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ㅠㅠ

재입고 기다렸는데, 입고가 안된건가요? 아래 상품평에도 입고 기다렸다가 낭패봤다는 내용이 있군요.. 한국에서 사재기를 한 건지.. ㅠㅠ 에휴... 몇 년째 쓰고 있었는데 이게 왠 난린지... 속상해요. ㅠㅠ 언제 재입고 되나요? 빨리 입고 부탁합니다.

너무 비싸

하지만 그 값을 하니까 쓰는거에요. 유해물질 나오기만해봐 불지를거야.

생리만 하고나면 극심한 가려움에 견디다 못해 바꿨어요

나트라케어 익히 들어서 알고는 있던 브랜드인데 친구들말로는 불편하게 만들어졌다고해서 한번도 사봐야겠다고 생각지 못했다가 생리만 하고나면 가려움에 시달리다 이번엔 거의 질염수준으로 고생해서 겨우겨우 치료하고 다음생리땐 겪고싶지않아서 알아보다가 천생리대는 아무래도 외출이나 활동할때 불편할듯 싶어 나트라케어 반신반의해서 구입했어요 이게 사이즈부분에 있어서 제일 고민이 많았는데요 가장 긴사이즈로 나온 두가지를 비교해봐야 될거 같아서 이거 두통이랑 수퍼플러스 울트라패드 오가닉 두통을 샀는데 수퍼플러스는 날개가 없고 길이도 짧아요 롱에 비해서! 그리고 폭이 좁다보니 날개가 없으니까 옆으로 새기가 쉽더라구요 전 생리팬티를 입고있어서 그나마 덜했지만 안입었으면 좀 신경쓰였을 뻔했어요 양많으신분들 특히 첫날 둘째날 피많이 나오는 날엔 수퍼플러스보다 날개있고 앞뒤로 긴 롱으로 추천해요 롱사이즈는 기존의 대형사이즈랑 비슷해요 폭이 좁긴한데 날개가 넓어서 괜찮구요 날개 바닥부분이 방수가 잘 되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팬티에 안뭍었어요 어떤분들은 날개없어도 고정 잘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ㅜㅜ 바깥쪽이 새는터라 수퍼부터 쓰다가 바로 날개로 갈아탔어요 수퍼는 양좀 줄면 써야겠어요 착용감은요 원래 저녁에 갈고 자고일어나면 너무 찝찝한 그 느낌이 싫어서 뭍어난건 별로 없지만 일어나자마자 갈았었는데 이건 찝찝함이 없네요 쓸림이나 가려움도 없구요 냄새도 심하지않아요 우선 착용감이 너무 편해서 거짓말 조금 보태서 천생리대 같아요 근데 저도모르게 약간 샐까봐 자주 확인하게 되는부분이 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족해요 저바꾸면서 엄마도 바꿔드렸는데 엄마는 저보다 빨리 하시는바람에 (택배오기전) 아직 사용전이시지만 이정도 만족감이면 엄마도 만족하실듯 합니다. 이번에 약사면서 팬티라이너랑 종류별로 몇박스씩 쟁여놓으려구요 아참 롱이랑 수퍼 둘다 낱개포장이었어요 ㅎㅎ 질염에 자주 시달리시는 분들은 이거 좋으실거 같아요 저는 이번에 처음겪었지만 너무 고통이더라구요 일년 열두달 쓰는 중요한 부분에 닿는 제품이니 좋은걸로 사용하시어요 ^^

몇년째 쓰는 제품인데 당췌 구매할 수가 없네요

아이허브에서만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한국 생리대 유해논란있고 장사꾼이 사재기하는 건가요? 왜이리 사기 힘들죠? 3일 재입고만 기다리다 나의리스트 새벽까지 에러 나더니 아침되니 품절이네요.

