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톤과 잔주름이 걱정인 분들께 강추!!

IU가 70000 이나 되는 비타민 E 오일이예요. 수분크림을 발라도 속당김이 느껴지는 저의 건성피부에 꼭 필요한 비타민 E 오일. IU도 높고 가격도 착한 제품이구요, 수분크림에 섞어 발라도 좋고 립밤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고 메이크업 제품이나 썬크림과 함께 발라주면 물광피부 표현되고 잔주름완화에 탁월에 아이크림 대신 사용하시면 모공이 줄어드는걸 느끼실수 있을꺼예요~ 꿀같은 제형이라 흘러내리지 않아요 ^^ 전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 정리하고 비타민E오일이랑 아이크림 섞어서 얼굴 전체 + 목 전체에 다 발라줘요 ^^ ㅋ 일주일에 두어번은 아이허브 아발론오가닉 비타민c크림이랑 같이 얼굴에 넉넉한 용량으로 발라 비타민팩을 해준답니다 요거요거 비타민팩 꾸준히 해주니 잡티가 많이 옅어지고 피부톤이 맑아지고 있어요 효과 짱 ㅎㅎ 저의 생활상식 Tip. 치질질환을 갖고계신 분들은 그 부위에 비타민 E 오일을 발라주면 큰 도움이 되실꺼예요 ^^ + 치질질환에는 환부에 무화과의 즙을 발라주거나 무화과잎 달인물로 씻어주면 큰 도움이 된답니다 ^^ 도움이 되었다면 네! 클릭 해주세요 ㅎ

최고의 노화방지 오일

비타민E 가 노화방지 오일로 많이 쓰여지는데 이것 하나만 바르면 끈적여서 머리카락이 얼굴에 덕지덕지 붙어요. 그래도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IU 가 어디야 하고 평소 쓰는 화장품에 아주 적은 소량을 매일 섞어 바르는데 피부결이 한결 좋아졌어요. 피부가 쫀쫀 하다고하나? 그래서 바디 로션에도 섞어 온몸에 바르고있어요. 여름철에는 양을 줄이고 겨울철에는 양을 늘려서 사용중입니다. 그렇게 섞어바르면 끈적임도 덜 하고 흡수도 더 좋아요. 겨울철에는 호호바오일이나 코코넛 오일과 함께 섞어 사용하는데요, 정말 이거 완전대박 강강강력 추천 하는 제품이에요. 살짝 아쉬운건 뚜껑열면 그냥 병 모양의 입구라 사용하기 힘들다는점이에요. 전 사자마자 공 펌프용기에 담아서 쪽쪽 짜서 쓰고있어요. 한번 열면 뚜껑에서 조금씩 세어저 흘러 바닥에 묻으니까 병 아레 휴지 접어서 고무줄로 병이랑 묶어버리면 사용하기 훨 수월합니다.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아..이거 정말 물건이에요ㅠㅠ

에코투게더님 블로그보고 구매했어요. 이걸 로션에 섞어 바르면 얼굴이 쫀득쫀득해진다고ㅎㅎ 급격한 다이어트와 엄청난 더위로 얼굴이 확 갔었는데 이걸 로션이랑 선크림에 한두방울 섞어 바르면 정말 얼굴이 찰떡같아져요! 건조하지도 않고..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이 있나봐요. 처음에는 너무 끈적거린다고 생각했는데 크림이랑 섞으면 하나도 끈적거리지 않아요~ 이집션매직크림도 써봤는데 그건 너무 개기름이 흐르고.. 인쏘뷰의 울트라제트크림도 그닥 수분감이 없었거든요. 어떤 크림이든 많이 발라도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 완전 건조하고 모공늘어짐이 있었는데ㅠㅠ 정말 이거 하나면 어떤 제품도 명품화장품이 되네요. 눈가에 잔주름이 보일때는 기초화장품 바르고 비타민 E오일만 눈가에 한번 더 덧발라주면 확실히 주름이 잘 안보이게 돼요+_+ 이 제품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_+ 지성분들은 모르겠는데 건성피부,급 노화피부에 정말 추천드려요>ㅅ<

우연히 샀다가... 와우~~~ ^^

비누랑 클린징오일만들때 넣으려고 샀는데 페이스용으로 섞어바르면 좋다고해서 로션에 한방울 섞어바르니 피부가 쫀쫀하니 좋아요~~ 비타민 함량이 높아서 인지 찐득거려서 단독사용은 안되구요~~ 에센스나 로션에 섞어바르시면 좋아요~~ 지성이신분은 잠자기 전에만 샤용을 권합니다.... 우연히 샀다가 득템하기분이예요~~~ ^^

비타민 E오일

요넘..참 물건입니다. 직접 사용해 보세요. 우리나라 제품.. 되도록 이용하려고 하지만 요넘같은 오일 없습니다. 저는 엣센스나 크림에 한방울 정도 섞어서 사용하는데..하루종일 촉촉하구요. 특히 모공이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섞어 발라요

저녁엔 크림에 섞어바르고 아침엔 로션에 섞어발라요.. 샤워후엔 오일을 바르는데 오일도 닦아낸 후엔 당기더니 이걸 더 넣어준 후로는 당기는 느낌이 없구요.. 클렌징 오일에도 첨가했더니 좀 더 리치한 느낌이고 세안 후 당긴이 많이 감소된 느낌이에요. 다른분들의 후기처럼 드라마틱하게 효과를 보고있는건 아니지만 수분을 잡아주는것만으로도 환절기 피부에 큰 도움이되고있는듯 해서 겨울내내 계속 쓸 것 같네요 ^^ 추천!!!

정말 좋습니다

저는 화장품에 돈 안쓴지 엄청 오래됐습니다 대신 이런 오일들을 쓰는데요 이 오일은 처음 사봤는데 생각보다 더 좋습니다 사용감이나 용기상태두요 같은 상품을 두고 호불호가 갈리는것은 사용법을 몰라서 인 것같은데 잘 만 사용하면 정말 여러모로 최고의 오일 같아요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

고햠량 비타민e오일.....

말이 필요 없습니다.. 꼭 쓰시길.. 팔자주름이 옅어졌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기대이상

전 건성입니다. 이 오일 .. 뭐죠? 꾸덕해서 단독으로 쓰면 피부에 무리가 갈거같구요, 에센스, 크림에 섞어서 쓰고있어요. 에센스에 요고 섞어서 바르고 바로 파운데이션바르면 무슨 꿀광메이크업한거같아요. 너무 과하다 싶으면 파우더로 살짝 잡아주면 정말 하루종일 촉촉해요. ㅜㅜ다쓰면 또살거에요. 이거 쓰고부터 피부관리 어떻게 하냐는 질문 엄청 받았어요 :)

다목적

켈프파우더 팩 할때 조금씩 넣어서도 쓰구요 천연화장품 만들때 로즈마리추출물 대체로 천연방부제역할을 해서 보존기간을 늘려줍니다 국내사이트에선 이렇게 높은 함량 구하기 힘든데 완전 만족합니다 가격도 싸서 다 쓰면 쭉 재구매 예정입니다

구매하기

짱!!

밤에자기전에 로션하고 요거 한두방울 섞어서 얼굴에 발라주고있습니다 쫜뜩쫜득한게 담날까지 촉촉 ㅋㅋㅋ 집에서 팩만들어서 할때도 요거 한방울씩 섞어서 ㅋㅋ 팍팍쓰렵니다 겨울에 특히 유용할거같아여

건성피부인데 크림이나 엣센스에 섞어서 쓰면 최고에요

오일이 물처럼 흐르는 오일이 아니라 점도가 높아요 끈끈해요 그래서 흐르지도 않고 화장품에 섞어 바르면 감촉도 최고이고 보습도 잘 되요 겨울철 피부에 최고입니다. 재구매 합니다.

