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나 개운한 치약

하루는 아이허브에서 치약에 꽂혀서 이것저것 구매를 했어요. 이거랑 똑같은거 초록색이요. (고작두개네요) 초록색은 아직 안써봤고요. 화이트라는 말에 꽂혀 이걸 먼저 써봤는데 진짜진짜 개운합니다. 암앤해머 치약도 써봤는데 그거보다 이게 더 개운해요. 영어로 써있어서 그런가 더 좋아보이고요. 다쓰면 또 살거예요. 진짜 좋거든요. 다른치약 쓰다가 쓰면 더 개운함이 배가 됩니다. 치약 고민 중이신분 '네' 눌러주시고 이거 꼭 사세요!

계속 재구매

특유의 화함이 강해요. 전 이걸로 닦아야 닦은거 같아서 민트향 강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요 좀 맵지만 계속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우리가 아는 치약향. 살수있을때 사야하는 제품....

시린이에도 좋을것 같아요.

교정하고 이가 약해져서 시리기도 하고 잇몸에서 피도 자주나는데 불소가 있는 치약이 않좋다고 해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쓰는 치약 처럼 거품이 많이나거나 개운한 느낌이 드는건 아니지만 그래서 더 꼼꼼하게 닦을 수 있고 양치할때 마다 시리지도 않아요! 맛은 약간 짭짤하고 달달합니다!

소금치약같아요 좋아요

자일리화이트 같은디자인 다른성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제 택배가 토착했길래 요아이써보니 만원이상주고 예전예전에 샀던 소금치약같아요 소금치약 특징이 거품없고 짠맛인데 입속건강엔 좋아요 아주만족이예요 양치시 버블형성안되고 흘러내리는건 감안하셔야 하겠지만 아주괜찮은 치약입니다.

좋은 치약입니다.

거품이 안나서 싫어할 수도 있지만 계면활성제가 없다하니 늘 사용합니다.

거품 잘나고 개운합니다.

쓰고나면 개운해서 왠만한 치약 저리가라입니다. 첨가제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쓰는데에도 안심되어요.... 베이징 소다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사용한 후에 칫솔도 왠지 소독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아직효과는

못봤지만 이제 하루 썼어요 쓰고나서 개운한게 매우 좋아요 혀과가 있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잘 사용 하고 있어요

사용해보니 왜 추천 받았는지 알겠네요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민트향이 좋네요

사용시 아주 깔끔하네요..개운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일반 치약보다 화한느낌이 덜해서 좋네요

매우 좋아요!

한 통을 다쓸때쯤 효과가 나타났어요

품질이 좋아요~

향이 순하고 맵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잘 닦인다고 해야하나 개운합니다. 플라그가 잘 제거가 되어서 다시 재구매해야 할 듯 합니다. 국산보다 비싼 듯합니다.

이 치약 쓰고 다른거 못쓰겠어요

정말 개운하고 잘 닦이는 느낌? 둔한 남편도 이 치약 좋다며 젖에 쓰던 약은 손도 안대네요 정말 좋은 치약입니다 강추~~

상쾌한느낌

소금으로 양치하는 느낌이랄까 처음엔 거품이 없어서 좀 낯설었는데 사용후 입안에 감도는 느낌이 좋아서 계속 사용하려구요. 요즘 우리나라 치약사기도 찜찜하고 해서요.

개운함이 오래가요

약간 짠맛의 치약이고 거품이 별로 없고 양치후 개운함이 상당히 오래가네요 만족스런 제품입니다

여러가지중 쵝오

나우 치약을 여러개 사용해보고 다른 종류의 타브랜드도 많이 쓰지만 이게 단연 최고인듯합니다 개운하고 세정력 좋고 역하지 않고 거품없이... 품절될때를 대비 주문에 쟁여둡니다

향은 일반 치약이랑 비슷함

블로그 후기에서 리프레시민트가 더 향이 좋다고 했지만, 너무 아무맛도 안나는거 같아서 플라티넘 민트 시켰는데 일반치약이랑 비슷함 입에 오래 머금고 있으면 점점 매워져서 당장 뱉어지고 싶은 그런 향

건강까지 생각한 치약^^

불소가 첨가되지 않았다고해서 구매합니다. 앞으로 자주 구매할게요^^

화이트닝 효과가 아주 약간 있네요.

맛은 보통이고 화이트닝 효과가 아주 약간 있네요. 하지만 미미해서 잘 모를 겁니다.

초록이 다음으로 파랑이

초록이도 써봤는데 파랑이가 더 시원한 감이 있어요~ 둘다 거품이 막 많이 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좋아요.

