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에게 정력제라는데..

글쎄여..뭐가다른건지모르겠어요 마카랑같이먹는데

밀크 시슬하고 먹고 있는데

다른 회원 분들이 말하는 것 처럼 부작용은 없네요. 제가 원래 구강에 염증이 자주 났는데 약 먹고 염증이 오히려 안생긴거 같아요. 그리고 거기가 커지는 경우도 없던데 ㅋㅋㅋ. 근데 확실히 피로도는 줄어들었어요. 아 먹는건 밥 먹고 먹는 경우도 있고 그냥 빈속에 먹는 경우도 있고 그냥 상황에 따라 먹네요.

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네요.

방송에서 아르기닌이 회춘?에 좋고 성장호르몬이 나오게 해준다고 해서 사봤는데 살도 빠지는 것 같아요. 남편도 같이 먹는데 남편도 살이 빠지고 있어서 이상하다 싶었어요. 동안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니 계속 먹어볼 생각이예요.

운동할때 괜찮네요

인터넷에서 남성 능력에 좋다고 구입했는데 솔직히 그쪽은 크게 잘 모르겠고, 오히려 운동하는데 도움이 많이 느껴집니다요. 안먹었을때보다 근력, 지구력, 운동량이 좀 더 해도되겠다 할 정도로 느껴지고 피로도도 덜어주는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아르기닌이 심혈관, 혈류, 근육회복, 성기능에 좋다는데 마지막빼고 다 효과좋네요. ㅜㅜ

전 솔직히 효과있습니다

웨이트에 효과가 있는진 모르겠습니다. 펌핑감은 그냥 그렇습니다. 먹은지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관계시 정액량이 많이 늘어난게 느껴집니다. 플라시보아니구요 눈으로 보여질정도의 양이였습니다. 하루에 3알씩 먹었는데 3-4일정도는 그냥 효과없는듯 하였으나 "꾸준히" 복용을 하니 양도 늘었고 발기력도 상당히 좋아졌음을 느꼈습니다. 쏘팔메토 + 아르기닌을 동시에 복용했는데 여기에 마카 추가할 예정입니다. 피곤함이 개선됫다 까진 모르겠구요. 지금느껴지는건 관계시 저의 만족도가 올라갔음을 느꼈습니다.

남성 건강에 참 좋은듯

불끈불끈 ㅋㅋㅋㅋ 싸도 계속 서있는 지칠줄 모르는 활력을 얻었습니다 그렇지만 헤르페스 악화 및 발생 부작용이 있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좋아서 다시 살 생각이 있습니다.

생리할 때 붓기를 없애줘요

생 리할 때 엄청 붓고 하지정맥도 있어서 다리가 아팠는데 붓기에 좋은거 같아 먹어보니 생리 시 붓기가 사라짐 피로회복에도 좋음 혈관확장이라길래 cla랑 같이 섭취 중

아침 저녁

일단 1주일만 드셔 보아도 알겁니다 길게 말씀안드려요 피로회복도 좋고 남자한테도 좋고 여자한테도 여러모로 좋은 제품인듯

제품배송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앞으로 아르기닌의 힘좀 받겠습니다!!

효과는 좋습니다.

제 직장동료 중에도 복용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분은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복용만으로는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운동과 병행해야하는 듯 합니다. 저는 평소 하루 한시간 또는 한시간 반정도 매일 운동을 하는데 효과를 보고 있네요.

피로회복에 좋아요

공복에 자기전에 먹고 자면 아침에 눈이 일찍 떠지고 일어나기가 조금 더 수월해졌어요 운동 할 때 효과보려고 삿는데 운동을 안하고 있어서 피로회복 효과만 보고 있네요

좋은거 같아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좋은거 같아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효과는 잘모르겠습니다만...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건강하게 살고 싶어요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너무 좋습니다

굳 좋아요

배송 빠르고 너무좋음

어제 받았습니다.

일단은 좀 큼니다. 아주 크지는 않지만 여자분들이나 민감하신 분들은 반으로 잘라 드시면 될 듯하고요. 전 걍 삼키니까 넘어가더라구요. 좋은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하고 있어요.

좋습니다.

다른 직구는 2주이상 걸리는데 국내배송인듯 엄청 빨랐구요 아르기닌 효과를 잘 보고 있습니다. 재구매 할꺼에요~

아르기닌이 좋다고 해서..