대박제품이에요

함량과 용량 가격면에서 모두 대만족인 제품 이제품 일반오일이랑 달라요 약간 끈적끈적 꿀같은 질감이구요 저는 크림에 섞어쓰고 다른오일이랑 믹스해서 쓰고 클렌징오일 만들때도 넣고 그래요 이것만 쓰려면 눈가나 입가처럼 좁은 부위에 쓰세요 왜냐면 질감땜에 넓은 부위는 잘 안발림 ㅜㅜ 지금 거의 다써가는데 꾸준히 써보니까 탄력에 도움되는것같아요 ㅋㅋ 제가 주변에 전파해서 주변사람들도 샀어요ㅋㅋㅋ

쫀쫀한 피부

수분크림에 섞어쓰면 쫀득쫀득한 보습막이 만들어지네요 용량도 많구 좋아요

쫀쫀합니다.

그때그때 한방울씩 귀찮아서 크림안에 살짝 부어서 써요~ 굉장히 쫀쫀한 제형이에요..기름의 쫀쫀한 느낌;; 설명어렵네요 ㅋ

클렌징오일에 넣을려고 샀음

클렌징오일 만들 때도 넣고 호호바 오일이랑 섞어서 밤에 스킨케어 마지막에 바르기도 합니다. (티트리오일이랑 섞어서) 상처에도 바르는데 상처가 평소보다 빠르게 아물어요. 연초부터 상처가 너무 느리게 아물어서 흉터 남고 그랬는데 이거 덕분에 상처 금방 아물어서 흉이 많이 안지네요. 이제 마데카솔 안쓰게 됩니다. ㅎㅎ

재구입 - 기존 1통 사용기

◎질감 : 우선 질감은 찐득찐득해요. 꿀을 졸여놓은 느낌이니, 꿀보다도 찐득거리는거죠. 그래서 얼굴에 바르고 나면 촥촥 감기고 얼굴이 쫀득쫀득해져요. 탁 치면 쫀득쫀득 XD ◎용기 : 입구가 아주 조그맣게 뚫려있어요. 이쑤시개로 뚫어놓은 것 처럼. 그래서 필요한 만큼만 딱 짜낼 수 있어서 편리해요. ◎피부 변화 : 저보다는 50대인 엄마가 더 많이 사용하셨는데요, 엄마가 잔주름이 사라지고 큰주름 옅어진다고 한 병 더 구입해 줄 수 있냐고 해서 구입했네요. 주름 완화 및 예방 효과는 확실히 있네요.

이거 ,

질감이 꽤 묵직해서(올리고당 정도?)꽤 오래쓰는 제품인데 지금까지 4병정도 사용한 듯. 아무리 좋다해도 지방산이 주인 오일들이 안맞을 땐 이 오일이 최고임. 트러블 없이 쓸 수 있으니까. 오히려 천연 E오일은 화학구조가 지방산 오일들과 비슷해서인지 똑같은 부작용을 주었지만 이 제품은 여태 한 번도 그런 적이 없다. 일반 오일들이 전혀 안맞는 분들은 시도해 볼만 함. 여기서 팁하나! 수분부족 복합민감성 가끔 여드름 출몰 피부는 나우푸드 msm크림과 이 제품을 함께 쓰면 약간 매트한 듯 꽤 괜찮은 조합이 됨. msm 크림이 좀 밀리는 감이 좀 있지만 잘 흡수 시켜주면 화장전에도 무리없음. 게다가 피부가 불안정 할 때 도움이 많이 됨. 수분크림만 발랐다하면 뒤집어지는 피부가 되서 대안으로 쓰고 있는 방법임. 평소는 msm크림+E오일/수분이 너무 부족하다거나 자기전 베개에 오일 묻히기 싫으면, msm크림+E오일+다시 msm크림. 마무리를 msm크림으로 해주면 오일을 딱 잡아줘서 피부톤이 고르고 매트해 보여서 피부가 좋아보임. 물론 수분크림 바를 수 있는 사람은 추가하면 더 좋겠지. msm크림은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워주고 E오일은 부족한 영양과 보습, 약간의 상처치료에 도움이 되니 찰떡궁합! 

잘 쓰고있긴한데 활용도를 모르겠긴해요...ㅋㅋㅋ

로션 등등에 섞거나 클랜징 오일 만들때 보존제로 섞으려고 샀어요 아주 진득진득합니다. 꿀보다 더 진득해요! 나름 쫀쫀함이 생기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니 사볼 만 한 것 같아요

화장품 만들 때 넣으려고 샀다.

vip몰이나 사업자몰에서 사는데도 너무 비싸서,, 여기에 팔길래 바로 구매했다. 굉장히 싸다..

구매하기

극건성인 사람

바셀린을 쳐덕쳐덕 발라도 흡수가 안되는 극건성인데 일반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서 바르니 잘흡수되고 촉촉함이 오래갑니다. 완전 잘산거같아요.

만능

립글제형. 다른 오일이나 스킨케어에 섞으면 궁극의 쫀쫀함을 경험. 클오 만들거나 오일들 여러개 섞어 쓸때 넣어도 항산화 효과도 좋아지고 상하지도 않고! 만능오일입니당.

무척 쫀쫀

다른 오일처럼 퍼짐성이 좋진 않아요. 그래서 더 좋아요. 눈가에 발라도 눈이 침침ㅁ해지는 일 없이 아이크림 대용으로 가능. 머리 끝에 ㅁ발라도 떡지지 않음.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셔도 될듯해요.

저도 나이에 비해 잔주름도 많고 하루에 몇 잔씩 물을 먹어도 잘 채워지지 않는 건성피부인데 이 제품 사용하면서 많이 탄력있어 졌어요. 전체적으로 밝아진 느낌도 들고요. 서는 저렴한 대용량 에센스 구매해서 그 병에 이 제품 거의 절반 정도 부어서 섞어서 아침저녁으로 듬뿍듬뿍 바르고 있어요. 번질거리는 느낌도 없고 흡수시키고 나면 뽀송뽀송합니다. 비싼 다른 제품들 보다 효자라는.... 까탈스런 대학생 딸래미도 요래 만들어 주니 열심히 사용하네요. 젊은 분들에겐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을지 모르지만 40중반이 저에겐 피부관리 받는거 보단 더 좋네요. 솔직한 후기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조명아래 하루종일근무 할때도 이거하나만있으면 건조해지지않는다

한방울을 기초크림제품에 섞어 바르구 출근하면 하루종일 촉촉상태가 유지됨

이거쓰면 겁나 번들번들해서 저녁에 밖에 못바르긴한데

확실히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잇어요 갠찮은듯..근데 배게에 묻을까봐 불편하긴해요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메이크업 할 때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물광 피부 연출이 가능합니다.(지속성은 물론 떨어지지요) 혹은 립메이크업 전 응급처방으로 바르면 정말 최고! 로션과 섞어서 바르면 아쉬운 로션의 보습력에 날개를 달아줍니다.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작고 귀여운 사이즈인데 보습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날개를 달아주는 귀엽고,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다 쓰면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보습제 섞어 써요

비타민E를 지속적으로 바르면 잔주름 완화에 효과가 좋다고 하더군요. 매일 보습제에 섞어 씁니다. 이제 이거 없으면 왠지 손해보는 기분.... 습관적으로 한방울씩 섞어요. ^^ 아주 쬐금만 덜어서 눈가와 입가에 바르기도 합니다. 비싼 아이크림 필요 없지요.

완전 좋아요.

질감이 다소 뻑뻑하고 진득해서 단독 사용은 좀 힘들구요 저는 나이트 크림에 한 방울 섞어 바르고 자는데 바르고 한참동안은 얼굴 전체가 코팅 된 듯이 번들거리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깔끔하게 다 스며들어 있고 건조함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겨울에 사용하기엔 최고네요.

점성이 높아요.

온갖크림과 핸드 레이저 치료부위에 막 쓰고 있음. 점성이 거의 잼수준. 한평생 쓸용량임ᆞ

구매하기

백년동안 쓸것 같네요

다른 오일들이나 시어버터랑 섞어서 쓰고있는데, 꽤 오래 쓸것 같네요

완전 만족

밤에 잘때만 씁니다. 기존 나이트크림이나 영양크림에 섞어서 쓰는데 한방울만 짜야해요. 조금 더짰더니 온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어서 잠잘때 힘들었어요. 그만큼 찐덕하고 쫀쫀합니다.

