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흡수율에 최고

아몬드 오일은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오일이기 때문에 호호바랑 항상 쟁여놓고 씁니다. 이 오일을 살짝 바르고 에센스 로션 바르면 흡수가 더 잘되죠.

마사지 할때 가장 적합한 오일이 아몬드오일♡

아몬드 오일이 오일류중에 가장 산화가 느리대요 그래서 시간을 들여서 마사지하기에 아몬드오일이 가장 적합하다고 해서 아몬드 오일 샀어요! 다리 마사지 할때쓰는데 피부도 매끈매끈해지고 뱀피같던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강추강추♡

피부에 흡수 잘되고 좋아요 ~

호호바오일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길래, 호호바사는김에 이것도 하나샀는데요. 호호바오일 못지않게 좋아요!!!! 호호바랑 아몬드랑 번갈아가면서 몸에도, 얼굴에도 바르고있네요 향은 무향이고, 피부에 흡수도 잘되고 좋아요 ~

가격대비 최고의 인생템!

바디오일로 샀는데 얼굴에 발라도 넘좋으네요. 미국이 아몬드가 싸서 가격이 저렴한지..ㅋ 향은없습니다.

좋아요

아이가 건조함이 심해서 호호바 아보카도 다 써봤는데 발림이나 보습이나 저는 이게 제일 좋네요 우리 아이한테 잘 맞는거겠죠? 가격도 제일 착하니 이거 꾸준히 쓰다 한 번씩 다른거 쓰려구요

다른 제품보다 나아요.

여러 스위트 아몬드 오일 제품을 써봤는데 발림도 좋고 괜찮아요. 저는 세수한 다음에 바로 바르고, 비정제 시어버터랑 섞어서 로션으로 만들어 쓰고 그럽니다.

호호비오일보다 저렴하네요

아기때문에 호호바오일 쟁여놓고 사다가 저렴해서 사봤어요 유기농인지는 모르겠어서 제가 쓰는데 바디로션에 오일 섞어쓰니 보습 좋네요 ㅎㅎ 이름에 스위트 들어가길래 달달한 향인가 기대했는데 그렇진않아요 ㅋㅋ 많이 리치하지 않고 잘 스며들어서 바디용으로 좋을듯 합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저렴해서막쓰기 좋네요. 향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촉촉해요

요즘 환절기라 얼굴에 각질이 일어나는데요 마지막에 크림이랑 섞어바르니까 좋아요..악건성인데 요즘 좀 촉촉해졌어요

다쓰면 또 살려구여

가격대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러워여 강추강추 향이 좀 더 좋다면 좋았겠지만 ^^ 개취니까 암튼 좋아요 담에 또 살꺼예여

피부가 건조한 부분에 발라주세요~~

아무래도 환절기철이 되고나면 건조한 부분들 있죠(팔꿈치, 발뒷꿈치 등등요~) 오일타입이라 더 촉촉하게 스며있어요~ 저는 밤에 발라주고 살짝 랩으로 감고 티비를 본다거나 하거든요. 그리고 랩 떼고 잠들고해요~ 건조함이 있으시다면 추천이요~~ 사용해보세용~~

생각보다 가볍게 발리네요

호호바 오일을 다 바르고 나서 요 오일 구매후 발라봤는데 냄새는 요 오일이 더 낫고 보습은 호호바 오일이 더 낫습니다. 겨울철이 아니면 아몬드 오일을 바르는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봄가을겨울에 쓰기 좋아요

욕실과 화장대에 따로 두고 쓸 만큼 활용도가 높아요. 여름에는 손이 안 가긴 하네요..

바디 오일 헤어 에센스 다용도

머리에 발라도 머리가 찰랑찰랑 정말 좋네요

엄마가 좋다고 하셔서 하나 더 삼.

주름살에 효과가 있는것 같다고 . 내 오일을 바르고 부터 효과가 나는것 같다고 자기것 하나 사달라고 하셔서 샀습니다. 손튼데에도 효과 좋고 가격대비 아주 만족해요

클렌징오일 만들때 사용했어요.

클렌징오일 만들때 살구씨오일과 같이 사용했어요. 아이허브 나우푸드에서 여러 오일을 함께 사서 사용하니 좋네요^^

가볍에 바르기 좋아요

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아요.. ^^~ 한여름에는 요거 발라줘용

가성비 대비 짱짱맨!!

