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템

먹고 살 엄청 빼고 있습니다. 현재 체지방만 토탈 8kg정도 뺐고 계속 빠지는 중이예요. 아침 공복에 두알, 운동 30분전에 두알 이렇게 먹고 물을 엄청 많이 마셨어요. L-카르니틴은 몸안에서 지방의 대사를 돕는 역할을 하는데 20대 중후반을 기점으로 체내 합성량이 대폭 줄어들어서 지방의 대사가 원활하지 못하여 소위 말하는 나잇살이 찌게 되는거구요, 붉은 육류를 섭취하면 어느정도 섭취가 되는데 우리가 매일 붉은육류를 섭취하고 살 순 없잖아요. 특히나 다이어트를 하면서 닭가슴살이나 풀떼기만 먹고 사는 우리의 다이어터들에겐 필수적인 아미노산입니다. 사람마다 복용하고 느끼는점은 다른데 저같은 경우는 복용후 운동할때 에너지가 팍팍 나니까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되고 따라서 일찍 숙면을 취하게 되면서 쓸데없이 길게 자는 시간이 줄어들었어요. 그러니 아침이 더 활기차졌구요. 꼭 수면패턴이나 수면의 질이 10대때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땀도 엄청나게 나구요... 아침공복에 복용하면 출근길에 조금 걸어도 땀이 맺히고 운동전에 먹으면 땀 폭발입니다ㅋㅋㅋ 근데 저같은 경우는 땀을 흘리면 기력이 없어진다거나 하지 않고 오히려 개운해지는 타입이라 땀이 많이 나서 좋더라구요. (땀흘리면 피곤하신 분들은 조금 힘드실수도) 특히 다이어트 하시면서 운동하시는 병행하시는 분에게는 도움이 정말 많이 될거예요.

한가지 효과는 확실합니다!

운동하기 1분전에 어쩔수없이 섭취했더니 눈에띄게 몸변화가 나타납니다. 처음 30분까지는 느낌이없다가 그이후로 땀을 쏟는정도가아니라 싸는수준으로 나타납니다. 덕분에 한시간 운동하는데 물2리터마시고 힘들게 운동했습니다. 뭐라 말할게없네요 그저 땀빠지는거보면 흐뭇하다는

다른 제품들은 몰라도 이것만은 필수 라고 봅니다.

오랫동안 섭취를 해왔고 지금은 한두달 중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예전의 섭취방법 (하루 4알) 대로 섭취했을때 부작용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바뀐 섭취방법 (하루1~2알) 도 부작용 없고 효과 좋습니다. 아침이든 점심이든 저녁이든 하루의 첫 시작에 공복상태에 섭취하시고 운동 전 대략 2시간전부터 섭취하시면 운동끝나고 몇시간동안 몸에서 계속 열이 안빠지고 발생됩니다. (이게 조금 불편) 운동 하지 않는 날 데이트나 놀러가는 날에는 섭취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조금만 걸어다니면 몸에 열이 발생하면서 땀이 흐르기 시작하고 똥꼬까지 땀이 차버립니다. (CLA 까지 먹었으면 게임 오버) 최대의 효과를 보시려면 근력+유산소 운동을 병행 하셔야 합니다. 섭취하고 걷기만 하면서 땀빠진다고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네요. (운동 끊고 몇개월간 하루 수키로 걷기 했음) 못해도 자전거라도 타셔야 끝내주는 효과를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무슨 디톡스, 가르니시아, 카테킨 따위는 효과도 없고 필요도 없습니다. 일단 이것으로 시작하시면 된다고 봅니다. 진짜 닥베의 베스트 제품입니다.