꿀같아요

말그대로 제형이 꿀같음. 꿀보다 덜 흐르는 형태. 스킨에 섞어바르면 에센스로 바뀜.ㅋㅋ

비타민 E 오일이 이런거구나~

좋아요~ 약간 점성 있는 제품이어서 몇방울 넣으라 하면 방울 크기가 힘주기 나름이라 좀 맞추기 어렵긴한데 잘 쓰고 있답니다.

한방울씩

로드샵 저렴이 에센스에 섞어서 바르면 고가의 화장품 느낌이 됩니다.

좋아요~

쫀쫀한 오일,, 꿀처럼 발려서 보습력이 좋아요 트러블 일으키지도 않고 좋음~

잘 쓰고 있어요

건조하면서도 민감한 피부라서 아이허브에서 좋다는 모든 오일에 트러블이 나서 좌절했어요. 근데 비타민e 오일은 괜찮아요. 하지만 이 오일도 너무 쫀쫀해서 좁쌀이 조금 올라와 덜 쫀쫀한 제이슨 비타민e오일로 바꿨어요. 건조하신 분들은 이거 추천해요.

비타민 E 오일 계속해서 쓰고 있습니다.

한 2년 가까이 쓰고 있네요 :) 이렇게 고농축이 있는 줄 모르고 제이슨 32000짜리만 쭉 쓰다가 갈아탔습니다. 무색무향이라 진해진 건 잘 모르겠고 끈적임도 비슷한 느낌.. 처음 비타민 e오일을 접했을 때가 여독+건조함+변비로 피부상태가 엉망이었을 땐데, 3일을 세안 후 마른 얼굴에 전체 도포하니 확 얼굴이 살더라고요. 거기에 반해 계속 쓰고 있는데 지금은 크게 개선되는 점은 없네요. 다만 여드름 흉터를 포함한 색소침착이 서서히 개선됐다는 점? 계속 쓴다고 슈퍼 꿀피부가 되진 않습니다ㅋㅋㅋㅋ 휴~ 다만 지성인데도 불구하고 건조해서 여드름이 나는 제 피부엔 이보다 더 좋은 여드름 치료제가 없네요.

활용도가 높은 비타민E오일

1. 어지간한 투명립글로즈보다 훨씬 탱글탱글하고 예쁜 입술로 만들어줍니다. 저녁엔 립밤 말고 이거 바르고 잡니다 2. 아침에 화장할 때 파운데이션 평소 쓰던 양의 2/3과 비타민E오일 개미만큼 섞어서 얼굴에 두드려주면 그렇게 쫀득쫀득하고 빛날 수가 없어요ㅠㅜ 3. 저녁에 자기 전에 크림에 또 개미만큼 섞어서 바르면 보습 효과가 더 좋습니다 다만 전 여드름 흔적이 더 옅어진다던가 하는 효과는 별로 못 느꼈고 투명 립글로즈 겸 립밤, 파운데이션에 섞음 요렇게 두 가지는 아주아주 좋습니다!!!

이거 정말 좋아요. 겨울에는 필수아이템

일단 비타민e성분이 피부 재생에 좋다는건 다 아시는 것일테고, 향은 특별한 향없이 거의 무향에 가까워요. 느낌은 약간 물엿같이?? 쫀득거리는 느낌의 오일이에요. 보통 물처럼 흐르는 오일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단독으로 바르기에는 너무 뻑뻑한 감이 있고 수분크림이나 비타민 에센스같은거랑 같이 섞어서 발라주시면 얼굴에 광이 돌면서 밤새 삭 스며들어요. 그 다음날에 피부가 너무 쫀쫀해요... 저 이거 수분크림에 잔뜩 섞어서 목에도 바르고 눈가나 입가 주름 생길만한곳에는 거의 다 바르는 것 같아요. 효과는 뭐...십년후에나 나타나겠죠? ㅎㅎㅎ 시술이 아닌 이상에야 얼굴이나 몸에 공들이는 건 시간이 지나면 티가 나는 거니까요. 일단 바로 나타나는건 그 다음날 피부상태가 굉장히 좋다는 겁니다. 피부 민감한편인데 저한테는 자극적이지가 않네요. 화장할때는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밤에 바르셔야할듯요. 처음 받으면 생각보다 양이 적네? 하는데, 정말 오래씁니다. 물처럼 흐르는 오일이 아닌 섞어서 써야하는 오일이라서 그렇게 막 써지지가 않아요. 추천합니다!!

구매하기

생각이상으로 좋았어요

이 제품하고 천연제품 두가지 다 사봤어요 개인적으로 단순히 제품만보면 이 제품이 좋았어요 무색무취.. 천연제품은 특유향이 별로더라고요 로션에 한두방울 섞어서 바르니 부담없고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바디로션이 섞고요 요거 바르니 손톱도 반짝이도 주변 튼살들 다 매끈해지네요 완전 만족스러워서 아이허브 첫 후기 남깁니다

겨울철 몸 피부 건조하신 분들 이거 사서 바디로션에 섞어 쓰세요

사용하는 바디오일이나 바디로션에 섞어쓰세요. 보습력 좋아지고 영양공급도 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바디제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우연히 만난 작품

최근에 천연비누를 배우면서 비타민E가 필요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40대가 되면서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었는데 후기를 보고 다들 피부개선에 좋다고해서 에센스 오일(저는 아이허브에 이뮤오일 씀)에 정말 한방울 섞어서 써보니... 다음날 광채가나서 깜놀했어요. 회사동료들도 피부에 뭐했냐며 물어보고 자기도 사달라고합니다. 제가 써본 화장품 중에 시술이 아닌데도 즉시 효과 나는건 첨입니다. 앞으로 계속 이용하게될 인생 오일입니다. ㅋ 제 피부는 약간 건성입니다. 그래도 피부좋다 소리들었었구요. 이거 쓰고는 물광이 더해졌네요.

인생템

정말 악악악건성입니다 너무 건조해서 얼굴 찢어질 것 같은 느낌이 심했는데 사용 후 많이 좋아졌어요 너무 꾸덕해서 다른 크림과 섞어서 바르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워요

nice stuff~

스킨로션은 제이슨 비타민C라인 쓰고있어서요 ㅋ 다른 비타민 찾다가 발견했어요 ㅋ값도 싸고 양도 많네요. 우왕 굳 ~ ㅋ 다른 제품보다 비타민 함량도 많아서 조금 넣고 다른 오일로 희석해도 그래도 함량이 높을거 같네요. 켈프파우더에 이거랑, 티트리오일, 위치하젤토너 섞어서 마사지 할 용도로 샀어요.

저렴한 가격에 정말 좋아요

에센스에 섞어 바르는데 번들 거리지도 않고 흡수도 잘되고 보습이 정말 잘되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쓰려구요

가격대비 굿

가격대비 좋다 굿굿

오일..

극심한... 건성타입. 수분크림을 멀 발라도 건조하고 아토피도 좀 있고 예민하기는 초 예민한데. 밤에는 요거랑, 나이트 크림이랑 썪어서 바르고 자니 언제 각질이 일어 났냐는 듯, 뽀송뽀송합니다. 이 오일은.. 얼굴 전용. 끈쩍이는 타입이라... 발바닥 발랐다가,, 종일 끈쩍여서 혼났습니다 ㅋㅋㅋ 나이트 크림과 꼭 믹스해서 발라 보세요

진리

사랑합니다. 꿀오일이여...

퀄리티 짱입니다.

너무 좋은 물건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 즐겁습니다.

구매하기

건조한 피부에 완전 굿!

피부가 건조하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이것만큼 유용한 오일이 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자기가 쓰는 아무 크림이나 이거 한 두 방울 섞어 저녁에 바르고 자면 엄청 촉촉합니다. 항상 안 떨어지게 미리 준비해 놓고 선물도 여러번 한 제품입니다.

왜 이제야 널 알았을까?

기초제품 마지막 크림에 한두방울 섞어 바르면 피부가 당김없이 굉장히 촉촉해져요. 물광효과 제대로 납니다. 청담동 연예인들이 가는 샵에서 메이크업 해주는거 보니까 파운데이션에 비타민E 오일을 섞어서 붓으로 얇게 발라주더라구요. 진짜 깐달걀처럼 피부가 맨질맨질 광이나요!! 한번 해보세요.. 놀라실꺼에요 후후 활용도가 아주 높은 오일이에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제품중에 두세번 쓰고 재구매 한 건 이게 처음이에요. 건조함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악건성 에 탁월한 오일.