나트라케어만 써요

아직 나트라케어를 대신할 만할걸 찾지 못해서 계속 여기 제품만 씁니다. 나트라케어..개별포장 밀봉안되어있고, 접착력 약하고 잘떨어지고 좀 얇고 비싸다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걸 쓰면 피부가 가렵거나 헐지 않아서 계속 쓰게 되네요 롱은 특히 길어서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납작하고 딱딱한 편이라 몸에 착 붙지 않아서 자칫 양많은 날은 흐르기도 합니다 양 많은 날은 탄력좋은 속옷과 뒷쪽에 티슈를 몇겹 접어서 넣는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나트라케어 넌 너무 멋져 남자가 봐도 반하겠어

울트라 패드 넌 정말 잘생겼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이게바로 펄풱 인생의 진리지

양 많~은 날에 쓰기 좋아요

기존 한국 오버나이트들과 비교하기엔 길이가 좀 짧아요 저는 뒷부분에 다른 생리대를 이어붙혀서 오버나이트처럼 썼어요^^ 양이 많아서 팬티 끝 부분까지 완벽커버 해 놓고 자는 사람이라 저는 좀 짧다고 느꼈는데 양 적은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 양 많은 첫날 둘째날은 낮에 쓰기 좋아요 그 외에는 좀 과하다 싶을 거 같아서 조금 더 짧은 것을 추가 구매 하려고 해요 디자인은 국내 생리대들에 비교해서는 좀 떨어져요 가운데 엠보도 없고 옆샘방지 이런것도 없어요 엄청 투박하게 생겼습니다ㅎㅎ 그래도 저는.. 앞으로는 이것만 쓸거에요 밑이 빠질 것 같은 통증, 간지러움, 피부 짓무름 나트라 케어 처음 쓴 이번 생리때는 거의 못느꼈어요 정말 80%는 없어졌어요.. ㅠㅠ 몇달 더 쓰면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난소에 문제가 생겨서 수술도 했었는데 진작 이거 썼으면 어땠을까 싶은 아쉬움이 들 정도로... ㅠㅠ 지금까지 썼던 생리대가 쓰레기였다는 걸 느꼈습니다

좋아요.

면생리대쓰다가 가끔 빨래 귀찮을때 겸용으로 쓰는데 일반 생리대는 느낌상인지 몰라도 생리통이 더 심하게 느껴지는듯한데 나트라케어는 그런게 없이 참 편안합니다.양 많을때는 샐까 걱정이 되긴하지만 거의다 커버가 됩니다.

냄새도 안나고 느낌이 좋아요

몇 년 전에 캐러비안베이에 갔을 때, 갑자기 생리가 나오는 바람에 거기서 나트라케어탐폰을 사서 썼는데요(거긴 나트라케어밖에 없었어요) 탐폰을 처음 썼지만 너무 편하고 좋아서 그 다음에 마트가서 아무거나 사서 썼다가 깜짝 놀랐어요. 느낌이 너무 안좋아서요... 그래서 나트라케어가 순한걸 알게 되고 이걸 쓰기 시작했는데 나트라케어로 바꾸고 나니 일단 냄새가 거의 안나요. 생리혈이 사실 냄새가 없는데, 패드의 화학제품과 만나서 나는거래요 그리고 피부쓸림도 없고, 찝찝함도 없어요. 롱이 제일 길고 날개도 있어서 이것만 씁니다. 단, 생리가 아주 많은 날은 살짝 불안하고, 스티커떼기도 우리나라꺼보다 불편하고 접착력이 약해서 가끔 날개가 말려들어가는 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피부에 밀착되지 않아서 생리대가 뜨는 느낌이 날 때도 있고요 그래서 생리가 아주 많은 날인데, 외출해서 오래 있을 때에는 갈아 쓸 패드를 다른걸로 가지고 나가요..공중화장실에서 갈기가 살작 불편하거든요 하지만 이런 불편함에도 항상 구매할 정도로 좋아요

사이즈가

대형이라고 되어있지만 우리나라 사이즈로는 중형에 가까워요 너무 얆은것 아닌가 싶지만 생각보다 흡수도 잘되구 좋네요^^

너무 좋아요..

생리통 심했는데 나트라 케어로 바꾼후 좀 나아졌어요.. 피부 짓무르는것도 없어졌구요.. 한국가격보다 저렴해서 넘 좋네요

좋아요ㅎㅎ

순면이라 감촉도 좋고 흡수도 빠르고 냄새도 안 나요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접착력이 약해요ㅠ

늘.. 믿고

씁니다.

