑 약간 다른 맛이지만 맛나요.

처음 먹는 애매한 맛인데.. 볶음밥 할때 뿌려먹으니 맛있네요. 워낙에 매운 걸 좋아해서 일반 칠리소스는 그럭 저럭인데, 요넘은 제법 매콤한 맛이 나서 좋아요. 남편은 안먹네요. 한번 먹으면 소스가 숙~하니 없어집니다. 많이 뿌려먹게 돼요~ ㅎㅎ

스리라차는 사랑입니다.

캐나다 살 때 처음 접했다가 중독된(ㅋㅋ) 핫소스. 타바스코는 멕시칸푸드/피자에 어울린다면 이 소스는 쌀국수/스시 같이 아시안 음식에 무척 잘 어울립니다. 쌀국수나 월남쌈에 뿌려 먹으면 ㅠ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 한국에 돌아와서 많이 그리웠던 것 중에 하나가 이 소스였습니다. 현지에서 샀을 때에 비해서 가격은 좀 높지만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살짝 맵긴 하지만 청양고추나 할라피뇨같이 오래가는 매움이 아니라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미국에서 먹던 소스가 맞네요. 한국에서 아무리 구할려고 해도 없었는데. 여기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부인도 처음 먹어보는거라고 하는데 아주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종종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색다르게 매콤해요.

만두나 고기류에 찍어먹을때 개운해서 자꾸 먹게 되요. 조합이 안맞을때는 약간 쓰고 신 맛이 거슬리는데 그외에는 맛있어요.

역시.. 칠리소스가짱!!

재구매하는 품목중 한가지 매콤한 볶음밥해먹을때도 좋구.. 매콤하게 라면 먹고 싶을때 넣어 먹어도 좋아여.. 고추장하고 섞어서 비빔국수 해먹어도 맛남.. ㅎㅎ

구매하기

처음도전 괜찮네요

호불호가 갈려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매콤하니 맛있네요 감자칩이나 치킨너겟 같은거에 찍어 먹어두 맛나던데요.ㅎ

아주 마음에 듭니다

시중에서 파는 칠리소스 생각하고 사시면 안되구요 ㅋㅋ 누가 그랬는데 단맛 제거한 칠리소스라고.. 그 평이 딱 맞는거 같고 생각보다 매콤한 편이고 약간 시큼한 맛도 있어요 단맛은 없구요 그래도 여기저기 소스처럼 넣고 찍어먹고 하는데 마음에 드네요 다 떨어지면 재구매 하려구요 맘에 듭니다.

매콤하니 맛있네요.

초고추장처럼 나물도 찍어먹고 요리에도 넣어 먹고 있습니다. 두루두루 쓸 수 있어 좋네요.

맛있음

다이어트중 매콤한 맛을 즐길수있게해준 유일한 소스

스리라차 핫소스 맛있어용

아무 음식에나 잘 어울리는 스리라차 핫소스 너무 맛있어용!!

맛있어여!!

진짜 맛나요 핫소스대신 요거 먹어도 맛나요. 어느 음식이든 어울리는 소스!

사길잘했어요~~!

후기 보고 샀는대 너무 좋아요 요거 생미역에 찍어먹음 최고 ㅋ 초장대신 좋아여 다이어트에 좋아~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저와 신랑 매운거 무지 좋아하는데 막 볶음밥에 뿌려먹고 샤브샤브에도 먹고 심지어는 과자도 찍어먹어요....

가격대비 좋음 추천함.

닭도리탕 할때 넣기도하고 라면 끓일때 넣기도 함~ 만두같은거 찍어먹을 장 만들때 넣기도함. 먹을만함~ 추천드림~

다용도 칠리소스

베트남요리 뿐 아니라 다용도로 쓸 수 있어요. 매콤한 파스타 좋아하시면 파스타소스에도 넣고요 토마토소스는 물론이고 크림소스에도 넣으면 매콤해져요. 마요네즈와 섞어 롤이나 샌드위치에도 쓰고요 라면에도 뿌려먹고 돈까스 소시지 등등 케찹찍어먹는 모든 요리에도 어울립니다. 월남쌈 먹을 때 스윗칠리소스에 이거 섞어서 먹어요. 완전완전 다용도예요. 피자에 뿌려도 맛있다니깐요. 계란후라이에도 뿌리고요. 닭가슴살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묽지 않고 되직한 소스라 다른 소스와도 잘 섞이는게 좋아요.

구매하기

맛있어요..두통째

이건 정말 너무 맛있는 핫소스에요 전 볶음 쌀국수 많이 해먹는데 굴소스랑 이거 넣으면 진짜 환상입니다. 아주 맛있게 매워요 강추

좋은거 같아요.

이정도 양인줄 몰랐는데 아무 생각없이 구매했다가 사이즈보고 놀람..ㅋ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플라스틱병이어서 짜기 편하고요. 피자집에서 주는 핫소스맛과 살짝 달라요. 좀 더 덜달고 더 매콤하달까... 요리에 넣어서 먹음 맛있을 듯해요. 맛없는 닭강정 사와서 저 소스로 한번 더 볶아주니 훨씬 맛있어졌어요. 생각만큼 아주 맵지는 않지만 은근 중독된달까... 피자에 먹어도 개운..ㅋ

스리라차소스의 원조!

엄마가 쌀국수를 많이 좋아하셔서 샀는데, 닭삶은데도 찍어먹고, 감자 삶아서 뿌려먹고~ ㅎㅎㅎ 여러모로 칼칼하게 매운맛 내는데 이것만한 소스가 없네요~! 안달고 매콤한 향이 가득한 소스 좋아하신다면 한번 시도해보심 좋을듯!

미국에서 먹던 그 소스!!!

한국에서 수입하는 스리라차 소스는 이 맛이 안나요 알딸딸 하면서도 매운 맛!! 카레에 비벼 먹으면 최고예요..피자나 쌀국수에도 넣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저는 욕심나서 한번에 5개 구입했어요..ㅎㅎ

쓰리라차 소스 만능 쵝오

완전 쓰리라차 소스 없음 안돼요~!! 새우요리에도 넣어먹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

시중 칠리소스 중 제일 좋은 제품

우리나라에는 이 후이펑이 수입되는곳이 많지 않아 유사 브랜드가 많은데 그중에 제일 난게 이 후이펑이에요. 스리라차는 처음에 단독으로 먹으려면 좀 독하게 느껴지는데 보통 쌀국수에 넣어먹거나 구운치킨 찍어먹어요. 절대 많은 양을 맨입에 먹기엔 무리ㅋㅋ 그래서 아랫분이 맵고짜고 별로라고 하신듯. 특유의 이국적인 향과 맛이 있어요ㅋ 근데 같은 칠리소스 중에선 이 제품이 가장 깔끔해요. 다른건 애매하게 설탕을 첨가해서 들쩍지근하달까.. 그리고 이브랜드는 왠지 몰라도 수입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서도 비슷한 수탉무늬 달고 나오는게 있지만 후이펑은 없는거로 알고 있어요. 같은 회사에서 형제들이 경영권 분쟁하다가 나눠져서 수탉 마크 달고 나온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그 제품들이 아닐까 생각도 들어요; 이거보단 삼발소스가 더 맛있는데 그거랑 이거랑 케첩, 설탕을 좀 가미하면 핫스파이시 소스가 되요.

적당히 매운 맛

보통 먹는 칠리소스는 단맛이 강했던 것에 비해 매콤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마트에 파는 스리차차 칠리소스는 유리용기가 불편했고 쓴맛이 났는데 이건 그런 건 없네요.

맛있어요

국내에서 파는 다른 스리라차 소스들보다 확실히 맛있어요 달지 않은 칠리소스라서 활용도가 높네요

국수에 넣어 먹음 와따 굿!