워낙에 악건성 이기에, 얼굴이나 몸에 기본 에션셜 타입이나 크림과 비타민 오일을 쉐키쉐키 하여 바르면, 탁월하게 보습감이 오래 가요오. 겨울철에는 특히나 필수품.

대박이네요

모든 후기가 모두다 주관적이겠지만 이거 진짜 대박이네요 처음에는 클렌징 오일 만드는데 천연 방부제 역할 한다길래 샀어요 오일 만들고 꽤 많이 남길래 어찌 써야할지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 크림이나 로션이랑 섞어 쓴다길래 저도 매일 아침저녁 크림에 섞어 썼어요. 꿀광이 절로 나요 겨울에 건조하고 푸석푸석 했는데 하루종일 광 메이컵 중입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재구매 100프로 입니다

좋아요

베이비로션과 함께 한방울씩 섞어서 사용하니 자극 없고 촉촉하니 좋네요

질감은 별루지만 효과는 정말 최고!!

울긋불긋한 여드름 자국이 좀 많은 편이라 로즈힙오일하고 저녁마다 섞어서 써봤는데 진짜 꿀처럼 무겁고 찐득찐득하지만 효과는 몇일만에 느껴졌네요. 울긋불긋했던 자국들이 연분홍색으로 연해(?)지네요! 이대로 완전히 피부톤을 되찾았으면 좋겠어요~~~~~

대박

이 제품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더바*샵에서 6만원하는 에센스를 사서 쓰는데 그것보다도 효과가 좋아요. 한 두주하고도 반동안 꾸준히 로션에 한방울씩 넣어서 썼어요. 아침저녁으로... 근데.. 근데.........!!! 피부결이 확달라요. 세수하는데 정말 얼굴이 부들부들해서 기분 정말 좋아요ㅋㅋㅋ 제형은 다른분들이 말씀하신데로 꿀같은 제형에 끈적이구요 크림이나 로션에 섞어 바르시면 하나도 안끈적거려요. 오일이라고 해서 유분감이 느껴지고 이런것도 아니구요. 얼굴에서 광이 나기는 하는데 이건 뭔가.... 유분의 느낌은 아니에요.ㅋㅋㅋㅋㅋ 정말 괜찮아요. 양도 많아서 꽤 오래 쓸것같네요ㅋㅋㅋㅋ 아주 행복합니다ㅎㅎㅎㅎㅎ

재구매!!!!!!!!!!!!

비타민e 오일이 좋다구들 해서 한번써봣뉸데 요거 완전 물건이에요 ㅠㅠㅠㅠ 저는 바디에 바를 목적으로 샀엇구요 바디로션에 이 오일을 섞어 바르는데 촉촉함이 두배로 오래가요 마사지 해주면서 바르니깐 좋더라구요 그리구 얼굴에 바르는 사람들도 많길래 수분크림에 섞어 발라봣눈데.. 완전 ㅠㅠ 좋아요 요즘은 트러블 날 기미가 보이면 예방차원에서 바르고 푹 자는데 그럼 피부 진정 짱! 그래서 재구매 하구 이렇게 평가남깁니다

ㅎㅎㅎ 쫀쫀한게 완전 고성능

클렌징 오일 만들때 쓰려고 구매한 제품인데요. 이거 하나만 발러도 정말 피부관리에 좋다구 해서 앞으로 챙겨바르려구요!

피부 전반적으로 효과적임

비타민E 피부에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다른 좋은 화장품들이 많아서 궂이 사서 쓸 일이 없었는대요. 여기 리뷰글보니 이건 한 번 써봐야겠다 싶더라구요. 속는 셈 치고 겁도 없이 2개를 덜컥 주문했어요. 푹푹치는 한여름에는 오일류 드문드문 바르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받자마다 저녁부터 사용해봤어요. 와우~ 찐득거림 예상했지만 와우~ 사용하는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 바르면 좋다고 하던데 저는 알로에젤을 1:1 섞어 미간 팔자주름 볼턱 위주로 발라요. 합성오일이라고 염려하는 글도 본 것 같은데, 제가 사용해보니 아무한테도 말해주지 않고 혼자만 알고 쓰고싶을정도로 만족스런 제품입니다. 피부 전반적으로 호전효과 보시고 싶다면 이 제품 고려해보세요. 참 그리고 탈색되어 건조한 피부 있죠? 그 부분에 알로에젤이랑 섞어서 발라주니 좋네요

구매하기

방부제

클렌징 오일 만들때 몇방을 넣어 사용하고 있어요.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한다고해서 넣었는데 이것 때문인지 몇달이 지나도 오일이 변질된 느낌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녁에 아이크림이나 시어버터에 섞어서 바르고 자면 다음날까지 촉촉해요. 근데 조금 끈적인 느낌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얼굴이 리프팅 되는 느낌

위로 당겨지는 느낌

하루 종일 촉촉

건성 피부인데요. 사용하면서 촉촉함이 많이 유지되는거 같구. 얼굴빛도 많이 밝아졌어요. 그리고, 얼굴에서 광이 나네요. 강추해요.

매우매우 칭찬해

벌써 4회차 구매이고 에띠두 수분크림과 혼합해서 쓰면 꿀조합입니다. 너무 많이 희석되면 얼굴 번들거림이 심하니 수분크림 8 : 비타민오일 2 정도가 딱 적당한듯 하네요

진짜 좋아요 ㅠㅠ

제일 좋은 건 모공이 눈에 띄게 줄어듭니다. 두번째로 각질이 사라지고 피부가 건조하지가 않아요. 지성에게도 뾰루지 유발하지 않고 민감한 피부에도 순합니다. 이거 없음 안될 거 같습니다. 매일매일 쓰고 있어요.

오~~~~ 완소 완소!!

처음에 사용감도 완전 끈적이고, 꿀바른 느낌에 한번쓰고 나뒀다가 자기전에 눈가랑 입가쪽 등 바르고 아발론 비타민E크림 발랐더니 흡수되는 느낌도 들고, 끈적임도 남지 않네요 ^^ 진작 사용할걸 그랬어요~~~~ 오일하나만 사용하기는 많이 부담스럽고, 오일사용 후에 크림바르면 끈적이지 않아요. 용량은 적은데 조금씩 사용하니 오래 쓸것 같고, 다쓰면 재구매할거예요~~

이거 물건이네요

악건성이였는데 수분집중관리하느라 기름진거 치덕치덕 발라서 속건성이 심했어요 겉은 번들거리는데 전 심하게 당기는거죠 집에 크림이 있는데 바르면 기름이 많이 지는데 속은 당겼어요 근데 이거 딱 한방울 넣어서 같이 발랐는데 하나도 당기지 않네요 너무 좋아요 겨울엔 데이크림에도 넣어서 발라야겠어요

건조할때 쓰기 딱좋아요

바디로션에 조금 섞어서 바르면 건조함이 확 가시구요 단독으로 바르기에는 조금 뻑뻑해요

완젼좋아요

오일에 대한 개념을 싹 바꿔준제품이예요ㅎ 물엿같은질감인데 다른크림하고 섞어서 바르니 얼굴이 환해지고 여드름자국도 옅어지고재생효과도있는거같아요. 그래서 전상처부위에도바르고 눈주변도찍어바르고있어요 좋아요

주름에효과좋은^^

주름에 효과가좋다고 들어서 저는 아이크림에 한방울 섞어서 바르는데 진짜 쫀쫀하니 촉촉하고 좋아요. 눈가가 건조해보이지않고 매끈해보여요^^

구매하기

천연 비타민e 아니라서 고민했는데 어차피 피부에 바르는 건 먹는 거랑 달라서 그냥 구매했어요

집이 추워서 그런지 오일이 쫀득해요. 저희 집 온도가 호호바 오일같은 건 얼거든요 이게 여름엔 어떻게 될 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지금은 쫀득하고 꾹 눌러서 짜야 돼요. 선크림 무기자차 백프로 써서 얼굴이 쪼개지는 거 같은 건조함을 느끼는데 이거랑 섞어 바르면 덜 건조해져서 좋아요, 밤에도 바르고 아침에 바릅니다

좋음.

