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이름은 몽키 D 계피

향료왕이 될 남자지!

다이어터 님들아

코코넛 오일에 두부 구워서 바나나 올려서 시나몬 뿌려 드셔봤음??? 개존맛

바나나 토스트에 궁합만점^-^

저만의 레시피지만, 구운식빵에 누텔라 덕지덕지 바르고 바나나 썰어서 올려준다음 구운식빵 뚜껑 덮어준 후 식빵겉면에 시나몬가루 뿌리면 진짜 맛있어요~ 히히♪ 아직 그거 말고는 활용해본적이 없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쓸수있을것같아요 ! 병도 이쁘고^^ 하지만 이마트에서 파는 가격이랑 뭐 삐까하네요~~ 흠 ㅋㅋ

좋아요

계피와 시나몬이 조금 다른건 아시나요?ㅎㅎ 어릴적부터 외국에 살아서그런지 국내산 계피의 맵고 따가운 맛이 익숙치 않아 베이킹이나 시나몬티 만들 때 약간 괴로웠어요. 가만 생각해보니 아이허브에서 구매가능한걸 왜 비싼돈주고 중국산 국내산 계피가루를 마트에서 샀는지.....ㅎㅎ 유기농이라 안심이고 향도 은은해서 좋아요.

맛과 향이 좋고, 양 조절하기도 쉽습니다.

입구에 따라 양 조절하기가 쉬운데요, 저는 한쪽만 뚫어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대편으로 새어나오지 않고 깔끔합니다. 캡슐커피 내려서 이 시나몬 파우더 솔솔 뿌려주면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커피 못지않게 향과 맛이 좋은 커피를 즐길 수있어서 좋더군요. 캡슐커피가 아니라 일반 믹스커피라도, 그냥 핫밀크라도 시나몬파우더만 뿌려주면 좀 더 풍미가 좋아져요. 국내 일반 마트에서 파는 제품보다 파우더가 훨씬 곱습니다. 착한 가격에 유기농이라서 아이들 시나몬 과자나 애플파이에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요즘 매일 이걸로 라떼만들어먹어요.

세일할때 샀는데 넘 좋네요. 우유 데워서 인스턴트커피넣고 요거 한번 톡 뿌려주면 맛나요~~

유기농이라고 비싸게 굴줄알았는데

가격도 싸고 뫄이쪙~ㅇ0ㅇbbbbbbbbbbb

분위기용

집에서 믹스커피에 뿌려먹기만해도 정말 맛있어요. 요즘은 베이킹하면서 사용하는데 참 좋아요

넘나좋은것

꿀이랑 요거 섞어먹음 감기 아웃

시나몬 가루예요.

저보다 저희 엄마가 더 좋아하세요. 계피가 몸에 좋다고 또 방송에 나왔나보더라구요. 과일이랑 야채 갈 때도 꼭 넣으세요 ㅠㅠ 원래 구입 목적은 팬케잌 완성단계에서 위에 솔솔 뿌릴 목적이었답니다. 라떼 위에도 듬뿍 쳐서 먹구요^^ 라떼를 계피맛으로 먹는 나란 여자 므흣~~

먹어본중 최고 계피가루

씨리얼,오트밀 우유나 두유에 타먹을때 계피가루 뿌려먹으면 심심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밀크티에도 뿌려먹고요. 카라멜팝콘,땅콩, 아몬드 만들때도 시럽에 섞어서 코팅시키면 단맛에 계피향이 잘어울리네요. 그레놀라나, 강정만들때도 계피가루 섞어서 만들면 어른들이 아주 좋아하세요. 아이들은 츄러스에 솔솔 뿌려주면 좋아하고요. 그레놀라,카라멜팝콘, 츄러스 만드는법은 인터넷 검색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가루가 나오는 입구는 작은 구멍 여러곳 있는부분과, 큰구멍(새끼손톱만큼)한곳이 있습니다. 맵거나 역하지 않고, 향이 좋은 계피가루 입니다. 활용도가 높은 계피가루입니다.유리병도 다른양념통으로 활용 가능하고요.