베트남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구매했구요... 집에서 간단히 맛낼때 사용하면 와따 굿! 그리고 샤브샤브해먹을때 소스맛내기로 좋아요

묘한 중독성

구매 전 상상했던 맛과 달라서 좀 당황스러웠음 단촐한 성분 그대로의 맛이 남 고춧가루,소금설탕,약간의 식초 마늘 전부 갈아낸 맛..꽤 매움 이걸 어떻게 먹어야하나 며칠 고민하다 내 혀가 이끄는대로 여기저기 뿌려보기 시작함 제일 맛있었던건 미역이랑 배추 찍어먹을때랑 도토리묵샐러드에 간장,참기름과 함께 뿌려먹을때(도토리묵 소스로 넣을 때 진짜 맛있음 추천!) 그밖에도 국물음식에 뿌려먹거나 깔끔하게 매운맛만 내고싶을 때 자주 넣음 활용도가 높고 은근 많이 쓰게됨 매운걸 좋아해서.. 어느새 한 통을 다 비워서 재구매

구매하기

정말 다용도예요!!

매운고추장에서 단맛을 뺀 그런맛이라고나할까? 삼겹살을 볶아먹어도, 닭발을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곧 재구매할듯 ㅎㅎ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도 적합한 양념이지싶네요^^

완전 완소!! 싸고, 맛있는 소스

걱정반으로 샀어요. 근데...괜찮았어요. 어제 타코스먹었는데....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좋아요. 저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조금 싫어하는 사람들은 향이.... 칠리소스라고 해서 단 칠리소스를 생각할수있는데요. 정말 고추소스입니다. 이거 생각하고 구입해주세요.

역시 닭표

미국여행갔을때 사촌이 먹는거마다 뿌려줬는데 그맛이 생각나서 샀어요. 볶음할때 매운맛 첨가할때나 오일파스타 만들때 넣고 살짝 볶아주면 좋아요. 소스자체가 맛난건 아닌데 다용도라 잘써요

볶음요리에 사용중

코코넛오일에 밥볶다가 마지막에 요소스로 ㅋ 한국은 소스가 쓸데없이 비쌈

굳굳!!

일반적인 핫소스, 칠리소스 같은 맛은 아닙니다. 약간 시큼한 맛이 있는 매콤한 소스~? 아주 맵지도 않구요. 제 입맛에는 딱 맛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끈적?한 칠리소스에 섞어 먹어도 맛있고~ 계란후라이에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식품매장에서 1만원대 판매되는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ㅋㅋ

진정한 핫 칠리 소스

정말 매운 고추의 즙을 먹는 느낌이다. 어떤음식에 넣어도 어색하지 않아. 피자에 딸려오는 핫소스는 도대체 뭘로 만드는거길래 이렇게 차이가 나지? 강추!

유명한 월남쌈 프랜차이즈 맛

유명한 월남쌈 프랜차이즈에 그 빨간 매운 소스 딱 그맛이예요 맛있음 ㅇㅇㅇ 새콤달콤한 그 소스말고 다른 매콤한 칠리 맛이예요

처음먹어보는데

쏘시지 볶음할때 넣으니 고추장 넣어서 하는것보다 맛있어요

역시 요거 없음 안되영

닭도리탕을 해먹는데 먼가 심심하더라구요... 이거 넣으니 캬~ 딱 술안주로 먹기좋고 양념에 밥비벼먹어도 안성맞춤.. 이 소스 없으니 못 살겠어요 ㅋㅋㅋ

맛나네요

그 칠리하면 떠오르는 신?맛이 좀 없고 매운맛이 좀 강해서 맘에 듭니다

구매하기

다른 맛으로 대체하기 힘든 맛이에요.

첨엔 왜 이게 그렇게 유명하지 싶고 별다르게 활용할 요리도 없어서 냉장고에만 넣어놨는데 어느날 이걸로 얌운센 한번 만들어보고 완전ㅠㅠㅠㅠ 다른 소스로는 대체 되지 않네요. 오이랑 양파랑 당근 등등 각종 채소들 채썰어서 이 소스로만 무쳐먹어도 맛있구요. 비빔국수나 볶음국수 해먹을때도 넣고.. 좀 매운기가 있었음 좋겠다 싶은 요리엔 다 넣고 있어요ㅎㅎ

없어서는 안되는 소스

칠리새우 먹을때 먹는 달디단 칠리소스를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단맛은 없습니다. 그러나 핫소스와 식초와 고춧가루를 섞은 듯한 이 오묘한 맛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답니다. 태국요리, 베트남요리, 한국요리 등등... 왠만한 음식에 다 잘 어울리는 완소 소스입니다.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이름은 칠리소스인데 흔히들 먹는 스위트 칠리소스는 아니고 핫 칠리소스라 묽고 매콤해요. 스위트 칠리소스 상상하고 사시는 분들 조심하세요. 타바스코 소스맛에 가깝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유통기한 내로 못먹을거 같아요. 이거 수제어묵에 뿌려먹으니 느끼한 기름맛 잡아주어 짱이더군요. 단독으로 뿌려먹어도 맛있고 케찹이랑 같이 뿌려먹어도 맛났어요. 아마 마요네즈랑 같이 뿌려도 맛날듯해요. 마요네즈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고소매콤할듯ㅋㅋ 암튼 매우면서 시큼 짭짤한 맛만 있어서 좋아요. 단맛 전혀 안나니까 유의하시고 구매에 참고되길 바랍니다 :)

없으면 아쉬운 제품.

이 칠리소스는 두말하면 잔소리 세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맛있어요. 적절한 신맛과 매운맛, 감칠맛의 조화~ 치킨소스 만들어먹기도 하고, 쌀국수 소스 만들어 먹기도 하고 바게뜨빵에 속 만들어 넣고 뿌려먹기도 하고 핫도그 만들어서 뿌려먹기도 하는데 어찌 먹어도 맛있어요. 한국보다 저렴하니 강추합니다.

고추장 먹인 쌈닭이 울부짖는듯한 맛

매워서 광광 우럭따.. ㅠㅠ 느그집엔 이런거 없지? 얼른 사라 깔깔깔 -칠리꽃-

매운맛이 필요할때 가볍게 후후후

비빔면에도 조금더, 야채볶을때도. 만두먹을때도 ㅎㅎㅎ 은근히 여기저기 먹어지는 소스에요. 예전엔 라면 비빔면에 양배추 엄청썰어서 이소스 조금더 추가해서 많이 먹었었어요

스파이시 마요 만들고 요리에도 활용!!

외국에서 스리라차에 입맛이 길들여지지 않았다면 굉장히 호불호 갈릴 거예요 서양식 칠리소스라고 생각한거랑 실제 맛이 다를거예요 ㅋㅋ 근데 북미에서 스리라차에 입맛 길들여진 사람은 계속 찾을듯 ㅠㅠㅠ제가 그래요ㅠㅠㅠ 넘 그리운 맛!

국내에선 이 가격에 못 삼!!

마트 갔다가 가격보다 놀랐네요... 이래서 직구 하나봅니다!!

맛있어용ㅋㅋ

고추장대신 써요 ㅋㅋ 그럼 이국적인 맛이 남 ㅋㅋㅋㅋ 쏘야 할때 최고인거같아여 ㅋㅋ 단맛이 아예 없어서 다른거랑 섞어서 튀김 찍어먹기도 하고 이래저래 잘쓰네여

좋아요

떡볶이 할때도 약간 사용, 매콤한 요리시 고추장만 쓰기보다 이것도 조금 넣으면 맛이 풍성해집니다

구매하기

굿

신세계백화점에서 12000원에 파는거보고 깜놀스

맛있어요

단맛이 별로 없고 톡쏘는 고추소스라 맛있고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려요~ 고수랑 곁들이면 더 맛있네요~~

우와우 엄청 병이 크고

깔끔한 매운맛!!!

최고!

핫소스중에서는 이게 최고인듯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할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

입맛이 확 돕니다,

국내에서 파는곳이 없어서 구입했는데 맛있게 매워서 입맛이 돕니다. 박스채로 재구매하고싶네요 ㅎ

다용도 소스 ㅎㅎ

이것저것 해먹을때 다용도로 사용하기 넘 좋아여~ 디게 매콤해서 전 꿀이랑 섞어 먹으니 달달하고~ 엄마가 더 좋아하는 소스 ㅋㅋㅋ

It's good~~

미국에 있을때 즐겨먹던 소스라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완전 강추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아요..

