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꾸준히 먹은 이후로 확실히 변한건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덜 빠진다는거에요. 먹기전에는 진짜 너무 많이빠져서 걱정했었는데, 제 몸은 콜라겐이 잘 받아들여서 다행이네요. 진짜 빠질머리카락만빠지고 빠질필요없거나 빠져서는 안될 머리카락까지 빠지면 진짜 우울해지죠. 머리도 엄청 가려운게 좀 만지기만해도 바닥에 엄청 빠지고 그랬는데 지금 그런거 없습니다.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확실히 그런 효과봄) 음.. 결국 이게 해결해줬네요. 단, 비타민C메가도스 또는 비타민C와 관련된 영양제(레몬or포도씨)랑 함께하면 더욱더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아침 공복으로 밥먹을때 숟가락 한스푼 가득 입에 넣어 물 마시고, 20~30분후에 밥먹다 바로 비타민C메가도스하면 메가도스 및 콜라겐 흡수가 더욱더 높다고해요. 그리고 저녁먹고나서 자기전 30분~1시간전에 또 밥먹을때 숟가락으로 한가득 퍼서 물과함께~ 머리숱때문에 걱정이라면 저처럼 저렇게 꾸준해야합니다!

얼굴에 바르면 진짜 좋습니다

피부가 팽팽해지고 흡수도 잘 됩니다. 저녁에 로션에 약간 섞어 바라는데 팩보다 더 좋습니다.

물에 잘 녹습니다!

물에 잘 녹아서 좋습니다. 피부 및 관절, 근육에 좋은 영양제에요! 공복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복은 식사 2시간 후, 식사 1시간 전을 의미해요! 이거랑 히알루론산, 엘시스테인, 비타민C 까지 드시면 완벽!!!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정보 많이 공유해드립니다!

운동하며 먹고 있어요, 냄새 불쾌하지 않아요.

운동하면서 무릎이 좀 아프고.. 피부도 거칠고 해서 샀어요. 다른 후기처럼 피부가 대단히 좋아지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다만 유산소 많이 하고 나면 무릎이랑 엄지발가락에 무리가 왔었는데, 회복이 빨라요. 콜라겐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각이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가루를 물에 타면 미세한 냄새가 나긴 해요. 물엔 잘 녹구요. 근데 불쾌할 정도는 아니어서 저는 이거 마시고 난 다음 젤리로 된 비타민C 두어개 씹어먹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비리지 않고 물에 잘녹음.

본인은 약간만이라도 비린거라면 입에도 안대는 자. 동물성 콜라겐보다 어류 콜라겐이 입자가 작아서 흡수 잘된다는 다큐를 본적있어요. 비프로 사려다가 이거로 샀는데 비린맛도 하나도 없고 물에 잘녹아서 맹물에 타먹어도 거의 무맛에 가까워요. 하루에 1티스푼에 물타먹고 있는데 찬물에는 안녹고 실온 물에 탈때 더 잘녹아요. 단백질 보충제 먹고있는데 이거랑 식사때만 피한다면 삐그덕 거리는 무릎에 효과가 빨리 나타날거 같아요. 피부는 콜라겐보다 히알루론산이 효과가 직빵이라 기대안하고 샀는데, 피부까지 좋아진다면 일석이조겠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 부탁드려욤~~~

좋습니다

닥터스랑 네오셀 통관막혀서 알약먹다가 목구멍에 걸린 이후 이건 사람이 할짓이 아니야 라면서 쓰레기통에 던졌죠. 보통 파우더 타입콜라겐이 많이 역한데 저는 이 제품이 앞에 두 제품보다 나아요. 종이컵에 한스쿱 덜어서 물가득 부어서 마시거든요.효과도 좋아요. 먹은지 한달 안됐는데 엄마 저보고 볼이 똥똥해 졌다고 그러시더군요. 재구매 할껍니다!

아주 좋아요

무릎 아픔등 통증이 완화됐고, 피부마사지에도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냄새도 많이 안나네요!