상당히 저렴함..

고함량에 이가격이라니...

잘 쓰겠습니다.

겨울 보습 위해 구입

아직 사용 전 좋겠죠?

로션에 섞어서

바르면 짱!!!! 품절이 자주되서 품절되기 전에 하나 언능 구매했어요

복합성 피부 크림에 섞어바르는중

되게 찐득찐득해요 그러니 이걸 크림이나 로션에 섞어바르니 충분히 보습이나 유분이 충족되서 좋네요 잔주름도 펴지길 ㅎㅎㅎ 얼굴도 섞어바르고 이젠 몸 바디로션에도 섞어바르고 있어요 용량 생각보다 많아요

바르기 힘들지만

효과짱

산 보람이 있네요

점성이 강해 다른 오일과 함께 섞어서 스포이드용기에 담아 쓰는중... 뭐가좋은지는 잘 모르겠고 그냥 좋겠거니 하고 씁니다. 여러 오일을 블랜딩 해서 쓰니 화장은 좀 더 잘먹는거같아요 아무튼 70000iu라고 써있어서 쓸때마다 보람느낌 양도많고

좋아요~

찐득찐득해서 오일만 바르기는 힘들고, 다른 오일이나 크림에 섞어 바르고 있어요. 촉촉하고 좋아요.

여러용도로

일단은 단독으로는 사용하기 불편해서 알로에겔에 섞어서 사용하구요. 한 방울 손가락에 떨어뜨려서 비벼서 눈가에 아이크림으로 사용합니다. 다른 오일에도 몇 방울 떨어뜨려 주면 왠지... 산화도 덜 되는 것 같고 ㅎㅎ 느낌상이요. 하나 정도 가지고 있으면 여러가지로 사용하고 정말 오래 쓸 것 같아요. 2달 동안 아직1/10도 못 썼어요.ㅎ

구매하기

sung

클렌징 만들려고 가치 구매 햇는데 좋아요

완전만족

진작알았으면 좋았으련만.

매우 만족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로션과 섞어서 마사지 하듯이 바릅니다 아침에는 로션과 오일양을 저녁보단 적은양으로 하였지요 화장도 밀리지 않고 좋았어요 처음 10개 주문하여 주위분들과 나눠쓰고 다른분들이 또 좋다고하여 6개 추가 주문하여 나눔 하였습니다 좋응 제품이라 생각 합니다 가격두 만족 하구요~

완전 쫀쫀~ 좋아요!!!

클렌징 오일에 비타민e오일 넣으면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한다기에 샀어요. 입구가 너무 커서 깜짝 놀라기는 했지만~ 아주 끈쩍한 젤 제형이라 확 쏟고 그러진 않네요. 크림에 한 방울 넣어 발라 봤는데~~ 우와~~ 신세계입니다. 피부가 쫀쫀해 지면서 탄력이 생기는 기분이 들어요. 그냥 크림인데 요거 한 방울 넣으니 고급 영양 크림으로 돌변하네요.

비타민e

전이거 너무너무 조아해요^^ 물광화장한거 처럼 얼굴이 너무너무 촉촉하고 수분을 잡아줘요 평생쓸래요

안녕 타민이야

너무 꾸덕해서 다른 모이스쳐라이저랑 잘 섞이지 않거나 얼굴에 발라도 끈적거린다 바르고 나면 손을 씼어야 한다 음 매우 끈적거린다 하지만 평생 쓸 예정이다 주름방지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쓰고 있어요.

클렌징 오일에도 넣었고, 기초 마지막 단계에 한 방울 손바닥에 넣고 비빈다음 발라주고 있는데, 얼굴이 쫀득쫀득. 당기는 것도 적어요.

여기저기 다 섞어서 쓰는중...

나이가 드니 건조해져서 여기저기 다 섞어서 바르는데 좋아요..꿀처럼 되직해서 단독으로 사용은 힘들구요 전 비비크림 바를때도 아주 조금만 섞어서 쓰는데 윤기도 나도 찰진 느낌도 있고 피부도 좋아지는것 같고 맘에들어요 대신 양조절을 잘 하셔야해요 샴푸바쓰고나서 머리끝에 아르간 오일이랑 소량 섞어서 발라줬더니 그것도 또 좋네요

완젼 쫀쫀해요!

오일이라서 이정도의 쫀쫀함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엄청 쫀쫀한 질감이네요. 쫀쫀하다보니 머리카락이 좀 들러붙고 바르고나서는 끈적이는 느낌이 있지만 자고일어나면 끈적임이 다 사라집니다. 저녁 세안후에 요거 바르면 얼굴에 완젼 광채가 살아납니다.ㅎㅎㅎ 저는 만족만족이에요. 다쓰면 또살래요.

인생의 오일을 발견

정말 인생의 오일을 발견! 꿀처럼 쫀득한 제형이라 단일로 쓰면 얼굴에 잘 펴바르기 힘들고 크림류와 함께 섞어 바르면 마지막에 쫀쫀하게 올라붙는 그 느낌!! 다른 오일에선 맛보지 못한 광택과 쫀쫀함 텍스쳐에 비해서 가벼운 마무리감 짱짱!

구매하기

클렌징 오일 만들려구요

귀찮아서 아직 안만들었지만요

찐득하니 좋아요

클랜징오일 만들때 천연방부제 역할을 한대서 구매했어요. 오일만들때 소량밖에 안들어가서 남은건 저녁에 수분크림과 섞어바르는데 쫀쫀하고 좋네요. 같은제품이 30000 IU랑 70000 IU가 있길래 차이점을 찾아보니 IU수치가 높을수록 비타민 함량이 많대서 70000짜리로 구매했어요. 70000은 비타민 함량이 많은만큼 오일 자체가 굉장히 찐득해서 단독으로 바르긴 힘들고 수분크림이랑 섞어바르니 넘 좋네요! 꿀이나 물엿같은 농도라고 보시면 돼요~

필수품.

정말 꿀같은 제형이라 다른 오일들과 다르게 단독으로 피부전체에 바르기는 무리가 있네요. 대신 기초 끝나고 눈가주름 팔자에 부분적으로 발라요. 이건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발라요. 쫀쫀하게 잘발리고 기분나쁜 끈적임이아닌 쫀쫀하게 촉촉한느낌으로 오래지속되서 밤에 바르고 자기 좋아요. 눈가에 갑자기 생긴 주름이 있는데 없어질라하네요 ㅎㅎ

겨울철 필수품

이 오일로 겨울내내 자기전 피부관리 마무리용을 썼는데... 주름이 옅어진지는 모르겠으나 보습용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즘같은 늦은봄에도 입술 틴트 후 마무리용으로 발라주면 그 어느 립밤보다 지속력이 좋습니다. 사계절 내내 제 필수품이 되었네요.

제형이 딱 풀과 글루건 녹았을 때의 중간쯤?

이것만바르기 힘들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정말 그래요. 제형이 딱 풀과 녹은 글루건 사이쯤 되거든요. 하두쫀쫀햐서 용기에서 샐 염려는없네요. 단 다른 제품과 섞어쓰면 죻아요. 저는 매드히피 호호바오일과 섞어쓰는데 너무좋아요. 나중에 클렌징오일 만들때두 쓰려구요.

전 너무 좋아요

그동안 얼굴에 조금만 끈적이는거 바르면 가렵고 흡수도안되고 해서 시어버터도 사놓고 얼굴에 잘 못발랐는데 이건 다른거랑 섞어 바르니 은근 흡수도 되고 저한텐 맞네요 흉터완화에 좋다고 해서 흉터쪽에도 꾸준히 바르려구요. ㅠㅠ

찐덕찐덕한 잼같은 오일입니다.

오일보단 잼에 재형에 가까운 오일이네요. 크림에도 섞어바르고, 클렌징오일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워낙 용량이 많아 이래저래 쓰기 좋을 듯합니다. 트러블은 아직 없었고, 재생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기대가 큽니당!!ㅎ

아직 얼굴에 써보진 않았는데.. 손바닥에 덜어서 만져보니 굉장히 끈끈하구 잘 발리지 않더라구여~~ 핸드크림 하구 섞어서 발랐더니 잘 발렸구여.. 근데 첨에는 좀 무겁네여~~ 부디.. 효과가 있기를.. 기대만땅 입니당!!ㅎ

짱이다

최고시다......

