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아요

크런치같은 바삭한 식감에 작은 쵸콜렛조각이랑 바싹 건조된 딸기조각(후~ 불면 날아감.ㅋㅋ) 군데군데.. 한번쯤 먹어본듯한 ..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아침에 우유랑 같이 시리얼 먹을때 섞어서 먹어도 괜찮을듯

나만 먹고 싶은 그래놀라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여기서 나온 그래놀라 맛 별로 다 주문했어요 요거트에 넣어 먹으면 짱맛 그냥 주워먹어도 짱짱맛 중간에 초코도 씹히고 건조 베리류도 상큼하고 진짜 맛있어서 다 먹기도 전에 또 주문했어요 쟁겨놓고 먹을거에요 ㅠㅠ

맛있어요

입맛이 까다로운데 이건 그냥 맛있어요 요거트에 타먹어도 맛있고.. 근데 건강하기까지 하다니~ 쟁여놓고 싶네요

달고 맛나네요!!

중간중간 사과 조각같은게 같이 씹히고 초콜렛 조각이 씹히는 느낌이 아주 좋아요~~~

맛있고 좋아요

부담없이 먹기 좋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네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 들어요

다이어트에 적인 이유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어요. 이 브랜드로 여러 시리얼 이것저것 시켜 먹었는데 이것만 자꾸 재구매해서 먹게 되네요. 그냥 집어 먹어도 맛나서 자꾸 먹게 되고 말린딸기도 새콤하고 초콜렛까지 들어서 조화가 잘 되어요. 커피랑 먹어도 아주 딱이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양 조절하려고 다른 오트밀이나 뮤즐리에 이 제품 좀 섞어먹는 편이에요. 이것만 먹음 다이어트 하나 마나라서요. 어쨌든 맛있네요.

달달한 그래놀라

가끔 씹히는 초코가 맛있습니다 좋아요 단거먹고싶을때 먹어요

일단 맛은 보장합니다.

아침에 먹는 시리얼이 너무 맛이 없어서 금액 맞추는 겸 해서 시켰는데 다음엔 이것만 세개시켰네요 ㅋㅋㅋ 특히 다크초콜릿 청크가 들어가서 맛있었습니다.

이런~

너무 맛있어서 그자리에서 한봉을 다 먹어버렸네요,,엄청 재주문하렵니다.

다크초콜릿 맛있어요!

그래놀라와 다크초콜릿이 들어있고 베리류가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꼭 사세요

바삭바삭하고 달콤하고 특히 딸기랑 조합이 짱!! 근데 다크초콜릿맛은 별로 안나요

Nature's Path, Love Crunch, Premium Organic Granola, Dark Chocolate & Red Berries, 11.5 oz (325 g)

정말 맛있어요! 꼭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롯*마트에도 있지만 여기가 더 싸서 주문해 먹고 있는데 맨입으로 그냥 먹어도 넘 맛있어요

대박

먹자마자 튀어나온 말이 "대박.." 왠만한 시중의 초코과자들보다 맛있다 달달한데 부담스러운 단 맛이 아니라 좋고 식감이 진짜 너무 바삭함...그래놀라 중 최고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초코렛과 딸기조각이 맛을 극대화한다 초코맛을 안좋아하는데도 진짜 맛있게 먹었으니 초코성애자들은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함.. 단점이 있다면 맛있어서 한번에 너무 많이 먹게 됨ㅎ

맛있어요

두번째 재구매합니다. 근데 아무래도 좀 부스러져 와서 아래에 가루가 많네요 ㅜ 플레인 요거트에 넣어서 먹습니다.

며ㅊㅂㅗㅇㅈㅣㅉㅐ ㅅㅏㅁㅓㄱㄴㅡㄴㅈㅜㅇ

지금 몇봉지째 사먹는지 몰라요 아침대용ㅇ으로 애들한테도 한번씩주고 간식으로도 좋네요 너무 달거나 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다먹으면 또 살거에요

Good

좋다진짜조아 맛있어 초코묻은거만 골라서 과자처럼 식사해버림... 하 오트밀위에 ㅇ뿌려먹으려고햇지만 나의간식이 되어준 그래놀라 하지만 강추입니다

바삭바삭

달달하고 맛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거 추가하지 않아도 건딸기+초콜릿+그래놀라의 조합이 정말 😆

이브랜드 시리얼은 다 맛있어요

여기 시리얼은 다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처음엔 이게 무슨 맛이지?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초콜릿 맛이 역할 줄 알았는데 별로 안 그렇고 레드베리는 엄청 상큼해요. 다른 맛없는 시리얼류에 섞어도 맛있습니다. 이거 때문에 일부러 우유 사와서 아침을 시리얼로 먹을 정도에요! 양이 넘 적어서 아쉽..!

달지 않고 좋아요

국내 초코씨리얼은 달고 과자 느낌이라 거부감이 컸는데 러브 크런치는 많이 달지 않고 그래놀라라 곡물 씹히는 맛이 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요거트에도 샐러드에도 곁들여먹으니 맛있어요. 재구매할 생각이예요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많이 사면 안될꺼같은...

완전 사랑임

평소에 초코시리얼은 잘 안 먹는데 다크초콜렛에 베리 믹스라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라 시켰어요. 절대 배반하지 않아요 ㅎㅎㅎ

매번 주문합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는 그래놀라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맛있음!

초콜렛도 크게 들어있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2번째 재구매 초코도씹히고 딸기도 씹혀서 넘 좋은것 나름 다먹고나면 초코맛우유가 되서 굳

2번째 재구매 초코도씹히고 딸기도 씹혀서 넘 좋은것 나름 다먹고나면 초코맛우유가 되서 굳

맛있음, 생각보다 육안으로 보기에 양이 적어보일 수 있음.

