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일할 때 4.95$

이것보다 자렴하다면 꼭 필요한 아이템. 단순 큼닥 튼튼하게 생겼으며 세척이 용이함. 내장된 쉐이크볼은 생각보다 큰 기능을 함. 우리나라 쉐이크-병 입구에 그물 형식으로 된 것 에 비하면 성능이 월등함. 음료를 마시며 아래에 가리앉는 것 까지 깔끔하고 균일하게 마실 수 있음.

빠른배송. 맘에들어. 또 살거야.

빠른배송. 맘에들어. 또 살거야.

아따, 겁나게 크네요잉.

받자마자 크기에 놀라부렀스..

큼직하니 좋은 물통^_^!

재고가 없네요~ 체험용 상품할 때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일단 정말 큼직해서 좋아요~ 물 한 번에 떠놓고 마셔요. 그리고 다른 분들 리뷰처럼 진짜 튼튼해요! 처음에는 물이 새서 불량인건가 했는데 제가 꽉 돌려 닫지 않아서..^^;; 꽉 돌려 닫으면 물 정말 안 새구요! 뚜껑 열기가 쫌 불편한 건 사실이네요..^^; 힘을 줘서 열고 닫아야해요ㅎㅎ 근데 그 만큼 튼튼해요^^

완전 좋아요bbbb

최고임 이것만한 셰이커를 본 적이 없습니다!!!!!!!!!! 완전 잘 섞이고 세척도 쉬워요!!!!

크고 좋아요

쉐이크 타먹을때 잘이용해서 먹고있습니다.ㅎ

너무좋아요^^

운동할때 수시로 물넣어서 마시고요~ 아이허브에서 산 토탈소이 우유넣고 조금흔들었는데 가루가 너무도 잘풀리더라고요ㅎ 안에 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색깔이 화면하고 다르긴 하지만 크고 좋습니다. (수정)

이게 5,862원이라니ㅎㅎㅎ 득템입니다.(환율이 달라지니 가격이 매번 바뀌네요) 다른 블랜더 보틀 쉐이커컵이랑 차이 없습니다. 내용물 새지 않고 많이 떨어뜨렸는데 튼튼하고 뒷쪽에 손가락 걸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합니다. 28온스니까 내용물 끝까지 다 채우면 840ml 정도 됩니다. ml표시와 oz표시가 같이 표시 돼 있어서 내용물 적정량 넣기 편합니다. 옆에 아이허브 글자나 뚜껑이 화면처럼 연두색에 가깝기보다 그냥 초록색인데 사용하는 데 문제 없으니 문제 될 사항은 아닙니다.(사실 색이 연두색에 가까웠으면 더 괜찮았을 듯) 통에 크니까 손넣어 씻기 편하고 입대고 마시는 부분 흰색 뚜껑 열고 닫고 하는 건 처음엔 힘이 약간 듭니다. 계속 사용하다보면 뻑뻑함이 좀 사라지고 쉽게 쓸 수 있습니다. 블랜더 볼 말랑말랑하니 내용물 굉장히 잘 섞여서 좋은데, 빈 통에 담아다닐 땐 소리 되게 큽니다-_-ㅋ 달그락달그락~~ 따로 담아 들고 다니길 추천합니다. (BPA 미포함 재질이라도 6개월에 한 번씩은 바꿔줘야 되서 1개 더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ㅋㅋ

아주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 뭔가 튼튼합니다 아주좋아요

완전 간편한 블랜더~

받아보고 크기에 놀랐어요! 설거지도 간편하고, 블랜더볼이 있어서 잘 섞이고. 다이어트 하는 저에게 딱~

진짜 가격대비 최고의제품

큼직한게 정말맘에들어요 이 가격에 이런제품은 아이허브에서만 살 수 있을것같아요 이번 구매에서 제일맘에드네요 ㅋㅋㅋㅋ

싸고 좋아요

생각보다 통이 커요

고민하지말고 선택 가격도 좋고 튼튼하고 좋아요.

첫구매인데 이것저것 구매하면서 어떤거 구매할까 찾아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용량도 크고 튼튼하고 잘섞여요. 가격대비 정말 마음에 들어요.

견고하고 크고

좋아요! 어여 세일할때 사세요! 필요하다면...

프로틴 먹으면 이거 사라 두번 사라

디자인 빼고 모든게 완벽함

good

꽉 닫으면 차에서 가방에서 뒹굴어도 절대 새지 않아요.