부종과 순환 잘 안되시는 분들

복용시 건강한 신체를 기준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조금만 먹어도 복부팽만에 순환 잘 안되고 부종 있어요. 살빼려고 pt받는데 코치 권유로 구매해서 먹었는데 이런 몸상태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더 피로하구요.. 결국 중단하고 친구줬는데요, 어떤 보조제던지 공짜로 되는건 없다는걸 깨달았네요~ 약이 효과가 없진 않았지만 일단 만성질환 있으신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효과인지 운동탓인지 모르겠지만 효과 있는거 같아요

운동 세시간 전에 먹으면 좋다고 해서 2알 먹고 운동하는데 확실히 땀이 많이 나요. 첫날에는 심장도 활기차게 뛰고 방방 날라다녔어요. 땀도 등이 다 젖을만큼 많이 났구요 그리고 아침 공복에 먹으면 살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게 된대요. 그냥 저도 들은 말입니다.. 암튼 이거 먹고 따로 식이요법 안하는데 총 6키로 뺐어요. 피자 먹고, 뷔페가고, 햄버거 먹고 치킨도 일주일에 한번씩 먹었는데도..... 운동은 일주일에 3~4번 두시간씩 했구요. 그게 다입니다;

남친이몰래혼자먹을려고사서 추가구매하였음

이놈이 혼자 날씬해질라고 사놓고 모른척함 열받아서 오늘 나도 샀음 다음주에 오면 먹어보고 결과보고 하겠음

아침 공복에 4알 먹고 운동해요..

당장의 효과는 없는 것 같지만,, 꾸준히 먹어본 결과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없고 식이요법없이는 살이 빠지진 않겠죠..

효과 확실합니다

쭈욱 읽어봤는데 대표적으로 거론되는 부작용이 1.여드름 2.탈모 더라구요 일단 탈모에 관해선 머리가 더빠지거나 하는거 없구요. 다음 여드름 이건 후기남긴 사람들 공통적으로 보면 먹고 운동을 안해서 입니다. 무슨 이 약이 먹으면 지방이 활활타 먹기만 해도 다이어트가 되는줄 아는 약인줄 아시나 본데... 그런거 없구요 먹고 운동해야 효과 봅니다 추측컨데 지방을 배출을 해야되는데 운동해서 땀을 안빼니 그게 체내에서 여드름으로 발현된거 같구요 아무튼 땀 두배 세배로 납니다 보통 티 한장 적당히 적시는 정도였다면 먹고하면 티 두장 다젖을정도로 땀 납니다 지금 3주정도 먹었는데 매주 지방 빠지는게 보입니다 아침 공복 1 운동전 2 먹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운동안할거면 사지마세요 먹기만 해도 지방이 빠지는 전지전능한 약이 아닙니다

효과 상당히 좋습니다

기대안하고 두세알씩 운동전에 꾸준히먹고 근력운동만했는데도 아랫배빼고는 지방 다걷어졌네요. 유산소하지도않았는데 이런효과 보는거는 이 약효과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아랫배는 이거먹으면서 유산소 한달정도만 병행하면 금방 빼고 쭉 유지될것같아요. 이 약은 1순위로 태우는 탄수화물을 2순위 지방과 함께 태워주는데 도움을 주는약이라 효과보시려면 운동은 필수입니다.

일주일 먹은 후기

우선 훌륭한 운동 부스터입니다. 안 먹었던 주간에 비해 훨씬 운동이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원체 땀이 많은 체질이어서, 플랭크만 해도 옷이 쫄딱 젖고 땀이 비오듯 흘러 그런지 먹고 땀이 더 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사실 제 체질에 더흘리면 탈수 올거에요..) 체중감량에도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평소에 운동을 주 6회 (1일 2시간 정도) 합니다만, 이번 주에는 음주를 삼일이나 하였고 술 마신 날에는 섭취 칼로리도 거의 3500에 육박하였기에 약빨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근육량은 증가하고 되려 체지방이 감소하는 현상 발생.. 개꿀.. 또사야지. 기상 후 한알, 운동 전 두알 섭취했구요. 아, 자로우 포뮬라의 cla도 과식했다 싶을때와 운동 전에 한알씩 먹었습니다. 부작용? 이라면 운동 전에 먹으면 자꾸 운동중에 트름이 나고 배에서 꾸륵거리는 소리가 나요.... 아프진 않고요. (소화기관이 매우 약한편입니다) 또 응가 냄새가 약간 포도? 같은 그런.. 이건 왜이런지 모르겠습니다. 내 응가 포도응가