베트남 국수에도..넣어먹고.. 곤약에도 비벼먹으니깐 맛나네요.. 브로콜리나..채소에 찍어먹어도 좋구요.. 살짝 시큼하면서 맵네요..

my favorite chili sauce!!!

피자나 계란밥할 때 등등 매콤함을 원할때 같이 뿌려먹으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 만족. yummy and reasonable price

다이어트 중입니다.

나트륨을 줄이기 위해 간을 안하다보니 한번씩 폭주하는데 스리라챠 칠리소스는 다이어트를 조금 더 즐겁게 해 줍니다.

구매하기

생각보다크네요

500g이 이렇게 큰 것군요. 꼭 업소용 케찹같아요.

맘에 들어요.

맘에 들어요. 평이 좋아서 사 봤는데.. (어디에 어떻게 써야 좋을 지는 아직 잘 모르겠구요..) 오늘 월남쌈 먹을 때 땅콩소스, 월남쌈 소스 와 함께 넣어봤어요. 청량고추 좋아하는 남편이~ 칼칼하니 좋대요

당이나 칼로리 걱정이 별로 없어서 좋죠.

초고추장과 비슷한 포지션이지만 스리랏차소스엔 당이 별로 안 들어있어서 좋아요. 당질제한식을 하는 분이나 다이어트하는 분들은 사둘만해요. 맵지만 과하게 맵지 않고, 조금만 넣어도 맛이 살아나요. 코스트코나 여타 마트에도 이 소스가 들어와있지만 이 브랜드 것이 입에 잘 맞아서 여기서 샀습니다. 당연히 재구매의사 있어요.

미국서 늘 먹던거라 ㅎㅎ

미국살때 pho(월남국수)집 가면 항상 놓여있는 소스!! 진짜 유명한 쌀국수집에 일주일에 2~3번씨 갈정도로 자주먹고 좋아했었는데 그때 그맛이 그리워 구입해봤네요~ 허나 집에서 만드니 그맛이 절대 안나오는 ㅠㅠㅠㅠㅋ

한국인이 좋아하는 칠리소스

한 블러그에 올라온거 보고 우연히 사게됐어요 우선 매콤한걸 좋아라 해서 장바구니에 하나 쏙 넣었죠 닭요리 소스에도 좋고 쏘세지나 햄에 찍어먹어도 맛날거 같아요 이건 가격도 참 착하네요

중독성 있는 매운맛

스리라차 소스 다른건 다 국내에서 파는데 닭그려져 있는 이 소스는 한국에 안팔아요 아이허브에서 파는거 보고 어찌나 반가웠는지 .. 볶음밥, 볶음국수는 물론 이것저것 찍어먹는 소스로도 좋구요. 닭한마리 집에 나오는 고추 다진 양념 있잖아요. 그거 맛이 나요

완소 아이템

아이허브에서 꼬박꼬박 주문해 먹는 칠리소스. 최근엔 주변 마트에서 사다 먹었는데 전 이게 더 좋네요. 저렴한 편이구 병이 말랑해서 짜서 먹기 편하죠 ㅎㅎ 집에 있는거 다 먹으면 꼭 이걸로만 사먹으려구요.

스리라차소스

한국에서는 못구해서 요리조리 찾아봣는데 이컴퍼니에서 판다고 우연이 알게되서 주문해서요 맛좋네여 미국에서 13년살다 한국으로 와서 이제 한국서 살고잇는데 그맛을 잊지못하겟더라구요 역시 맛잇어요 앞으로 좋은제품 많이파시고 번창하세여 저도 제품떨어지면 다시 주문할거에여^^ 이소스 맛을 못보신분들은 입맛에 안맞을지 모르지만 왠만한 소스보단 나아여 적극 추천드려요

이건 평생먹을거예요

계란에발라도 빵에 발라도 감자에 발라도 나쵸에 찍어도,,,하여간 어디다가 뿌려도 맛좋아요 평생 사먹을 것 같은 완소제품입니다

완전 반한 맛!!

정말 맛있네요...^^ 핫도그에 찍어 먹어봤는데 느끼함도 잡아주고 칼칼한 게 제 입맛에 딱이네요. 요건 무배 때 하나 더 쟁이기로 했어요..^^

구매하기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닭모양 칠리소스 캐나다에서 많이 먹었는데 너무 좋네요.

맛있어요

어느분이 후기에다가 많이 쓰지 않는이상 사지말라고 하셨는데..ㅋㅋ 전 오자마자 먹어봤는데 매운거 좋아하는 저로서는 엄청 좋아하는 소스네요 ㅋ 쫄면에서 고추대신 소스를 넣었는데 참 맛있습니다 ㅋ댓글 다신분이 매운걸 그닥 않좋아하셨나봐요 ㅋㅋ 사는거 후회 않하실거 같아요 ㅋㅋ매운거 좋아하신다면요~ㅋㅋ

신랑 간식 만들어 줬는데

매콤해서 좋아하더라구요~ 용량도 보관법도 좋아서 추천

베리굿

저렴하고 용량많고 맛납니다~ 최고~~`

역시..

맛나네요. 코슷코에서 판매하는걸 봤는데 어느날 살려고 보니까 없어서 고민하던 중. 요기 저렴하게 팔아서 사게 되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누들박스에서 팟타이 사와서 죽죽 뿌려 먹었네요 호호호호

맛있어요

언니가 뺏어갔어요 맛있다고

맛있어요

무엇이랑 같이먹든 잘 어울리는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맛!

생각보다는 맵네요

여러가지 요리에 첨가하고 다용도네요 매운 것이 스트레스 풀림~

맛있음

토스트같은데 뿌려먹음 맛있아요

사랑하는 소스

미국에서 지낼때부터 좋아했었는데 한국에서 비싸게 팔아서 안먹다가 아이허브에서 파는거보고 샀어요~~ 전 우동먹을때 면위에 살짝 뿌려서 먹고 고구마도 찍어먹고 피자에도 뿌려먹어요~ㅎㅎ

구매하기

캐나다에서 매일

캐나다 유학중 베트남 음식점에서 꼭 찾아먹던 스리라챠소스!! 이제 한국에서 밥에도 넣어먹고 피자에도 뿌려먹고 만능으루 먹고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ㅇ

좋아요

싸고 좋아요, 맛있어요 ㅋㅋ

샤브샤브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샤브샤브 먹을 때 고기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쌀국수 먹을때도 좋구요 이 제품은 신맛이 강한 편이니 참고하세요

시큼매콤

좋아요 간편하고

요 아이..

때문에 입문..ㅎㅎㅎㅎ 이것저것 들어간게 적어서 좋아요

최고임..

울 엄마가 좋아하셔서 한번 구매할 때 여러개 구매해요 ㅋㅋ 어디에다 뿌려도 맛있어요 ㅋㅋ 캐찹대용으로 쓰는 거 같아요 그리 맵지 않아요 ㅋㅋ

월남쌈이나 국수에 좋아요~

뭔가 밍밍할때 넣어먹으면 맛있어요~두고두고 쟁이고싶은 소스^^

집에서 인기 짱

맛있다

말 안해도 다 아는 상품

스리라차가 동남아 브랜드도 많지만 닭표도 괜찮은거 같아요.. 여러가지 볶음 요리와 쌀국수에 넣어서 먹는데 매콤하니 좋아요.. 월남쌈 소스만들기도 좋구요...

매운맛

칠리매운맛 중독되네요ㅎㅎ

구매하기

매실 살짝 섞어서~

월남쌈 소스로 짱

스리라차소스

배송도 빠르고 소스 아주 맛있습니다

매운 맛을 내야할 때

불 끄기 전 마지막에 쓰이고 있는데 마음에 듬^^

맛있습니다.

강추강추

요건 재구율 100%

좋아요

많이 매워요....

우리집 필수품!

그냥 매운거좋아하는사람이면 다좋아하는 소스가 아닐까...

쵝~오

평소에 즐겨먹는 쌀국수에 꼭필요한제품으로 비싸게 구입하다 아이허브통해 저렴하게 이용중임다

매운 칠리소스맛

제맛이네요 국내에서 사는것보다는 저렴하고요 하나 사놓으면 하두 매워서 두고두고 오래동안 소스 만들때나 요리에 쓸수 있어요. 참 좋네요

좋아요!

