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구매하고 싶을 정도ㅋㅋ

처음엔 보틀이 넘 이뻐서 구매했어요. 가루따위가 마늘향이 나봤자 라고 생각했는데, 향이 아주 그냥 끝내주네요. 얼마전에 마늘빵 만들때 마늘다진거랑 같이 톡톡넣어줬더니 그냥 마늘로 만들었을때보다 훨 맛있었어요. 볶음밥이나, 탕요리에 넣어도 좋구요. 활용도 만점~~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YES 버튼 꼭 눌러주쎄요^-^

활용도 200% 아이템

집에서 요리를 해드시는 분이라면 꼭 갖춰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예요. 다진마늘도 요리에 자주 사용하는데 그 향이 너무 진해서 사용하지 못할 때 이걸 쓰면 좋아요. 구운 마늘이라서 향도 더 향긋하고 익히지 않는 요리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어요. 특히 집에 반건조 오징어나 문어가 있다면 버터에 노릇하게 볶다가 이걸 잔뜩 뿌려주면 정말 향긋하고 풍미있는 요리가 완성됩니다. 즐겨해먹어요. 고기에 밑간할 때도 소금과 갈릭파우더, 후추를 뿌려서 사용하면 좋구요. 국물요리를 깔끔하게 하고 싶을 때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소금과 혼합된 마늘소금 제품이 있던데 그 제품에는 실리콘 다이옥사이드가 들어있어요. 케이킹 방지제로 가루가 떡지지 않도록 하는 물질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꺼려지네요. 아직까지 큰 유해성이 발견되지 않은 물질이긴 하지만 심플리 오가닉이라는 이름을 달고 식품첨가물이 들어있는 것은 아이러니하네요. 그러니 되도록 이걸 구입하셔서 소금과 함께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

마늘빻아넣기 귀찮을때

아니면 마늘넣으면 음식지저분할때 글고 라면끓일때 이거 넣으면 존맛임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플리 오가닉 제품을 총 세 가지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이 제품과 어니언 파우더, 진저 파우더 이렇게요.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게 바로 이 갈릭 파우더네요. 물론 음식할 때 일반 다진 마늘도 넣지만 이 파우더를 추가로 넣어주면 풍미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특히 볶음 요리할 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화학 조미료는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인데 심플리 오가닉 시리즈가 큰 도움이 되네요. 아마 양식, 한식 두루두루 사용하시게 될거에요. 그리고 병도 예뻐서 나란히 진열해 놓으니 나름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심플리 오가닉 다른 제품들도 주문하려구요~~^^

한식과 양식에 두루두루 사용되는 만능 마늘가루

처음에는 단지 보틀이 예뻐서 시선이 갔던 것 같아요! 한식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마늘인지라 마늘을 빻아 냉동실에 얼린 뒤 큐브 모양으로 잘라서 보관하는데 양파분말 생강분말과 함께 아이허브에서 워낙 유명하고 상품평도 좋은 제품이기에 구입해 봤죠. 생마늘이 아닌 유기농 구운 마늘을 분말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가루에서 맛있는 마늘냄새가 납니다. 볶음밥이나 마늘빵 국물요리 심지어 달걀프라이할 때 톡톡 뿌려 먹기도 합니다. 삼겹살 구울 때 뿌려주면 맛있어요! 한식과 양식에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하더라고요. 생마늘 특유의 강한 맛이 싫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 그리고 심플리 오가닉 제품 구입하면 통관할 때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말이 있는데 이제는 바로 옵니다 주문하고 딱 3일만에 받아봤어요! 마음 같아서는 심플리 오가닉 분말과 향신료들을 몽땅 셋트로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네요. ■ 저의 솔직한 구매후기가 도움이 됐다면 [네] 버튼을 눌러주세요 :)

