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만족해요~

정말 산뜻합니다. 머리카락이 한올한올 살아 숨쉬는 느낌? 정말 가볍고 상쾌해요. 완전 반했습니다.

좋아요

비오틴 샴푸 먼저 써 보고 좋아서 컨디셔너도 같이 구입했어요! 지금 구매하려고 하니까 품절이네요.... ㅜㅜ

샴푸 사용후 컨디셔너 구매해봅니다.

저번 구매때 컨디셔너가 없어서 삼푸만 사서 써봤는데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이번구매에선 컨디셔너 발견하고 함께 구매해봅니다. 이것도 좋을꺼 같아서 너무 기대되요~ ㅎ

좋아요

너무뻣뻣하지도 않고 가격대비 괜찮은거같아요

머리빠짐 예방을 위해서 주문했습니다.

머리빠지는 것 예방하려고 여러병 주문했습니다. 샴푸랑 컨디셔너 여러병으로 구매했어요.

컨디셔너 기능+향도 괜찮아요

컨디셔너 기능을 하는 첫 제품이에요 아직 여러 컨디셔너 중에 제 기능을 하는 컨디셔너를 만나보지 못했어서 비교할 대상이 없어요

요거 샴푸

쓰면 머릿결이 그렇게 뻑뻑해가지고 샀수다

임산부 샴푸라고 하니

임산부에 좋다고 해서 신청했어요 써보고 좋으면 또 살려고요 대용량도 판매했으면 더 좋겠어요 뚜껑도 푸시형태로 변경되면 참 좋겠음 ~ 엄청 소량을 사용했더니 그래도 약간 뻑뻑하네요 ㅋ

좋음

진한 컨디셔너. 좋아요.

대ㅂㅏㄱ

너무 좋아요 남치니

Goooooooood!

링크된 상품인 샴푸인지 린스인지 모르겠네... 샴푸 린스 같이 사용중이에요 린스 뻑뻑하지도 않고 좋아요 짜는 형식이라 통이 좀 불편한데 그냥 뒤집어서 뚜껑 돌려서 열어써요 쪼끔씩 짜기도 쉽고 새지도 않고 좋아요 샴푸도 거품 잘나요 머리 기름기 많으면 소량으로 애벌샴푸 후 2차 샴프해용 냄새도 좋음 한번씩 흔들어서 사용해 주면 좋을듯 샴푸는 잘 나와요

효과 있는것 같은데 아직 한통째라 더 사용해 보려구요.

효과 있는것 같은데 아직 한통째라 더 사용해 보려구요. 린스 보습력도 좋은것같고 느낌상 뭔가 머리카락이 두꺼워진 누낌도 들긴 하는데 탈모가 방지되는 느낌은 아직 없네요. 향도 나쁘지않고 한통 가지고는 모르겠어서 재주문 했어요.

샴푸중에는 이게 최고인거같아요

샴푸중에는 이게 최고인거같아요

좋아요 ㅎㅎ

샴푸랑 같이 구매했습니다 일단 제 머리는 탈색모 70%, 두피는 30% 생머리예요~ 향도 시트러스향이라 좋아요 ~ 개인적으로 시중에 파는 트리트먼트보다 좋은듯해요 ㅎㅎ 탈색모인데 진정이 되고 머리도 빨리마르는 느낌...?? 헤어오일 바르지않았는데도 머리엉킴없어서 좋네요. 그렇다고 막 기름지고 그런건아니고 !! 여튼 딱 좋아요 !! 사실때 샴푸랑 같이사서 쓰는게 시너지 효과가 더좋을듯합니다~

넘 좋습니다

컨디셔너 정말 좋아요. 시험삼아 샀다가 샴푸까지 쓰고 이제는 아예 정착했습니다~!

저ㅇㅏㅇㅕㅇ

이거 좋음 샴푸랑 3번째 구입함 시트러스향 솔솔나고 거품 잘 나고 가족들도 이거 좋아함 샴푸만쓰면 좀 퍽퍽한데 같이쓰면 부들부들~~

괜찮아요

셤푸랑 같이 쓰는데 좋운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백퍼

성분착한걸 찾느라 오래걸렸는데 드디어 찾은것같아요 머리가 부들부들

다른 유기농 삼푸린스에 비해 머리가 안뻑뻑해요

유기농삼푸 쓰고싶은데 뻑뻑해서 머리빠지고 부작용있던것을, 이제품으로 바꾸고 괜찮아졌어요~

추천합니다.