맛있고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구매하기

매콤한거좋아하는데 맛있어요!

두통째네요ㅎㅎ

저는 쌀국수에 넣어먹어요

쌀국수와 찰떡궁합

굳굳굳

아가베소스에 허브 첨가해서 드레싱으로 활용해요. 가격도 여기가 저렴!

닭표야 뭐 알아주니까 ㅎㅎ

알던 그맛

두번째 구입

미국에서 먹었는데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게 되다니~ 완전 강추합니다

특이한 소스

달지 않고 매운 소스인데 특이한맛ㅋㅋㅋ

이것저것 찍어먹기 좋아요

한국에 비해서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

스리라챠 ㅠㅠㅠㅠㅠㅠ

진짜최고죠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맛있게 맵워요

타바스코는 톡 쏘는 매운맛이라면 이건 좀 진한 매운맛인듯 스위트칠리보다 맛있게 매워요 ㅋ

구매하기

김치볶음밥 할때 좋아요~

1ᆞ김치볶음밥 만들때 마지막에 김치국물+ 스리랏차 소스 약간 뿌려 볶아주면 이국풍~ 향미나요~ 2. 닭가슴살 드시는 분들 ~지겨울때 닭가슴살 +숙주에 촥촥 뿌려 볶아주면 매콤해요~

여러곳에 활용 가능한 칠리소스!

간이 좀 심심할때 넣거나 특히 멸치조림을 이걸로 만들면 달달하고 매콤하니 맛있어요! 최고~

진짜 존.맛

막 맵지도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에요. 핫소스 묽은느낌? 매운걸 좋아해서 샀는데 맛있어요 일단 향이 맥시코 살다온 사람 느낌 나게 해줌

잘 먹고 있어요

식구들이 매운거 좋아하는데 입맛에 딱이에요. 케찹대신 소세지 찍어먹고 닭가슴살도 찍어먹고 여기저기 활용하고 있어요. 매운거 못드시면 비추에요.

핫소스 bbbbb

매운맛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저는 닭가슴살도 찍어먹고 만두도 찍어먹고 월남쌈도 찍어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찍어먹을 수 있는건 다찍어먹는데 맛있어요ㅠㅠㅠ

굴소스보다 더 만능 소스

굴소스만 요리에 넣으면 안망했는데 이건 그보다 음식을 더살려줌.. 주로 샐러드에뿌려먹는데 해물.만두.채소볶음 등 그어느것과도 잘어울림^^

적당한 매운맛에 칼로리낮은 맛있는 소스~

첨엔 쌀국수집에서 먹어봤었고 백화점에 파는거 봤는데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보자마자 주문했어요 ㅎ 이제 빈통이 다되가네요.. 또 사야지요 ㅎ 핫소스를 좋아하는데 이 소스가 젤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요 완전굿굿~ 주로 고기찍어먹어요. 채소나 면 볶을때 사용하기도 하고요

요거는 냉장고에 항상~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진짜맛나요! 외국서 먹던 그맛ㅠ 쫌 비슷해져요^^

재구매~~

후기좋고 유명해서 사본 건데 안샀으면 어쨌을까 싶어요 ㅋㅋㅋ 보통 우리가 피자나 치킨 시켰을 때 딸려오는 핫소스랑은 맛이 완전히 달라서 처음에 좀 당황스러웠는데 이 맛에 적응되니깐 일반 핫소스는 시큼해서 별로더라고요. 특히 저희 엄마가 처음에 이거 샀을 때 왜 샀냐고 뭐라 하셨었는데 1년 가까이 요리에 활용하신 결과 이제 다 떨어졌으니까 얼른 새로 주문하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치킨먹을 땐 물론이고 토스트만들어 먹을 때도 뿌려주면 느끼함도 덜어주고 저는 감자 고구마 쪄서 먹을 때도 찍어 먹고 아뭍느 여기저기 써요 ㅋㅋㅋ

집에서 떨어지면 안 되는 핫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나 타바스코 핫소스를 생각하고 이걸 사게 되면 전혀 다른 물건이라 실망을 하겠지만- 딱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 가면 해선장과 같이 구비되어 있는 그 칠리 소스예요. 집에서 팟타이 해먹을 때, 아니면 다양한 볶음요리를 해먹을 때 개운하고 간편하게 매운맛을 더하기 위해서 볶음 마지막 단계에서 넣어줘요. 평소 사던 것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떡볶이집에 있는거 먹어보고 여기있어서 구매했음.. 여러가지 찍어먹기 좋아요.

마트보다 저렴!!

마트에서 8천원 넘던데. 아이허브에소 반값 달지않고 매콤하니 맛나요!!!

찾아헤매던 소스에요!

발리 여행을 갔을 때 나시고랭에 뿌려먹었던 소스랑 유사합니다. 국내에서 수입 삼발소스를 이것저것 사 보았지만 발리의 그 맛이 나질 않아 이를 어쩌나 발리를 가서 쟁여와야되나 했는데, 뭐 대충 유사하겠거니 하고 다른 물품 주문하는 김에 주문했더랬죠. 색깔과 제형을 보고 아 틀렸구나 내가 생각한 그 소스가 아니야 했는데 먹어보니 유레카! 이것이 바로 내가 찾던 그 소스입니다. 금방 먹고 재구매할 것 같아요ㅋㅋ

맛보장

고기와 아주 잘 맞음

집에서 얌운센 해먹기 딱

녹두국수로 살빼려면 이 소스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소스랑 젓갈소스 넣고 레몬즙 넣고 설탕 넣고 휘휘 저으면 맛있는 얌운센 소스 대략 ...만족

처음엔 이게 뭐야....... 했는데

지금은 쌀국수에도 볶음밥에도 치킨에도..... 여기저기 남발하고 다녀요

가격짱

쌀국수 먹을려고 구입했는데 국내에서 구입하는것의 가격 절반이네요. 쌀국수가 아니더라도 두루 잘 먹고 있답니다

다른말이 필요없어요

원래 미국살때는 정말 안먹던건데, 한국와서는 모든 음식에 뿌려먹기 시작했어요. 고추장보다는 달달함이 있고 초장보다는 조금 덜 달고 묵직해요. 농도는 초장보다도 물같지만 맛은 고추장과 초장의 사이랄까요? 하무튼 진짜 이건 만능입니다. 팟타이, 볶음밥 등등 매콤한게 너무 좋아요! 아 감튀먹을때 케찹이랑 이거랑 조금 섞어서 먹으면 진짜 짱입니다.

내 사랑 꼬꼬댁

아무데나 휙휙! 무엇이든 어울려요~ 뚜껑열고 숙성시키면 더 맛나요!

쏘세지 먹을 때 최고에요.

줄곧 먹던 제품이에요. 쏘세지 먹을 때 이거 살짝 뿌려 먹으면 맛이 개운해서 좋아요.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거의 반값이네요. 좋아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팟타이 만들때 조금 넣었더니 감칠맛 나고 정말 맛있어요 그런데 다른분들 말씀대로 조미료 맛이 좀 나네요. 맛있는데 건강한 맛은 아닌것 같아요. 조금 넣었는데도 팟타이 맛이 달라지더라구요.ㅎㅎ

좋아요

한국에서 이거 어디서 파나 찾고 있었는데 너무 반갑네요

항상 구비해두고 있어요

매번 마트에서 샀는데 아이허브가 2천원이상 저렴하네요 볶음밥이나 가벼운 면요리 소스로 애용합니다

매콤!

핫 소스보다 새콤?함은 덜한데 고추장처럼 매큼~하네요. 느끼한것 먹을 때 딱입니다 양도 크네요

스리라차♡♡

루스터 칠리소스가 최고에용~~~쌀국수 월남쌈 스시롤까지~ 맛있어용~~^^

완전맛있음

모든 음식에 곁들여 먹음ㅡ칼칼한 맛이 최고네요ㅡ취향따라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맞는듯

소문난 소스

맛있다고 소문난 소스라 하나 사봤는데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맛이예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식단조절 중이라서 스테이크 소스 찍어 먹을 때마다 죄책감 느꼈는데.. 이건 칼로리도 적고... 나름 자극적이라 너무 맛있네요 ㅎㅎ 저는 동남아 음식을 좋아해서 전혀 거부감 없었어요...