저한테는좋네요

히알루론산 비타민c 가 더들어있어서그런지 효과도좋아요. 강추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재구매 예정

땅끄님덕에 알게된 아이허브 앞으로도 얘용할게요~

효과가 좋아서

물에 타니 몹쓸 짠내가 납니다. 이 냄새같은 맛이면 포기해야지 싶었는데 마셔보니 맹물 맛이라서 다행히 먹는데는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앞으로 탈때 냄새 안 맡아야지..... / 원래 얼굴살 없는게 컴플렉스였는데 일주일 먹고 볼이 조금 통통해진것같아요. 기분탓인가 사진찍어보면 확실히 덜 퀭합니다. 손발톱 빨리 자라는거 확실하구요.ㅎㅎ 여드름피부라 여드름 난다길래 고민했는데 저는 오히려 여드름이 줄었어요. 히알루론산 권장량 최대치+콜라겐 권장량+물 많이 먹는데 피부가 탱탱해진게 확 보입니다! 뭐든 케바케이니 아이허브에선 맞으면 인생템되는거고 안맞으면 버린다는 생각으로 지르는게 답인듯 합니다.

꾸준히 복용

맛도 이상하지 않고 갠찮아요 요거트에 타서 먹으니 좋구여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합니다

ㅈㅗㅎㄴㅔㅇㅛ

양도 많고 안에 스푼 들어있어서 먹기 편해요 아침마다 마카 파우더랑 이거랑 아몬드밀크에 섞어서 마셔주고 있어요

좋아요

겨우 이틀 됐는데 피부가 진짜 촉촉해졌어요 참고로 히알루론산도 3달째 챙겨먹고있습니다. 히알루론산만 단독으로 먹을때보다 피부컨디션이 훨씬 좋아졌어요 그건 분명해요!

좋아요

아직 복용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아 큰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믿고 먹습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퀄리씨 인증 비타민C가 들었는데 이 용량에 이 가격... 정말 이거 먹고 몸에 문제 생기지 않는 이상 꼭 사야만 하는 제품 아닙니까... 맛은 타 사 제품에 비하면 정말 놀라울 정도로 미미한 느낌이지만 저는 비위가 약해서 ㅠㅠ 물에 타먹는 과일식초랑 같이 1.2L 물통에 담아 열심히 마십니다. 수분량도 채우고 콜라겐도 먹고 1석 2조지요. 아이허브 이런 좋은 자사 브랜드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콜라겐 외에도 몇몇개 CGN 사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정말 가성비가... 거기다 품질도 좋으면 좋았지 절대 떨어지지 않는 품질이고... 정말 사랑합니다!

얼굴이 늙어 가는거 같으면 드세요.

얼굴 노화 관리용으로 챙겨먹는데 효과있는거 같습니다. 물을 소량채운 후 한스쿱 살살 들이 붙고 물살짝 넣고 섞어서 한입에 꿀꺽. 천연식초를 살짝 넣고 먹으면 먹기 수월합니다.

냄새 전혀 없고 주스타서 마시면 좋아요

그냥 마시기엔 미끄덩해서 이상한데, 주스 약간 타서 마시면 마시기 좋습니다. 한달 넘게 다른 제품과 함께 먹었는데 확실히 피부가 다릅니다. 재구매 할 예정이에요 참고로 냄새에 민감한 편 입니다.

굿좋아여ㅎㅎ

먹은지 한달가량되가는데 사람들이 피부좋아졌다고하고 팔자주름도 조금 옅어진것같아요 쟁여놓고먹고픈심정

괜찮은듯

물에 타서먹기가 귀찮긴한데 먹을만은 해요. 잘 부러지거나 갈라지던 손톱이 확실히 건강해져서 좋긴한데 턱에 여드름이 계속 올라와요.. 하루 한번에서 이틀에 한번으로 줄여서 먹어요. 다음엔 다른 제품도 시도해봐야겠네요.

추천해줘서 먹는중이에여~~~

복합적으로 첨가되어있는 피부영양제로는 최고라고.. 블로거 ㄸㄲ님의 추천때문에 구매했어요

건강만 생각한다면 참고 먹을만합니다. .