신세계를 맛보았어요.. 잔맛이 안남아 너무 좋아요

신세계를 맛보았어요.. 잔맛이 안남아 너무 좋아요. 이 닦고나서 남아있는 치약냄새가 너무 싫었는데 닦을때도, 닦고 나서도 개운함만 남고 치약냄새가 남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리프레시민트보다 제 취향에는 이게 훨씬 좋아요..

처음엔 이상했는데

쓰다보니까 거품 안나는것도 적응되고 잇솔질 다 끝내면 엄청나게 개운하구요 거품이안나서 세정력이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그냥쓰던 일반 치약보다 세정력이 더 좋아요 근데 화이트닝은 모르겟어요ㅋㅋㅋ 예전에 미백 두번했었는데 그때도 하얗게되진 않아서 치약으로 미백되리라는 기대는안해요

좋아요

치약 쓰면 입 안에 남는 것도 없고 깔끔해요. 이제 다른 치약 못 쓸 것 같아요. 잠깐 놀러갔을 때 이 치약 말고 일반 치약을 썼더니 향이 너무 강해서 구역질이 올라오더라구요. 금세 적응이 됐나봐요. 아무튼 추천해요.

거품이 안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이 닦고 나면 상쾌하고 너무 오래닦으면 입이 얼얼할 정도입니다.

닦는 느낌이 깔끔하고 좋아요.

베이킹 소다 들어가서 그런지 암앤해머 치약이랑 맛이랑 느낌이 비슷해요. 그보다 좀 덜 독하지만. 그런데 닦다 보면 치약이 물이 되서 줄줄 흐름;; 그것만 빼고는 만족해요.

굳...

일단 성분 너무 착하구요. 같은 회사 제품인 초록색 Refreshmint는 좀 덜 개운한데 이 제품은 아주 개운하고 좋습니다. 단 거품이 너무 없어 흘러내리구요. 처음엔 민트 때문인지 약간 자극적일 수 있습니다.

늘 쓰던 치약이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좋아요

민트포함안된걸로 쓰다가 한번 사봤는데 이건 이거대로 좋네요. 자일리 화이트 치약 첨 쓰시는 분은 기본형보다 이게 나으실 거예요. 페퍼민트 안들어간건 좀 밍밍하거든요.

화한 페퍼민트향이 더욱 맘에 듭니다.

밋밋한 맛은 효과를 떠나 개운함이 덜하였는데,저는 만족한 제품입니다.

화하긴 한데 깔끔하니 좋네요.

약간 화하기는 한데 깔끔하니 좋아요. 재구매 의사 100%

베이킹소다맛이 좀 있음

베이킹소다맛이 좀있어요. 거품은 리프레시민트보다 적고. 그리고 페퍼민트향이 강해요.

Now Foods, 솔루션스, 자일리•화이트, 베이킹 소다 함유 치약 젤, 불소 불포함, 플라티넘 민트, 6.4온스(181 g)

₩4,22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SLS-불포함
  • 글루텐 불포함
  • 파라벤 불포함
  • 플라그 제거
  • 미백
  • 상쾌한 맛

자일리화이트 어디밴티지

자일리화이트는 천연 자이리톨이 주성분인 불소가 함유되지 않은 우수한 치약입니다.

  • 가장 순수한 성분들로 제조
  • SLS (라우릴 황산 나트륨) 불포함
  •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
  • 미백 분말인 베이킹 소다 함유
  • 깨끗하고 신선한 민트 맛
  • 더 하얗고 더 튼튼한 치아
  • 자이리톨이 주성분으로, 25% 함유!
  • 성인과 어린이용

제품 사용법

성인과 2세 이상 어린이: 부드러운 솔의 칫솔에 자일리화이트 치약 젤을 바릅니다. 식사후 하루에 적어도 두 번, 혹은 의사의 지시대로 전체적으로 칫솔질을 합니다.

기능성 성분 : 자일리톨 (25 %), 중탄산 나트륨 (9 %) (미백), 파파인 (미백)

성분 : 물, 자일리톨 (25 %), 수화 실리카, 중탄산 나트륨, 글리세린, 소르비톨, 천연 민트 향, 페퍼민트 (mentha piperita) 오일, 코코 황산나트륨, 카라기난 (chondrus crispus), 파파인, 차 나무 (melaleuca alternifolia) 잎 오일, 탄산나트륨, 소르빈산 칼륨.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솔루션스, 자일리•화이트, 베이킹 소다 함유 치약 젤, 불소 불포함, 플라티넘 민트, 6.4온스(181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