재입고 왜 안될까요?

저는 이걸쓰고 미세주름 좋아지고 효과봤어요. 제 피부에는 잘 맞는거같아요.

구매하기

촉촉하고좋아요

수분크림바르실때 한두방울섞어쓰시면 꿀피부됩니다. 추천해요 비타민이가 피부에 그렇게좋다고해요 용기도 쓰기편하고 단종안됐으면 좋겠네요

촉촉하게 좋다고 하네요!

조금만 써도 촉촉하게 좋다고 합니다~

함량을 확인하고 사세요!

아이허브에 있는 비타민E오일 중에서 함량이 제일 높을겁니다. 그래서 정말로 아주 찐득찐득거리는 제형입니다. 다른 수분크림이나 로션에 정말 한방울 정도만 섞어서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상처나 극건성인 부위에 직접 바르셔도 되지만! 정말 꿀처럼 찐득거린다는걸 알고 구매하세요! 전 눈가에 아이크림 대신 정말 극소량을 바릅니다. 제형이 괜찮다면 추천!

비누용~화장품용

천연화장품이나 비누만들때 만들때 조금씩 씁니다. 저렴해서 좋아요

크림에 섞어서..

엄~~~~청 찐득거려서 깜짝놀랐어요. 꿀보다 더 찐득.. 조청이나 물엿정도라고 해야하나? 오일이나 크림에 섞어야되요 그래도 찐득거리긴 해요. 근데 질감만 찐득거리지 얼굴에 무거운 느낌은 없는것 같아요. 아침엔 흡수될때까지 기다릴 여력이 없어 밤에만 바르고 잡니다.

꿀 같은 느낌

이 제품이 제일 인기있어서 주문했는데 점성이 있어서 바르기는 조금 어렵네요. 넓은 부위에 바르긴 무리지만 효과는 좋습니다.

좋네요.

다만 형질이 벌꿀 수준으로 아주 아주 리치합니다.

좋아요

약간 꿀처럼 점도있고 끈적이는데 피부가 쫀득해지니 좋아요. 파데 섞어바르려했는데 너무 무거워서 자기전 눈가에 발라주고 있어요~~ 근데 오래 두다보니 좀 색이 뿌옇게 변하더라구요.. 괜찮은건지 ㅠㅠ

좋아요

끈적이는 꿀같은제형인데 향도 은은하고 발림성도 좋아요

꿀같은 점성 꿀피부 제네레이터

IU 낮은 비타민 E오일을 정말 잘 쓰고서 욕심내서 주문해봄. 통을 거꾸로 들고 병을 누르면 한 방울이 쪼옥 하고 나옴. 아니 이거 이렇게 찐득해서 어떻게 쓴대. 예 너무나 잘 쓰고 있습니다. 크림에 섞어바르다 날 더워지니 알로에 젤에 섞어바르고 얼굴에 몸에 머리카락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인간 비타민 E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덕분에 요즘 피부 전성기. 아침에 바르고 화장하면 화장이 전혀 뜨지 않고 챡챡 달라붙는 늬낌. 오일은 너한테 정착할테다

구매하기

클렌징오일에 함께

클렌징오일 만들때, 비타민e 오일도 조금 함유하고 있어요 또 페이셜 오일로도 조금씩 섞어서 사용하고 있고, 건조함이 사라지고 좋습니다

good

꾸적하긴한데 섞어발라도 되고 그냥 발라도 되고 크게 트러블은 없어요 , 주름해결되길 바라며 꾸준히 써볼려구요 향도 없고 용량도 이정도면 실컷쓰겠네요

쫀득쫀득

저렴한 로션에 조금만 섞어서 바르면 고급진 느낌으로 변신! 수분을 잡아줘서 건조하지않고 각질을 잠재워주네요~적어보이지만 오래쓸수 있는 양이에요~

짱 좋으네요

후기꼼꼼히 읽어보고 샀어요 첨 쓰던날 아발론 비타민크림이랑 두방울짜서 섞어바르고 잤는데 얼굴이 조금 간지럽드라구요 일어나보니 미백좀되고 탱탱함이 생겼어요 외출때도 아벤느 트릭세라크림에 한방울짜서 발랐더니 피부건조하지도않고 예술 ㅜㅜ광이..번쩍 건조해서 찢어지던피부에 원하던것 찾아서 넘나좋아요 리즈힙시드오일이랑 레티놀크림도 하루텀으로 발라줬는데 피부가 쫀득하고 리프팅되서 굿~~애정템 할래요!

오일 안맞는분들

천연 오일 안맞아서 늘 시도하고 트러블에 포기하는데요. 이거 물건이에요 싸고 촉촉하고 만족도가 높습니다 트러블 없구요 반 정도 썻어요. 꾸덕해서 쓰기힘든건 사실이나 저는 손등에 얇게 펴서 손가락에 얇고 균등하게 찍어서 얼굴에 촘촘히 도포합니다. 파운데이션 바르듯이요 그럼 별로 불편한것도 모르겟고.. 손등에 남은건 목에 발라줍니다. 두달 정도 사용햇고 나비존에 모공이 확실히 동그랗게 줄어들은 것이 눈에 보입니다. 모공 세로로 처진 분들 사용해보셧으면 좋겟어요. 가격도 싸고 시도해볼 가치가잇다고 생각합니다.

올 겨울 행복템

40대구요 피부 좋다는 말을 많이 듣고 살았지만 나이 앞에선 ㅠㅠ 이 제품덕에 올 겨울 피부 당김없이 지냅니다 잔주름이 살짝 개선 되었네요

되직한 질감이예요

건조한 피부에 너무 좋아요~ 흡수하는데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흡수최고!! 미세먼지떄문에 과도한 클렌징을 본의아니게 하게 되서... 요즘 수분관리에 열심

ㅎㅎ

70000 IU라 굉장히 높다고 생각되지만 한 통에 7만, 돌려서 열면 스킨용기 같은 구멍이 뿅 나있어서 짜서 쓰면 됨, 주변에 흘릴 염려도 없고 좋음.

생각보다 괜찮네요!

끈적거리는거 싫어서 사놓고 다른걸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요즘 다이어트로 얼굴이 생기가 없어서 이 오일이 생각이나서 에센스랑 섞어서 바르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혈색이 너무 좋아진거에요. 얼굴도 더 탄력있어보이고.. 그래서 다음날 또 바르고 잤더니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네요! 와! 저는 복합성이라서 오일 참 싫어했었는데 이제 나이가 드니까 건조한게 더 싫네요.. 계속 오래 사용하면 어쩔지 모르겠으나 5일연속 사용중인데 만족스럽습니다.

오일 만드는데 쓰려고 샀어요.

클렌징오일 만드는데 비타민E를 넣으면 방부제 역할을 한다고해서 샀어요. 클렌징오일에 1~2% 넣으면 된다고해서 약간 넣었는데 사실 클렌징오일 사용하면서 요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방부역할이라고하니 얼굴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 수 없으니 여기서 패쓰! 그래도 꽤 오래쓸듯합니다.

구매하기

활용성이 좋아요

예상 대로 꿀 같은 점성이더라구요. 단독으로 바르기에는 너무 힘들고요 크림에 섞어 발라요. 그담은 파운데이션 바르면 물광피부가 되네요! 커버력은 떨어지지만요. 요즘 같은 날씨에 필수인거 같아요. 용량이 적은거 같지만 정말 오래 쓸꺼 같아요. 아무튼 가격대비에 만족해요. 재구매 생각도 있어요. 빨간여드름흉터 개선에 도움이 될까 해서 사봤는데 개선은 쫌 더 써봐야할꺼 같아요

끈적끈적하네요

미끌미끌한 질감인줄 알았는데 끈적거리네요.. 소량만 두드리면서 넓게 바르면 좋을듯하네요.. 천연화장품 만들떄 첨가물로 써도 좋을듯해요~

겨울에 쓰면 좋아요!