맛만 따져서 점수로만 준다면 높은점수를 주기힘들지만 가성비로는 좋습니다. 이거덕분인지 건조했던 피부가 덜 건조해진건 확실한거같습니다. 하루이틀먹고 좋아진다는 상상하지는마시고 꾸준히 드셔보세요

상당히 맘에 듭니다

1. 손톱이 한겹두겹 페스츄리같이 벗겨졌는데 완전히 사라지고 손톱이 강해져서 깎을때 딱딱 소리가 납니다. 2. 손가락 관절이 너무 아파서 msm 먹다 이걸로 바꿨는데 훨 효과보고있습니다 3. 입가 팔자주름이 옅어지고 다들 화장품 바꿨냐고 피부가 좋아보인다고들 말하네요. 처음엔 조금의 물에 한스쿱 넣어 티스푼으로 저어 물 더넣고 꿀꺽 마셨는데 솔직히 비리고 역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한입에 탁 털어넣고 물 크게 한모금 마셔 조금 녹는다 싶을때 물마시며 넘기니 분유식감에 비리지도않고 구역질도 없어졌습니다. 진즉 알았다면 겁내지않고 잘 먹었겠네요. 추가구매의사 있습니다. 저처럼 구역질에 포기하려던 분들께 도움이 되는 리뷰였으면 좋겠네요

신세계 발견

댓글 후기 추천대로 사과주스에 타먹으면 진짜 맛 거의 안 느껴지구요 ㅎㅎ 이거 수저로 저으면 덩어리져서 중국 계란탕 처럼 건더기 뭉쳐다녀서 비위상하기 딱 좋은데 자동회전컵 사서 버튼 눌러서 섞아보세요 와 진짜 건더기 하나 없이 잘 섰였어요 ㅎㅎ 방금 타서 먹었어요 대만족! 먹고 이틀정도는 잔여드름 4개정도 올라왔는데 셋째날부터는 안올라오네요 ㅎㅎ

피부, 관절용 가성비 깡패 종합 선물세트가 따로 없네요 ㅋㅋ

2통 째 섭취 중에 일단 맹물에는 아직 안타먹어봤으나 보통 음료와 스포츠 보충제에다 타먹는데 비린내는 단 한번도 느껴보질 못했습니다. 콜라겐 함량과 펩타이드 내에 아미노산도 굉장히 다양하게 들었는데 거기에 히알루론산까지(히알루론산은 좀 비싼 원료) 들어있으니 역시 캘골답게 가성비 깡패네요 ㅋㅋ 겨울철인데 아직 립밤도 필요없이 피부당김이나 푸석해짐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덤으로 기계체조를 하다가 다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데 관절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네요 ㅎㅎ 강추합니다!!

근육이풀려요 ㅎ

제가 근육이 지병때문에 전신근육통이 ㅠ요게공복이 아침.저녁에 마시고있어요 근유깅풀려요 참좋아요 피부도 좋아지고 요즘은 썬크림만바르고다녀요 ㅎ

이주정도 복용했어요

역할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먹을만했어요. 저는 냉수에 온수를 좀 첨가해서 미지근하게 해서 한숟가락 타 놓고 기다려 투명해지면, 다시 냉수를 첨가해서 마시니, 먹기 수월했어요. 피부결, 머리카락, 손톱등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어요. 생리가 늦어지지도 않았고..음..제 경우에는 안색이 밝아졌어요. 변수는 요것뿐이라 효과를 봤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꾸준히 먹고 재구매예정요^^

도움이 되네요

다이어트중에 얼굴이 너무 푸석해져서 사봤어요. 물에 타서 밀싹파우더도 한 스쿱 더 타서 마시는데 크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얼굴 피부결이 평소보다 더 매끈매끈해지네요. 피부에 신경 쓸 시간 없는 저한테는 잘 맞는 것 같아 한 통 다 먹고 더 큰 통으로 샀어요 ㅋㅋ

살빠지몀 볼살부터..

살이 빠지면 올굴부터 빠지는 참 못볼 꼴이였는데 일주일 정도 먹다보니 다이어트중에도 얼굴에 살포시 볼륨감이 생기는듯(?) 하네요^^ 꾸준히 먹어볼게요

피부에 좋아요.

제가 굉장히 피부가 건성이어서 거칠거칠한데 이거 먹고 굉장히 피부가 맨들맨들해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맛때문에못먹겠어서..