사이즈를 콘푸라이트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훨씬 작아요. 하지만 씨리얼간에 공간이 거의 존재하지 않고 가루처럼 가득 들어있기 때문에 절대 적은 양은 아닙니다. 실제로 비슷한 부피만큼 먹었을 때 더욱 배부르기도 하고요. 구매 대만족 입니다.

지ㄴㅉㅏㅈㅣㄴㅉㅏ

너무너무 맛있어요!! 먹어봤던 그래놀라 중 최고 초콜릿 괜찮은 무난한 입맛이라면 후회 하지 않을겁니다

사과 들어있는게 더맛나요

간식처럼 하나씩 줍줍 먹고있어요 사과말린것 들은거 먹다가 이 쵸코맛이 더 베스트이길래 주문했는데 전 사과맛이 더 좋네요 간식처럼 먹어도 맛나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초코가 너무 맛잇어

먹어본 그래놀라 중 최고♡ 또 사요 ~~~~~ 남자들 입에는 별로인가봐요 ㅋㅋㅋ

요거트랑 먹으면 맛있어요

플레인 요거트에 한두 숟갈 뿌려서 먹으면 굿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맛잇어요 손이계속가서...이걸 시리얼로 먹기엔 살찔것 같구 오트밀이랑 삼대 칠정도가 좋을듯합니당ㅎㅎ진짜 크런키한게 아주 죽입니당진짜ㅎㅎ

요고요고 넘 맛있어요..ㅎㅎ

5살 아이가 매일 달라고 합니다..ㅋ

요거트랑 굳굳

요거트랑 먹으면 맛있어요 간혹가다 씹히는 초콜릿과 딸기 굳굳

맛있어요, 최고!

다른 제품에 비해 달지도 않고, 레드 베리가 우유나 두유에 적당히 불어서 부드러워요~ 금방 물컹해지지도 않고! 계속 재구매하고 있어요 :)

맛있어요!! 가벼운마음으로 샀는데 간식으로 먹기좋네요~

맛있어요!! 가벼운마음으로 샀는데 간식으로 먹기좋네요~ 너무 금방먹어버려서 또 살계획입니당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재구입 예정

중간중간 씹히는 초콜렛이 진짜 별미네여 ㅋㅋ 그래놀라 다른것도 많이 먹어봤는데 너무 설탕 범벅이라.. 거부감 들었었는데 이건 그렇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나요

너무 달아요!

제가 초콜릿이 달아서 못먹는편이라 제입엔 너무 달아서 못먹고있어요ㅜㅜ 초코빼고 그래놀라 레드베리는 맛있었어요! 단거 좋아하는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Nature's Path, Love Crunch, 프리미엄 유기농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 레드 베리, 11.5 oz (325 g)

₩5,06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3세대 전통
  • 유기농
  • 유기농 코코아, 아마 & 코코넛으로 제조
  • Non GMO Project 검증
  • USDA 인증 유기농 제품
  • 30g당 통곡물 14g
  • ALA 오메가-3의 훌륭한 공급원 †
  • 낮은 나트륨 함량
  • 트랜스 지방 0g
  • 콜레스테롤 없음
  • 1회 섭취량당 통곡물 14g 이상
  • 매일 48g 이상의 통곡물 섭취
  • 국제 품질 보증(QAI)의 타사 업체 인증한 유기농 제품

맛 & 건강의 독특한 결합

다크 초콜릿 조각과 달콤한 베리를 좋아하십니까? 통곡물, ALA 오메가-3 및 트랜스지방 0 g이 있는 프리미엄 그래놀라는 어떻습니까? 처음 한 입 먹어보면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유기농 인증 & Non-GMO.

'천연'이라는 문구와 달리, 유기농 인증이라는 단어는 화학적 제초제나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하였거나 합성 방부제와 첨가물이 없음을 인증하는 것입니다. 또한 Non-GMO project 인증 마크는 여러분이 구입하는 식품이 실험실이 아닌 키친에서 만들어졌다는 사실 또한 확인해 주는 것입니다.

'지구에 대한 사랑' 표현 - 이 백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막 시작했으며 이는 끝이 없습니다".

Sant Darshan Ji Maharaj

†1.6g의 권장 하루 소비량의 33%인, 1회 섭취량당 ALA 오메가-3의 0.54g을 포함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연쇄 오트류 *, 사탕 수수 *, 콩기름 *, 공정 무역 다크 초콜릿 덩어리 * (사탕 수수 설탕 *, 단맛을 내지 않은 초콜릿 *, 코코아 버터 *, 바닐라 *), 아마씨 *, 말린 코코넛 *, 코코아 *, 냉동 건조 베리 혼합 * (동결 건조 딸기 *, 동결 건조 라스베리 *), 쌀 전분 *, 해염, 천연 향료, 토코페롤 (비타민 E). *본질적인.

콩 및 나무 견과류 (코코넛)를 포함합니다. 밀, 우유 및 땅콩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그래놀라에 대한 사랑' 표현 -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¼ (30g)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1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40
지방에서 칼로리 55
총 지방 6 g 9 %
포화 지방 1 g 5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3g
단일 불포화 지방 1.5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55 mg 2 %
칼륨 105 mg 4 %
총 탄수화물 20 g 7 %
식이 섬유 2 g 8 %
설탕 6 g
단백질 2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2 %
칼슘 0 %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미만 2,400 mg 2,400 mg
칼륨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ature's Path, Love Crunch, 프리미엄 유기농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 레드 베리, 11.5 oz (325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