이거 클렌징오일로 쓰려고 샀는데 다른 거에 비해 용량이 작은 사이즈지만... 이가격이면 진짜 좋은거 같아요... 좀 무겁게 느껴져서.... 클렌징 오일로 쓰기엔 좀 부적합한 경향이 있어요.. 그래서 오일 손바닥에 덜어서 데저트 에센스 물비누펌핑해서 얼굴 클렌징하면 좋아요!! 마치..시세이도 오일타입이었다 비누로 바뀌는 그런 제품같은 느낌이예요!!! 살구씨 오일도 샀는데 저는 살구씨오일이 더 좋은거 같아요 이것도 살구씨 오일처럼 오일 따뜻하게해서 헤어팩해요 머리끝에 집중적으로 바르고...좀있다가 샴푸한번하면 조항요!!

좋음

좋아요

참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 부담이 없어서 머리 얼굴 몸 다 사용합니다.

아주 촉촉해요.

다행이 견과류 알러지가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오일보다 묵직한 느낌에 촉촉하네요. 개인적으로 산뜻함보다 리치한 마무리가 좋아서 이 오일 계속 구입할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더욱 부담없네요, 좋아요.^^

초크초크

잘 쓰고 있어요~ 가벼운? 느낌의 오일이라 바디오일로 사용하고 있어요~ 냄새도 없고 잘쓰고 있어요~ 쓱쓱 잘 흡수되고 촉촉하고 좋아요

벌써 3개째네요^^

호호바 오일, 시어 오일 등등 여러가지 써봤는데 제 피부엔 아몬드 오일이 발림성도 가볍고, 효과도 괜찮네요. 특히 피부 건조한 아들램 샤워 후 샤샤샥 발라주면 로션이나 크림은 싫어해도 요놈은 크게 거부하지 않네요. 저희 집 겨울 필수템입니당.

ㅋㅋ

좋아요 ㅎㅎ 겨울이여서 넘나 건조한테 바디로션에 오일 섞어서 발라주니 촉촉하니 굿이네요 ^^ 다 쓰면 재구매 할꺼에요

대박!!

베이비오일 많이 써봤지만 별 효과가 없는듯 해서 사지말자 하던 차에 가격도 저렴하고 먹어도 된다는 안전성에 혹해서 구입했는데, 대박!! 피부에 금방 스며들지만 건조하지 않고, 오일 잘못 쓰면 번들거림도 없고, 쏙~ 스며들어 촉촉함 유지^^ 겨울이면 화장이 오전을 못 넘기고 갈라질 정도로 엄청 건조함에도 불구하고 마유크림 같은 거 바르면 머리밑이나 코밑에 뾰류지 나곤 하는 제 민감한 피부에도 딱!! 완전 지성이지만 속당김 있는 저희 신랑 피부에도 딱!! 애기들은 말할 것도 없이 전신 도포~ㅎㅎ 바로 재구매 4통이나 사서 지인에게 선물도 했어요ㅎㅎ 작은 게 더 저렴한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개인적으로 오일이라 산화될 거 같아 작은 게 더 좋기도 하고요 휴대까지 간편~^^

싸고

오일의 기능 충분히 함

이건진짜좋아요

겨울에는 이거만 잘발라도 피부엄청 좋아져요

부담없이 쓰기 좋아요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아서 사계절 내내 씁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

묵직합니다

제품을 바디오일에 전체에 쓰기 보다는 때 밀기 전에 한번 발라놓고 바디샤워로 씻은 담에 때 밀면 더 잘 밀려요

바디로션에 섞어바르기 좋아요

헤어에센스 대용으로 쓰기도 하고 바디로션에 섞어서 바르면 촉촉하고 좋아요,

최고의 바디오일 겨울 필수 아이템

제가 로즈힙, 아르간, 호호바, 이것까지 4개 오일 써봤는데 흡수력면이나 피부편안함은 아몬드 오일 월등함 가격도 저렴이라 겨울에는 무조건 아몬드 오일로 바디로션 대용할거임 얼굴발라도 부담없고 호호바랑 견줄만함 글고 피부 부담이라고 해나 그것 따졌을때 저 네개 오일중에 호호바랑 동급인데 나름 아몬드 오일이 매력이 있음

