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도 좋아하세요.

저는 비싼 화장품, 화학물질이 많이 첨가된 화장품들이 선전하는 기능에 대해 회의적인 사람입니다. 피부는 타고나는 것이며 겉에 바르는 화장품으로 어떤 변화를 기대하는 것을 믿지 않고, 화장품이란 쓸데없이 비싸서는 안되며 오로지 자연 그대로의 저자극 제품으로 유수분공급 역할만 하는 것에 충실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 제품에 대한 만족감이 크실 것 같습니다. 아침에는 수분크림에 한방울 섞어서 쓰고 밤에는 별다른 크림없이 이것만 바릅니다 피부관리실을 다녔는데 그곳에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성인여드름(때되면 이마에 뾰루지가 납니다)을 유발하지 않는다고 하여 에뮤오일과 함께 추천받은 뒤로 유명화장품회사 영양크림 없이 아르간 오일만 쓴지 2년이 다 돼 갑니다. 개봉 후 산패의 위험이 있어 빨리 써야 하는데 이 제품의 경우 용량도 적절하여 2~3개월이며 한병을 충분히 다 쓰므로 대용량 제품보다 계절변화에 의한 제품변화 걱정이 덜합니다. 또한 예전에는 스포이드 형식이었는데 요즘에는 펌핑형식으로 바뀌었더군요. 쏟을 위험도 없고 마음에 듭니다. 여러 타사 아르간 오일도 써봤는데 비슷비슷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벌써 3병째 씁니다. 60을 훨씬 넘으신 엄마에게 선물했는데 엄마도 크림대신 쓰시며 계속 사다달라고 하시네요. 보통 오일제품은 갈색병에 포장되어 유통되는데 이 제품의 경우 투명 유리용기라 단점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의 경우 양이 얼마나 남았나, 뭉침이 있나없나 수시로 확인하니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대신 저는 화장대 위에 올려두지 않고 서랍장 속에 놔둬서 햇빛에 노출되지 않게 보관하여 씁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너무 좋아요 ㅠㅠ

염색에 매직에 원래 상해있던 머리카락에 파마를 끼얹었더니 머리가 돌이킬수 없는 지경이 되었어요. 어디를 가봐도 이건 잘라내야한다 이건 돌이킬수 없다 라고 말하는데 올 가을까지는 죽어도 머리를 길러야 하는 일이 있어서 어떻게는 이 개털들을 좋아지는건 바라지도 않고 차분하게 가라앉히는거에 집중을 하다가 아르간 오일이 좋다는것을 알고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는 샴푸에 아르간오일이 들어있는 헤어에센스에 이것저것 써보다가 아이허브에서 아르간 오일을 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각설하고 써본 결과 좋아요! 좋아요!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아르간!! 영원해요 아르간!! 머리감고 트리트먼트를 할때 같이 섞어서 해주면 좋다길래 섞어서도 쓰고 머리를 감고 난후 타올 드라이 후에 머리 끝에도 발라주고 있어요. 푸석푸석하고 붕붕 뜨던 머리가 차분해지네요. 좋아지는것까지는 바라지도 않았는데 차분해지고 빗도 잘들어가고 너무 좋아요 ㅠ 얼굴에도 발라봤는데 촉촉하니 다음날 일어나니까 얼굴에 개기름이 뜨는게 아니라 촉촉한 기름기가 돌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르간 오일 너무 좋아요. 지금 쓴지 이주 정도 된것 같은데 벌써 사분의 일 정도 쓴것 같아요 용기도 스포이드 형이라서 깔끔하게 쓰기 더 없이 좋구요. 에센스 하나에 만원은 기본으로 넘잖아요 거기에 아르간오일이 얼마나 들어있을지는 알수도 없구요 그런데 아르간 오일을 그대로 바르는데 가격도 착하고 유기농이니 안심도 되고 너무 좋아요. 제 헤어제품은 평생 여기에 누으려고 생각 중입니다 아르간 사세여 두번사세여