먹어본 사람이면 다시 찾게 되요

원래부터 타사 제품 먹고 있었는데 용량대비 가격이 훌륭해서 갈아탔어요 어제 먹고 운동했는데, 열이 팍팍 나는게 역시 좋아요 헬스하는 분들은 운동전에 이거 먹고 운동하면 운동효과가 훨씬 좋습니다. 이건 몸을 더 덥게 만들어서 운동할때 그 효과를 보조해주는 역활을 해요. 어차피 운동하는거 좀더 가속도를 붙여보자구요

통관 합격

L-카르니틴은 단백질의 한 종류인데, 너가 식사를 제대로 하고 있으면 일정량 이상 섭취가 될꺼야. 근데 다이어트중이면 식사량이 제한되고 따라서 L-카르니틴의 섭취량도 적어지겠지? L-카르니틴의 원리는 지방대사의 촉진이야. 이런글을 보고 시켜보았음

14일동안 체지방7kg감소, 근육량 2kg 늘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한알, 운동전에 한알먹었습니다. 운동안하는날은 아침에만 한알먹었고요. 아침은 안가리고 다먹었습니다. 치킨, 불고기, 육개장 등등 여튼 먹고싶은거먹었고 점심도 왠만하면 딱히 안가리고 먹었습니다. 대신 저녁은 고구마나 달걀먹거나 여의치않으면 에너지바로 떼웠습니다. 근데 첫날이랑 14일후에 인바디 측정하니까 체지방7kg감소, 근육량 2kg늘었네요. 확실히 효과는 있는거 같습니다.

의도치 않게 성기능 개선;

원래 살을 빼려는 목적으로 샀는데... 불끈불끈함이 달라요; 원래 후기는 좀 먹어보고 쓰려고 했는데 뭔가...그...아침에 달라서 검색해보니 그런효과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를 위해 사신 여성분들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양보하세요;

gooood

친오빠가 미국에 살면서 돼지가 되었는데 이 약과 몇 가지 약을 더 해서 1달만에 살을 8키로를 뺐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운동은 병행했구요. 그래서 혹해서 저도 구매하고 매일 아침 두 알 복용후 헬스 근력30분 유산소 40분씩 한 뒤 살이 쭉쭉 빠지는 게 보입니다. 아주 기특한 놈입니다.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운동 안 할 거면 드시지 마세요. 운동 안하고 드시기만 하면 가슴만 작아집니다.

운동전 부스터 효과 확실해요.

L-카르니틴은 원래 몸에서 생성되는 물질인데 나이가 들면 점점 적게 나와서 나잇살이라는게 찐다고 들었어요. 그냥 500mg만 먹어도 살은 평균적으로 빠진다는 인체 실험 결과도 있고 어머니께서도 기운 나는 약이라고 하실만큼 부스터 효과만큼은 확실합니다. 비오틴과 함께 우리 가족은 확실히 눈에 뜨이고 몸으로 느끼는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국내 제품 먹어도 보았는데 이 제품이 저렴하고 효과도 훨씬 큽니다.