신랑이 좋아하네요

보습력이 있는지 겨울에 잠깐 잘쓰고 좀 번들거리는거 같아 다른거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가족 다같이 쓰기 좋아요

아몬드오일

5통째.,사용중이에요..아이들때문에 사용했는데..이제는 가족모두 사용하네요 가볍고..산뜻하고..가격조 저렴한거..같고요..이번에두 2통구매했어요 아이들은 많이..건조한편..이라서 조금..모자른듯해요..그래서..늦봄에서 초가을까지만..괜찮은 편이에요.. 어른들은 4 계절..모두 사용가능하구요..

겨울에 온 몸 건조함 달래기 좋아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부분에 로션을 섞어 발라줬어요. 덕분에 지난 겨울 잘 보낸 것 같아요. 향은 거의 없다시피 하고 묽은 편이라 다른 크림이나 로션이랑 잘 섞였어요.

달콤

화장솜에 묻혀 포인트메이크업을지우거나 얼굴전체 메이크업 1차 지울때 클렌징 크림처럼씁니다 - 이때 주의할 점: 모공막힘이 있을수 있음:워셔블이 아니므로, 눈이나 입술 포매 지울때는 그래도 괜찮은듯. 먹고싶은달콤함이있어요~

좋아요

사이즈도 좋고 끈적임도 없고 좋은데 가지고 다닐수는 없어요 (눕히면 오일이 새요)

산뜻한 오일

저는 클렌징오일로 쓸려고 구매했습니다. 살구씨 오일보다는 산뜻한 느낌에 오일입니다. 살구씨 오일은 약간 진떡한 느낌이 있거든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 깊숙히 스며드는 오일이 아니라서 클렌징으로 적합하다고 들었는데 진짜 그런것같아요. 단 이 오일은 산화가 빨리되서 빨리 사용해햐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용량보다 적은용량으로 자주 사용하는게 좋을것같아요

클렌징오일 만들었어요

저렴하고 질도 좋고 추천합니다

우리집 최고 오일

나우푸드 오일은 다 사서 써봤어요. 우리 아이들에게는 호호바오일보다 아몬드오일이 더 잘 맞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굿입니다!

굳굳

굳굳

Now Foods, Solutions, 달콤한 아몬드 오일, 4 fl oz (118 ml)

₩3,83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천연 보습 오일
  • 영양공급
  • 건강한 피부 향상
  • 익스펠러 압축 및 헥산 불포함
  • 투명한 병에는 자외선 보호제가 들어 있습니다

조건: 모이스쳐라이저 또는 마사지용으로, 깨끗한 천연 영양이 필요한 피부를 위하여.

해결책: 아몬드 오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영양을 공급하고 재생시키는 데 완벽한 천연 오일입니다. 아몬드 오일은 쉽게 흡수되며 모공을 막지 않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증진시킵니다. 이 천연 피부영양 오일은 몸 전체에 바르기에 이상적입니다. 아몬드 오일은 압축된 아몬드로부터 추출된 천연 오일입니다. 식물기반 오일은 성경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때 이 오일들은 향기로운 허브와 혼합되어 전통 연고를 만들어 냈습니다.

NOW Solutions는 퍼스널 케어 제품들의 진화의 다음 단계입니다. 이 종합적 천연 라인은 노화방지 모이스쳐라이저와 세럼, 목욕과 바디 젤, 샴푸와 컨디셔너, 구강 케어, 스킨케어, 에센셜 오일 등을 포함하며, 이 모든 라인은 전세계로부터 온 최고급 기능성 원료들로 제조됩니다. NOW Solutions 제품들은 모든 포뮬러에서 독한 화학원료나 합성 원료들을 피하므로, 더욱 천연의 제품 라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법

몇 방울을 손바닥 사이에 놓고 비벼서 원하는 부분에 마사지하세요. 얼굴용으로는, 세안 후에 아몬드 오일 3-5방울을 피부에 마사지하고, 특히 눈 부분에 신경써서 바르세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Solutions, 달콤한 아몬드 오일, 4 fl oz (118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