헤어용으로 샀다가 페이스용으로 바꿨어요 ^^

원래 머리카락에 바르려고 구입했다가, 얼굴에 발라봤더니 너무 좋아서 머리에 바르긴 아까워서 얼굴에 바르고있네요. 세안 후에 물기 수건으로 닦지않고 3방울 발라주면 다른 화장품이 필요가 없네요. 벌써 반통 다 써 버려서 또 주문하러 왔어요. 얼마전에 품절이라 조마조마했는데 풀렸네용. 강추합니다 :)

추천합니다

지성 복합성에 뾰루지가 가끔 돋는 얼굴입니다 네이쳐 리퍼블릭 아르간 오일 말고는 써본적이 없습니다만 세럼에 딱 한방울 섞어서 써보고 바로 감탄 부랴부랴 리뷰 씁니다 하루 자고 났더니 얼굴톤이 맑아진듯 보이고 일단 메이컵 잘 먹어요~~~ ㅎㅎㅎ 밀려서 쓰기 거북했던 비비가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써봤더니 안밀리더라구요 가을이고, 건조해지는 계절이고, 환율도 살짝 떨어진 김에 함 써보세요

악건성, 속당김에 최고네요~

전신이 악건성인 사람이네요~ 거기에다가 최근에 머리 전체탈색을 해서 철사같은 머리를 가지게 되었답니다. 우선 아르간 오일은 특히나 수분베이스 상태에서 발라줘야 효과가 납니다. 또한 에센스가 좀더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고 하니 스킨이나 토너 다음, 에센스 전 단계에서 발라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나 미스트 등을 뿌려서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수분감을 준 다음, 오일을 덜어 손바닥 전체 체온으로 녹인다는 느낌으로 비벼, 얼굴에 바를 때는 비비지 말고 얼굴을 꾸~욱 꾸~욱 가볍게 눌러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줘야 흡수가 잘 되요. 그럼 손이든 얼굴이든 오일감이 전혀 남지 않습니다. 전 아르간 오일로 머리도 거의 예전처럼 결이 돌아오고 있고, 아침저녁으로 비타민c 에센스 전에 바르니 촉촉하고 얼굴도 환해지고 아주아주 대만족이랍니다.

머리카락에 바르기 어려운 분들 이렇게 써보세요

먼저 이제품 구입시에 투명 용기에 들어있어서 조금 반신반의 하면서 샀는데 제품은 좋은것 같아요. 얼굴에는 수분크림 도포 전에 코팅 하듯이 쓰고요 머리카락에도 쓰는데요 머리 떡져서 못 바르겠다는 분들이 많네요. 손바닥에 비벼서 바르면 고르게 발리지가 않으니 당연히 떡집니다. 돼지털빗 같이 촘촘한 브러시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빗으면 뭉치지 않고 찰랑찰랑 잘 발려요. 짧은 브러시 구하기 힘드시면 돼지털 롤빗은 그나마 많이들 갖고들 있으시거나 구하기 쉬우니까 그렇게 한번 써보세요.

책임져

겨울에 너없인 못사는 몸이 되었어............

구입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반통을 ㅠㅠ

엄청 좋습니다. 말이 필요없네요! 세안 후에 바로 물기만 제거하고 제일 먼저 사용해요. 한두번 펌핑 후에 손바닥으로 두 세번 비벼서 온기를 준 후 얼굴에 지긋이 누르듯 흡수시켜준답니다. 잠시 텀을 둔 후(샤워하고 나서 전신보습제를 바른 뒤, 옷을 입은 뒤 등) 스킨, 로션, 아이크림, 수분크림을 발라주는데요... 아주 촉촉하고 산뜻해요! 전혀 밀리거나 겉돌지 않아요~ 그리고 메이크업 후에도 오후에 한방울씩 위와 같은 방법으로 얼굴에 눌러줍니다! 아주아주 좋아요~ 저희 동료들도 하나씩 구입요청... 벌서 장바구니에 4개 구매하네요~~ ^^