향기도 좋고 부드럽고 아직 모발이 굵어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진 만족합니다.

모르고 두개사버렸네요

근데 되게 부드럽고 괜참ㅎ네요 전에 아발론쓸때는 되게 뻑뻑했는데 이건 다헹구고 마서도 보드랍고 말ㄹ리고나서도 부드럽네요~ 약간 시트러슷향이나서 좋아요^^ 나중엔 날아가지만요 잘쓸기요~~/ 자라나라 머리머리

컨디셔너도 좋네요

샴푸만 써보다가 세일해서 사봤는데 두피에도 써도되서 안심하고 쓸 수 있고 머리카락도 부드러워지고 좋네요

시원해요. 훨씬 가벼워진 느낌...

시원해요. 훨씬 가벼워진 느낌 ... 향도 강하지 않고 개운한게 머릿결이 가벼워져서 오후가 되어도 가렵지가 않네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달사용후기입니다. 거품도 잘나고 향도 연합니다 머리카락도 빠지던 절반이하 수준입니다. (비오틴과 라이신함께 복용) 자고일어나면 베게나 앉았던 자리 머리카락이 항상 떨어져있었는데 지금은 거의없습니다. 머리카락이 두꺼워진다기보다 잔머리가 그동안 많이 났습니다. ^^ 헌데 휴가중 일반샴푸를 사용했는데 눈에 띄게 빠지더군요 . 샴푸의 영향이 크다는걸 느꼈습니다. 재구매 100% 입니다

부드러우ㅓㅇㅛ

부드러우ㅓ요 너무 ㅈㅗㅎ아요

다른 비오틴 컨디셔너 보다 훨 좋아요!

양은 500원 크기 정도? 매일 저녁에 감고 약바르고 자는데 헤어 팩 한것 처럼 부드러워요! 다른 비오틴 컨디셔너 썻던 거랑은 다른 느낌 ㅋㅋㅋ 우리 나라 아임리X 컨디셔너 써보고 아이허브 유명한 비오틴 샴푸 아발X도 써봤는데 이거 짱이예요 ㅎㅎ 샴푸도 같이 샀는데 샴푸는 써보고 후기 쓰려구요!

good

짱좋아요 컨디셔너 쓰고 뾰루지 잘 나는데 이건 향도 좋고 부들부들해요 샴푸는 쓰고 너무 뻣뻣해져서 버렸는데 다시 사서 이거랑 세트로 써보고싶네요 품절되지 말앗음좋겠어요

처음구매~

추천받아 산 제품인데 향도 좋고 괜찮은거 같아요~

좋아요

일단은 향이너무좋아요 상콤하네여

샴푸랑 같이 구매후 사용 중이에요

좋아요. 워낙 모발이 가늘고 힘없는데다 잘 엉키고 길어 항상 끝이 상해 푸석 거리는 느낌이었는데 이거 쓰고 나면 풀풀 날리는 머리카락도 한결 부드러워요. 특히 머리끝이 탱글해졌어요. 재구매의사 100%에요!

샴푸랑 같이쓰려고 샀어요

비오틴 샴푸랑 같이쓰려고 샀어요 이것도 향이 좋네요. 농도가 짙어서 그런가 잘 안짜져요 참고하세요~

거품이 잘나요

네이쳐스 게이트 샴푸보다 아주살짝 유분이 있어요 거품도 부드럽게 잘 나고 시트러스 향이 좋네요

샴푸만큼 좋아요

이브랜드 제품 만족스러워요~ 향도 갠찮고 머리도 부들부들 맘에들어요

깔끔한 느낌. 냄새도 좋습니다.

실리콘 무함유라서 그런지 일반 컨디셔너보다 뭔가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약간 기름진 느낌이 있어요.

재구매의사 100%

화학성분 없는 국산 샴푸, 컨디셔너 쓰는데 머릿결이 넘 뻑뻑해서 찾아보더중 컨디셔너만 먼저 바꿔봤는데 확실히 부드럽네요~샴푸도 다쓰면 마드레랩스로 체인지~좋아요~

한달미만사용후기

향, 사용후 느낌 다 좋아요. 두피에도 사용할수있어좋습니다. 가격대비완전 만족합니다. 진작알았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샴프가 괜찮아서 컨디셔너도 구입했는데 좋네요.