매번 구매하고 있어요

항상 이것만 써요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나트라케어 롱 제품은 길이가 길어서 양 많은날 쓰기 좋네요. 저는 기존에 쓰던 제품의 울트라슬림 중형과 비슷하다 생각했습니다. 폭이 좁고, 접착력이 우려되었으나, 막상 써보니 문제없네요. 이번에 처음 써본것인데, 생리통이 지난달보다 확실히 줄어들어 나트라 케어 덕분인가 합니다. 나트라 케어 좋다는건 들어서 알고있었으나 가격이 사악해서 망설였는데 아이허브 덕에 착한가격에 좋은 제품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강추합니다.

저의 잇템

항상 쟁여놓고 사용합니다.

나트라케어

좋습니다.

알러지 반응 없어 좋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피부에 별다른 반응 없어서 좋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제품

발진때문애 아무거나 못쓰는데 나트라케어는 발잔 안생겨서 자주 애용합니다

장단점이 있어요

패드가 좁아서 불안하고 접착력이 안좋아서 불편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불편함을 감수할만큼 제품 자체는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이거 사용하고 나서는 간지럽지도 않고 신기할정도로 냄새도 사라졌습니다. 어쩔수 없이 국산 유기농코튼제품 사서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바로 차이가 느껴질 정도였어요.

날개때문에 너무 편했어요

중형사이즈이더라구요 생리양이 많은 저에게는 딱좋은 제품인듯해요 ^^ 얇고 너비감도 있구요 하지만 한국의 일반 시중제품보다는 빨리빨리 갈아야해요

여름에 정말 좋음

만든게 국산만은 못하지만 통풍이나 냄새 등이 확실히 나음

늠나 좋은 것 ㅎㅎ

10개입 대 12개입 중 14개입 소 라던데 맞는지 ㅎㅎ 항상 씁니다 편해요

최고

생리대 시끄러웠죠 한동안 품절이라 힘들었어요 나트라케어 최고입니다

방가방가

품절 풀려서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나니 다시 품절 ㅠㅠ 7~8년째 여기꺼 항상 쓰던거라 다른 생리대 잘몰라요 떨어지기 직전 살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확실히 냄새가 안난다보다는 냄새가 달라요 그냥 좀 습한냄새정도... 전 생리통은 여전해요 ㅎ 그런데 밑빠지는 그런 통증은 없어진듯...

만족해요

예전에 홈쇼핑에서 팔 때 구입해서 썼을 때 기억이 나서 아이허브에서 구입했어요. 롱 10개들어있어서 (낱개포장) 길이를 가늠하기 어려웠는데, 두께도 얇고 길이도 길어요. 노멀 14개짜리에 비해서 굉장히 길어요. 폭은 기존 사용하던 한국 제품보다 좀 좁은 느낌이라 잘못하면 새기도 하네요. 그래도 흡수력도 좋고 만족합니다. 접착되는 부분은 두껍게 두줄이예요. (한국은 전면이라도 들었는데 그건 모르겠어요)

제법

쓰기 좋음

싸게 잘 샀어요

싸게 잘 샀어요 만족합니다

밤에 써요.

우리나라의 제품의 롱을 생각하고 주문한 거였는데 아니었어요. 엄청 길어요. 밤에 오버나이트로 써요. 양 많은 날에는 낮에도 괜찮구요. 쓰면 쓸수록 나트라케어 좋습니다. 통증이나 갑갑한 느낌이 없어요.

다양한 나트라케어 제품 다 써보았는데..

롱이 좋은것 같아요 레귤러는 좀 짧음

이거 진짜 좋음

한국의 화학 생리대랑은 비교불가입니다. 한국생리대는 화학물질이 들어있어 밑빠지는 느낌도 주고 그랬는데 이거는 전혀 없음. 접착력이 안좋아서 좀 굴러다닐때도 있거나 하긴한데 그래도 다 용서해줄 수 있음. 가격은 한국에서 홈쇼핑에서 살때랑 비슷하네요. 생리컵을 사고 싶긴한데 용기가 없어서 쓰던거 씀. 아 근데 단점은 대형이라도 뭐 크지가 않아요. 오버나이트는 어쩔수 없이 한국형 생리대 써야해서 그게 좀 불만. 이걸로 겹쳐 사용하지 않는 이상은 .......피에 물든 팬티 빨아야 함

늘 애용하니다.

