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직안써봐서

냄새는 상콤한 티트리냄새라 좋아요 간혹 마법기간에 뾰로지 올라는오는거 잘 잡아주면 좋겠네요

간지럼 완화되네요

아토피라 잘 긁으는데 작아서 휴대용으로 들고다녔어요 간지러울때 발라주니 효과가있네요!

사용전ㅇㅣ라아직모르겟음ㅎㅎㅎ

헐은 콧안에 이건 정말 대박!!!!

솔직히 코안에 헐면 처방전 받아서 바르는 연고면 1박2일 관리만 잘하면 되거든요? 근데 솔직히 처방전 한번 받으려면 진짜 피곤해요~ 전 직장인이거든요 ㅠ. ㅠ... 겨울만 되면 쪼금만 컨디션 나쁘면 코안이 헐어버리면 이게 겨울 내도록 가니까... 연고발라도 나아가다가도 딱지 앉아도 건조해지면 짝! 갈라지고... 그대로고.. 뭐... 심지어 콧구멍 안에서 핏딱지 냄새까지 나고 해서 코안 세척제는 항상 집에 있고... 바셀린발라라는데 없고... 처방전 주말에 시간 또 늦어서... 발랐는데 아... 대박~ 다음날 바로~ 아물아물... ㅠ. ㅠ... 1박 2일만에 싹~ 뚜루룽~~ 냄새 진짜~ 예민특급인데 파스냄새가 납니다 ㅋㅋ 시원~ 하게 ㅋㅋ 근데 막 화학냄새처럼 독하거나 하지않고 전 참을만했어요 ㅋㅋ 요즘 건조하면 면봉으로 슥슥 바릅니다... 부작용? 이랄까 ㅋㅋ 옆에 흡연자분 ㅋㅋ 담배냄새 안맡아서 넘나 좋아요...

알러지성 피부염이 있는데 효과보고있어요

입술 주변에 알러지성 피부염이있는데 이 거바르면 덜 건조하고 간지러움도 덜합니다 이러다 낫는거아냐라는 희망을 품어봅니다 재구매의사있음

트러블에 직빵!

뾰루지 올라오면 바로 요거 올려놓고 자요. 다음날 뾰루지가 쏙 가라앉아요 가격도 세일해서 저렴하니 좋아요

Earth's Care, 차 나무 오일 밤, 0.12 oz (3.4)

₩2,66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 피부 트러블을 진정 시키는 제품
  • 여러분을 보살핍니다. 지구를 보살핍니다.

기원 티 트리(Tea Tree) 오일은 호주 동북부 해안이 원산지인 수목 종인 멜라루카 알터니폴리아( Melaleuca alternifolia)의 잎을 잘게 잘라 만듭니다. 1920년 대의 연구자들은 다양한 피부에 이로운 밝은 금빛의 액체를 발견했습니다. 시아 버터는 아프리카 시아(Shea) 나무에서 유래한 진정 작용의 에몰리언트입니다. 비타민 E는 재생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천연 항 산화제입니다.

표시 원료: Earth’s Care의 티 트리 오일 밤에는 시아 버터와 천연 비타민 E, 그리고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본 티 트리 오일  밤은 트러블 많은 피부의 천연 모이스쳐라이져 역할을 수행하는 특허 제품입니다.

제품 사용법

필요한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꿀풀, Amygdalus dulcis 오일, 밀랍, Butyrospermum parkii (shea) 버터, Melaleuca alternifolia (차 나무) 오일, 토코페롤 (천연 비타민 E), Rosmarinus officinalis (로즈마리) 추출물.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인 경우에는 사용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눈과 점막에는 접촉을 피하십시오. 손상된 피부에 바르지 마십시오. 민감 반응이 일어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Earth's Care, 차 나무 오일 밤, 0.12 oz (3.4)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