벌써 1년 넘게 먹고있어요

항상 아침 일어나서 공복에 2알씩 먹고있어요 작년엔 술약속있는데 일찍일어나야하면 자기전 2알먹고자면 일찍 일어나져요 지금은 술을 잠시 끊어서 아침에만 먹고있어요 현재 몸무게는 잘유지하고 있고요~ 또 구매하러 왔어요. 떨어지면 불안해서..ㅎ

효과는 정말 있는듯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1알, 운동10분전 2알 먹고 매일30분~1시간씩 유산소 함 이번주 식단이 일요일 소불고기+후식으로 투게더 한통 뚝딱, 월요일 아침 절편 한박스 점심 스테이크+투게더 한통 화요일은 1500칼로리 조절, 수요일은 아침 모닝빵7개,식빵3조각,소보로빵 점심은 치킨 혼자 두마리에 목요일 식단조절하고 금요일날 또 투게더 한통 다먹는둥 폭식 정말 많이했는데 일주일동안 몸무게가 0.2키로 더 빠졌음 매일 30분, 많으면 1시간정도만 카르니틴 복용하고 런닝한것밖에 없고 물도 500ml 마시고 소변보기전에 몸무게 잰건데도 저렇게 나왔음 진짜 얜 물건인듯

forever love

평생 먹을 예정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는데 출근할 때 땀으로 목욕하게 되네요. 체지방이 4개월간 10키로 정도 빠졌어요. 운동과 함께하니 효과보는거 같아요. 하루에 하나먹는데 아직까진 효과 좋네요.

확실히 도움되네요.

처음 한달 반 섭취 (한 통) 후 확실히 효과봅니다. 꾸준한 운동은 당연한 조건이구요. 식단조절없이 5kg 감량했습니다. 남자이구요. 체중감량에 따른 근육량 손실은 어느정도 감안했어도 전보다 데피니션과 세퍼레이션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체지방률은 5~7% 정도 줄었습니다. % 이게 지방연소를 도와줄뿐이지 살을 빼주는 약은 아닙니다. 또한 식단조절이 없었더라도 저는 하루 세끼 및 단백질 보충제 이외에 군것질은 전혀 하지 않았구요. 비흡연자이며 술 역시 잘 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애주가이며 흡연도 하시고 또 고지방 고칼로리 음식을 가리지 않고 드신다면 이 약 살돈으로 한끼 밥을 더 사드시거나 아님 박카스 한박스 사서 드세요.

재 구매의사 있어요~

아침 공복에 2알 먹고 운동전에 2알 먹고 있습니다. 한통 거의 다 먹어가는데, 재 구매하려고요

운동후 bcaa와 함께 복용중입니다

펫버너와 아세틸카르니틴 조합으로 운동전에 섭취중이고 엘카르니틴은 운동후 취침전에 복용중입니다. 다른 아미노산과 섭취방법을 요로케 조로케 조합하다보면 땀이 잘 나거나 힘이 솟는 조합을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확실히 위가 비어있을태 섭취하면 식후직전보단 효과가 더 뚜렷합니다. 저도 아직 공부중이여서 이렇다 저렇다 말씀은 못드리지만 아미노산류 섭취전략을 잘 짜고 부지런히 드시면 에너자이저 못지않은 강철체력을 만드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동해서 건강해집시다!!

운동하기전에 열이 확!

운동하기 직전에 먹고 운동하면 땀두배 열두배~ 운동하시는분께 추천하고있어요

운동효과를 높여주는 부스터!

여자고, 카르니틴을 복용한지는 2년가까이 되고 있어요. 운동전에 꼭 먹고 운동을 하고 있고 운동 안하는 날도 먹는데 인바디해보면 확실히 체지방이 많이 줄었어요. 먹고 운동을 하면 땀이 비오듯이 나고, 심박수를 높여줘서 운동효과를 더 높게 해주는 것 같아요. 에세틸 이랑 번갈아먹어봤지만, 효과는 비슷한것같아요.

