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구매입니다.

동생이 써보더니 맘에 들어하길래 하나 더 사서 선물합니다.

출산준비물로..

일단 하나 구매해봤어요^^

너무 좋아요~

거품으로 나오는데 손으로 비비면 금방 삭-사라져요 ㅎㅎ 전 폰도 이걸로 소독해요. 요걸로 문질문질 해주다가 물티슈로 닦으면 괜히 깨끗해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만족합니다.

잘 쓰고 있어여!

미니미. 큰거는 삼실에 두고, 작은거는 차에 두고 쓰는데, 좋아여! 시원하고, 소독젠데 향기 나는게 더 이상해서 무향으로 허허 무알콜이라 정말로 아무향도 안남, 맘에 쏙!

밖에서 화장실 없을때

아기 기져귀 갈기전에 제손도 닦고 아가 과자먹이기전에 이거 발라주고 생수로 헹궈주면 덜 찝찝하다는...

외출 시 좋아요

외출해서 손 씻기 힘들 때 사용해요. 아이가 걷다가 넘어지면 이걸로 쓱싹쓱싹 해주고 집에 와서 손 씻어주는데 손 빠는 아가라 불안했는데 이제 안심 되요. 아이도 거품이라고 좋아하네요

간편하고 좋아요.

지인이 사용하는거보고 구매했는데 알콜프리에 무향이라 좋아요. 아기손 씻기기 어려울때 요걸로 닦아주고 제손도 같이 닦고하니 좋아요.

알콜프리라고 해서 샀어요~

저는 안새고 포장 잘되서 왔어요^^

간편한듯 괜찮은듯

놀이터에서 놀때 어디 놀러갔을때 쓰면좋을듯 알콜없어서 따가워하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듯

신생아가 있어서 샀어요

휴대용으로 좋을거같아요 ㅎㅎ

좋아요.

무알콜이라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야외에서 손씻을수 없는 상황일때 이거 바르고 물티슈로 쓱 닦아내요~

출산준비물

자그마한 용기에 넘 귀엽네요! 성능도 기대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3개째구매합니다

휴대하기

좋아요

이건 손소독제의 혁명

살짝 촉촉함이 남아있는 상태로 금방 거품이 스며들어요 무향이라 더욱 좋습니다 그런데 재고가 항상 없네요 재고 있을때 빨리 사야하는거 빼곤 완벽함....

무향이라 쓴듯 안쓴듯 깔끔하고 좋아요~

수시로 쓰려구요^^ 좋아요~거품으로 나옵니다!!!

good~~~

good~~~

완전 좋아요!!!

향기가 없어서 쓰기 좋아요. 다른 제품들도 써 봤는데 이게 제일 좋은 것 같아서 리필 제품 따로 더 사서 쓰고 있답니다. 거품 타입이라 손이 깨끗이 씻어지는 느낌이 나서 좋아요.

편하고 안건조해서 좋아요

휴대하기에 가볍고 작구요 무엇보다 안건조해서 좋습니다

편리합니다.

알코올이 없어서 손이 건조하지 않고 좋아요~ 사이즈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작네요.

진짜 편해요

젤타입 쓰다가 거품으로 바꿨는데 애기가 첨엔 거품을 물에 씻고싶어해서 좀 난감했었는데 지금은 쓱싹쓱싹 잘해요 외출 필수품!!!

너무 좋아요

18개월 아기랑 외출할 때 늘 가지고 다녀요. 가지고 나가면 어디서 샀냐고 묻더라구요 근데 맨날 품절;;; 한 번 살 때 쟁여놔야겠어요!!

완전만족! 스프레이타입보다 편함

스프레이 타입(클린웰)을 사용했었는데, 이것이 훨씬 편하네요. 손에 골고루 묻히기 좋고, 건조해지지도 않고 아주 만족이에요.

