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전 추천해요. 여름이라 안팔아서 아쉽네요

다시 판매하면 쟁여놓고 싶네요ㅎㅎ 안달고 쫄깃하고 간식으로 짱이네요. 남편이 많이 사 놓으라고 하네요.

괜찮네요

초콜렛 안에 과일든 거 좋아해서 샀는데, 초콜렛도 너무 강하지 않고, 체리 맛도 강하지 않고, 조화롭게 딱 좋아요, 배송도 빨리 와서, 초콜렛이 녹지도 않았구요 다음에 또 살 의향 있어요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저는 워낙 체리를 좋아해서 새콤달콤 맛있어요. 신 음식 잘 못 먹는 사람들은 너무 새콤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그런 거와 별개로 맛있다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맛있었나?

초코렛이고 체리자나...

맛있어요/

좋아요

good

맛있고 신선합니다.

맛있어요

체리 있어서 넘 맛있어요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요.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썁쌀하면서 은은한 다크 쵸코와 새콤한 체리와 인공포장의 만남의 맛은 그냥그러면서도 입에 자꾸 넣고있음 다음에 또 시켜야디

마ㅅㅣㅆㅓㅇㅕ

맛있어요 워낙 다크초코렛 좋아 하지만 맛있네요 좋았어요

맛있어요!

새콤 달콤 맛있어요. 먹다 보면 계속 먹게 되요 !

맛은 세련되나 ...

하나 사서 잘 먹었지만 자꾸 양이 적은 이 느낌은...여유만 된다면야 쟁여 놓고 먹고 싶습니다.

딸기보다 맛있네용~~~

딸기를 사보고 맛있어서 체리도 구매해 봤는데요, 맛있습니다! ^^/ 우선 안에 들은 과일들의 식감이 너무 좋아요.

과육이 씹혀요

그냥 주문해봤는데 체리가 씹혀서 맛이 좋아요. 흔하지않은 맛이라 좋아요

강한 체리의 맛

체리의 단 맛이 느껴져서 체리를 좋아한다면 먹기 좋아요

찰떡궁합

딜떠서 주문하러왔다가 상품평남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체리는 별로 좋아하지않는 사람입니다. 쵸코렛좋아하구요. 그냥 시켜봤는데, 아.. 넘나 맛있어요. 그냥 자꾸 손이가고 애정하게되네요. 입안에서 쵸코렛이 녹으면서 말캉한 체리가..ㅠㅜ 맛있어요 몇개째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3개 묶음할인받을거예요 ㅋ 쟁여둘거예요. 가격만 좀 내려주세요. 비싸요

새콤쌉쌀달콤

맛나네요. 덜 달아서 초콜렛 아니라 과일 같은 느낌.

늘 사는 제품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정말 맛나요~~^^

딸기만을 먹다가 체리는 어떤가해서 구매해봤는데 딸기와 또 다른 맛이라 좋았어요

초콜릿안에 체리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좀 비싸서 조금씩 먹는데 다크초콜릿이 말린? 혹은 절인? 체리에 발려져있는데요 맛있고 제 취향에 맞네요

너무 금방 먹음 ㅠㅠ

초콜릿안에 체리가 들어있음 너무 많이 먹고 금방 먹음 ㅠㅠ 이것이 참 아쉽다..

맛있어요

건체리도 크고 겉에 다크초코릿도 맛있어요 건체리 특유의 새콤한 맛과 다크초코릿이 어울리네요 한번 먹기 시작하다보면 금방 다 먹어요

맛있어요

굿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좋네요

가끔 이런 안에 과일 넣은 초콜렛 젤리스러움 과일인 경우도 있는데 요건 너무 달지도 너무 쫄깃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이네요 초코부분도요

체리가 상콤해요

건체리에 초콜렛이 맥주안주로 그만이네오ᆞ

정말 맛있어요

딸기보다 체리가 더 맛있는것같아요 제입엔

Stoneridge Orchards, 몽모랑시 체리, 다크초콜릿 디핑, 5 oz (142 g)

₩4,593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처음으로 경험하는 풍부하고 뛰어난 맛!
  • 말린 과일 전문가들
  • 다양한 천연 맛이 함유된 천연 체리 맛 초콜릿
  • 코코아 70%
  • 프리미엄 통 과일
  • 향기로운 다크 초콜릿
  • K-유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불포함 (비-GMO) 프로젝트 인증
  • 재밀봉 가능한 지퍼백 형태로 신선도 유지

정말 맛있는 완전 자연식 간식을 드실 준비가 되셨나요?

저희는 3세대에 걸쳐 워싱턴 주의 농장과 과수원에서 체리, 블루베리, 사과, 기타 최고급 과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스톤리지 과수원에서 개발하였고 저희 가족이 즐기는 새로운 간식거리를 기쁜 마음으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아주 부드럽고 진한 다크 초콜릿을 바른 몽모랑시 체리입니다.

저희는 몽모랑시 체리가 가장 잘 익었을 때 수확하여 조심스럽게 말립니다. 그 다음, 이 맛있는 과일을 70% 코코아로 만든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에 가볍게 담급니다. 건강에 좋은 일상적인 간식거리로, 맛있는 디저트로, 특별한 명절이나 파티 음식으로, 감사의 선물 등으로 좋을 뿐만 아니라 트레일 믹스에 넣거나 언제든지 팩에서 꺼내서 바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린 버찌 (버찌, 지팡이 설탕, 해바라기 기름), 다크 초콜렛 (초콜렛 주류, 지팡이 설탕, 코코아 버터, 유화제, 바닐라), 타피오카 덱스트린, 과자 장수 유약, 자연 풍미.

콩이 들어 있습니다. 우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땅콩, 나무 견과류, 우유 참깨, 계란 및 밀가루 제품과 함께 공유 장비로 만들어졌습니다.

주의사항

주의: 기계로 씨를 제거했기 때문에 씨 또는 씨 조각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약 2 tbsp (30 g)
컨테이너 당 서빙 : 4.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20
지방의 칼로리 60
총 지방 6 g 9 %
포화 지방 3.5 g 18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19 g 6 %
식이 섬유 2 g 8 %
설탕 16 g
단백질 1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2 %
칼슘 4 %
8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ide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 2,000 2,500
총 지방 보다 작음 65 g 80 g
포화 지방 보다 작음 20 g 25 g
콜레스테롤 보다 작음 300 mg 300 mg
나트륨 보다 작음 2,400 mg 2,400 mg
칼륨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그램 당 칼로리 :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toneridge Orchards, 몽모랑시 체리, 다크초콜릿 디핑, 5 oz (142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