^^좋아요

요리 잘 안하는데 있으니깐 무조건 활용하게 되네요!! 전 그냥 심플오가닉병 예뻐서 욕심냈어요..; 애기 이유식 소고기 볶을때 좀 넣었구요!! 그리고...........스팸요리할때 ㅎㅎ 유용하게 씁니다. 스팸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심플오가닉마늘 팍팍 뿌리고 노릿노릿하게 볶다가.. 마지막에 생양파 투박하게 썰어서 살짝 볶고 거의 다 되었을때쯤 심플오가닉파슬리 넣어요 아주~~먹음직스럽고 맛있어요 신랑한테 그냥 굽는게 맛있는지~ 이렇게 볶아주는게 맛있는지 물어보니 그냥 굽는것보다 이렇게 해주니까 더 좋대요!!ㅎㅎ

통관 엄청 오래걸려요

마늘향도 진하게 나고 맛도 좋아서 여기저기 넣으면 좋아요 기버터랑도 잘어울려요 재구매했는데 지금 세관에서 일주일 넘게 검역중... 빨리 필요한게 있으시면 이제품이랑 후추들어가는 것들과 같이 사면 안될듯해요

향이 완전 갈릭갈릭

갈릭향이 쩔어요. 그냥 마늘 찧은것보다 마늘향이 더 진해요ㅋ 생마늘이나 냉동마늘 없어도 간편하게 곁들이기 좋아요! 이것도 오일과 버무려서 갈릭치킨 해먹어도 좋습니다.

완전 다용도!!

스파게티에 마지막에 풍미를 위해 솔솔뿌려먹고 햄버거 먹을때 뿌려먹고 프렌치프라이에도 뿌려먹고(짜진않음) 다용도에요 한식에도 잘어울림 아 카레할때 넣으니까 좋았어요 양파가루보다 더 많이 사용해요 대신 이거 심플오가닉제품 사실땐 배송오래걸려요 전 10일 넘게 걸림 급하게 사실거 있으실땐 피하세요

정말 편해요

냉동실 마늘이나 깐마늘이 똑 떨어질 때가 간혹 있죠...그리고 가끔 마늘 손질하기 귀찮을때 정말 편하고 좋아요~가루라고는 믿기지 않게 요리맛을 제대로 내 준답니다~다양한 요리에 쓸 수 있구요 후라이드치킨 찍어먹는 마늘소스도 쉽게 만들어 먹는답니다 다 쓰기 전에 또 사다놔야 겠어요^^

한국요리에 짱

자취생이 마늘 사다놓기 힘든데.. 다진마늘 냉동도 귀찮고요 그럴때 이거 촤촤 뿌려서 쓰면 다 해결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나 스테이크같은 요리는 물론이고 한식에도 활용도 짱입니다. 심플리오가닉 제품중에 이걸 젤 자주 써요 ㅋㅋ

항상 구매합니다.

일단 가볍고 미세한 분말이라, 음식하고 난 뒤 생 다진마늘처럼 돌아다니는 입자가 눈에 거슬리지 않구요, 보관이 용이하다는게 제일 좋은 점이예요. 식구가 몇 없어서 항상 마늘 사놓으면 빻아서 얼리고 하기 번거로웠는데 몇년째 구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이킹, 찜, 구이등 다양하게 사용가능한데, 가능하면 국물이 있는것에는 사용하지 않는게... 끓이고 나면 입자가 가벼워서 위에 거품처럼 다 떠버립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편하면서도 맛도 있어요

대부분 음식에 빠질수 없는것이 마늘이자나요. 혼자 사는 입장에서는 이것처럼 편한게 없네요. 향이나 맛이 생마늘 보다 떨어지진 않고요. 생마늘이 줄수 없는 갈릭 파우더 만의 맛도 있고 솔솔 뿌려만 주면 되니까 정말 좋아요.

활용도 최고

심플리 오가닉에서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향신료입니다. 거의 모든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통마늘을 넣을 때도 마늘향을 워낙 좋아해서 팍팍 더 뿌려줍니다. 요리에 넣게 되면 마늘 향이 강하게 나지는 않아서 걱정 없이 많이 뿌려도 되요. 생각보다 병이 크고 양도 많습니다. 입자가 워낙 곱기 때문에 작은 구멍 뚤려있는 쪽에만 송곳으로 뚫어서 사용 중이에요. 이거 진짜 추천합니다!

