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질좋은꿀~

예전 유럽에서 먹던 꿀맛이예요. 일단 양이많고 맛도 좋아요. 다음에 몇개 쟁여놓으려 해요~

부모님게 드렸더니 좋아하세요~

부모님게 드렸더니 좋아하세요~ ^^

매우 좋은 꿀

매우 만족합니다. 진짜 완전한 생꿀입니다. 맛도 좋아요. 제가 먹는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한숟갈을 먹습니다. 그리고 물마시고....또 밤에는 잠자기전에 한숟갈 먹고 물마시고... 거의 한달째 이걸 반복중인데 아주 좋아요.. 기운도나고 속도 편하고 속쓰림같은 증상에 시달렸지만 이 꿀을 먹고 그런증상 없어졌습니다. 제 경험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한국에 가짜꿀 천국에 속지 말고 여기서 진짜 완벽한 생꿀을 살 수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아이허브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이런 꿀이 서양에도 있네요

꿀이 엄청 귀했던 50여년전에 모친께서꿀을 한단지 사셔서 아버님만 드시라고 숨겨놓고 드시게 했던 것을 한 숟갈 맛본적이 있었는데 그게 이 제품과 같은 고형 꿀이었다. 뉴질랜드의 마누카 꿀이 고형인데 고가이다 보니까 멀리하게 되고 기타 저렴한 꿀들은 거의가 액체 꿀이어서 꿀 같지 않고 설탕으로 만든 느낌이 들어 손이 안나갔는데 이 제품을 받고 열어 보니 옛날 아버님께서 드시던 그 꿀과 같은 형태에 그 색갈이다, 과연 맛은... 맛있다. 과하게 달지 않고 정제된 맛이다. 차에 녹색쥬스에 타먹으니 마시기가 용이해진다.

오래 쓸 줄 알앗는데

금방 없어졋넹 ㅡㅡ 그저 양이 많아 구매햇는데 뭐 군더더기 없는 꿀 맛

싸요 꼭 사세요

인기있는 907g짜리보다 무게대비 가격비 더 좋습니다 맛도 똑같고 이제품 색상이 좀 더 노르스름하다는 것만 차이나요 907g짜리 제품이 유리병인 반면 이 제품은 페트병입니다 부모님이 더 좋아하세요 커피나 차에 설탕대신 타드십니다 사실 고체꿀이 스텐 숟가락으로 뜨기도 힘들정도로 딱딱한데 예전 꿀맛에 향수를 느끼시는지 매일 퍼 드십니다 저도 명절 때 어르신들께 선물로 꽤 드렸어요 생꿀이라 면역력에 좋다하니.....반응 좋습니다 ^^

진짜 꿀 답습니다

언니네도 선물했더니.. 자꾸 사달라하네요.. 정말 진하고 맛나는.. 진짜 꿀이에요

정말 마음에 드네요!

생꿀이라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기쁩니다. 단맛도 진하고 향도 좋습니다. 겨울에 발코니에 두었더니 단단해서 푸기가 힘들어요. 실온에 두고 드세요.

한통 다 먹었어요^^

아이허브에서 식료품을 주로 사는데 그중 꿀은 정말 완소! 뉴질랜드 꿀도 여러통 샀는데 이건 우선 용량에서 갑!ㅎ 언제 다먹나 했는데 요즘 직접 구운 사워도우빵에 발라 먹었더니 어제 아침에 통 비웠네요ㅎ 라떼에도 설탕 대신 요 꿀 넣으니까 정말 부드러운 허니라떼가 됐어요 꿀맛이 진짜 꿀맛이에요ㅎㅎ 재구매합니당

구매하기(+쿠폰적용)

완전 괜찮네요.

후기에 딱딱하다고 말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아이스크림처럼 퍼지네요. 특히 향이 너무 좋습니다. 전자렌지에 10초정도 돌려서 홈메이드 요거트에 섞어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매우 훌륭한 꿀 제품

무려 3파운드나 되는 생꿀 제품이에요. 토스트 빵에 발라서 식사 대용으로 하는데 매우 좋아요. 그냥 떠 먹어도 맛있고, 크래커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생꿀

생꿀 아직먹지않했어요 좋겠지요

옛날에 먹던 맛입니다.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지난번엔 이 제품 올개닉으로 구매해서 먹었는데.. 케이스가 플라스틱과 유리용기라는 차이밖에 못느끼는... ㅎㅎ 아이들 감기증상있을때 조금 떠서 입안에 넣어주기 좋아요^^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매끼 그냥 퍼먹을 정도로요. 이래도 되는지 모르겠네…. ㅋㅋ

깊은 단맛이 나고 양도 많아요

이전에 먹던 꿀이 판매중단이라 같은 브랜드의 생꿀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이전것의 대체품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단맛이 진하고 향이 풍부하네요. 생꿀이라 그런지 색도 화사하니 예뻐요. 계피랑 같이 매일 한잔씩 마시는데 좋네요

싸게 잘 샀어요

반정도 식빵에 발라서 먹고, 반은 귤정과 만드는데 썼어요 참고로 대용량이고요, 용기는 플라스틱입니다. 양 정말 많아요.