이걸 왜 이제알았나 몰라요

고기 먹을 때 찍어먹으니 대박 넘나 맛있는것! 저의 페이보릿 양념소스가 되었습니당!!!! 대박 맛있어요 이걸 왜 이제 알았나 몰라요 짱짱 재구매 의사 100프로입니당

음...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네요~

핫소스 같을줄 알았는데 좀 시큼한 맛이네요~ 그래도 여기저기 넣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구매하기

스리라차 없인 못살아!

케챱에 섞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단맛 전혀 없는 매콤한 맛이에요

저렴해서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온가족이 만족해서 늘 재구매 하는 아이템입니다.

핫칠리는 스리라차

추천받아 사게된 칠리소스인데, 딱 매운 맛이 내입에 딱입니다.

피자에 뿌려먹으면 신세계라하길래 구매했어요 피자시켜서 먹어본후에 상품평 다시쓰겠지만 여러모로 쓰임이좋을것같네요

만족합니다.

처음엔 시큼하고 많이 안 매운것같아 실망했는데 계속 먹게되네요. 맛있어요.

싸고

좋지요

이 소스는 진리입니다

신랑이랑 저랑 매운걸 참 좋아하는데 이소스 만나고나서 모든 찍어먹는소스에 이걸 섞게됐네요ㅋㅋ 칼칼하게 매운맛이 너무 좋음!!! 갓 튀긴 따끈따끈한 감자튀김을 이 소스랑 케찹이랑 섞어서 찍어먹으면 캬~ 느끼한 볶음밥 위에 겁나 뿌리면 캬~ 햄구워서 찍으먹으면 캬~ 동네마트에서 이거 절반사이즈가 6천원넘던데 훨 저렴한 아이허브에서 계속 살듯 찬양하라 스리라차!

미국에서 먹던 맛 그대로

한국에서 은근히 사려면 잘 없고 가격도 비싸고 해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해봤습니다.

유명한 소스

오믈렛에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고 다른 칠리보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요.

구매하기

아무데나 뿌려먹고 찍어먹고

어디든 다 잘어울려요 ㅎㅎ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요 ㅜㅜ

아주만족스러워요

한국에 마켓에서 사는거보다 많이 저렴하고 크기도 큰병으로나와서 좋네요 여기저기 뿌리기만하면 다맛있어져요 ㅋㅋㅋㅋ 마법의소스 인정합니다

유용해요~

고기나 소세지 먹을때 꼭 있어야 해요!!! 강추합니다.

쌀국수용

쌀국수에 넣으려고 샀는데 양이 너무 많아요 ㅋ

좋아요

좋아하는 핫소스 ㅎㅎㅎㅎ 맛나요

맛있어요. 볶음밥 해먹을때 넣으면

딱. 볶음국수같은것에도 넣어도 좋구요

요 매콤함에 중독

느끼하게 느껴지는 음식들에 뿌려먹어요 늘 냉장고에 있어야하는 아이템! 이마트 보다 싸요

평가보고 망설였는데 잘산듯..

어떤후기에 너무 인공적인 맛이다..조미료 맛이다.. 이런후기 있길래 먹어보고 싶어도 고민고민 또 하고 또또또 고민고민.. 해서 구매했는데욤.. 저는 오히려 전에 먹던 핫소스보다 인공 맛은 별로없고 고유 고춧가루 맛이 많이 나서 좋던데욤?? 맛이 고춧가루물에 섞어서 식초넣고 소금간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뭔말인지 알아서 해석하시고 할튼..적당히 매콤하고 느끼한맛 잡아줘서 좋아욤.. 전 고기 먹을떄 항상 같이 먹어욤..맛있음!! 또 구매할꺼에욤~~

주문시마다 하나씩 포함시키게 되는 군요.

초장에 비교할 수 없는 질감이 깔끔한 매콤한 맛을 내는 소스중에는 최고. 한국의 장류중에는 이런 것이 없어서, 더욱 좋아요~ 그냥 매번 주문시마다 한두통식 포함하게 되는군요,

고추맛이 나면서 군고구마와 잘 맞아요

찍어먹으니 한 없이 들어가네요. 핫소스가 아니라서 맵지 않은데 계속 먹게되니 좀 화끈거리나 싶기도 하고ㅎㅎ 양이 어마어마해서 팍팍 먹게 됩니다. 다먹으면 또 사야겠어요.

구매하기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제겐 완소 소스. 마트 반값에 사서 좋네요

이거밖에 없음

국내에 파는 스리라차는 이상하게 맛이 달라요 꼭 아이허브에서 구매합니다 짱짱

말할필요없는 스리라차! 샤브샤브가 더 화끈해져요

말할필요없는 스리라차! 샤브샤브가 더 화끈해져요

안떨어지게 늘 구비해둠

군만두 찍어먹고 피자에도 뿌려먹고 오뎅찍어먹고 케찹이랑 섞어서도 먹고 첨엔 시큼하고 톡쏘는 매운맛이 특이하다 싶었는데 중독성 쩔... 너무 맛남..

원래 먹던 스리라차 소스..

원래 즐겨먹던 것이라 샀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이것 저것 찍어먹는 용도로 샀어요. 특히 고기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

진짜 좋아하는 소스에요

한국 마트에서 8천원씩 하는데 싸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평생 함께 가겠어!

존슨빌 소세지에 발라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쓰러짐! 그리고 완성된 볶음밥에 조금씩 곁들어 먹어도 완전 맛있어요! 이마트에서 똑같은 용량의 이 제품을 발견했는데 거기선 8,500원에 팔더라고요 ㅎㅎ 아이허브에서 사는 게 진리임

굳~

요리할 때 완전 좋습니다. 성분도 좋고~ 맛도 좋고~

이건 진짜 아이허브가 싼것 같네요.

쌀국수 만들어먹을때 쓰려고 샀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에게 좋을것 같아요

쌀국수에 필수품

먼말이 필요합니까 ㅎㅎㅎ

구매하기

진한 칠리맛소스

일반 칠리소스 보다 진한 맛이 좋아요 이마트보다 3천원 저렴한듯 담번에도 구매할래요

중독적인 소스!

이리저리 활용하기 좋아요! 매콤한 맛이 입맛을 확 살려주세요

냉장고에 항상 있어야 안심되는 친구

canada 있을때부터 먹기시작해서 지금도 저의 동반자인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입니다 ㅎㅎㅎ 피자 위에 뿌려먹어도 맛있고 양념 만들때 매운맛 낼때도 넣어먹고 만능 핫 소스예요 강추합니다 ㅋㅋ

한국에서 먹던 것과는 다릅니다~

왜 한국에서 파는 스리라차 소스와 맛이 다를까요? 좀더 덜 짜고 덜 달고, 더 맵습니다. 별도의 조미료향은 안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진짜 딱 맘에 드네요. 라면이건 어디건 좀 심심하다 싶을 때 뿌려드세요. 저염식 하느라 힘들었는데, 덕분에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

아무요리나 다 잘어울려요!

몇개째 구매하는지 몰라요! 정말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소스랍니다!

두말하면 입아프죠

역시 스리라차. ㅋㅋ 피자랑 완젼 찰떡궁합이에요.

쟁겨놓고 먹는 소스

어딜가도 아이허브 만큼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이거때문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단맛 없는 칠리소스라 전 케찹이랑 섞어서 먹는걸 좋아해요

맛있어요!!!!

베트남쌀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샀는데 너무맛있네요^^ 피자, 어묵, 소시지 찍어먹으니까 존맛탱ㅋㅋㅋㅋ 파스타나 리조또에 섞어먹어도 맛있어요. 지금까지 10통 넘게 먹고있는 소스예요 ㅋㅋ

말이 필요없다

한국보다 싸다

이거 없이 못 살아.

처음에 먹었을 때 ' 이거 밍밍하고 별로 안매운데?? ' 별로다 라는 느낌인데 지금은 집에 항시 비치 중입니다. 깔끔하게 매콤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구매하기

맛있는 감칠맛 강추^^

칠리 소스가 달지않아 국수에 넣어도 맛있고 .....전병에 소스로 이용해도 좋아요^^

개운하고 매콤한 맛~!!

