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금방마셔서 아까워요

무슨성분때문에 통관 막히는건지 알고싶네요.

이 가격이면

별 다섯개 줘야죠 맛도 여러종류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두개는 녹차고 세개는 홍차에요 (가향차)

짱짱짱!!! 흠 잡을 게 없네~~

너무너무 좋아요..... 여러 가지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어서 좋고, 그리고 이건 그저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티백에 차 건더기도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 진하게 우러납니다..... 무엇보다 기특한 건, 티백에 붙어 있는 실입니다. 국산 티백차의 실은 엄지손톱만한 상표와 함께 티백에 붙어 있잖아요. 그런데 얘는 실이 티백 안에 둥글게 들어가 있고 상표는 티백에 붙어있지 않습니다. 실은 살짝 잡아당기면 나오구요..... 실을 티백에 붙일 때 쓰는 접착제가 몸에 좋지 않답니다. 어떤 차는 호즈케스로 찍어 붙였지요. 그것도 찜찜한데, 요아이는 티백에 실이 붙어 있지 않다는 게 가장 안심스럽고 좋습니다.....실 하나도 소비자를 생각하면서 만든 것 같아서 정말 기분 좋습니다. 이렇게 착한 가격에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정말 착한 아이예요..... 참고로, 저는 리뷰를 아주 까칠하게 쓰는데, 얘는 뭐하나 흠 잡을 게 없네요.

티백 한통 사면 질리는데

이건 다섯개씩 종류별로 다섯종류라 질리지않고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나쁘지 않습니다. 상급홍차와의 비교는 무의미해요. 사무실에서 가볍게 하나씩 뜯어먹기 좋습니다.

유기농멀티팩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25티백이라 친구에게 나누워주기좋아요 한가지가5개씩 좋은친구와 차마시는 시간이 잦아졌어요

믿고 마시는 유기농 티~ 훌륭합니다.

저는 집에서 보리차대신 이차를 애용합니다. 티가 워낙 진해서 3리터 주전자에 물을 끓여 넣어 마시는데 좋더라구요. (회사에서는 티백하나로 하루종일 5~6번 우려마십니다. ㅎㅎ) 3가지 홍차와 2가지 녹차 중에 저는 레몬홍차 → 골든망고녹차 → 스트로베리홍차 → 얼그레이홍차 → 오리지날녹차 순으로 좋아합니다. 오리지날 녹차도 맛있는데... 지금까지 지겹게 마셔서...ㅎㅎ 전문기관에서 인증해주는 유기농이니 믿고 마실수 있어 좋습니다.

맛있어요

5가지나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근데 왜 의약품처럼 갯수제한에 포함되는지 모르겠네요.

처음접하고 빠져들었어요!

상달프가 잼으로 유명한줄은 알았는데 유기농 티로도 유명한줄 이번에 알았어요. 5종류의 티백이 5개씩 총 25티백 들어있는데 하나하나 향이 넘 좋고 맛있어요. 녹차거나 홍차인데 향은 망고, 레몬, 딸기, 얼그레이 까지... 다양한 향으로 홍차나 녹차를 즐길수 있어요. 맛보기로 저렴하게 샀는데 이번에 얼그레이, 복숭아티, 레몬티 등등 따로 더 주문넣었어요. 회사에서 티백하나로 하루종일 우려먹는데 5,6번을 우려도 그 향이 그대로라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인이 함유된 녹차, 홍차 이기 때문에 1분이상 우리면 떫은맛이 강해지고 향도 너무 강해서 마시기 힘들어지니, 반드시 1분이내로- 최소2분이내로 우려드셔야 본래 맛과 향을 즐길수 있어요^^)

가성비 좋은 제품

굉장히 저렴하기도 하고 유기농이라해서 기대하고 사봤는데 좋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다섯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구성이어서 좋아요 이제 망고와 딸기를 추가 구매할거에요

초심자가 좋아합니다

허브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좋은 향과 건강챙기기

여러가지 티가 한 팩에 담겨 있어서 좋아요. 유기농임에도 향과 색 모두 진해요. 생각보다 레몬티가 괜찮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5가지 종류별로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고, 밤에 자기 전에 생수병에 티백 2개넣어서 천천히 우려서 담날 시원하게해서 먹으니까 참 좋아요. 향도 좋고.

가향차 그리 않좋아 하는데 이건 좋아요

맛있어요. 향도 좋고. 좋내요. 추천합니다

향이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매일 매일 다른향과 맛의 차를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많이 우러납니다

저녁에 샤워하고 따듯한 차 한잔

상품평에 멀티팩이라서 맛이 없다. 하나씩 단품으로 시킬때보다 맛이 없다고 해서 ㅜ 긴가민가하면서 시켰는데 제 무감각한 입맛으론 다 괜찮습니다. 특히 망고그린티 예전 기억과는 다르게 상달프 망고그린티는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굳!!

