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딱 쓰기 좋은 크기입니다

일반 머그에 사용할수 있을 정도로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한국에서 티 외에 마시는 모과차 생강차 등의 과육을 먹지 않는 차를 넣어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다만 주의하실것은, 스테인리스 제품이기 때문에 처음 사용 전에 기름으로 닦아주시는 것 꼭 해주세요. 스텐냄비 처음사용할때 하는 방법요. (일반 요리용 오일을 키친타올등에 뭍혀서 전체 빡빡 문질러 주시면 검은 것이 좀 묻어나옵니다. 그리고 일반 세제나 베이킹파우더로 세척하면 끝)

편리해요

편해서 좋아요. 강추합니다. 근데 사용 전에 기름으로 잘 닦으세요. 특히 뚜껑 안쪽... 연마제가 많이 나와요. 연마제가 발암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구멍이 작아서 가루가 새지 않음

기존 인퓨저가 구멍이 너무 커서 가루가 새길래 이걸 구입했습니다. 구멍 크기가 대략 0.1~0.2mm정도라서 가루가 새지 않습니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접합부가 전부 금속을 살짝 녹여서 붙인 형태라 언제든 분해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녹이 있다는 의견이 유독 한국어 상품평에만 있는데, 이건 재질이 알루미늄강이라 일부러 바보같이 표면을 박박 긁거나 강력한 전해질 용액에 푹 담가두지 않는 이상 자동으로 형성된 산화피막이 더 이상 녹스는 걸 막아줍니다. 아마 사용자의 착각이나 잘못된 사용이 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퀄리티좋음!!!

예전에 샀던 티망이 사용이 불편하여 구매해봤는데 주전자에도 쓰기 좋고 큰 머그컵에 쓰기도 좋아요! 엄청 촘촘해서 화이트티나 루이보스처럼 고운 차를 마셔도 깔끔하게 걸러주고요.. 대신 세척에 조금 신경쓰셔야 할듯.. 마감도 깔끔해서 퀄리티 괜찮아요. 뚜껑도 있어서 맘에 듭니다.

차 우려낼때 딱입니다

많은 양의 찻물 우려낼때 좋아요 에이치피비둘칠둘 넣으면 싸게 구입할수있어요

좋아요

잎 차 마실때 간단하게 후딱 해서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통도 넓어서 쉽게 닦을 수 있구요 하지만 굳이 비싼 돈 주고 살 필요는 없는 것 같네요 전 행사로 천원 할때 샀어요 메이드 인 차이나 스테인리스...

구멍이 미세해서 차우리기 좋아요

부스러기가 있는 차도 불순물이 많이 없이 잘 걸러집니다. 녹차나 히비스커스,페퍼민트 등 우릴때에 유용해요!

양품이 왔어요

간혹 불량품 받았다길래 고민했는데 질렀어요. 좋은제품 왔구요. 퍼포레이션 홀이 미세하게 있어서 얇은 찻잎을 넣어도 새는게 없어서 깔끔하게 차 우리기 좋은 제품입니다. 찻잎 크기에 구애없이 넣을 수 맀을 정도로 입구가 크고 , 입구가 커서 세척도 용이해요

이상없이 아주 잘쓰고있어요~^^

찌꺼기 하나없이 잘 우러나와서 편리해서 아주 좋아요 오히려 다른 인퓨저는 안씀!

너무조아요

간단하고 편리하게 잘사용하고있습니다 감사해요

사이즈가 크고 좋네요

미세구멍으로 찻잎이 빠져나가지 않고 잘 우러날 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넉넉하니 좋네요 혹시 몰라 하나만 먼저 구매해봤는데 다음에 하나 더 주문할 생각입니다. 사용 전 미세한 쇳가루 같은게 묻어난다고 하니 잘 닦은 뒤 사용하세요.

강추!!

너무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구멍이 굉장히 작고 많아서 작은 찻잎도 다 걸러주고 컵에 걸어놓을 수 있게 되어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아무 컵이나 다 맞고 좋네요.

뚜껑 디자인이 스텐 밥그릇 뚜껑 닮아서 묘하게 촌스럽지만 편리하네요. 아무 컵이나 걸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이런 종류의 인퓨저들이 사이즈가 달라서 못쓰는 컵들이 많거든요. 다른 분블 후기에 혹평이 많은데 개선이 된건지 제건 멀쩡하네요.

좋다

완전 좋다. 구멍 촘촘. 물 잘 빠진다. 녹없다

컵안에 쏙 들어가서 티 우려내는 조그마한 포트입니다...

사진만 봐서는 차를 우려내는 주전자 정도로 보였는데...정말 머그잔 속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미세한 구멍이지만, 생각보다 미세하진 않으니, 녹차잎우려낸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커피가루정도의 크기면 통과된다고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스테인레스이니, 때도 덜타고 좋습니다만, 티백과는 무관한 제품이므로, 티백으로 드시는분은 구매하실필요가 전혀없어요.

대박. 짱 좋아요ㅋ

이런류의 제품 평소에 갖고 싶었는데... 대박.. 너무 마음에 들어요ㅋ 인퓨져 구멍 촘촘해서 마음에 들고 컵에 걸칠수있게 되어있어서 종이컵부터 스프용 대형머그잔까지 사용가능하고, 세척도 간단해서 좋아요~ㅋㅋ 한가지 흠이라면... 뚜껑이 잘 안맞아서 안닫힘;;;;;; 하지만 워낙 마음에 들어서 그런것쯤은 넘어갈수있어요ㅋㅋ

저는 이거 좋은데요

녹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사용 후 잘 씻고 잘 말리는데 지금 세달째 넘었는데 좋습니다. 티백도 요기다가 우려내고 뚜껑을 받침대로 쓰구있어요 좋습니다~~ ㅎ

좋아요

너무 좋아요.