맛때문에못먹겠어서판매합니다 미개봉새제품3통있구요 개당13500원에팔아요 직거래도가능합니다 공일공삼공팔일삼오이육으로연락주세요

굿

비린맛이 심하다는 평이 많아 작은걸로 구매했어요 참고로 전 오리털파카, 버섯, 곱창, 양대창, 순대 등등 비릿한 냄새가 역겨워 못먹습니다. 제가 먹는 방법은 직접만든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타먹는거구요. 부모님께는 꿀 반스푼과 함께 믹스해서 드리는데 맛있게 드십니다. 큰통으로 몇개 더 사서 먹자고 하네요 제가 느낀 가루의 맛은 전지분유? 아기 분유? 그쯤입니다. 냄새는 없구요. 아침 저녁으로 통안에 있는 스푼으로 한스푼씩 먹은지 5일됬고 꾸준히 먹으며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피부는 확실히 촉촉해졌어요. 코큐텐 제품 구매해서 같이 먹으려 합니다.

Good

물에도 진짜 잘녹고 다른분들은 냄새역하시다는데 저는 걍 한두번 물에 타먹으니까 먹을만 하더라구요 원래 비위가 강해서 그런가;; 아무튼 피부에는 확실히 효과있고!! 비타민에 콜라겐에 히알루론까지 한번에 챙길수있어서 너무조아영 평생템

비위가약하신분들~ 발포비타민에 섞어드세요

후기보고 많이 걱정했었는데. .. 전 그냥 먹을만하더라구요... 전 물에 안타고 그냥 조금씩 가루먹고 물먹고(숨참고) 했습니다.ㅋ 근데 이게 조금씩 먹다보니 귀찮더라구요..ㅜㅠ. 그래서 물어탔는데.. 윽... 냄새가.... 근데 갑자기 발포비타민이 보이더라구요... 콜라겐이랑 비타민씨랑 같이 먹어야 더 좋다고 어디서 본것 같은데...ㅋ 그래서 타서 마셨는데... 발포비타민 맛만 나요ㅋㅋ 한번 도전해 보시고. 맛있게 드세요^^

피부때문에 구입

요즘피부탄력이 너무 떨어져 구입했습니다 비린맛때문에 먹기힘들다는분도계시는데 제가 워낙비위가 약해서 걱정했는데 코막고원샷하면 구역질나올정도는아니더라구요 그렇다고 제품설명에서처럼 비린내전혀안남 요건아니구요 정확히 표현하면 생수에 타서먹으면 오래된물에서 나는비린냄새나구요(어항에서나는냄새) 숨안쉬고 원샷으로먹고 물한잔 더 들이키면 괜찮아요 근데 음료에 타드시면 제품설명에서처럼 전혀 안날꺼 같긴해요

이ㅇ

이상하네요 저는 냄새 하나도 안나던데 다들 냄새난다고 하시네.. 제가 비위가 좋은 건가요...

꾸준히 먹어 보렵니다.

2통째 먹고 있어요. 일단, 분말이라서 좋고요. 히알루론산과 Vt C가 함유되어 있어서 더 좋으네요. 히알루론산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으면 좋겠네요.

효과 있어요.

별 기대 안했는데 효과 있어요. 지인들과 함께 주문합니다.

생선 냄새 하나고 안나는데요

물에 잘 풀리진 않지만 편하게 내장된 숫가락으로 한번 퍼서 물에 풀어먹어요 생선냄새 1도 안남... 제게 좋은 물건이 왔나요? 턱이랑 이마에 여드름 한번씩 났지만 조절해서 먹고 있어요... 요즘 넘 늙어버려서 흑...

재구매 하려구요

이것저것 해봐도 역하길래 검색해보니 보리차에 타마시는게 제일 낫다고 해서 현미녹차에 타마셔봤어요 비린내 거의 안나고 진짜 좋아요 고소한 맛이 나는건 다 어울리는듯 해요 보리차 꿀팁 아니었음 먹다가 포기했을듯 ㅠ 손톱이 반질반질해지고 머릿결도 좋아진듯해요 피부도 덜 건조한거 같고 큰걸로 한통 더 먹어보려구요

냄새는 좀 나긴하지만 심하진 않아요.