조금이라도 젊어지고 싶은 욕심에 두번 뻠삥해서 썼다가 온 집안의 먼지와 개털이 저에게만 들러붙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리치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만 사용하고, 에센스나 수분크림에 섞어 바르는데 새끼손톱 1/3만큼만 써도 충분하더라구요. 종종 늙어감이 보일때만 두 번 뻠삥해서 쓰나 이내 후회합니다.. 먼지콜렉터가 되기 때문이죠 후후 쟁여두면 팔자주름이 없어질것만 같은 느낌에 몇개씩 충동구매를 했으나 1년 넘게 한 통의 1/3정도 썼어요. 적게쓰는만큼 양도 안줄어드니 저처럼 충동구매 하지 마세요ㅠㅠ 1년 넘게 썼지만 주름이 드라마틱하게 없어졌다거나 피부에서 온천수가 솟아나듯 모이스춰롸이쥥되는 느낌은 받은 적이 많이 없지만 피부 상태가 개털일 때 사용하면 약간 장벽(?)을 만들어주는 느낌은 받은 적이 있어요. 지성보다는 건성분들한테 더 맞는 제품일 것 같지만 지성에 속당김 있는 저도 겨울철에 유용하게 썼습니다. 다만 많이 리치하니 양 조절 필수로 해서 쓰시면 좋을 듯 해요.

블로그보고 구매

국내 블로그 보고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건조한 피부에 살짝 발라주면 좋네요.

저렴하고 괜찮네요

이전에 집에 있던 것보다 더 찐득하고 잘 흐르지 않는 액상이에요. 단독으로 쓰는 것보다 오일 섞어서 쓸 때 산화방지를 위해서 첨가용으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짜서 쓰는 타입

처음에 딱딱한 용기인 줄 알고 구멍이 너무 작아서 어떻게 쓰는 건가 고민했는데.. 알고보니 병을 눌러서 짜서 쓰는 타입이었네요. 효과는 더 써봐야 알듯..

나쁘지 않아요.

그렇다고 너무 맹신할만한 제품은 아닙니다.

흡수 잘되요

리뷰들 보고 끈적일줄 알았는데 바디크림에 섞어서 바르니 쏙 흡수되네요. 겁먹고 적은 양을 섞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각보단 산뜻?해요. 꾸준히 발라보려구요.

꿀 같아요

주로 립밤대신 쓰기도 하고 고무팩 할때 넣어줘도 좋아요 팍팍써도 잘 안주네요 겨울에 고무팩 아래에 깔고쓰면 엄청 축축하고 쫀득해져요

엄청나게 꾸덕꾸덕합니다!

함량이 높다보니 정말 되직한 꿀 농도예요. 하지만 여기저기 섞어쓰면 발림성이 매우매우 좋아지고 윤광이 차르르한 피부가 된답니다!! 저는 디페린겔을 쓰고 있는데 같이 쓰기에 궁합이 좋다고 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로션이나 크림으로 마무리하면서 섞어쓰는데 확실히 보습에 훨씬 도움이 되네요~

구매하기

화장품 만들 때 사용

다른 몰보다 싸길래 화장품 만들 때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얼굴에도 발라보려고 했지만, 지성이라 패스......ㅋㅋㅋㅋ

오일류를좋아해서

비타민e가 항산화성분이있다는얘길 들어서지름 근데막상 어떻게써야할지모르겠뜸 손에짜서 그냥바르나.. 어디섞어야하나 검색을해봐야겠답!!! 한국에서사지마세요 비싸요 많이!!

좋아요

크림에 한방울씩 섞어서 바르면 화장 잘 먹어요^^

고농축이라 걸쭉

재구매ㅋㅋ병이작지만 한방울씩 쓰다보니 저혼자 다 못쓸정도여서 지인들에게 소분. 저에겐 많아요 ㅋㅋ

좋음

클렌징 오일 만들어 쓰는데 조금씩 넣음 써도써도 양이 안 줄음

클렌징 오일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사용은 전이네요. 저렴해서 좋네요~

짱 좋아요^^

저희 신랑이랑 애들이랑 건선이 너무심해서 로션에 발라서 쓰면 좋다길래 구입했어요~~ 세타필 바디로션에 섞어서 발라주면 피부가 촉촉하니 정말 좋아요^^ 저희 언니도 발라보더니 좋다고 구매하더라구요~~ 신랑도 발라줬더니 간지러운게 덜하다고 하고 딸은 삼일정도 발라주니 피부가 많이 괜찮아졌어요~~ 몸에 접히는 부분이나 목뒷부분이 많이 나아지더라구요~~ 건선이나 아토피 있는사람들은 보습이 중요하기 때문에 오일은 필수 인것 같아요 가지고 계신 로션에 섞어서 발라주세요~~ 참고로 전 팩할때도 같이 섞어서 쓰니까 좋더라구요^^

좋아요

클렌징 오일 만들때 첨가해서 쓰는데 꾸준히 쓰다보면 효과를 보겠죠

꿀...

만져보면 꼭 꿀같네요. 그래서 단독으로바르는거는 불가... 뭐든 섞어발라야겠네요. 효과는 써봐야알겠고 엄~청 오래는쓰겠네요..ㅎ

밀도 쩔

한방울이 한방울이 아닌것 같음ㅋㅋㅋ

구매하기

활용도 많아요. 추천하고 싶어요

미스트 만들때도 쓰고 아이크림 대용으로도 쓰고 영양크림에 썩어 바르고 두루두루 쓰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쓸 수 있어 좋아요.

건성이 바르면 좋을듯

겨울에 살걸...ㅠㅠ ㅋㅋ 다른거랑 섞어서 써야겠어요.

다용도 오일

정말 다용도 오일요.. 스킨에도, 로션에서 bb에도, 섞어서 씁니다. 너무 좋아요. 단 너무 끈적해서 한방울씩 사용하기가 힘들뿐,,,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쫀득

클렌징오일 재료로샀는데 생각보다 오래쓰겠어요 쫀득 끈적한 제형인데 성분이 피부재생에좋다니 꾸준히써봐야겠네요

크림에 섞어써요

단독으로 바르기엔 끈적거려서 수분크림이나 다른 오일에 같이 섞어서 쓰는데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써보려구요 -

한두달 쓰고 눈에 띄는 변화를 느끼기에는... 되직한 제형이라 물엿같아요. 그렇다보니 단독으로 펴바르기가 힘들어서 로션에 섞어서 발라줍니다. 꾸준히 써봐야 알 것 같아요. 트러블 올라오거나 그런건 없으니까 계속 써보려구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원래 천연 오일이나 여러 오일제품을 즐겨 쓰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니 피부색도 맑아지고 촉촉해요.

어제 받아서 첨 써봤는데...

물엿처럼 걸죽~한데.. 오일같지는 않고... 굉장히 무겁습니다. 근데 스킨이나 다른데 아주 잘 섞이네요... 첫 사용으로는 만족합니다. 입술에도 바르고 얼굴에 비타민 씨 토너에 같이 불랜딩해서 썼는데... 아침까지 아주 촉촉합니다.. 다른 브랜드 100% 짜리도 써보고 싶네요

ㅇㅣ오일

겨울에 쓰기 딱좋아용!!

세타필크림이랑 섞어서 써요.

밤에 자기전에 세타필크림에 이거 약간 섞어 발라주면 얼굴이 아주 찰져요 ㅎ 피부가 막 좋아지는건 모르겠고요. 그냥 좋으려니하고 써요 ㅎ

구매하기

정말 찐득찌득한 오일.ㅎㅎㅎㅎ

요거단독사용은 좀 힘들거같구, 다른 오일들이랑 섞어서 쓰는데,ㅎ괜찮은거같습니다!

몸에 써요

기대하고 사보았으나 제 얼굴엔 맞지 않아서 몸에 써요. 임신중에 일반 로션에 이 오일 섞어서 튼살크림으로 썼고요.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요.

악건성이라서 가을부터 봄까지 가습기없이는 견디기 힘든데.. 사용한지 2주정도 되어가는데, 얼굴만 건조함을 느끼지 않고 있습니다. 딱 1방울만 짜서 에세슨랑 섞어 바르면 발림이 편리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오일처럼 묽은 제형이 아니라 물엿 또는 꿀같은 찐득한 느낌입니다. 에센스와 섞어 바르면 얼굴에 찐득함이 남지 않고 흡수가 잘 되는 편입니다. 아침,저녁 세안후에는 무조건 바르고 있는데, 얼굴에 끈적이는 느낌은 없습니다.