운동할 때 단백질 보충제랑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포장이 잘 되어서 왔네요

포장이 꼼꼼하게 잘 왔구요 영양제 같은 경우 꾸준히 먹어야 효과있기 때문에 바로 어떻다 말하기가 좀 그렇네요 열심히 먹어볼께요

뭔가 좀 달리집니다.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은 아니고... 호르몬에 변화가 생기는것 같습니다. 사람이 약간 적극적으로 된다고나 할까? 필요 할 때 먹는 부스터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거 만 한것 없어요

완전 만족해요ㅎ 꾸준히 섭취할려고 합니다

알이 너무 큽니다.

남자친구랑 저랑 먹으려고 샀는데 알약을 빻아먹던지 씹어먹던지... 오늘부터 먹는거라 아직 효과는 모르겠어요 근데 커도 너무컹..

이거먹고 생리통 사라졌어요

생리통 사라져서 당황스러울 정도네요 ㅋㅋㅋㅋ

아르기닌

매우좋아요 ㅎㅎㅎ

운동하시면거 같이 섭취하시면 좋아요!

운동하시면서 섭취해주시면 여기 리뷰에 써있는 효과들은 느끼실수 있습니다. 남성건강에 참 좋습니다. 구매 하실때 잊지 마시고 ' B M Z 7 1 7 ' 을 입력해서 추가 할인받으세요!

Good~

운동전 아침에 콜라겐이랑 같이 먹어요~ 효과는 불규칙한 생리가 터졌는데 더 먹어봐야 알겠어요..우연일수도 있으니.. ㅎ

좋아요

좋아요

효과가 있네요

남자에게 조아요 아침에 그게 잘일어나요 조아요

굿

조아요

아르기닌 남자한테 좋습니다

너무 빡쎄게 드시면 본인도 힘들정돕니다

배송및효능

완전 빠릅니다 통관부호 사용 하세요 효과는 지켜봐야겠죠?ㅎㅎ

펌핑감이 뛰어남

운동전 2알먹으세용 펌핑이 눈에 띠게보여요

아직잘모르겠어요

좋아지겠거니 믿고 먹는중입니다!!

좋다고 들었어요

이거 먹고 아마 몸이 좋아질 거라고 생각 됩니다. 기대되네요

계속 재구매 중

효과가...굉장함..장기복용중

단단한과 성욕이 ㅋㅋ

몸에 좋은거라 성욕이 더 커지네요 단단한도 조아지구 ㅎㅎ 2주째 복용중. 굿

굿

확실히 아침마다 불끈하긴 하네요.

효과 너무좋네요 감사합니다

아르기닌 쓰고있는데 땀이 보통보다 많이나오네요 확실히 공복 자기전 이거두개추천하거나 운동하시는분들이면 운동전 한알 자기전 한알 추천드립니다 가성비굳

잘먹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잘먹고 있습니다 몸이 덜피곤한것 같습니다

항상 믿고 먹는 아르기닌

운동할때 먹으면 좋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좋아요. 알약이 조금 커서 삼키기 어려울수도 있으니 고려하세요

Now Foods, L-아르기닌, 1,000 mg, 120 알

₩17,96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두 배 강도
  • 아미노 산
  •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
  • 산화 질소 전구체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식이 보조제
  • 코셔
  • 아미노 산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L-아르기닌은 요소 대사와 배출에 관여하고, DAN 합성과 단백질 생산에서도 역할을 하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 산입니다. 또한 중요한 산화 질소 전구체이며, 혈관 팽창 역할을 합니다.

이 제품 속 L-아르기닌은 의약품 등급입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 번 한 알씩 드세요. 흡수를 돕기 위해 탄수화물 음료와 함께 식사 사이에 또는 취침 시 복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실리카 및 채식 코팅.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은 우리의 규칙적인 강도 제품 (캡슐 당 500mg)에서와 같이 두 배의 L-Arginine (1 정당 1,00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봉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주의: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는 분은 의사와 상의하세요. 의사의 처방이 없는 한, 녹내장과 단순 포진이 있는 사람은 본 보조제를 복용하면 안됩니다. 심근 감염 또는 관상 동맥 질환이 있는 분은 드시지 마세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방습제를 먹지 마십시오. 용기 안에 넣어 보관하십시오.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아르기닌 (L- 아르기닌 HCl로부터)
1 g (1,000 mg)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L-아르기닌, 1,000 mg, 120 알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