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미용엔 히알루론산!!!

피부에 물주기 ㅋㅋㅋ 공복에 히알루론산, 콜라겐, L-cysteine 먹고 있습니다. 이거 먹을 땐 물 많이 마셔줘야 효과 많이 봅니다.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어요. 확실히 피부에 탄력이 살아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아침 저녁에 공복에 먹어주고 있는데 먹고 잔 다음 날은 아침 화장실에서 탱탱한 얼굴을 보게 되네요. ㅋㅋㅋ 여자들이 피부 어떻게 하면 좋냐고 물어볼 정도 ㅋㅋㅋ 관리 하냐고 물어요 ㅋㅋㅋ 말하기 부끄러워서 그냥 웃고 맙니다. ㅋㅋㅋㅋ 다들 먹고 피부미인 되세요. 이거 말고 Source Naturals사도 있는데, 용량 생각하셔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용량대비 Source Naturals 사 제품이 조금 더 싼 듯? 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내 평생 최고의 피부

내가 본 알약크기 중 최고로 커서 한번 놀라고 (목넘김 주의ㅠㅠ 후덜덜) 복용한지 얼마 안되서 너무 좋아진 내 피부에 또 한번 놀람...천만원넘게 피부과 관리를 받아도 만족하지 못했는데 이건 뭐랄까 피부속에서 수분이 꽉차서 피부겉은 쫀쫀하고 부들부들 탄력짱! 다들 피부 너무 좋아졌다며...후기를 안쓸 수가 없었어요!!! 너무 좋아서 마구 공유하고 싶어요 ㅠㅠ 같이 먹기 시작한 제 친구 하나는 히알루론산 알러지가 있었는줄 몰랐다며...뽀루지생기심 중단하세요!(그런데 못 끊고 있음 이거 먹고 피부가 너무 좋아져서 ㅠㅠ)

한 통 비우고 나니 알겠다.

이건 계속 먹어야 겠다는 걸. 별로 큰 기대 없이 먹었고 2주가 지나도 달라진걸 모르겠더니 어느 날 거울을 보는데 얼굴이 번쩍번쩍한게 레알 광이 돈다. 기름긴가 싶어서 세수하는데 얼굴이... 으잉? 피부가 왜이리 탱탱함? 당황스럽다ㅋㅋㅋ 얼른 재주문 해야징

솔가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네요. 이거전에 나우제품을 먹었었는데 솔가가 확실히 나은것같아요. 콜라겐성분도 함께있어서 그런것인지 아주 만족합니다. 좀더 큰사이즈로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최고다

꽃미남이 되어주겠어

좋지만..

임신중에 일주일 복용한적이 있었는데, 복용후 병원에 갔더니 아기 체중이 전혀 늘지 않았다고 다음주에도 같은 상황이면 대학병원에서 출산을 해야한다고 했었어요 ㅠㅠ 혹시나 해서 바로 중단하고 일주일뒤 검사해보니 아이는 다행히 건강했어요

좋아요

먹기시작한지 6개월 정도 됐는데 진짜 좋아요.처음먹고 1주일 정도부터. 효과가 나기 시작한듯해요.물을 많이 먹어야 한대서. 하루에 2리터 이상 꼬박 꼬박. 마시고 커피도 줄였더니. 효과가 대박이었어요.그러다 미처 주문못해서 일주일 안먹었더니 피부가 바로 생기를 잃고 푸석푸석! 이건 반드시 무슨일이 있어도 챙겨먹겠노라 다짐했어요.저는 효과 봤어요.그래서. 이번엔. 콜라겐도 같이 샀어요.

피부 보습에 정말로 뛰어납니다.

한국 시중에서 판매하는 히알루론산 제품을 한달가량 복용하다가 효과는 좋으나 가격이 비싸 다른 판매처를 알아보던 중 아이허브에서 닥터베스트와 솔가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닥터베스트 제품은 한국으로 통관이 안돼 솔가 제품을 구매해 복용해보았는데 한국 제품보다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개인에 따라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요. 저는 20대 남성입니다.) 일단 제가 가장 느낀 효과는 피부 보습입니다. 꿀광피부까지는 아니더라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다 보니 가을철인데도 피부에 트러블이 확실히 감소했습니다. (저는 여드름이 조금씩 나는 피부라서요.) 특히나 엉덩이 피부가 항상 앉아서 생활하다보니 트러블이 심했었는데 그 부분도 가라앉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예전에는 하루라도 안 씻고서 자면 피부에 트러블이 확 일어났었는데 요새는 하루 정도 안 씻고 자도 그리 심하게 얼굴이 망가지지 않아서 정말로 행복합니다.