정말 좋아요 ^^

중국은 배송단위가 적어서 영양제도 받기 힘드네요, 그래서역배송 받아서 먹어요 ㅠㅠ 배송받비 절약을 위해 아껴먹느라 거의 아이 간식에만 사용해요 마늘빵, 웨지감자 급하게 만들 때 정말 좋아요. 요즘처럼 시금치 맛 없을 때 살짝 넣어주면 맛도 살아나고, 고기 구울 때도 허브쏠트 사용 안하고 마늘가루랑 구운소금만 사용해도 맛있어요~ ^^ 여기 제 이웃도 제가 사용하는거 보고 구매했더라고요 ㅎㅎㅎ 병도 예쁘고, 사용도 편리해서 더 좋아요

좋은거같음!

진짜 마늘향 근데 자주 써야하는데 이런제품 첨이라 넣어야하는거 맨날 까먹음... 절대 아끼는거 아님.. 까먹음 ㅠㅠ

프라이팬에 버터 녹여서 마늘분말 뿌려서 식빵 구워먹으면 존맛!

프라이팬에 버터 녹여서 마늘분말 뿌려서 식빵 구워먹으면 존맛!

여기저기 요리에 사용해요.

제일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간마늘 넣으면 입안에 냄새가 좀 날때가 있는데 요건 진짜 요리의 깊이만 깊게 해주고 냄새도 많이 안나는듯? 라면끊일때 넣어먹으면 라면국물맛이 더 깊어져요 ㅋ

요리 맛이 살아나요

고기 구워먹을때나 리조또, 파스타 등등 할 때 간편하게 챡챡 뿌려 먹으려고 샀어요 결과는 대만족ㅠㅠ용기도 이쁘구 음식의 풍미를 더해주는 착한 아이네요 첨엔 아웃백 후추,소금통 만한 크긴줄 알았는데 의외로 커서 놀랬음ㅋㅋㅋㅋㅋ 좋아요 좋아요 다먹고 재구매 할꺼에요

요리할 때 편해요

분말 형태라 요리할 때 편합니다. 파스타요리나 볶음밥 할 때 넣으니 요리하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게다가 Organic이라고 하니 부엌에 항상 비치해둬야겠네요.

편하고 좋네요

식빵을 버터에 구워서 이걸 뿌려먹으면 간편하게 맛있는 마늘빵이 되네요~ 적절하게 활용하면 간편하고 주방에 놔도 예쁘고 맘에 드네요~~

심플리 오가닉은 말안해두 다들 아시죵

우리나라 마트에서 파는것보다 우선 믿을만해요 가격도 오가닉치고 저렴 집에 재료가 없을때 급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식빵,바게뜨에 갈릭브레드(버터+마늘가루) 해먹기좋고 마늘 급하게 필요할때 찌게에 넣어도 좋아요~ 대신 가루가 더 농축이어서 원래 마늘넣던것보다 1/2 만 넣어도 됩니다. 도움되셨으면 추천눌러주세요~

두루두루 잘 쓰임...

한국요리에는 마늘 들어가지 않는 것이 거의 없는지라 잘 사용하고 있음... 마늘 찧기 귀찮을 때 넣으면 엄청 편하고 마늘향도 강해서 만족스러움...

소량으로도 충분해요~

소량으로도 깊은 맛을 낼 수 있어서 오랫동안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최고~!!!

마늘은 많을수록 좋으니까

마늘 썰어서 쓰는거랑 다진마늘이 다르듯이 마늘분말도 약간 맛이 다르긴 한데.. 뭐라고 해야 하지.. 구운마늘 맛은 아니구요.. 모 프레즐 집에서 마늘맛 가루 뿌려주는 그거랑 좀 비슷한 향인데...여튼. 마늘을 좋아하는 사람은 생마늘도 넣고 이것도 넣습니다. 원래는 마늘 대용으로 쓰거나..? 마늘 건더기 안 보이게..? 쓰면 좋을 느낌이지만 여러가지 방법의 마늘을 넣는..것도 좋네요... 마늘 최고당

몇년째 유용하게 사용하는중~

요리할때 여기저기 넣어서 먹기 좋아요.