최고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고 영야도 좋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Tasty

너무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이게진짜 꿀이구나 생각이듭니다. 냉장고에 넣으면 너무 딱딱해져서 실온에두고 있는데 맛있고 좋네요.

정말 좋아요.

약간의 꽃향기와 함께 아주 달콤한 꿀이에요. 한국 꿀만 먹어보다가 이걸 먹으니 신세계입니다. 다음에도 또 사고 싶네요:)

대만족

이 무게에 이 맛에 이 가격이면 뭐 말이 더 필요하겠슴까 크림타입이어서 어디에 발라먹기도 좋네요 ㅋㅋㅋ

좋네요...^^

배송도 빠르고 저렴하고... 맛도 좋네요...~~ 식빵에 발라서 먹어 봤는데, 쨈 보다 이것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많이 단단할줄 알았는데, 숫가락으로 가볍에 퍼지네요...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괜찮은 고체꿀

목이 잘 붓는 엄마가 티스푼으로 하나씩 떠드십니다. 맛이나 향 모두 훌륭하고, 약간의 고형을 유지하고 있어서 떠먹기 편하네요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편안한 맛

아주 좋아요 경제적인 가격 자연스러운 맛 잘 산 것 같아요~~

굳입니다.

겨울이면 꿀물을자주먹는데 올해는한여름날씨인데 감기가와 꿀을한스푼매일먹어보려고구입맛도좋고 믿으니종아요.

말이필요없는 제품입니다

엄마가 55년전에 먹던 꿀맛이라고 좋와하세요

2년 째 먹고 있어요

생꿀이 몸에 좋다고 해서 구매 했는데 저는 자연스러운 맛이 참 맘에 들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다른건줄 알았는데 똑같은 거 같네요

아닌가.. 다시 읽어보니 아닌것 같기도 에이 모르겠다 잘먹을게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에코비팜스 꿀

꿀이라 보관기간 신경쓰지 않아도 되네요. 양도 많아서 커피나 차에 첨가해서 먹기도 하고 음식 할 때도 사용 합니다.

좋아요

생으로 먹거나 빵이나 떡에 발라먹는 용도로 먹어요. 기존 꿀보다 쫀득하고 덜 달아요.

좋아요~~~~

싸고 양많고 ~~근데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서 정제된 꿀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좀 싫어하실수도 있겠네요.

가성비가 좋네요.

맛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가공하지 않은 거라 몸에 좀 더 좋겠거니 하고 먹습니다. 나름 무난합니다. 취향에 따라 다른 평가도 할 수 있겠지만... 잘 먹겠습니다.

그냥 먹어도 물에 타 먹어도 좋아요

딱딱하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요.. 저는 딱딱하지도 너무 무르지도 않고 적당한데... 하루 한번 그냥 수저로 떠 먹을때도 있고.. 가끔 따뜻한 물에 넣어서 먹을때도 있고.. 자연 그대로의 꿀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맛있어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음

맛있어요

고체형태지만 아주 잘 떠지고 맛있어요. 국내에서 비싸게 사먹던 천연꿀보다는 많이 단 편인데 미국 a등급이니 믿고 먹어요. 가성비가 좋네요. 재구매할듯.

좋아요

한 병 먹고 다른 분이 좋은 꿀 필요하다고 해서 제 것 까지 재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라벨지의 '건강한 벌이 수확함', '인위적으로 액체화 과정을 거치지 않음' 등의 문구들이 믿음직하네요. 그리고 고체 꿀이라서 먹을 때 재미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 제품이랑 같이 각각 2병씩 총 4병 주문했네요. 혹시라도 배송중 케이스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배송이 잘 되서 왔네요. 냄새는 참... 적응이 안 되네요. 전부터 냄새 때문에 생꿀은 안 구매했었는데 건강에 더 좋을 것 같아서 도전해봤네요.

생꿀이니 더 좋을거라 생각해요

생꿀이니 더 좋을거라 생각해요~~

Y.S. Eco Bee Farms, 생꿀, 3.0 lbs (1,360 g)

₩21,38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생태 양봉장
  • 건강에 좋은 순수하고, 천연의
  • 특별히 수확한, 가공되지 않고 진정한
  • 꿀 애호가의 선택
  • 1995년 부터 유기 생산개척

진정한, 비살균 처리의, 비여과의, (효소, 비타민, 광물질 및 모든 영양소들이 신중하게 전체 식품에 보존 되어있다) - 벌집에서 바로 가져온 신선한!

가공되지않은, 원 상태로 천연 산화방지제의 최대 수준과 기능 유기식품으로서 완전 유익한 요소들을 제공합니다.

자연적으로 결정화 되고 에너지 포장, 순수 원료. 우리의 꿀은 부드럽게 (퍼지는) 만들기 위해 강제로 가공하지 않습니다.

친환경의 다양한 지역에서 건강한 벌들로부터 수확 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1세 미만의 유아에게는 꿀을 먹이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1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6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17 g 6 %
설탕 16 g
단백질 0 g
* %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Y.S. Eco Bee Farms, 생꿀, 3.0 lbs (1,36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