안바르면 주름생겨서 끊을 수가 없네요

머리에 발라볼까하고 샀다가 얼굴에 바르게 되었어요. 이제 30대 중반에 접어들어서 아무리 얼굴이 동안이어도 주름은 피할 수가 없더라구요. 날도 건조해서 더 잔주름이 생기는 것 같아 유분 없는 수분크림에 한방울 딱 떨어뜨려 섞어 발라줬어요. 쉽게 잘 섞이진 않는데 잘 섞어서 얼굴에 바르면 오랫동안 촉촉합니다. 여드름 피부인데 이걸 발라서 여드름이 나는 것 같진 않아요. 오전에 바르지 않은 날은 오후 5시쯤 되면 다시 얼굴이 지글지글해져요 ㅜㅜ 근데 바른 날은 오랫동안 화사합니다. 거울 봤을때 얼굴이 지글거리면 급 자신감이 저하되고 우울해지기 때문에 오일의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헤어에 발라도 좋은데 아주 조금 얇게 잘 펴바를 자신 없는 분들은 중요한 날 첫시도 하지마세요. 떡져서 기분 잡치는 수가 있거든요. 한방울을 손바닥에 얇게 펴바른 상태에서 가볍게 머리에 흡수시키면 머리결에도 좋아요. 연습이 필요합니다.

가벼운 오일

머리카락에 발라도 떡지지 않고 좋아요 얼굴에도 발랐는데 이제 찬바람 불기 시작해서 그런지 좀 가벼운 느낌이네요 여름에 썼으면 좋았겠어요.냄새 고약할까 걱정했는데 고소한 기름냄새 나요 쩐내 아니고요 ㅎ

정말 좋음

얼굴에 은은하게 광택이 생김. 헤어는 약간 무거워짐. 그런데 머리 감을때 빠지는 머리카락이 줄어들었음.. 크림이나 세럼에 한두방울 섞어서 얼굴에 펴바르면 피부 좋아짐. 손에도 바르니 핸드크림이 따로 필요없을 정도.

가ㅇㅊㅜ

완전 강추입니다. 세란후 로션바른후 오일바르고 다음날 일어나니 피부 탄력도 생기고. 피부도 무척 촉촉해요

산뜻합니다.

9일정도 쓰고 재작성합니다. 헤어용으로 쓸때는 한방울 손바닥에 떨어뜨려 비빈뒤 머리끝에만 발라주면 좋습니다. 그리고 페이스용으로 바를땐 물기닦고 평소쓰던 스킨이나 에센스,세럼,로션과 오일 한번 펌핑한뒤 믹스해서 손바닥위에 올려놓고 비빈다음 따뜻한손으로 얼굴을 감싸듯이 톡톡톡 해주면 좋습니다. 두드린김에 목도 같이 두드려주면 좋아요. 바디용도 똑같이 쓰면 됩니다. 제피부타입은 복합성이고 이마,코,팔자주름에 유분쩔고 볼,턱은 건조합니다. 저는 이니스프리 더그린티씨드세럼1번펌핑+아르간오일1번펌핑해서 씁니다. 정말 적당히 수분감있고 적당히 유분감있습니다. 산뜻하고 발랐을때 얼굴이 무겁지않아요. 재구매의사있구요. 9일썼는데 벌써 3분의 1썼어요. 한달이면 한통쓸것같으니 나중엔2통주문하려고요. 용기는 오히려 맘에 듭니다. 스포이드방식은 열고닫기귀찮은데 펌프식은 그냥 누르기만하면 나오니까요. 향은 무향입니다.

아르간 오일 정말 좋네요..

냄새는 그리 호감이 가지는 않지만, 샴푸후 린스할때 섞어 쓰니 머릿결에 빛이 나는것 같아요. 발뒤꿈치도 각질 제거후 오일을 발라주니 너무 부드럽고 좋네요. 건조한날에는 손에 몇방울 떨어뜨리고 비벼서 열을 낸 후 얼굴에 지긋히 눌러주니 좋네요. TV에서도 좋은 유기농 화장품에는 아르간 오일은 빠지지 않고 들어가네요.