하도 냄새나고 역하다고 후기에 써있어서 긴장헀는데 그래도 피쉬콜라겐이 흡수가 좋아서 눈딱감고 사보았어요. 스무디만들떄 넣고 오렌지쥬스 마실때마다 한스푼씩 넣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흡수잘되길 기도해봅니다.ㅎ ㅎ

피부

피부 좋아지는 느낌은 모르겠으나 먼가 탱탱한 기분은 납니다. 스쿼트후에 관절건강때문에 먹고 있습니다. 일석이조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 UP 5000, 바다에서 얻은 콜라겐 펩티드+ 히알루론산+ 비타민 C, 7.23oz(205g)

₩14,93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자체 검사 완료. 생선 맛이나 냄새 절대 없음.
  • 가수 분해된 생선 콜라겐 펩타이드 + 히알루론 산 + 비타민 C
  • 관절, 뼈, 피부, 모발, 손톱 건강 지원
  • 효소를 써서 가수 분해한 생선 콜라겐 펩타이드
  • 낮은 분자량 - 5,000 Daltons
  • 생체 이용 가능
  • 찬물에 녹음
  • 은은한 맛
  • 부분 채식주의 하시는 분에게 적합
  • 건강 보조 식품
  • Quali-C

콜라겐은 관절, 뼈, 피부, 모발, 손톱, 다른 연결 조직에 들어 있는 주된 구조 단백질입니다. 몸 전체에 있는 이 조직들의 힘, 탄성, 유연성 유지는 콜라겐 책임입니다.

우리 CollagenUP 5000 복합제는 임상적으로 연구되었고, 효소로 가수 분해 했으며, 분자량이 낮은 독특한 생선 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 산, 유럽 생산 비타민 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관절, 뼈, 피부, 모발, 손톱 건강에 필요한 기본 구조를 만들어 줍니다. 보조제로 먹으면 신체 조직의 힘과 온전성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원료를 몸에 공급해 줍니다. 우리는 흡수와 생물 이용이 용이하도록 생선 콜라겐을 효소로 가수 분해해서 아미노 산과 펩타이드를 쪼개는 특수 처리 방법을 썼습니다.

제품 사용법

Mix 1 scoop (Approximately 5.12 grams♦) in approximately 2 ounces of room temperature water or juice. Add an additional 6-8 ounces of water or juice, mix well in a blender-type bottle, and drink on an empty stomach at least 1 hour before or 2 hours after meals. Best when taken as directed by a qualified healthcare professional. Avoid taking with other foods containing protein as they may interfere with collagen absorption.

포함된 다른 성분들

This product is not manufactured with milk, eggs, crustacean shellfish, tree nuts, peanuts, wheat, soy or gluten. Produced in a third-party, audited and registered cGMP compliant facility that may process other products that contain these allergens or ingredients.

Contains: Fish (One of more of the following: tilapia, cod, pollock, haddock & hake.

주의사항

Aroma, color, consistency and taste may vary. Double safety sealed, with outer shrink wrap film and inner bottle freshness seal. Best stored at Controlled Room Temperature (CRT) 20°C to 25°C (68°F to 77°F). Improper storage conditions, such as extended exposure to direct sunlight, high heat & humidity can cause product degradation over time.

This produced is packaged by weight, not volume. Settling of contents occurs over time and cannot be avoided.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spoon (Approximately 5.12 grams [5,120 mg]♦)
Servings per container: Approximately 40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Vitamin C (as Calcium Ascorbate) 60 mg 100%
Hydrolyzed Fish Collagen Peptides 5,000 mg
Hyaluronic Acid (non-animal source) 60 mg
†Daily Value not established.
♦5.12 grams per tablespoon is an average. Individual scooping technique may yield slightly less than or slightly more than 5.12 grams.
Typical Amino Acid Profile by Percentage¹
Glycine 21.20% Aspartic Acid 6.00% Phenylalanine* 2.00%
Proline 10.70% Lysine* 3.40% Methionine* 1.40%
Hydroxyproline 10.10% Serine 3.70% Isoleucine* 1.10%
Glutamic Acid 11.50% Threonine* 2.90% Histidine* 1.10%
Alanine 9.50% Leucine* 2.70% Hydroxylysine 1.00%
Arginine 8.90% Valine* 2.20% Tyrosine 0.30%
*Essential Amino Acids
¹May vary slightly from batch to batch.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 UP 5000, 바다에서 얻은 콜라겐 펩티드+ 히알루론산+ 비타민 C, 7.23oz(205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