계피향 많이 나고 좋아요~~

계피향이 향긋하게 나서 좋네요~ 생각보다 양이 좀 많았구요.ㅎㅎ

커피위에 살짝~~

집에 네스프레소 기계를 장만하여 기분용으로 한번 샀습니다. 따뜻한 우유거품위에 살짝 뿌려주면 향긋하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심플리 오가닉 제품들 다 좋아요 :) 병도 예쁘고 ㅎㅎ 카푸치노 거품위에도 뿌리고 츄러스만들때도 사용하고 있어요 가끔 고기요리할 때 뿌리기도 하고요 ^^

오뚜기 계피대신 이거 샀어요

오뚜기 에서 나오는 계피가루 쓰다가 요즘 구하기 어려워 심플리 오가닉 제품 먹고 있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추천

추천받아서 샀어요. 여기꺼 라인 다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아직 써보진 않았구요.

계피향 가득ㅎ

완전 좋네요 식빵에 계란옷 입힐 때 시나몬가루를 듬뿍 넣었더니 정말 향긋하니 좋았어요 요 브랜드 양념들 다 만족스러워요 나중에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음료에도 뿌려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좋아요!

처음엔 어디다 써먹지 했는데 떡에도 뿌려먹고 고구마 라떼, 아몬드밀크, 팬케이크 등등 듬뿍 뿌려 먹어요 향이 좋아서 맛있음 !

좋아요

쓰기 깔끔하고 좋아요 시나몬롤 만들면 향기가 끝내줘요

여기저기 초ㅑ초ㅑ

집에서 커피 타먹을 때도 넣고 사과 먹을때..!! 사과 잘라놓고 시나몬 초ㅑ초ㅑ 뿌려 먹으면 꿀맛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사과 먹을 때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생강차 마실때

생강차 마실때 넣으려고 샀는데 좋아요 아주

생각보다 크기가 커요

키가 11cm입니다. 한 손에 꽉 들어차는 크기에요. 밑바닥 면적은 5cm*5cm 정도 되네요. 계피는 그냥 더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딱 그 계피입니다.

향도 좋고 넘 이쁘네요

용기가 넘 예뻐서 갈릭파우더랑 같이 놓으니 인테리어효과도 만점이네요 향도 좋고, 고구마 구워먹을때도 버터랑 같이 뿌려먹으면 아*백 스타일이 ㅋㅋ

시나몬향이 넘 좋아요

집에서 카푸치노해마실때 시나몬파우더 톡톡 뿌려주면 향기도 좋고 카페에서 마시는기분이 들더라구요~

쿠키 베이킹 할 때 항상 써요

좋네요. 계속 심플리 오가닉 제품만 쓰려구요~

네스프레소 + 에어로치노 + 시나몬가루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인생동무가 네스프레소와 에어로치노를 선물해줘서 저는 시나몬가루를 구입했읍니다. 우유거품만 올라갔을땐 진정한 카푸치노가 아니죠. 심플리 오가닉 시나몬 가루를 톡톡쳐서 뿌려줬을 때 그는 완벽한 카푸치노가 되었읍니다. 약속해요. 카푸치노 위에 꼭 뿌려먹기로! 그리고 '네' 눌러주기로! (찡긋)

커피에 조금씩 뿌려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집에서 드립커피 마실때 한번씩 톡 뿌려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주로 아이스로 마시는데 잘 안섞이고 위에 둥둥 뜨는 것 같아서 이제는 컵 맨 아래에 미리 넣고 얼음 넣고 그 위에 드립커피 추출해요. 그러면 그냥 위에 넣는 것 보다 조금 아주 조금 잘 섞여요. 심플리 오가닉은 믿고 구매하니까 요. 가끔 핫 오트밀 먹을때도 조금 넣고 레몬진저 티 마실때 조금 넣으면 수정과 느낌 나고 그래요.

스멜굿

향이 은은하니 좋습니다. 뚜겅도 쓰기 편하고 좋네요. 양이 많아서 언제 다먹나 걱정했는데 의외로 금방 먹을수 있을것같습니다.