1일차 후기 ㅎㅎ

채식위주로 먹으면서 운동도 열심히 하는데 군살들(나잇살 ㅠㅠ) 진짜 안빠지네 했는데,, 검색해보니까 육류에서 주로 섭취할 수 있는,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요 아이 L-Carnitine이 부족했던 거 같아서 나잇살 뺴는데 도움이 될까 해서 구입했어요. 어제 도착해서 오늘 처음으로 아침공복에 한알 먹고 좀전에 요가가기 30분전에 한알 먹었어요. 처음먹는거라 별일 있겠나 싶었는데 대박! 한시간 요가 맨날가는건데 오늘은 완전 땀으로 샤워했네요. 신기해서 복용 첫날 후기 올려보기는 또 처음 ㅎ 또 한 일주일 먹어보고 다시 올릴게요 :)

전 효과 확실히 있어요

8일정도 꼬박 섭취 했구요. 아침 공복에 2알, 저녁 6시~8시 사이 2알. 하루에 총 4알 섭취했어요. 8일동안 운동은 총 4시간정도 했습니다. 유산소 위주로.. 많이 못했죠ㅜ ㅜ 식욕 조절은 가르시니아가 더 효과있어요. 자연스레 식욕은 조절하고 L카르니틴 섭취하니까 167에 64kg인데 몸무게는 재보지 않았지만 적어도 1kg는 빠졌을 것 같아요 몸에 비해 아랫배가 많이 나왔는데 눈으로 보기에도 많이 들어갔어요 2년정도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운동할 때 부스터 효과도 매우 좋아요. 땀이... 정말... 아 그리고 공복에 2알 먹으니 속이 쓰려서 금방 토탈소이 물에타서 마셔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결론 : L카르니틴 + 토탈소이 + 가르시니아 조합으로 1주일만에 진짜 효과봤어요 계속 먹어보고 다음 번 구매 때 또 후기 남기려구요. 참고! 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건 다른 비싼 다이어트 보조제도 마찬가지이니, 자신에게 맞는 보조제와 의지가 필요한 것 같아요.

땀엄청 납니다

전 피티받을때도 거의 땀 안흘리고 유산소도 걷는정도로만 하기 때문에 땀 안흘리는데 이거 먹고 땀이 주륵주륵 나요 첨 이거 먹고 피티 받을때 트레이너 샘이 오늘 갑자기 땀을 왜이렇게 흘리시냐며 물어봤었어요 ㅋㅋ 땀이 나니 운동하는 느낌이 들어요 ㅋ

이거 효과있어요!!!

예전에 PT받을때 이거 먹고 하면서 한달만에 체지방만 정확히 4킬로 뺐던거 같아요!!! 체지방 1킬로 제거하는데 9000칼로리 이상 소모해야 한다니까 어마어마한 양이죠!!! 근데 정확이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은 늘려주드라구요 ㅋㅋㅋ 요즘 운동을 아무리 해도 그대로 인거 같아서 두알 먹고 스피닝 들어갔는데 ㅋㅋ 심장이 아주 쿵쾅쿵쾅 땀이 뚝뚝 흘르더라구요;;; 참고로 지금 겨울이라 땀이 잘 안나는데;;;; 예전 기억을 더듬어 한병 또 주문했습니다!! 다시 효과보려구요~!!! 참고로 국내 모 제약에서도 엘**으로도 출시했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갑니다 ㅋㅋ

재구매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어서 처음 60개 짜리로 먹다가 큰걸로 구매했어요 식단조절과 운동 병행하며 아침 공복마다 2알씩 먹는데 지방을 에너지로 잘 쓰고 있겠죠?? 믿고 먹어봅니디

장기간 다이어트 중이신분!! 꼭 드세요

장기간 다이어트 중이면서 난 채식을 위주로 한다? 고기 별로 안먹는다? 몸에 열이 별로 안난다? 드세요~ ㅋ 정말 전 인생이 다이어트인데 평소와 같이 살아도 평소 생활에서도 몸에 열이 훅훅 잘나고 체중이 잘 빠지는군요~ 처방전으로 받은 알칸정은 먹고 10분? 정도만에 바로 열이 난것 같은데 이건 2~30분 정도 텀이 있는 것 같아요~ 캡슐이 녹는 시간일까요?ㅋㅋ 암튼 참고 하세용~ 전 아주 추천합니다!!! 공복에 하나 삼키고 싸이클 타면ㅋㅋ 미지근 했던 몸이 이젠 아주 불타오릅니다!!! 낄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왜 이걸 지금발견했을까여 인생템ㅋㅋ