깔끔하고 마시기 좋아요. 디자인도 귀여워서 어느 것을 마실 까 선택하는 시간도 좋았어요~^^

종류별로 있어서

기분따라 골라먹어요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모든맛 다 좋음

가성비가 좋네요

유기농 5종류 차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으니 만족합니다. 개인적으로 차를 묽게 즐기기 때문에 하나의 티백으로 꽤 많은 양의 차를 우려낼 수 있습니다.

정말정말 맛있는 티!!!

정말 맛있는 티입니다. 사세용 사세용.

ㅌㅣ-

달콤한 향이 최고네요. 맛있는 과일잼 향이 나고 차는 적당한 맛이네요.

체험상품인데

엄청 많이들었네요

다양한 맛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다양한 맛을 한번에 볼 수 있고 건강함을 마시는것 같다

골라마시는 재미

샹달프는 다 좋아요. 여러가지 5가지 종류 있어서 좋구요

향긋하고 좋아요

좋아요 멘탈건강에

편합니다

여러맛이 들어있어 선택의 자유~

선물용으로 자주 삽니다

이번에도 선물용으로 샀습니다 맛있다고 하네요

good

맛있어요. 다이어트때문에 생수마시려고 구매했어요. 1리터에 하나씩넣어 냉침해서 마셔요. 충분히 진하게 우려나오네요.

유기농이라 조아요.

유기농이고, 가격 착해서 구매했는데 종류도 여러가지 있고, 맛도 깊어요.

홍차

거부감 없는 향으로 즐길수 있어요

다양한 맛의 차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음

하나같이 맛 없는 맛이 없음. 맹물 잘 안먹는데 덕분에 물 많이 마시게 됨

와우! 싼데 향 좋아요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차 이네요 마싯서용 'ㅅ'

맛있게 잘 마셔요

오후에 한잔씩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ㅈㅐ9ㅁㅐ

재구매 합니당 가격도 착하네여 하지만 왜 건강 기능식품으로 분류되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여 구매 제한 수량에 걸리네여 ;;; 선물용으로 많이 사려했는데

만족해요.

이것저것 차 많이 마시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물론 스벅에 티바나만큼은 아니지만 집에서 적당히 즐기기엔 좋습니다.

대박..

이거 너무 맛나쟈나요? 전 개인적으로 망고그린이랑 얼그레이가 넘 맛나요.. 재구매 의사 당연잇구용 그땐 얼그레이 망고그린따로살꺼에용ㅎ

너무 맛잇어요 차구매한거는 또 처음인데 평소에 차종류를 좋아해서 다양하게 마셔보는데 특히 이 망고티는 너무 충격받았어요 향때문에 향만 가미돼 있어서 음료대신 이거 타먹으면 다욧에 아주 좋습니다 만족감들구.

이것은 진리요~~

프로모션덕에 10개 사서 쟁였소♪ 정말 맛나는 친구지요 외로운 내 인생의 빛이 되어준 너. 사랑할꼬야! ! ! 그런데 말입니다..5개는 선물로 주려고 했는데 8개가 찌그러져 왔습니다.오잉?@@

St. Dalfour, 유기농 티 멀티 팩, 25 티백, 1.75 oz (50 g)

₩2,98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프리미엄 제품
  • 얼그레이, 망고 그린티, 레몬티, 그린티, 스트로베리티 포함
  • 종류별 5개씩 포함
  • 신선도를 위해 개별 포장
  • USDA 유기농 인증 제품
  • Oregon Tilth 인증 유기농 제품

St. Dalfour 유기농 티

St. Dalfour 차 전문가들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차를 생산하는 농장을 히말라야, 인도, 실론 지역에서 찾고 있습니다. 신중한 심사 후 자연 그대로의 차를 만들 수 있는 생산지를 선택합니다. 방부제나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티 제품을 만들지 않습니다. 선택된 농장은자연적인 유기농 바이오매스와 세심한 보살핌으로 차 관목을 가꾸고 있습니다. 오직 선택된 차농장에서 자란 차잎만 St. Dalfour제품으로 만들어 집니다.

수확 기간에 지속적으로 차 잎들을 뜯어 (이 차 잎들은 세척되지 않음) 직접 만들기 때문에 이 잎들에 어떤 화학 성분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St. Dalfour는 순수하고 건강에 좋은 차; 세계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차임을 확신합니다.

신선도와 향을 위하여 티백은 각각 포장되어 판매됩니다.

제품 사용법

  1. 신선도와 향을 위해 티백은 개별 포장되어 판매됩니다.
  2. 티백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화학물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3. 금속 스테이플을 티백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4. 불순물이 포함되지 않도록 방진 시설에서 티를 포장하였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딸기 : 딸기 의 모든 자연 풍미를 지닌 유기농 실론 차.

레몬 : 레몬 의 모든 자연적인 풍미를 가진 유기 실론 차.

얼 그레이 (Earl grey) : 베르가못과 바닐라의 모든 천연 향을 지닌 유기농 실론 차.

Original green : 유기농 녹차 인증.

황금 망고 그린 (Golden mango green) : 망고의 자연적인 맛으로 강화 된 유기농 녹차 인증.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열이나 직사광선, 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관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t. Dalfour, 유기농 티 멀티 팩, 25 티백, 1.75 oz (5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