신기해요ㅋㅋㅋ

그냥제가써보려고샀는데 파손되서올까걱정햇는데 잘왔어요! 케이스도 넘귀여운듯...!등록된사진이랑 달라요 리뉴얼된거같기두하네요 여튼 첨에 거품처럼나와서 당황했는데ㅋㅋㅋ깔끔한느낌이에요 냄새도없고ㅋㅋ휴대용으로딱좋음

사이즈가 의외로 작네요

그래서 2개샀죠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믿고 구입~~

잘쓰고 있답니다.

이거 없음 안되요

너무 좋아요. 용량이 작아서 빨리 써버리지만. 손에 발라도 상쾌하고 끈적임도 없고 좋아요.

잘 쓰고 있습니다.

거품이나고 그냥 문지르면 없어지네요 손 씻을데도 없고 씻어도 비누도 잘 없고 그럼 찜찜한데 이걸로 소독할수 있어서 좋아요.

끈적이지 않아여

바르고 사용감이 좋아요 끈적임없고 살짝 수분감이 돌아 손이 촉촉해 진것같습니다 향도 상큼하고 재구매 할거예요

휴대시 간편해요.

계속 이 손소독제 사용 하는데 간편하고 넘 좋아요. 감기나 다른 바이러스 예방도 되고 꼼꼼히 포장도 해 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휴대용으로

대용량 휴대용 따로 따로 구매했어요 항상 손은 청결해야하니까요~

맘에 쏙들어요~~

사용후의 느낌도 좋구해서 재구매의사 높아요~파우치에 쏙 넣어다니면서 센스맘 코스프레하고싶어요ㅋㅋㅋ

좋습니다.

냄새도 없고 순해서 쓰기 좋네요. 휴대용으로 들고 수시로 씁니다.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해요!

이거 정말 추천드려요 알콜향도 없고, (알콜이 안들어있어요)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정말 좋더라고요 펌프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펌핑하면 거품이 나오고, 이걸 손에 비벼주면 끝이에요 손바닥만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고요 애기들 데리고 외출할때 쓰기 딱 좋은것 같아요

받자 말자

어른들이 다 사용해 버릴까봐 아기용 이렇게 적어뒀는데 역시나 좋네요

완전 만족

몇가지 새니타이져 구매해보았는데 가장 만족스러움

외출시 필수!

아가랑 외출시 필수 아이템이네요 간단하게 물없이도 손 닦일수 있으니 너무 편해요 베이비오가닉스 제품은 전부 만족스러워요

손세정제..휴대용

아이 낳기 전 준비했어요. 폼형태라 쓰기 편했어요. 문질러 주면 샥~ 쓰며들어 깨끗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조리원에 가져가서도 썼고, 휴대용으로도 잘 썼습니다.

좋아요~

냄새도 없고, 어딜가나 가지고 다니면서 손에 소독하지요 다음에 또 구매해야겠어요^^

BabyGanics, 발아제, 포밍 핸드 새니타이저, 알코올-프리, 무향기, 1.69 액량 온스 (50 밀리리터)

₩4,27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사람에게 좋은 - 지구에 좋은
  • 열심히 합니다. 안전합니다.
  •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러
  • 99.9% 의 세균을 죽입니다*

*아픔을 유발하는 세균의 99.9% 를 15 초 이내에 죽입니다.

사용

  • 손 소독제로 피부위에 있는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
  • 반복 사용을 권장

제품 사용법

  • 손바닥에 소량의 거품을 짜서
  • 두 손에 철저히 문지르고
  • 마를 때까지 두 손을 비빕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세틸 모니 움 클로라이드, 라우로 트리 암모늄 클로라이드, 디 히드 록시 에틸 코카 미늄 산화물, 글리세 레스 -17 코코 에이트.

주의사항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제품 사용 중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세요. 눈에 들어가면 물로 씻어 내세요.

계속 따갑거나, 붉어지는 현상이 생기거나, 이상 증상이 72 시간 계속되면 의사에게 가세요.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삼킨 경우, 의료진의 도움을 받거나 해독 제어 센터에 즉시 연락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BabyGanics, 발아제, 포밍 핸드 새니타이저, 알코올-프리, 무향기, 1.69 액량 온스 (50 밀리리터)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