와... 먹은지 하루만인데..

먹은지 하루밖에 안됐는데 효과가 있긴 한가봅니다. 알약이 엄청나게 커서 삼키기 어려웠고 약을 먹고나서는 물이 계속 먹혀서 계속 물을 마셨긴했습니다. 평소에도 3리터정도의 물을 마셨지만 그래도 건조함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만 이거 피부뿐 아니라 안구건조에도 효능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눈이 건조했는데 오늘은 눈이 건조한 느낌도 없고 피부당김도 많이 느껴지지 않네요. 저한테는 참 잘 맞는 제품인것같습니다. 아직 복용기간이 짧아 더 자세한 설명은 한병비운후에 수정할 예정입니다만 하루만에 너무 드라마틱해서 글을 남기게됐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우푸드꺼먹다가 바꿔봣어요.

저는 수분부족형피부를가진 남자입니다. 건조하고푸석하고 20대후반인데 벌써부터 걱정되서 찾아보다가 히알루론산 엘시스테인 실리마린 세개한꺼번에먹은지 네달정도됫는데 뭐때문인지모르겟는데.. 피부가좋아지긴정말좋아졋어요 뾰르지가안나는건아니지만 ㅜㅅ ㅜ..그래도좁쌀여드름은아직도나네요 그래도 히알루론산은 수분때문에 먹는거니까.. 나우푸드꺼먹다가 솔가꺼먹으려니 빡새네요.. 알약크기 ㄷㄷ.. 이번에 닥터베스트 콜라겐시켜서 같이먹으려니까.. 약먹는데 죽을거같은느낌 ..ㄷㄷ 남자인데도 먹기좀겁날만큼 큽니다 ㅋㅋ.. 근데 약을너무많이먹는서같아서 걱정이에요.. 하루에한번먹는 종합비타민이랑 콜라겐3알 엘시스테인 하루두번 실리마힌하루두번 히알루론산.. 이렇게먹는데 위가아프거나부담되는거같진않은데 ㅋㅋ 돈도돈이고 .. 이렇게먹어두되나요 근데확실히 피부는 ..좋아져요 .. ㅇ

좋아요 !!

피부가 탱탱해지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안먹는것보다는 먹는게 좋을거 같아서 먹어요. 저는 닥터베스트 먹다가 솔가로 갈아타서 계속 꾸준히 먹고 있어요.

피부가 차오르는 느낌

좋아요 피부가 탄력을 잃어가는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한달용이예요 여러달먹을수 있는 대용량도 있으면 좋겠네요 한달 다 먹어봤어요 근데약을 끊으면 효과도 사라져요-_-; 3달이상은 먹어야되요 꼭 매일! 겉의 효과 보다는 피부속이 탱탱해진 느낌이랍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굿굿

한통 먹고 두통 더 주문했어요.

다른 히알루론산보다 양도 적고 비싸지만.. 그래도 콜라겐도 같이 들어있으니 더 좋겟지~ 하는 맘에 주문해요. 여자는 한달에 한번 그날되면 얼굴에 여드름이나 뾰루지 올라오잖아요. 요거 한달 먹을때는 한번도 안올라왔네요 ㅋㅋㅋ 얼굴도 반질반질~ 하구요!! 제가 속당김이 무척 심한 건성이라 더 잘 챙겨먹는것도 있어요. 친구에게 "내가 니 쌩얼이면 화장 안하고 다녀도 되겠다" 라는 소리까지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알약이 너무 커서 무기같다는게 함정 ㅠ_ㅠ 그래도 예뻐지기 위해서는....ㅋㅋ

효과 좋습니다!

저는 피부 고민 때문에 어느 블로그 보고 한번 사봤는데 피부보다는 눈이 건조한게 많이 줄어들었어요. 환절기 시작되고 나서 먹었는데도 효과를 느낀거면 알게 모르게 이 약의 효과가 있었던 거 같네요. 피부에도 분명 어느 정도의 영향을 줬겠지만 눈에 띄는 변화는 느끼지 못했어요. 그래도 눈이 건조한게 많이 괜찮아져서 재구매 할려구요. 다만 한 달치 양이라는게 좀 아쉽네요.

머리결이 좋아졌습니다?!

