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전 맛있어요.

라즈베리와 다크 초콜릿의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대 만족... 앞으로도 자꾸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초코러브 중에 가장 좋아하는 맛.

라즈베리가 사이사이 박혀 있어서 새콤하고 너무 맛있어요. 정말 여러 번 사다 먹었고 온 집안 사람들도 다 맛있어 하는 제품이에요. 원래 초코렛만 라즈베리가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재구매해서 먹을 제품이에요.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그래서 이리 인기 있는 제품이군요..ㅎㅎㅎ...

맛있어요

너무 맛있음 ㅠㅠㅠ

개인 취향에 딱

쵸콜렛에 뭐 들어가서 씹히는걸 좋아하는데, 이게 딱이네요. 저는 씨솔트 보다도 이거랑 아몬드 들어간게 더 맛있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초콜릿

라즈베리가 상큼하게 씹히고 초콜릿도 맛있음 ~~

이건 괜찮네요

특이하게 안에 들어있는 라즈베리가 동결건조네요 맛있어요

생각보다 작아요.

맛은 아직 테스트 전이예요.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상큼하고 맛있어요

말린 라즈베리가 매우 좋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달콤 쌉싸름한 초콜렛

달콤 쌉싸름한 초콜렛이다. 다크 초콜릿에 말린 라즈베리가 씹힌다.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 맛있다. 영양제 사고 추가로 초콜렛을 샀는데, 초콜렛만 사고 싶어질정도다^^

구매하기(+쿠폰적용)

굳굳

초콜릿 먹으면 두통 심하게 오는데 이건 심하게 오지는 않네요. 무엇보다 라즈베리가 있어서 느끼한 맛이 없어요.

정말

짱 맛있어요...

다크초콜렛이 맛있음.

한국초콜렛이랑 다른 느낌...초콜렛인데 진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괜찮네요

베리의 씨가 씹혀요. 흔하지않은 맛이라 좋아요

다크초콜릿과 상큼한 라즈베리

원래 다크초콜릿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더라구요!!! 초콜릿 중간에 있는 라즈베리는 정말 신의 한수에요!!! 상큼함을 더해주더라구요!!!

맛있네요

라즈베리 말린게 초콜렛 사이에 콕콕 박혀있는데, 이게 새콤해서그런가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되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건조된 라즈베리가 많아서 맛있어요!! 달긴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맛나요~맛나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주위 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서 구매했는데 맛나요~아주 맛나요~

새콤하니 맛나네요

큰 기대를 안했는데 맛있습니다. 담에몇개 더 사야겠네요

위험해요

너무 맛있어서 ㅠㅠ 빨리먹었어요 정말 기분전환할때 좋은 초콜렛같네요

구매하기(+쿠폰적용)

라즈베리가 다크를 좀 가려줘서 좋아요

다크 초코릿이라 또 쓸거 같았는데.. 라즈베리가 적당한 단맛으로 중화해줘요 맛있네요 ~~~!!

맛있어욤

라즈베리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드셈 두번드셈

맛있어요

라즈베리가 씹힙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한국에 없는

리즈베리가 든 다크 ㅡ맛나요

맛있는데 너무 새콤해요

라즈베리가 달콤하기보다는 너무 새콤해서 초콜릿과 살짝은 안어우러지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다크초콜릿 아주 다크다크한 맛에 라즈베리라 전 맛있었어요.

상큼하니 맛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마음에 듭니다. 맛있어요!

순식간에 먹어버리게 되는 맛

말린 라즈베리와 다크초콜릿이 이렇게 맛있는 조합이라니.. 두 번째 주문인데 순식간에 먹어버렸습니다. 쟁여두고 싶은 제품입니다.

맛나여~

오래전 맛별로 구입했었는데 맛있어여

좋아요

새콤달콤하면서 씁쓸함 맛이 일품!

구매하기(+쿠폰적용)

맛나요

카카오50%에 건크랜베리가 들어있어 묘하게 씁슬달콤 ㅎㅎ 맛나요. 두돌 막 지난 아들이 먹어보고는 자꾸 달라고 하네요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받은 사람들이 좋아했어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을거 같네요.

맛나요

라즈베리 덩어리가 큼직 큼직한건 아니지만 향도 적절하고 맛나요. 씨도 씹혀요 ㅋ

진정한 다크 초콜릿의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라즈베리도 맛나고. 가끔 생각날 것 같아요~ 너무 달지 않고 좋아요.

맛있음!!!

늘 구매하던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라즈베리가 제일 맛있음!

씁쓸 달콤

라즈베리의 존재감이 약해요 좀 더 강력했으면 좋겠어요 완전 크게 건포도같이 팍팍 들어가주면 더 좋을텐데 하지만 다크 초콜릿이라고 생각하면 적당합니다.

달지않구 좋아요 오자마자 개봉하구

완전 맛있네요 내취향이예요

아주 괜찮아요~

라즈베리가 든 그냥 평범한 초콜릿!! 처음 한 조각 씹을때 느낌이었는데 목넘김 후 쌉쌀한 초콜릿 맛이 나 다행이고 만족스러웠어요~ㅎ 다크 초콜릿 처음 먹는 사람이라면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에요!

초코러브는 사랑입니다

약간 씁쓸하면서 진하고 콕콕 라즈베리 맛이 잘 어울려요 존맛 💕

좋아요~

좋아요~

Chocolove, 라즈베리 인 다크 초콜릿, 3.1 온스 (88g)

₩2,86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55% Cocoa Content
  • Non GMO Project Verified
  • Kosher Dairy

Freeze-dried raspberry pieces in Belgian dark chocolate crafted from African cocoa beans. Smooth semisweet dark chocolate melts in your mouth while the crispy bits of tart raspberries burst with flavor. The initial contrast of chocolate and raspberries come together in a harmonious flavor with a light raspberry finish.

This bar is made with cocoa certified by IMO as For Life which means it was farmed in a socially responsible and ethical manner. All of the cocoa bean derived ingredients in this chocolate are certified For Life.

제품 사용법

70° F 에서 가장 좋은 맛을 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Dark chocolate (cocoa liquor*, sugar, cocoa butter*, soy lecithin, vanilla) freeze dried raspberries.

*For life-social responsibility certified ingredient

May contain traces of milk, wheat, peanuts or other nuts.

주의사항

Store at 55°-65° F.

면책사항

While iHerb strives to ensure the accuracy of its product images and information, some manufacturing changes to packaging and/or ingredients may be pending update on our site. Although items may occasionally ship with alternate packaging, freshness is always guaranteed. We recommend that you read labels, warnings and directions of all products before use and not rely solely on the information provided by iHerb.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3 bar (29 g)
Servings: 3
  Amount/serving %DV*
Calories 150  
Fat Cal. 90  
Total Fat 10 g 16%
Sat. Fat 6 g 30%
Trans Fat 0 g  
Cholest. 0 mg 0%
Sodium 0 mg 0%
Total Carb. 17 g 6%
Fiber 3 g 10%
Sugars 13 g  
Protein 2 g  
Vitamin A   0%
Vitamin C   2%
Calcium   0%
Iron   20%
*Percent Daily Values (DV)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ocolove, 라즈베리 인 다크 초콜릿, 3.1 온스 (88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