여러가지로 활용가능한 만능소스입니다. 마요네즈와 함께 쥐포찍어먹어도 좋고 겨자간장에 조금 넣어 어묵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기본소스 만들고 매콤한 맛을 원할때 추가해주면 어디든 어울립니다. 폭립에도 활용해보세요.

쏘야 해먹으세요

이걸로 뭐 해먹어야 할지 모르는 분들 많던데. 쏘야 해먹으세요. 이밥차 레시피 보면 매운 쏘야 레시피 있어요. 진짜 존맛탱.....bb 쏘야 해먹으려고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도 팔긴 파는데, 한 8000-9000원 하는듯?

맛이쪙 !@!!!

계란프라이에도좋고 국수에도 좋고 고기구워먹을때도 좋고 양념재울때도 좋고 여튼 다좋음 굿입니다.

미국스리라차

조아요 쌀국수에 뿌려먹음 꿀맛 ㅠ

집에 없음 안되는 제품이예요

한국꺼랑 맛이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처음에는 맛에 익숙해지지 않았지만

달지 않아서 처음엔 이게 맛있는지 몰랐는데 익숙해지니까 느끼한데 막 뿌려먹으면 개운하고 맛있네요

마요네즈랑 섞어먹으면

스시 뷔페에서 나오는 명란 비빔밥 맛이나요. ㅎㅎ 참치 기름 빼서 함께 비벼 밥이랑 김이랑 먹으면 밥 세그릇 먹어서 살 겁나 쪄요 ㅠ ㅠ

여기저기에 사용해요,

요리할때 양념으로 써요~ㅎㅎ

최고의 소스..

새콤하고 매콤한데 매콤함이 오래가지않아서 매운거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고있는 핫소스예요^^ 삶은계란이나 닭가슴살 찍어먹어도 맛나서 다이어터들이 소스로 먹기에도 좋고요 ! 칼로리가 있긴해도 높진 않아서요 ~ 한식요리에도 뿌려먹고 거의 모든요리에 다 뿌려먹는 것 같아요;;;ㅋㅋ 일주일에 반통도 넘게 먹고있네요 ㅠㅠㅠ 더 쟁이러 갑니다...

구매하기

동남아 태국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태국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보시오 아이허브양반, 가격이 너무 오른거 아니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이어서 좋아요.

재구매하러 왔더니 가격이 왜이렇게 올랐나요 허허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메리트가 점점 떨어지네요 ============================================================================ 한국에선 정말 비싸게 파네요. ㅠ_ㅠ 깔끔하게 매운 맛이에요. 쌀국수 먹을때 뿌려먹거나 케찹에 조금 섞어서 매콤하게 먹거나 매운맛 좋아하신다면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요.

맛있습니다.

싸고 좋아요.

별다섯!

적당히 맵고 새콤하고 달고 진하고. 정말정말 만능 소스! 그리고 미국 살다 온 친구가 특히 이 브랜드의 스리랏차를 고집하더라고요.

듣던대로의 유명소스

유명한 소스이지만 이제서야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어디든 잘 어울려서 소스의 역할이 크네요. 이것만 뿌리면 맛있어져서 많이먹게되는 것은 단점..?

여기저기 다 잘 어울려요

좋습니다

맛있네요!

괜찮습니다! 싸구려 핫소스 맛은 아니고 볶음밥이나 볶음 어떤 요리에 넣어도 괜찮을만한 맛입니다. 대신! 그대로 뭘 찍어먹기에는 너무 시큼하고 맛이 강하네요.

소세지에도 불고기에도 돈까스나 떡갈비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소스

데이비드 챈이 왜 억만장자가 되었는지 알수 있는 맛

늘먹던그맛

한국보다 싸서 좋음ㅎ 15쟈 이상이상

쌀국수엔 쓰리라차~~

쌀국수 먹을때 필수 소스입니다. 피자,라면에 드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쌀국수엔 쓰리라차가 진리~~

구매하기

좋아요

피자를 자주먹어서 구매해버림

맛있어요

어디에 넣어도 맛있어요. 요즘은 잡채밥 할떄 넣어먹는게 강추해요. 당면과 잘 어울려요

good

맛있어요 마트엔 더 적은 용량도 팔던데

볶음밥에 뿌려서 먹을때 제일 좋아요

외국에서 생활할때 타이푸드 레스토랑에서 볶음밥이나 볶음국수 투고해서 먹으면 뭔가 부족한 그런거 있잖아요. 그때 스리라차 딱 뿌려서 비벼먹으면 그 허전한 한국의 느낌이 딱 사는거죠. 한국와서도 그맛이 그리워서 구비해둬서 한번씩 뿌려먹는데 달지 않고 매콤한게 여러음식에도 어울리고 좋아요

두번째.... 스리라차.... 강추...

쌀국수 이외에도 많은 요리에 다용도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불닭볶음면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국내에서 파는것보다 저렴

다이어트식의 베프입니다

쌀국수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좋아요

마트에 가니 8천원가량이었어요 마트보다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모든 음식에 매콤한맛 더하기

칼칼한 매운향이 느껴지는 소스! 아무음식이나 매콤함을 더하고 싶을때 넣으면 확실히 매콤하고 개운한 맛이 나서 좋아요. 개인적으론 아주 맘에 듦. 이걸 왜 이제 샀나 싶어요ㅋ 요즘 완전 자주먹고 있네요.

맛잇어요

아무데나 막 뿌려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좋아요.

다이어트에 그만인 거 같아요!

단맛이 거의 없는 깔끔한 매운맛이예요~ 소금간을 덜 하고 이 친구로 간을 해서 먹는데 스트레스 풀리는 중독적인 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삶은 계란 찍어 먹는 걸 좋아해요 ㅎㅎ 볶음밥이나 요리에도 충분히 활용하기 좋아요!!

구매하기

좋아요

요리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무난한 맛입니다.

스리라차는 진리입니다~

뭐에 먹어도 좋은 스리라차 소스. 심지어는 명절 음식 많이 남았을 때 잡채에도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여러모로 유용한 소스입니다. 추천~!!!

한국보다 저렴해서 구입

우리나라에도 수입해서 파는데 더 저렴해서 사봤어요.

맛있다고그래서 사봤어요

집에서 쌀국수해먹고 그러진않아서 쌀국수용도로 산건 아니구요 궁금하기도하고 가격이비싸지도않고해서 호기심에 사봤는데 괜찮아요 스리라차소스 자체 맛이 막 맛있고그런건아니지만 삼겹살이나 소고기 구워먹을때 찍어먹기도하고요 그냥찍어먹어도 괜찮고 레몬즙이나 식초 약간 그리고 설탕약간첨가해서 찍어먹어도괜찮고 라면 맵게 먹고싶을때 라면에 좀넣어서먹어도 맛있어요ㅋ마른오징어 구워서 마요네즈찍어먹을때도 좀 섞어서도 찍어먹고 완전 다용도에요ㅋ

칠리소스!! 좋은데요!

피자에도 쌀국수에도 그리도 삼겹살에도 팍팍 찍어 먹어봤습니다. *^^* 좋은데요. 삼겹살에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요즘에는 비빔국수 소스에도 첨가 중입니다. 맵고 새콤해서 그런지 한식에 잘어울리는 소스네요.

다 아는 그 맛!

쌀국수먹으러 가면 있는 칠리소스 딱 그맛이에요. 가끔씩 이런 저런 튀김요리와 함께하면 개운하고 맛있어요.

집에 늘 구비 중이긴 해요.

한 4번 재구매 했고 이 소스 자체의 맛보다 다른 소스에 길들여지고 더 자극적인 맛을 찾게 되니 지금은 자주 꺼내 먹지는 않고 냉장 보관 중이에요. 치킨 너겟 이런 데 찍어 먹음 괜찮아요.

말이 필요 없는 스리라차 핫소스

쌀국수도 만들어 먹고 피자찍어먹어도 되고 볶음밥 할때 먹어도돼고 고기랑 먹어도되고 장점은 완전 산뜻한 매운맛이고요 단점은 맛이 강해서 뭐에 먹어도 존재감이 너무 크다는거?