코젤다크...;;

코젤다크 마실 때 위에 뿌리려고..ㅋㅋ삿어요 컵에 올리고당? 같은거 묻혀서 맥주 따르고 계피가루+설탕 뿌려먹으니 완즌 밖에서 사마시는 코젤다크..ㅋㅋㅋ 맥주를 안마시는 그날까지 구매해먹을듯 합니다. 물론 식빵에도 뿌려먹으니 맛있어요 ㅋㅋ

시나몬가루

맛보다도 냄새를 참좋아하는데 코코넛에 뿌려먹으려고삿어요ㅎㅎ

Good!

요새 집에서 만든 호떡에 넣어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양이 진짜 많아요

아직도 많아요 2015년에 샀는데 올해(2018년) 4월까지라 아직 먹고있습니다; 맛에도 이상이없는거같아요 아직 반 이상 남아서 아까운데 저렴하니 많이드시는 분은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우유들어간 커피에 조금씩 뿌려먹어서 그런가 빨리 닳진 않네요 그냥 생각하시는 시나몬 가루라 향도 좋고 좋아요

계피 좋은거 다 알죠

요리에도 커피에도 요긴하게 잘 쓰고있어요.

싼가격

싼가격 고품질 재구매의사있어요

오가닉

제품의 시나몬을 좋은가격에 만났습니다 코코아 커피 꿀차 와 함게 블렌딩해서 먹고 있습니다 특히 꿀차에 좋습니다

양 많음

듬뿍듬뿍 뿌려 먹어도 양 많아서 좋음. 감기 걸렸을때 꿀이랑 적당히 섞어 먹으면 감기 빨리 나음.

good

오트밀, 라떼에 빠질 수 없음 시나몬 넣고 베이킹하면 온 집안에 풍기는 맛있는 향...

맛과 향 모두 좋네요~

오나오랑 베이킹에 활용하려고 샀어요~ 보기보다 양도 많고 병도 이뻐서 더 좋네요~^^ 밋밋한 오나오에 꿀 조금, 시나몬가루 듬뿍 쳐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시나몬가루 필요해서 구입

좋아요~시나몬 가루 향도 좋고 잘 활용할께요~

유기농 계피를 이 가격에

유기농 계피를 이 가격에!

Simply Organic, 계피, 2.45 oz (69 g)

₩5,34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USDA 유기농
  • QAI에서 유기농 인증
  • 코셔

상록수의 목피에서 추출한 가장 인기 있는 조리법인 시나몬. 시나몬의 달콤함, 매움, 따뜻한 향기가 당신이 구운 맛있는 것에 톡 쏘는 달콤함을 첨가하였습니다. 또한, 맛 좋은 음식에 맛의 깊이를 더하는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먹는 방식. 사는 방식.

당신의 삶이 좋은 음식들로 가득 차게 해드리기 위해 저희가 있습니다. 당신이 마음속 깊이 기억하는 음식의 종류. 신선함. 건강에 좋음 것. 맛과 삶으로 가득 찬 것. 이는 유기농 적으로 자란 음식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시나몬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킹 양념입니다. 케이크, 빵, 쿠키, 빵, 파이, 만두, 푸딩, 페이스트리 반죽, 아이스크림에 친숙한 맛과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맛 좋은 음식, 수프, 처트니, 케찹, 피클, 스쿼시, 미트 글레이즈와 시더, 커피, 차, 코코아와 같은 뜨거운 음료에도 좋습니다.

시나몬은 살구, 체리, 사과, 블루베리, 오렌지와 같은 과일에도 좋습니다. 채소들도 특히 당근, 스피나치, 양파가 시나몬의 톡 쏘는 달콤함에 맛이 좋아집니다.

(정향, 육두구, 카 다몬, 생강, 딸기, 후추와 같은) 다른 향신료와 함께, 시나몬은 호박 파이 향신료, 사과 파이 향신료, 사과 혼합, 다섯 양념 분말, 카레, 피클링 스파이스, 심지어 팝콘 조미료 등의 양념의 다양한 혼합을 보여줍니다!

유기농 계피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imply Organic, 계피, 2.45 oz (69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