가격대비 완전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진한 액체로 머리 골고루 발라 10분쯤 있다 행구는데 머리가 보들보들하고 머리 보호된 느낌이 들어 좋네요.

좋아요

가성비 좋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향도 좋아요. 이 가격에 이만한 린스 찾기힘들거에요.

오 정말 좋아요

리뷰 보면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차가 있는 것 같아요 더 주문을 할까 하다가 남편이 너무 좋대서 더 구입을 했거든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전에 샀던 샴푸 쓰다가 이걸로 써봤는데요 두피도 좋아지는 것 같고 모발도 효과를 보네요. 무엇보다 저희 언니가 머리카락이 힘없고 가느다란 갈색 머리칼인데 색도 진해지고 손으로 잡아보니 급 숱이 많아진 느낌입니다. 숱이 많아진건지 머리카락이 굵어진건진 모르겠네요. 앞으로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샴푸 괜찮아요~

계속 재주문해서 사용중~

Madre Labs, 모발을 굵게 만드는 B-복합체 + 비오틴 컨디셔너, 황산염 불포함, 시트러스 스퀴즈, 14 fl oz (414 ml)

₩7,44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모발을 촉촉하게 하고, 더 풍성하고 더 굵어 보이게 하는 영양이 풍부한 컨디셔너
  •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B-복합체+ 비오틴 함유
  •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퀴노아 단백질 및 아마 단백질 함유
  • 알로에 베라 잎 주스는 두피와 모낭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모발의 천연 유분 밸런스 지원에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 블렌드
  • 비 GMO 유기농 성분 함유
  • 상쾌한 시트러스 향
  • 동물성 성분 불포함 - 동물 실험을 절대 하지 않음
  • 합성 향료 무첨가
  • 글루텐 불포함
  • 유전자 변형 성분(GMO) 불포함
  • 파라벤 불포함
  • 프탈레이트 불포함
  • pH 균형

친환경 포장 이 컨디셔너는 모발이 더 굵고, 더 풍성하게 보이길 원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제품입니다. 일부 컨디셔너에는 모발 자체의 유분 및 천연 pH 밸런스를 없애는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치료용 컨디셔너에는 자연스럽게 더 굵고, 더 풍성하며, 더 건강하게 보이는 모발을 위해 비오틴, 판테놀, 퀴노아 단백질 & 아마 단백질과 잠두 & 비파 잎 추출물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샴푸 후, 젖은 머리에 컨디셔너를 바르세요. 두피와 머리카락을 끝까지 마사지하세요. 완전히 씻어내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세 테아 릴 알콜, 알로에 베라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behentrimonium methosulfate, 가수 분해 아마 인 단백질, steramidopropyl dimethlamine, gluconolactone, 자몽 (감귤류 grandis) 과일 추출물, 글리세린 ², 가수 분해 quinoa, behentrimonium 염화물, amodimethicone, 프로 비타민 B5 (판테놀), PCA 글리세 릴 올레 에이트, 라벤더 (lavandula angustifolia) 꽃 / 잎 추출물, 오렌지 (감귤류 aurantium dulcis) 껍질 오일, 나트륨 벤조 에이트, 바닐라 콩 (바닐라 planifolia) 과일 추출물, 베르가못 (citrus aurantium bergamia) 버터 에틸 에스테르, 코코넛 (코코스 누티 베라) 오일 ¹, 아르간 오일 (argania spinosa) 커널 ¹, 제라늄 (pelargonium graveolens) 오일, 레몬 감귤 추출물, 샐비어 오일, 사과 (pyrus malus) (pogostemon cablin) 잎 추출물, phytantriol, loquat (eriobotrya japonica) 잎 추출물, 비타민 B7 (biotin), 가수 분해 옥수수 단백질 2, 브로드 비드 (vicia faba) 종자 추출물, 구연산.

¹Organic ²Non-GMO

주의사항

먹지 마세요. 눈에 닿지 마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adre Labs, 모발을 굵게 만드는 B-복합체 + 비오틴 컨디셔너, 황산염 불포함, 시트러스 스퀴즈, 14 fl oz (414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