촉촉해요

수분크림이랑 믹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우선 가격이 저렴해서 샀고요, 트러블 유발하지 않고 촉촉하게 발려요 용기가 바뀌었는데, 전 투명한 용기가 더 나은것 같아요

진짜 좋아요~

스킨 로션바르고 나서 펌핑 한번해서 얼굴 바르면서 간단하게 마사지 하고 스며들고 나서 화장하면 하루종일 촉촉해요. 제가 T존은 지성이고 입 주변은 건성인데 이거 쓰고 나서는 전체적으로 화장도 잘 먹고 세수할 때 피부가 부드러워요~ 아침저녁으로 꼭 바릅니다. 하나 더 사서 엄마한테도 줬어요~^^ 엄마도 잘 쓰십니다 강추입니다.

가격도 기능도 정말 좋은 오일

아르간오일 다 좋다지만, 요거는 나이트크림이랑 같이 써도 정말 좋네여. 첨엔 향이 좀 낯설지만, 곧 적응됩니다..ㅋㅋ 저는 큰아이가 피부가 많이 민감해서, 베이비전용이나 유기농제품사도 트러블이 생기거나, 혹은 향이 너무 거북스러워서 사용을 못하는경우가 많았어여. 한국내에서는 완전유기농베이비제품은 찾기도 어렵고, 가격은 더 난감하잖아여. 해로운성분들을 완전배제시킨 제품들이 많아서 아이허브 넘 좋구여. 특히 이 아르간오일은 사용감도 넘 가벼워서 좋아여. 말했듯이 향이 좀 생각밖이라 당황했지만, 트러블없이 가볍게 쓰기엔 정말 좋은제품이에여. 저도 아이들도 잘 쓰고 있어여.

접촉성피부염에

화장품간소화하면서 제 수분만 뺏기지않으려 오일사용했는데 피부가 엄청 좋아졌습니다. 거의 다 나았어요. 몇통째 계속 쓰고있는 인생템입니다. 머리,팔꿈치,손 등등 얼굴뿐만아니라 건조한곳 어디든 발라요

머리끝에만 살짝 발라주는 제품입니다.

얼굴에 바르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건성인데도 전 얼굴에 바르면 트러블이...

짱!!

헤어에센스와 섞어 쓰려고 구입했는데요, 알로엘 젤과 섞어서 얼굴에 한번 발라보고는 계속 얼굴에도 바르고 있어요. ㅋ 헤어용으로도 너무 좋은데 양조절 실패하면 떡진 머리되버리니 양조절이 관건인것 같아요. 한방울정도가 딱 좋아요.(단발머리) 피부도 머리결도 촉촉 부들부들하니 좋아요. 그간 샀던 호호바, 바이오, 비타민 E오일 중에 제일 좋은것 같아요.

사놓고 안쓰고 있었어요

머리에 바를려고 샀는데 냄새가 안좋아서 얼굴에 발랐더니 뭐가 나는 거예요. ㅠㅠ 그래서 안쓰고 발에 바르다가 얼마전에 여드름 자국에 발랐는데 며칠만에 자국이 없어졌어요. 그래서 이젠 여드름 자국이나 재생이 필요한곳에 발라주고 있어요.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트러블없이 무난해요.

한달가량 얼굴에 바르고있는데 트러블도 없고 기름지지도 않아 아침에도 바르고 나가네요.

와우...