그냥 사세여 여러분 운동할때 땀이 몇배로 나는건 물론이고 뭐 부작용이 있다면 처음 먹기 시작할때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는점?? 물 많이 드셔야해여 물론 이것만 먹는다고 살이 빠지지는 않죠 물론입니다 운동도 하셔야죠 여러분 ㅎㅎ 근데 확실한건 티비에 광고 때리는 다이어트약보다 백배나여 ㅎㅎ 오지게 비싸고 효과도없음 ㅡㅡ 그냥 이거 드시고 정기적으로 운동하면 살 많이 빠질겁니다 ㅎㅎ

좋아요.

땀은 조금더 나는거 같고 발열이 운동 후반까지 쭈욱 일어나는거 같네요. 그리고 탄수화물에 지방까지 에너지로 써서 그런지 운동후 완전 불태운 느낌이네요. 꿀잠은 덤.

카르니틴은 꾸준히 먹어줘야죠

카르니틴은 꾸준히 먹어줘야죠

보조제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ㅆㅅㅌㅊ 인듯합니다

효과짱

운동전 2알 먹어요 땀도많이나고 운동효과 최고예여~~

짱짱

오늘 배달와서 일단 운동삼십분 전에 한알먹고 반신반의 하면서 갔다왔는데.......대박!!!!!!!!! 많은 분들은 빈속에 두알 드신다는데 평소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운동전 한알만 먹어도 효과 백퍼 느끼실듯!강추입니당 진정 짱짱맨

계속 재구매

용량도 크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계속 이 제품을 구입하고 있어요.

좋아요~

아침식사후 운동전으로 해서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두번째 구매중!

가격이 좀 비싸지만요 .. 땀은 정말 많이나네요. 전 그린티팻버너 먹고도 살뺏고 지금은 엘카르니틴 먹고 살빼고있어요. 플라시보이겠지만... 그만틈 더 노력하게 되는거 같네요

먹고 운동하면 다아는 그느낌..

정말 땀을 지려버리고 운동할때 너무 기분좋습니다.

Doctor's Best, 베스트 L-카르니틴 푸마르산, 855 mg, 180 식물성 캡슐

₩35,55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과학 기반의 영양성분
  • 건강보충식품
  • 바이오신트 카르니틴
  • 체지방 연소 지원
  • 비건
  • 에너지 생성을 위한 체지방 연소 지원
  • 정상적인 심장혈관 건강 유지 지원
  • 비GMO
  • 글루텐 무첨가
  • 비건

L-카르니틴은 대사에너지 형태인 ATP를 생성하는 세포내 미트콘드리아로 지방산을 운반하여, 세포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키는 영양성분 입니다. L-카르니틴은 이 운반과정에서 체내가 효과적으로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푸마르산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물질로, 미토콘드리아에서 발생하는 주요 에너지 생성과정인 크랩스 회로의 중간생성 물질입니다.

본 제품에 함유된 L-카르니틴 푸마르산은 특허받은 FDA 승인 과정을 통해 제조된 제약등급의 L-카르니틴을 기반으로 만들어 집니다. 본 제품은 GMO 성분, 농약 및 BSE (광우병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하루 1 캡슐씩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섭취하십시오. 전문의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오스 (채식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주의사항

갑상샘에 문제가 있거나 항응고 치료를 받고 있다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180 인분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카르니틴 푸마 레이트
(500 mg L- 카르니틴 생성)
85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Doctor's Best, 베스트 L-카르니틴 푸마르산, 855 mg, 180 식물성 캡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