갖고있는 티 인퓨져 중 가장 만족해요.

스틸로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티 인퓨저를 고무/유리 등 몇가지 가지고 있는데 구멍이 너무 크거나 사용이 번거롭거나 했었는데. 이건 컵 위에 홀딩 시켜놓을 수 있도록 되있어서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루이보스 티 같이 찻잎이 미세한 경우도 구멍이 조밀해서 빠져나가지 않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가격대비 매우 견고하고 내부성 좋습니다.

좋아요

찻잎이 많이 깨져서(?) 가루가 되어가서.. 왠만한 인퓨져에는 다 빠져나오던 찻잎이 이건 거의 안빠져나와요 잘쓰고 있습니다 ㅎ

ㅋㅋㅋ

좋아요 잘샀어요 .차 매일 내려먹어요

굿굿

활요성이 좋아요~ 큰컵 , 작은컵, 텀블러에 요긴하게 사용 중입니다. 뚜껑은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컵에 사용할 경우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구멍이 미세해서 작은 찻잎이 빠져나가지 않고 컵에 편하게 올려놓을수 있는 구조입니다. 세척하기도 편합니다.

내가 찾아헤매던 바로 그 티망...

녹이 있다는 분들 계셔서 걱정했는데 저는 좋은 정상제품 왔습니다. 구멍 촘촘해서 입자 고운 차 내려먹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고급스럽습니다. 물도 잘 빠져요! 거치가 편하고 자체 뚜껑도 있어 어디 하나 나무랄 데가 없습니다.

아직 써보지는 않았어요

기름을 키친타올에 두르고 닦았더니 정말 검댕이.. 검은것들이 묻어나오네요 특히 뚜껑에....

간편하고 좋아요!

티 우려내기 너무 좋아요 커피도 내려먹어도 되구요 간편해서 넘 좋습니다

편리해요!

이용하기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차 우려내고 씻어내기도 편하고 좋네요!

좋아요~

구멍이 엄청 촘촘해서 잘 끼이지도 않고 빠져나오지 않아 좋아요 가격까지 저렴하니 좋습니다

너무좋아요

찌그러졌다, 뚜껑이 안맞다는 얘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대박이에요! ㅂ뽑기 복불복인것 같지만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가격에 넘 만족해요 재ㄷ구매 할꺼에요

편합니다.

세척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라서 넘 좋아요.

휴대하기 편하고 스테인레스라서 좋아요. 2개째 구입입니다.

원하던 제품

걸러주는 망이 촘촘합니다.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샀는데 아직 안써봄

가지고 있는 인퓨저가 구멍이 커서 찻잎이 다 나오길래 사봤어요

루이보이스 마실 때

물 대신 루이보스티 마시는 대요, 그때 쓰고 있어요. 쓰기 편하고 작은 입자까지 잘 걸어주는 편입니다. 추천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 식용유로 닦는 것 잊지마세요. 전 한 열번 닦았나봐요.

특가로 사서 잘 쓰고 있어요. 또 한번 세일했음 싶네요

특가로 천원대에 사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엄마 드리게 또 한번 세일했음 싶네요

nice

완전 촘촘해서 좋아요^^ 직장 동료들이랑 함께 구매했는데 다들 만족해요 머그컵에 올려놓고 티 우려먹으니 참 편하구요!! 세척도 부담없네요~ 감사합니다^^

좋음

좋음 그런데 구멍이 촘촘하여 가끔 낌

넘모넘모 좋은데?

촘촘해서 좋음 ^0^

잎차 마실때 유용해요

거름망처럼 생긴 다른 인퓨저도 써봤는데 그물모양이라 틈 사이마다 잎차 끼고 불편했는데 이건 표면이 매끈한데 구멍이 뽕뽕 뚫려있는 형태라 세척할때 훨씬 편하고 좋아요. 사무실에 놓고 쓰고있어요.

트ㄴㅌㅡㄴ

튼튼하고 좋네요 차 내려먹을 때 잘 쓸게여

iHerb Goods, 스테인리스 스틸 티 인퓨져

₩4,22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간편한 디자인의 티 인퓨져로 일반적인 컵, 머크, 티포트에 직접 사용이 가능합니다. 촘촘한 구멍을 가지고 있어 찌꺼기 없이 차만 우려 내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종류의 차를 우려내기 적합합니다.
  • 친환경: 종이 필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여줍니다.
  • 받침으로 사용이 가능한 iHerb 로고가 새겨진 뚜껑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사이즈: 3" 높이 x 4.5"넓이
  •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제품 사용법

원하시는 찻잎을 담아 사용할 수 있는 인퓨져 입니다. 사용할 머그, 티컵, 티팟에 인퓨져를 올려 주고 찻잎을 채워 줍니다. 끓은 물을 적당히 컵에 부어 줍니다. 원하는 정도로 차가 울어나면 인퓨져를 꺼내 뚜껑 위에 올려 받침대로 사용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iHerb Goods, 스테인리스 스틸 티 인퓨져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