엘시스테인만 먹다가 이거랑 같이 먹기 시작한지 보름이 조금 넘었는요..머리카락이 찰랑찰랑해졌습니다... 이거 도대체 무슨 일이지요...화장도 잘 먹어서 뜨는 것이 없어진게 좋습니다만..이게 푸석한 머리카락까지 좋게 만들어주는건 몰랐네요..!이틀에 한번씩 먹어도 이정도라니!! 너무 좋아요!

악건성한테 좋은듯해요

여태 물을 아무리 먹고 수분크림 발라도 효과 없었는데 이거먹고 사람됐어요. ㅠ ㅠ또 사러 왔는데 품절.. 또르르 .... 첨으로 얼굴에서 촉촉한 광나요ㅠㅠㅠ솔가 사랑해요 ... 진짜 은인이에요 제가 오일 바세린 발라도 10분 지나면 얼굴이 다 흡수할정도로 악건성이였는데 이젠 그냥 평범한 로션만 발라도 건조한 느낌이 안들어요 흑 또사고싶어요

관리실보다 더 좋은것을 찾은느낌.

관리실도 다니고 피부과도 꾸준히 다니느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있다면 꼭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약 복용후엔 입이 텁텁할 정도로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 1-2주 정도 지나면 나만 알 수 있는 얼굴의 탱탱함이 느껴지고 그 이후엔 주변인들도 피부좋아보인다는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들을 수 있어요. 지금 두통째 꾸준히 복용 중인데.. 쉽게 못끊을듯 합니다.

아이낳고서도 쭈욱~~

엘시스테인과 함께 복용 중입니다. 30대중반이 넘어가면서 더 신경을 많이 써야하니까요.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더 확실할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한달 먹어서 크게 효과는 모르겠고 꾸준히 복용할 생각입니다. 주름이 늘지 않기를 바라면서...ㅋ 아이낳고서도 쭈욱 복용중. 아이낳고 심해졌던 기미, 잡티가 확 줄었어요. 평생아이템이 될듯요^^

제가 완전 좋아하는 수분이랍니다

비타민과 이약은 꼭 챙겨먹어요 입술 건조한거엔 딱이거든요 입술이 매끈해진게 느껴져요 복합지성인데 속이 건조한게 넘 느껴져서 먹고 있는데 아직 그거까진 모르겠구요 암튼열심히 먹는 약중에 하나예요

좋아요

피부가 뽀송뽀송

좋아요

예전에 코엔자임큐텐만 먹었었는데 같이 먹으니 확실히 더 촉촉하네요

아토피땜에 먹기시작

일주일쯤 먹은것같은데 아토피는 아직약을복용중이라 효과를 잘모르겠으나 피부건조는 확실히 덜한듯..아침에 일어나면 찢어질듯 당기는데 요며칠 속이촉촉한 느낌..피부가 좋아지는것같기도하고 암튼 당분간 계속먹어보려고함

확실히 아침에 피부가 달라요

이제 2주 매일매일 먹었는데요.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면 건조하지 않고 얼굴이 촉촉해요. 평소에는 아직 큰 변화는 없지만 입술이 자주 텄었는데 입술은 립스틱만 발라도 갈라지지도 트지도 않네요. 이미 한병 추가로 더 사놨구요 계속 먹을 예정입니다.

짱조아요!!

저 아토피가 있어서 얼굴이 항상 건조하고 수분크림 재생크림 뭐든 발라도 안됬거든요.. 이거 첨먹고 그다음날 진짜 얼굴이 탱탱하고 반들반들 촉촉해요! 신세계에요♡ 계속 애용할게요~^*^

일주일만에 피부좋아졌다 소리 들었어요

원래 엄청엄청 건성이라 (20대 후반)여름에도 파우더 못쓰거든요. 근데 전체적으로 윤기가 더 도는 느낌이에요. 실제로 아침에 물 세안할때에도 그런느낌이 있구요. 아무래도 계속 먹을 것 같아요 :) 엄마도 사드리려 합니다.

어느새 입고알림을 누릅니다

보통 저녁먹고 자기 전에 한 알씩 복용하는 편인데 1) 어마어마한 tablet 크기에 한 번 놀라고 -_-;; 2) 얼굴이 부은건가? 싶었는데 탱탱해진 것이었다는 것에 놀라고 3) 기름기가 아니어도 얼굴이 반질반질할 수 있구나! ... 이렇게 세 번 놀랍니다. 그냥 닥치고 재구매ㄱㄱ

전 잘 모르겠네요~

다른 분들은 머리결이 달라진다 피부가 탱탱해 진다 하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매번 재주문 합니다.