매콤 칠리~

추천 별점높아서 구입했어요.

치킨과 딱!

다른 분들의 상품평을 보고 구입했어요. 핫소스가 있긴 하지만 왠지 치킨과는 맞지 않는 것 같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켜보았는데... 병에 있는 닭 그림과 정말 잘 어울리게 치킨과 맛이 잘 어우러지네요 ^^

구매하기

신맛이느껴지는 매운맛

볶은맛 좋아라하는편이라 뿌려먹으니 괜찮아요

요리배울때 썼는데

쉽게 사지 못하다가 이번에 샀어요. 한국에선 좀처럼 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가격도 비싸고 잘 해먹을께요

먹을만합니다.

뚜껑 쓰는 법을 몰라 고생. ㅋㅋㅋ 아이들때문에 맵게 안하는데 요걸로 찍어먹으니 괜찮네요.

한국 칠리소스 맛하곤 달라요

약간의 매콤한 맛과 가벼운 신맛이 감도네요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맛있구요 한국에서 흔히 먹는 칠리소스는 달달한편인데 그런 맛은 전혀 없네요 이색적이예요

강추

다들 추천해줄만한거 같아요 늠늠 매콤하니 좋아요

매콤한맛

매콤한맛을 원할때 좋아요 피자에 핫소스용으로 써도좋네요

매콤해요~~

스윗 칠리 소스랑 같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좀 매콤하게 맛내고 싶을때 좋아요~

단맛이 없고 생각보다 매워요.

단맛을 첨가하니 월남쌈 소스로도 괜찮았네요. 고추장, 케찹이랑 섞어서 양념하니 맛도 좋았구요. 다만 그냥 먹기엔 부담스러운 맛이긴 하네요.

괜찮아요~

매콤해서 먹을만 해요..소시지야채볶음같은데 살짝 뿌려먹으니맛나에요~ 양도엄청나요~

짱짱!

나 이거 먹어보고 나서 집에 있던 하인즈 칠리소스 분리수거함에 처넣음.ㅋ

구매하기

포장에 좀더 신경썼으면

뚜껑열면 입구에 은박지로 커버되어있긴한데 주변에 소스가 덕지덕지 붙어있어 께름칙한면이 있음

제 입맛에는 안매워요.

맵긴 맵겠지만 그렇게 많이 맵지 않아서 실망. 하지만 국내제품 한번 사먹어 봤는데 그것보다는 훨씬 맛이 좋네요 ㅎ

맛있엉~!!!

근데 생각보다 덜 매워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이거 앞으로 자주 사먹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의심반걱정반으로 구매했는데 ㅋ사길 잘 한듯

저렴해서~

한국에서 파는 핫소스 맛을 기대하시면 안될것 같아요. 쌀국수 집에 가면 매운 소스맛하고 비슷합니다. 매운맛 나는걸 좋아하시는분들이 드시면 좋아하실것같아요. 단맛은 전혀 없습니다.^^

좋다고 해서 샀는데...

아직 사용할 기회가 없네요. 후기는 담으로 미룹니다.

매콤해요

근데,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마냥 매운맛만 나는건 아니라서, 생각했던 것 만큼 손이 자주 가진 않네요.

좋아요

스리찻차 칠리소스만 먹어보다 상품평 보고 주문해봤는데 잡맛없이 매콤하니 좋아요 매콤달콤이 아니라서 다른양념에 추가하기도 괜찮고 다용도로 활용할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유명한 핫칠리소스

무게가 나가는 제품이라 무료배송때 구매했어요

OH?

처음 맛은 뭐야 이게... 그런 맛이었는데 나쵸와 함께 먹거나 다른 음식에 소스로 사용하니 훨씬 좋은 맛! 물론 호불호가 강할 맛인 것 같긴 합니다.

매콤해요

매콤하고 계속 끌리는 맛이에요~^^ 계란도 찍어먹고 핫윙 만들때도 여기저기 두루두루 먹어요~

구매하기

양 많아서 좋아요 ㅋㅋ

베트남 핫소스 중에 가장 정통적인 맛일 듯 해요 ㅋㅋ

좋아요.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이모저모 쓸모가 좀 있네요.

ㅋㅋㅋㅋㅋ그리운 맛...

캐나다살때 엄청 많이먹어서 구입해보았는데요 그때 만큼 맛있진 않지만 소스 찍어먹을 때 잘활용중입니다 단맛 신맛 이런거 없는 걍 매운맛이예요ㅋㅋㅋ

굿굿

그런데 사실 아직 요리해 보지 않았습니다.. 맛있겟죠

핫칠리소스

태국음식 해먹으려고 샀어요! 다들 좋아하시는 제품이니 저도 만족하리라 봅니다! 이 제품은 아직 못사용해봤어요!

정말 저렴하게 잘샀네요!!!

시중에 파는 핫소스는 너무달고 진해서 먹기 거북했는데 이건 마일드하다할까? 정말 칠리 갈아놓은듯한 느낌이네요~ 쌀국수를 잘해먹어서 구입했는데 어느요리나 다 뿌려먹어요 ㅎㅎㅎ... 무엇보다 가격이!!! 마트에서 제일 싸게 파는데가 9천원대이고 보통이 1만1천원대예요~! 계속 구매할랍니다~! ***조미료는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조미료 냄새가 난다는분 이해불가네요 ㅎㅎㅎㅎㅎ

진짜 쌈

여기서 사길 잘 했어

딱 그거

원하던 그거

유사품 주의

이게 정품이 있고 유사품이 있더라구요. 닭그려진게 정품임... 유사품엔 닭이 없어요 근데 유사품이 제입맛엔 더 맞네요.... 그렇다고 정품이 맛없는건 아니에요 유사품에 뭔가가 더 첨가됐는지 맛이 좋음

자극적이지 않은 매운맛

청양고추처럼 요리에 살짝 뿌려 마무리하면 좋습니다 스라차차 사랑해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잘 먹는 소스인데 아이허브에서 파는 줄은 몰랐네요.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이번 무료배송기간이라서 3개 구매했네요.

매콤한 요리에 청량고추 대신 조금씩 첨가하면 좋아요.

매콤해요. 떡볶이나 카레에 조금씩 첨가하면 매콤해요.

피자먹을때 핫도그먹을때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양도 많고 좋음!

여기저기 마구마구 넣어먹어요.

김치찌개나 라면에 넣어서 매운맛 추가해요. 확실히 매워요 . 쌀국수해먹으려구 샀는데 라면에 더 많이 써먹는 ㅋㅋㅋ 뚜껑없는 입구도 나름 편리해요 ㅋㅋ

굿

여러가지 방법으로 쓸 수 있음

진짜 이 핫칠리소스 최고죠...

마트에서 9000원에 파는거 반값에 샀네요.... 쌀국수 해먹을때도 넣어서 먹구... 매운국물 요리에는 이소스만한게 없어요

깔끔한 매운맛

맛있네요 치킨, 고기 다 찍어먹고 있어요

맛있어요

음식만들때 조금씩 넣어 사용하면 매콤하니 좋아요. 유용할것같아요~~ 하나사면 오래 쓸듯~~~

우리나라보다 저렴해요

피자에 먹는 칠리소스와는 전혀 다른 특유의 맛이 있어요 스파게티, 스위트 칠리소스에 매콤한 맛을 더해서 먹거나 튀김류 찍어 먹을 때사용해요 한식에는 잘 어울리지 않아요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ㅋㅋ 은근히 뒷맛이 살짝 매콤해요.시중에서 파는 핫소스랑은 완전 달라요.단맛전혀없고 건강한맛

구매하기

국내보다 싸게 샀네요

국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사봤어요 정말 알싸하게 매운맛이 나요. 굴소스와 섞어서 가지볶음을 하면 맛있네요

맵지 않아요

핫칠리 소스라고 하기엔 별루 맵지 않아요~전에 다른곳에서 구입한 스리라차는 많이 매콤해서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여기저기 음식에 뿌려먹고 있는데 무난하게 즐길수 있는 맛입니다~그럭저럭 괜찮아요~ㅎㅎ

미국에서 주로 먹던 소스 맛

한국과 다른 매운맛이에요 그래도 맵긴 매운데, 뭔가 다른 매운맛.. 뚜껑은 어떻게 따는 건지 정확히 모르겠음. 한번 쯤은 먹어볼 만해요 치킨 너겟에 찍어먹고 이것저것 활용도가 높을 듯

뭐든 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꼭 필료합니다.