냄새가 살짝 거시기 하지만, 금방 날아가고... 지성피부인데도 번들거리지 않네요. 추천합니다^^

염소똥내나는게 아르간은 맞긴 하네요

원래 아르간 오일이 염소한테 아르간 과육 먹게하고 뭔 코피루왁처럼 똥에서 얻는 거래요 그래서 염소똥내남. 패키지가 편리해서 좋네요. 촉촉하고 좋아요

내 피부 지킴이

로즈힙 오일은 주로 밤에 바르고 요건 밤낮으로 바르는데 처음엔 트러블이 좀 나 더니 쿠션을 바르면 반들반들 윤기가 흐릅니다. 단.. 천연오일들은 향은 없다는거 알고 구입 하세요.

너무 좋아요

끈적임도 없고 촉촉하고 오일인데도 번들거리지도 않고 아주 좋아요 계속 사서 써야겠네요

쵹쵹쵹

그저 쵹쵹쵹쵹 얼굴에 펴 발랐더니 쵹쵹쵹 다음날 얼굴이 너무 쵹쵹쵹 애 낳고 푸석푸석 가뭄에 뾰루지 가득했는데 피부도 진정되고 쵹쵹쵹

제 부스스한 머릿결을 차렷! 시킵니다

웬만한 유명 헤어제품 회사에서 판매하는 에몰리언트보다도 머리를 캄다운 시키는데 최고네요.세정력 좋은 샴푸들이 머리를 푸석하게 해서 고민이었는데 이거 사용하고 나서 흩날림없이 많이 점잖아졌습니다. 한방울 반이면 끈적임없이 머릿결 해결. 구정에 시댁 형님들 선물로 재구매했습니다

기대안하고 베스트라서 산 상품

겨울이라 오일이 필요하던 참에 베스트라 한번 사봤어요 가격두 저렴하고. 기대안했는데 진짜 좋아요 세수하고 제일 먼저 오일 한번 펌핑해서 바르고 기초바르는데 겨울이면 꼭 있던 버즘같은것도 없어지고 보들보들 해져요 진짜 좋으네요 겨울에 써보다가 봄에도 괜찮으면 쭉 쓰려구 합니다

너무 좋네요..

원래 민감성에 지복합성이라 여름에 산뜻하고 순한걸로 에센스 하나만 발랐습니다. 겨울이 되서 너무 건조하고 당김이 심해져서 원래 쓰던 에센스바르고 아르간오일만 추가적으로 한두방울 발랐을 뿐인데, 전혀 당기지 않을 뿐더러 피부가 촉촉하면서 쫀쫀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단지 일주일 사용했을 뿐인데,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엄청난 양의 바세린으로 하루하루를 갈라지지 않도록 유지했던 입술이 놀랍도록 회복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했습니다. 이는 명품화장품 브랜드에 있는 아르간라인을 사용했을때 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동일한 효과를 (심지어 더 순해서 피부에 무리가 없이) 누리게 해줍니다. 저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한번씩 발라줬을뿐인데 그들 모두가 구매의사를 표현했습니다. 더 나이를 먹기전에 사용해서 앞으로의 피부노화와 손상에 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건조한 피부, 염증있는 피부에도 정말 좋음.

제가 아토피 비슷한 피부염증으로 고생인데요. 임산부여서 약도 못 쓰구요. 얼굴에 아주크고 동그랗게 하얗게 각질처럼 일어나는데... 이거 쓰면 정말 촉촉해져요!!! ^^ 저는 대 만족. 여드름 트러블도 없구요. 아침 저녁으로 수분크림 바르고 나서 이거 발라주고, 크림 덧발라주고.. 재구매할려구 다시 들어왔습니다. ^^;;;

^^ 정말 좋아요

머리에도 3방울 정도 떨어뜨려서 바르고... 얼굴에도 바르는데.... 건조함도 많이 사라졌고.. 피부톤이 균일해지는거 같아요 아주 맘에 들어요.