진짜 좋아요

파스타 해먹을때 넣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향도 진하고 맛도 한층 향상됩니다~

마늘향

너무 좋아요 ㅎㅎ 라면끓여먹을때도 넣어서 먹고 있네요 !!

꼭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심플리 오가닉 제품들 중에 제일 늦게 구매 했는데 제일 빨리 다 썼습니다 ㅋㅋㅋ 고기 구울 때 음식 맛이 뭔가 부족한거 같을 때 다진 마늘을 넣으면 음식이 지저분해 보일거 같을 때 등등 여기저기 아주 그냥 활용도 최고!!

음식 시, 염분 추가 없이 향을 듬뿍

마늘향이 퍼져 소고기, 닭가슴살 등의 스테이크 구울 때 매우 좋습니다.

요리할때 편해요.

다진마늘 떨어졌을때, 아니면 버터에 섞어서 요리에 쓸때 향도 좋고 입자도 고와서 잘쓰고 있어요.

완전 좋아요!!!!!!!!!!!!!!!!!!

마늘 찧는 게 귀찮아서 사봤는데 요리 할 때 편하게 뿌려서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양조절을 잘 못했는데 꾸준히 써보니 티스푼 하나가 큰 마늘 한 개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마늘맛도 잘나요. 대신 너무 처음부터 넣고 요리하면 향이 많이 날아가서 중후반에 첨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백종원이 하는 것처럼 처음에 기름에 마늘부터 넣는 거 따라하니 금방 타버리더라고요. 불을 많이 줄이고 기름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재구매 하고 싶어요. 양파 가루도 팔던데 그것도 사보고 싶어졌어요. 마늘향이 아주 좋고 맛있어요. 제 상품평이 도움 되셨기를!!!

GOOD

GOOD

요리할때 최고!~

엄마가 원하셔서 사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세요 또 사달라고하셔서 이번에도 사드려야해요ㅋㅋㅋㅋ 한국요리에 솔직히 마늘 양파 빠지면 안되잖아용 요리할때 넣어주면 마늘향 은은하게 풍기는게 정말 좋아요

조아요

여기저기 넣어먹기 조아요.향도 좋고 별거아닌것같아도 편리하게 건강한맛낼수있습니다

배송빠름~

제가 별로 마늘향을 좋아라하지않아서..ㅋㅋ 바로 다진마늘보다 향이 강하지않아 전 좋아요~

간편하고 좋아요

여행갈때 사용하려고 했는데;;; 집에서두 사용하네요 고기 기본 양념에두 좋아요~

통관이 어려운 제품이지만...그래도 좋아요

이것 때문에 배송이 한참 늦어졌지만 심플리 오가닉은 포기할 수 없죠...!!

ㅠㅠㅠ 배송이 오래걸려요

2주정도 걸렸네여 여유있게 기다리시면됩니다.

좋아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들때 뿌려먹는데, 편마늘을 볶았을때보다 훨씬 마늘향이 풍부하게 난답니다:-) 마늘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품일 것 같아요~

Simply Organic, 마늘 분말, 3.64 oz (103 g)

₩6,84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먹는 방법. 사는 방법
  • USDA 유기농
  • 코셔
  • QAI 인증에 의한 유기농

우리는 정직하고 선한 좋은 음식과 함께 당신의 인생을 채워드리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이 깊은 곳에서 기억하는 음식의 종류는 신선하고. 건전하며. 맛과 생명 넘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유기 재배 식품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초기 요리사와 치료자는 마늘을 강력한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하지만, 그것은 1700 년대에 미국에서 도입 된, 마늘 잡으려고 느렸습니다. 오늘은, 그러나, 평균 미국인이 매년 마늘 1 / 2 파운드 이상을 소비합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맛있는 음식과 호환되며, 편리하게 건조 형태의 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마늘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imply Organic, 마늘 분말, 3.64 oz (103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