믹스하기가 넘 편해요

안에 스텐볼이 들어있어서 믹스하기가 넘나 편해요

싸고좋아요

가격대비 짱인듯 하네요~

견고해서 좋아요~

뚜껑이 단단하여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스탠볼이 좋아요

이거 스탠볼이 있어서 가루가 잘섞여요 닫히는 게 너무 꽉닫혀서 잘못 열다가 흘려요 대신 닫으면 새지는 않아요

싸고 좋아요

잘 섞이고 먹기 편해요. 좋아요

아주쓸만함

아주쓸만함 , 안에 스텐볼 믹서들어있음 용량크고 운동할때 먹기 좋음. 여자가쓰기에는 좀 큼

블렌더는

블렌더는 이 모델이 제일 쓰기 편하고 새척하기도 가성비가 좋음 모델 3개 써봤지만 이게 제일 쓰기 좋아요.!

너무 좋아요

정말 여러가지 써봤는데 세척하기도 너무 좋고 잘 섞여요 강추합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저렴하고 다른 기능에 부족한게 없습니다. 추천해요.

쉐이크보틀

토탈소이 타먹는데 사용하는데 안에 스렌레스 용기가 있어서 잘섞이네요 양이 좀 커요 재질도 탄탄함.

최고

좋네요 써본거중 가장좋음ㅋㅋ

아주 좋습니다^^

블랜더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안쪽 바닥까지 손이 닿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냐는 것인데 아주 좋습니다.

좋아요

운동할때 들고 다닙니다. 평소에 휴대용은 아니예요. 사이즈가 꽤 커요. 블랜더 볼도 들어있고 나름 견고합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품질의 물병은 아이허브에서 밖에 못살거예요.

쉑쉑

뚜껑이 뻑뻑하긴한데 안새고 용량크고 잘섞이고 대만족입니다

둘이서 미숫가루 타먹기 좋네요^^

잘 섞이고, 새지도 않아 넘 좋네요^^ 용량도 꽤 돼서 둘이서 미숫가루 타먹기 좋아요.

튼튼한게 좋네요.

용기도 튼튼하고 내부에 믹시용 볼도 들어있어서 좋네요.

예쁜 디자인과 심플한 성능

이번에 유청단백질을 사면서 필요에 의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느낌은 굉장히 심플하지만 견고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또한 녹색의 색상이 아주 예뻤습니다. 사용해보니 내부에 블랜더 볼이 있어서 내용물이 아주 잘 섞였습니다. 사용결과 제품에 만족했습니다.

잘 섞이네요

좋아요

가성비 괜찮네요

가성비 괜찮네요

대신 사다줬어요

커서좋다고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블렌더볼을 구입했습니다.

새는 것도 없고 앙증 맞네요 좋습니다!

튼튼해요

생각보다 크지만 튼튼하고 좋네요

Good

밀봉도 좋고,아주 딴딴하니 좋습니다.

잘섞여서 좋습니다요

몇번흔들어 주면 잘섞여서 괜찮은 제품입니다

iHerb Goods, 블랜더병, 블랜더 볼 포함, 그린, 28온스

₩5,29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Sundesa사의 정품 BlenderBottle 브랜드
  • 블랜더 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잡기 편한 디자인
  • 온스와 밀리리터 도량형 표시
  • Stay-Open 플립 뚜껑
  • 편리한 세척
  • 식기세척기로 세척가능
  • 재료를 넣기 편리한 넓은 상단
  • 안전한 돌림식 뚜껑
  • 큰사이즈의 음료 제작이 가능
  • 대부분의 자동차 컵홀더에 사용가능
  • 전기/배터리 사용이 필요없음
  • 발명특허제품
  • BPA 미포함 재질!

이제까지 요리를 할 때 일정하고 부드러운 재료 혼합을 위해서 전기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제 블랜더 컵을 이용하여 같은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 샐러드 드레싱, 음식양념 만들기등 여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스포츠 물컵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재료들을 블랜더 컵에 블랜더 볼과 넣은 후 뚜껑을 닫고 흔들어 주세요. 특허받은 블랜더 볼이 재료를 골고루 섞어주며, 컵으로 사용 시 내용물과 함께 나오지 않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본 블랜드 병은 뚜껑을 닫고 28oz 내용물을 채울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뜨거운 액체와 사용하면 안 됩니다. 뜨겁거나 따뜻한 액체(그리고 팬케이크 반죽, 소다 등과 같은 재료)는 병 안에서 압력이 상승할 수 있으며, 갑자기 뚜껑이 열려 내용물이 뿜어져 나올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 때 조심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iHerb Goods, 블랜더병, 블랜더 볼 포함, 그린, 28온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