너무 좋네요! 꼭 한개씩 겟잇하세요.^^

일주일정도 사용해보고 글 남겨요. 먼저 향은 제코엔 전혀느껴지지않은데...향이 난다는 글보고 주저했었는데 향기에 민감하신분들 구입하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지성피부에 속당김 피부 그리고 아토피가 있어요. 그래서 지금까진 아벤느 시칼파트 리페어크리만 바르구 마유크림으로 마무리했는데 마흔다되가고보니 속당김이 넘 심해서 .. 서칭하다가 한국돈 8700원이길래밑져야 본전이다생각하고 샀는데 왜이제 샀는지ㅠㅠ 넘나 좋아요! 세안하고 물기있을때 펌핑1번하고 얼굴에 도포하시면 오일인데 바로 흡수되고 물광됩니다^^ 금제품외에 알러지있는데 얼마전 포체 손목시계샀다가..손목에 1줄 쭉하고 알러지올라와서 가렵고 아프고 피날때 바세린 대신 이 오일 발랐는데 짱! 가려움사라지고 부드러움은 덤으로^^ 앞으로 저는 이 아이 없음 안될것 같아요^^

넘 좋네요..

써본지 6병째 바르면 윤기가나요.. 끈적임 없이 얼굴하고 머리에 사용하고 있네요..적극 추천 드립니다.

첫구매인데 배송빠르네요

지인추천으로 첫구매했는데 해외배송인데 빠르게 받았구요 이틀째 사용했는데 촉촉하고 겨울엔 오일을 달고사는지라 .. 향도 저는 괜찮았고 용량이 작아 일단 두병 주문했는데 꾸준히 사용해볼생각이에요

가볍고 산뜻한 오일이에요.

지성피부라서 너무 무겁고 진득한 오일은 좋아하지 않는데 이 아르간 오일은 오일임에도 가볍고 산뜻해서 부담없이 바르기 좋아요. 얇게 스며드는 느낌이라서 좋습니다.

피부가반질반질

너무좋네요 화장잘받아요. ㅇ

계속 구입할께요

피부에 바르니 좋네요

뒤늦게 진가를

손톱이 자주 깨져서 손톱에 영양을 주려고 샀는데 잘 안바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방치하고 있다가 헤어 오일에 이거 펌핑 한번해서 섞어서 씁니다. 윤기 자르르 머릿결이 부들부들해져요.

추천

헤어스타일링용으로 썼었는데 효과가 좋아 구매했는데 얼굴에도 너무 좋습니다 저녁에 자기전 반 펌핑으로 손바닥에 문질러 바르면 다음날 화사합니다

Acure Organics, 더 에센셜, 모로칸 아르간 오일, 1 fl oz (30 ml)

₩9,99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순도. 성과. 식물 과학
  • USDA 유기농 인증
  • 순수한 냉압착 아르간 오일 함유, 전 피부 타입용
  • 100% 비건 제품
  • 문제 가능성 0%
  • 파라벤 없음
  • 황산염 없음
  • 프탈레이트 없음
  • 미네랄 오일 없음
  • 석유 화학 성분 없음
  • 실리콘 불포함
  • 동물 실험 하지 않음
  • 여러분의 피부를 위한 해법 지구를 위한 해법
  • 비 GMO Project 인증
  • QAI 유기농 인증

진정한 피부 슈퍼 푸드! 비타민 E와 지방산, 단백질이 놀라울 정도로 풍부한 아르간 오일은 피부결과 피부톤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헤어 및 페이스 세럼, 바디 및 데콜테 마사지 오일, 핸드 및 큐티클 오일로 사용하고, 건조한 팔꿈치와 발뒤꿈치를 매끄럽게 가꾸는 데 사용하십시오. 가볍고 쉽게 흡수되는 이 오일은 "액상 금"이라고 합니다. 자신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보십시오.

제품 사용법

손바닥에 소량을 덜어, 손을 함께 문지르고,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펴 발라 줍니다. 만일 머리카락에 사용한다면, 모발 끝까지 발라주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Argania spinosa (argan) 핵유 *.

* 유기농 성분

주의사항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눈에 닿지 않게 주의하십시오. 부작용이 발생하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cure Organics, 더 에센셜, 모로칸 아르간 오일, 1 fl oz (3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