저는 멸치볶음,토마토 소스등에 넣어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여기가 제일 싸요

냉부해에 연예인들 냉장고에 가끔 나오는 소스이죠ㅎㅎ 특이한 맛의 핫소스에요. 먹자마자 매운맛은 아니구요 끝에 올라와요

말이필요없늣 소스

핫소스보다 덜 자극적이지만. . 쌀국수 먹을땐 없음 안되죵. . 국내가랑 별 차이는없지만. . 무배니 떨어지면 하나씩 담는 아이템. .

핫!

맛나요. 너무 많이 찍어 먹으니 쓴맛이 나는군요

미국 베트남 쌀 국수 집에서 먹고 주문

좋겠죠?^^가격도 착해요 ㅎㅎ

맛있어요

요리할 때 넣어주면 끝맛이 매콤하게 올라와서 좋아요.

음식의 마무리는 스리라차로!ㅋ

카레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토마토스튜에도 넣어먹어요 햄버거 뚜껑열고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라면에도 살짝 넣어보세요 맛있어요

구매하기

좋아요.

여기저기 넣어 먹어요. 한식 고추장보단 가볍고, 산뜻한 맛이 좋달까.

매운음식 먹고싶을때 최고

텁텁하고 달지 않아서 좋고 라면 면발에 무쳐먹는걸 좋아합니다. 튀김요리 먹을때도 찍어 먹으면 좋더라고요

특이해요 ㅋ

매콤하고 특이해요 ㅋ 운동식단에 너무 심심해서 사봤는데 약간 매콤하면서도 진짜 좀 태국느낌맛 ㅋㅋㅋ 괜찮은거같아요

맛있게 맵네요 ㅎ

매운건 남들 먹는 정도로 먹는데 먹을만해요. 뚜껑이 사용하기 편하고 조금씩 나와서 양 조절하기 편해요. 잔뜩 뿌리지만 않음 막 맵지 않아요. 저는 부추전에 뿌려 먹었는데 맛있네요.(평소 고추장에 전을 찍어 먹어요) 양이 엄청 많은데 금방 먹을 것 같아요.

오 맛있어요.

시중에 파는 칠리소스는 단맛이 섞여 있는데 이건 온리 매운맛나네요. 매콤해서 좋아요. 마요네즈+스리라차 칠리소스 조합 최고네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애용

미국에서 만든 소스 활용도 높아요

평소 생각하던 칠리소스 맛이 아니에요

달콤 새콤한 칠리소스 맛이 아니에요 그냥 고추장 맛인데 조금더 매운맛이에요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뚜껑이 쓰기에 아주 편하고 좋네요 집에 있는 양념병을 다 이걸로 바꾸고 싶을 정도예요 ㅎㅎ

스리라차

맛있어요~ 심심하고 밍밍한 음식 먹을 때 딱입니다

구매하기

괜찮아요ㅎㅎ

이태원 식당서 이소스에 브리또보울먹었는데 넘맛있어서 주문했어요! 평이너무안좋은데;;;;이게 막 스위트칠리소스같은게아니고 그냥 핫소스정도의 시큼함에 매콤하고 맥시코음식에 어울릴법한 향신료향이나요!:) 왠지 평안좋으신분들은 달콤한 스위트칠리같은걸 상상하신것같아요ㅎㅎ그냥...빡빡한 재형의 핫소스를 사신다 생각하세요ㅎㅎ

케찹이랑 섞으면 맛이 괜찮음

매콤하고 칼칼해요

이거 맛있어요

다른제품 구매하다 배송비 탓에 구매했지만 여기가 가격도 싸네요 피자 핫소스 대용 내지는 참기름 섞어 고기 양념장 등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베트남음식점에있는 소스랑은 다른거네요

저는 그 매콤한 소스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그거보단 훨씬 칠리소스 같은 새콤한 맛이네요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 저한테는 좀 아쉬워요

달지 않은~

달지 않아서 좋아요~ 꽤 맵게 느껴지는데 아들은 돈가스에 잘 뿌려먹습니다. 항상 구비해놓는 품목인데 호불호가 있을 듯 합니다. 달지 않은 소스 라 권해드립니다.

후이퐁 핫소스

전 연어 셀러드 먹을때도 뿌리고 피자먹을때도 뿌려 먹어요..

스리라차

미국산 스리라차,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 했네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쌀국수체인점서 먹어보고 반해서 질렀어요 조만간 해먹어보려구요^^

가격이 저렴~

마트에서 8천원대인데~ 가격이 저렴하네요.

구매하기

기대했던 것보다는 이하지만 나름 좋아요

가격대비 양 많고 좋긴한데 뭔가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봐요ㅋㅋㅋㅋ 그래도 먹기는 잘먹습니다.

핫 칠리 소스

저는 워낙 칠리 소스를 좋아해서 치킨에도 찍어 먹고 볶음밥에도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매콤하니 맛나네요

문어다리를 찍어 먹으니 훌륭한 안주가 되네오^^

매워매워~

매워유~~맛나유~ㅋㅋ재구매할꺼예용

맛있게 잘먹었는데 성분 보고 첨가물 있길래 안먹어요 ㅜㅡ

조아요

핫도그같은데도뿌려먹고 여기저기활용

좋아여 갠찮

어디에나 팍팍 씁니다

좋아요

좋아요iHerb

taste good

맛깡패. 이건 뭐 케첩에 섞어 소세지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군만두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소면을 말아 먹어도 맛있음. 다만 가격이 이제는 이태원에서도 이 정도 가격에 살 수 있는 매장도 있어서 굳이 직구를 할 이유가 줄어들고 있는데 배송비 빼고 이태원 가기 귀찮을 때 한병씩 쟁임

스리라차

스리라차 소스하면 걍 이거 아님? 필수템이지

구매하기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찌그러지거나 파손되지 않고 와서 만족 합니다. 적당히 매콤한 맛이라 월남쌈 혹은 샤브샤브 먹을 때에 잘 먹고 있어요. 시판 보다 저렴한 것 같아요

평소먹던 스리라차랑은 다른맛입니다

보통 약간의 토마토소스를 섞은 듯한맛과 단맛이 느껴지는 스위트 소스라면 이 제품은 단맛은 적고 고추의 맛과 향이 강해서 고추장(시판고추장보다는 집에서 만든 고추장)같아요. 그런데 이거 볶음 음식할때나 느끼한 튀김음식 먹을때 활용하면 너무 맛있어요. 단맛이 적어 깔끔하고 덜 느끼하고..! 이거 넣으면 음식이 맛있어져요. 굴소스 우스터 소스랑 함께넣고 우동도 볶고 쌀국수도 볶고 그러고 있습니다 ㅋㅋ

우리가 아는그맛!

맛나용~이것저것 다찍어먹고 우리가 아는 그맛 !이에용~

Huy Fong Foods Inc.,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17 온스 (482 g)

₩4,934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스리라차 칠리 소스

햇빛에서 무르익은 고추로 만든 스리라차는 수프, 파스타, 피자, 핫도그, 햄버거, 쵸우면이나 기타 요리에 매콤한 맛을 첨가할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제품 사용법

뚜껑을 열고 사용전에 호일을 제거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칠리, 설탕, 소금, 마늘, 증류수, 칼륨 소르 베이트, 방부제로서의 중아 황산나트륨 및 크 산탄 검.

아황산염 (아황산 수소 나트륨)을 포함합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성분 함량표
한 번 제공 크기 : 1 tsp (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약 96
서빙 당 금액 : % 일일 값 *
칼로리 (열량) 5
총 지방 0 g ~ 0 %
나트륨 (염분) 100 mg 약 4 %
설탕 1 g
단백질 0 g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또는 철분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Huy Fong Foods Inc.,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17 온스 (482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