안 맞는 분들도 계시다는데 저한테는 넘 찰떡이에요. 먹고 안 먹고 차이가 피부결부터 차이가 확 나네요. 품절이 잘 돼서 이번엔 여러통 샀네용!

꾸준히 먹고 있어요.

히알루산을 먹은 후 얼굴 당김현상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1회분량으로 가장 많은 함량이 있어 이걸 먹고 있어요. 간편하니깐요.

10일 후 부터 효과가 나타나요.

속건조가 심해서 크림을 두껍게 바르고 팩을 해도 소용이 없더니 , 먹고 10일 후 부터 효과가 나타나네요. 피부톤이 맑아지고 피부가 탱탱해지고 자고일어나도 안 댕기네요. 화장하면 오후쯤 건조했는데 미스트 안뿌리고 하루종일 괜찮아요.

엘시스테인과함께 먹고있어요

피부에 물준다 생각하고 열심히 먹고있습니다 일년째인듯..

저에게는 꼭 필요한 철분

철분 안먹으면 움직일때마다 어지러운데 이것만 매일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확실이 먹으면 효과가 있써요.

좋아요

인터넷으로 사람들이 구매한 사진을 보고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됐는데, 얼굴이 좀 빵빵해 진거 같다고 해야 하나?? 무튼 효과가 있는거 같으네요: ) 수퍼콜라겐과 같이 복용중인데 좋은거 같아요!!

화장이 안떠요

이거 먹으면 물 많이 마시게 되는데, 아무리 물 많이마셔도 화장이 뜨는, 피부가 건조한 날이 많았는데 이제 화장이 아예 안떠요..신세계 약 크기는 부담스럽지만 참고 먹을만합니다

약이 좀 크지만 효과가 좋아요~

알이 좀 커서 목에 잘 걸리지만 역한 냄새도 없고 사람들이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네요 겨울엔 무릎이 아팠는데 통증이 약해졌구요 한달치라 양이 작지만 먹기 시작하니 끊을 수가 없네요ㅎ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좋은 성분 두 개가 다 들어있어서 정말 좋고~가격적인면에서도 정말 좋고요. 안구건조증 있는데 히알루론산이 좋다고 해서 계속 복용중인데 더불어 피부도 매끄러워지는 것 같아서 만족해요!!

대만족입니다.

히알루론산에 다른 성분까지... 정말 저렴하고 효과도 좋네요.

엄마드릴려고 샀어요

엄마가 볼살이 너무 없어서 지방이식까지 생각하시다가 무서워서 못 하시는데 콜라겐이랑 히알루론산 드시면 좀 좋아질까 싶어서 사드렸어요- 하루에 한 번만 먹어도 되니까 일단 편할거 같고 콜라겐이랑 히알루론산 함량도 높길래 이걸로 사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콜라겐먹으면 볼살이 좀 오른다고 해서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콜라겐 없는 액상 히알루론산 제품으로 사고 엄마한테는 이게 더 좋을거 같아서 사드렸는데 꾸준히 사드리려구요!

피부가 좋아진 것 같아요

팔자주름이 신경 쓰여서 처음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피부가 좀 탱탱해진 것 같아요. 알약 크기는 여태껏 먹어본 것 중 가장 크네요.

무ㅇㄱㅓㄴ

물건 빠르도 좋아요

Solgar, Hyaluronic Acid, 120 mg, 30개 정

₩17,66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1947년부터
  • 신체의 천연 구성요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 바이오셀 콜라겐으로 만듦

히아루론산은 글루크론산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반복되는 단위로 만들어진 중합체입니다. 히아루론산 내의 글루크론산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베타 1-3 그리고 1-4 링케이지를 통해 연결되었습니다. 히아루론산은 더미라고 알려진 우리의 피부 깊숙한 곳에서 자연적으로 발견 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식이 보조제로써, 하루에 한(1) 정을 복용하거나 전문의 지침에 따르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 티타늄, 식물성 글리세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는 분은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일 부작용이 발생하면 사용을 중단하고 건강관리 전문인과 삼당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용기의 외부 밀봉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100 mg 167 %
나트륨† 20 mg 1%
BioCell Collagen II
제공 :
가수 분해 된
콜라겐 타입 II
콘드로이틴 황산염
히알루 론산
1200 mg

720 mg

192 mg
12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자연 스레 발생하는.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olgar, Hyaluronic Acid, 120 mg, 30개 정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