너무 끈적인 느낌이라...

매우 오일리하고 농도가 진해서 그런듯...끈적여서 쭉 짜서 손에 비비기 힘들구요 손바닥으로 얼굴 감싸서 눌러주는 정도로 발랐어요 애기랑 같이 샤워 및 세안 하다보니 샤워실에 놔두고 쓰는데 손을 다시 씻어야 될 정도의 끈적임이 있어서 좀 그래요...좋다고는 하지만 좀더 바르기 쉬운 걸로 사고 싶어요

괜찮은것

상품평보고 구입해서 쓰고있어요.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네요. 바디로션에도 섞어쓰고 크림에도 섞어쓰고 특히 마스크팩하고 그위에 도포해서 쓰면 피부 보들보들~ 수분수분~ 팽팽 팽팽~

눈가 주름이랑 입가 주름이 걱정되어서 구입했어요.

이거랑 레티놀이랑 바르고 마스크팩도 좀 자주 하려고 노력했더니, 확실히 팔자주름은 쫌 괜찮아졌어요. 레티놀 바르면 얼굴 다 벗겨질 정도로 건조한데, 이거랑 다른 오일 섞어서 바르면 마음이 조금 놓이지만, 벗겨지는걸 다 막아줄순 없..... ㅜ ㅜ

나쁘지 않아요

제품 자체가 끈~적한 텍스처입니다. 이것만 사용하기에는 끈적임이 있어서 발림성이 좋지 않고요. 오일과 섞어서 바르면 그야말로 물광 최고입니다. 자기전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도 고와보여요~

클렌징 오일 만들 때 넣어요.

좋아하는 오일들 섞어서 클렌징용으로 사용하는데 방부제 역할을 해준다고 해서 조금씩 넣고 있어요.

괜찮은듯

손에 주름이 많아서 핸드크림이랑 섞어 바르고 있어요 덕분에 네일샵에서 손 관리 잘한다고 칭찬 받았습니다ㅋㅋ

방부제로도 좋음

클렌징 오일 만들고 방부제 용으로 넣기 위해 샀어요

구매하기

천연화장품 방부제용으로 시중에 나온것보다 비타민e함량이 높아서 좋아요

저는 천연방부제로 이용하는데 천연오일이나 천연오일 블랜딩한 오일에 넣어주면 확실히 그냥 뒀을때보다 산패가 느려져요 플로럴워터에 천연오일이랑 같이 넣어쓰면 오일이 더 잘 섞이고 산패도 더뎌지고요 얼굴에 쓸 비타민 e오일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제품말고 다른제품 사시는게 좋을듯해요 이건 질감때문에 단독으론 사용하기 사실상 불가능하고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써도 그 불쾌한 찐덕거림이 희석되지가 않거든요

쫀득쫀득

오일 같지 않아요. 쫀득한 에센스랄까요. 파데랑 섞어바르면 쫂!

끈적 끈적 찐득 찐득...

아직 몇번 안써봐서 효능은 잘 모르겠다만 밤에만 바르고 잡니당 아침엔 너무 찐득찐득해서 (소량만 바르고 자시고 소용 없음) 머리카락 얼굴에 다 달라붙어여

굿

e 오일이 주름에 좋대요 주름 생기기전에 관리하려고 구매했어요 크림이랑 1방울 아니면 2 방울 섞어서 써야해요 안그러면 잘 안 발려요 많이 바르면 트러블 생기니 조심~

솔직한 리뷰입니다 [코맨리뷰]

굉장히 리치한 제형이에요. 때문에 주로 자기전에 사용하는데요, 그 외에는 저같은 경우, 기본 베이스 사용 끝내고, 마지막 수분크림이나, 선크림등과 함께 믹스해서 사용하는데, 약간의 물광? 효과를 내기 위해 쓸때, 좋아요. 그 이후 기본 메이크업 하면, 팩트나, 파우더로 살짝 눌러주니까, 건조해보이지 않고 촉촉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허나, 끈적거리고 리치한 제형이라, 원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내기 어렵습니다. 제품 성분 자체가 좋긴하나, 바를 때 적잖은 자극(밀리면서 잔주름 잔뜩 생길수있음)을 조심해야하고, 꾸준히 매일매일을 발랐지만, 트라마틱한 효과는 없습니다. 그래도 왠지모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아쉬움이 있어 늘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발림성이 별로라 별1개 뺐습니다.

정말 리치합니다 ㅎㅎㅎ

가격이나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다른분 후기들 처럼 정말 강력한 점성을 띕니다. 거의 뻑뻑한 꿀수준...오일이 나오지 않아서 송곳으로 구멍을 넓혀서 간신히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단독으로 바르는 건 너무 끈끈해서 바르는 과정이 피부 고문하는 수준이라 불가능하고 다른 오일에 섞어 쓰는걸 추천드려요.

지금까지는 괜찮습니다.

그냥 로션바를때 두방울정도 바르는데 괜찮습니다.

소문이 자자해서 샀습니다.

이 제품은 너무 인기가 좋아 말할 것도 없지만 피부가 약한 분들이나 과민성이 있으신 분들은 얼굴이 뒤집어 지고 뾰루지가 자꾸 생긴다고 합니다. 저는 아주 좋더군요

좋아요 자극도 없구요

콜라겐 크림이랑 요즘 자주 섞어쓰고 있어요 오일이 물같이 마구 흘러서 번득거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여름 수분 크림과 섞어 쓰고 있습니다.

비타민 E함량이 높고 평가가 좋아서 처음으로 구매해 봤어요. 용기가 좀 불편해요;; 지금은 얼마 쓰지 않아서 입구가 깨끗하지만 쭈욱 눌러 짜서 쓰는 형식이라.. 나중엔 이 꾸덕꾸덕한 오일이 입구에 펼쳐질것 같습니다. 지복합성이고 얼굴에 기름이 많은데 속에 수분이 없어서 더 기름지단 소릴들어서 쓰고 있어요. 낮에 쓰긴 넘 꾸덕해서 자기전에 마지막 단계에 수분크림과 이 오일을 섞어서 바르면 엄청 쫀쫀하고 담날 촉촉해서 좋아요 드라마틱한? 효과까진 아직 못봤어요 ㅎㅎ 그리고 이거 쓰고 각질 제거를 더 자주해주게 된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구매하기

쫀쫀하니 좋네요

오일인데도 흐르지않고 쫀쫀하니 좋아요 로션에 섞어쓰는데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해요

진짜 꿀같아요

비유가 아니라 ... 진짜 질감이 꿀같아요 찐득찍득..

당김이 거의 없어요

이거 자체로는 꿀 같이 끈적여서 단독으로 바르긴 힌들구요 아벤느 수분크림에 섞어 바르니 속당김 없이 반나절 이상 지속이어서 좋네요

날이 많이 건조할 때 발라주어요 ㅎㅎ

스킨 로션도 안써서 피부가 많이 거친데.. 이거 바르니까 괜찮아요 ~ 대신 테스트를 해보고 쓰세요 저희 아이는 아토피라서 좀 올라오더라구요~

좋아요

건조한 피부에 좋네요.

Sundown Naturals, 비타민 E 오일, 70,000 IU, 2.5 액량 온스 (75 ml)

₩8,256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순도가 높고 맑습니다
  • 무 미네랄 오일

이 침투성 오일은 피부에 순수 비타민 E의 모든 효능을 제공합니다. 건성 피부에 완전한 수분을 제공하며 잔주름과 주름의 흔적을 최소화해 줍니다.

제품 사용법

최대한 흡수가 잘 되도록 충분히 마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십시오.

주의사항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상처나 민감 반응이 있는 피부, 발진 부위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부가 과민 반응을 보이면 사용을 중단하고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어린이나 동물에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먹지 마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비타민 E).

구매하기


이상으로 Sundown Naturals, 비타민 E 오일, 70,000 IU, 2.5 액량 온스 (75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