늘 애용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개인적으로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생리대라는 생각이 드네요.

왜 이제야 찾았나 싶네요

생리대 쓰면 피부발진이 심해요. 베이비파우더랑 바디크림 같은 걸로 해결이 안 될 정도라 탐폰이나 문컵을 써 봤지만 생리대를 안 쓸수는 없더라구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나트라케어까지 써 보네요. 한국에서는 약국에서 구할수 있는데 가격 개망.. 코스트코에서 아이허브랑 비슷한 가격에 살수 있는데 그건 네 통이나 사야해서 너무 많아요. 그래서 비타민 주문할 때마다 사이즈별로 한 통씩 같이 주문해요. 피부발진이 없지는 않지만 확실히 적구요, 뭣보다 자연분해에 300년이나 걸린다는 국산 생리대들보다 일찍 분해된다니 안심하고 쓸수 있어요. 단점은 허술한 포장정도?

그전에는 본생리대 썼는데

이게 훨씬 낫네요. 촉감도 좋고 비닐 바스락도 없고 본생리대보다 이게 두꺼움. 크기는 대형과 오버나이트 중간정도고요.

늘 믿고 쓰는 나트라케어

나트라케어 알고나서는 나트라케어만 사용해요 이거 사용하고 확실히 생리통이 줄어들었어요 한국 생리대보다 비싸지만 계속 이용할수 밖에 없어요 믿음이 가네요

피부가 예민하고, 가려움이 많다면 필수품

피부가 너무 예민하기에 아기 기저귀발진 일어나듯 생리대만 하면 발진...가렵고 피나고....ㅠ.ㅠ 생리기간이 싫은 이유가 생리대 때문에 생기는 그 가려움증 때문인데요 나트라케어는 정말 가려움증이라곤 없어요........ 게다가 새고 역류하고 이런거 없어요. 다만 약간 아날로그적 정신이 필요해요. 날개 뗄때 꼭 종이 떨어지고. 접착력 약하고. 혹시 잘못해서 날개랑 바디쪽 아래 테이프가 붙어 떼면 찍~찢어지기도 해요......ㅠㅠ 갯수대비 고가이긴 하지만, 피부 발진나고 가렵고 찝찝한걸 감안하면 아날로그적인 것을 감내하는게 훨씬 나아요.

크네요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샀는데 오버나이트처럼 크네요

너무 좋아요

늘상 쓰던 제품인데요! 롱은 잘 구입하기 어려웠는데 아이허브에어 구매할수 있어서 좋네요 잘 쓰고 있어요

이게 중형정도 느낌인듯..

유기농인데 어찌 이리 얇게 만들수 있는지 암만 생각해봐도 신기해요. 생리기간에 기분탓인지 통증도 덜하고 흡수도 나름 잘되는 편이네요.

Natracare, 울트라 패드, 유기농 면 커버, 롱, 10개입

₩5,03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유기농 & 천연
  • 인증받은 유기농 면 커버
  • 플라스틱 프리, 인공향 프리, 염화물 프리
  • USDA 인증받은 생물기반 제품
  • 채식주의자 협회에서 승인받음
  • Ethical Award
  • 윤리적인 회사 조직
  • 인증받은 유기농 면 커버
  • 생분해성

왜 천연 패드인가요?

많은 부인과 의사들은 민감한 피부를 지닌 여성이 염소 표백 합성물질과 석유화학제품으로 만들어진 강력한 흡수제에 접촉하는 것을 감소시키기 위해 나트라케어 패드를 사용하도록 권고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주

유기농, 목재 펄프에서 얻은 셀룰로오스, 옥수수 전분

포장

래퍼 : 셀룰로오스; 녹말

판지 상자; 재활용 골판지

우리의 유기농은 글로벌 유기 섬유 기준 (GOTS)에 따라 인증되었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atracare, 울트라 패드, 유기농 면 커버, 롱, 10개입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