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고 바르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코코넛오일이 다이어트나 미용 심장병 예방에 좋다는 걸 알게 되어서 주문했어요^^~ 찾아보니,코코넛오일을 먹는법은 하루 3스푼(약 45g)이면 충분하다고 하고, 공복에 먹어도 괜찮다고 해서 저같은 경우엔 아침, 점심, 저녁 생각날때마다 한스푼씩 먹고 있어요. 그리고 사실 아이허브에서 코코넛오일 구매전엔 오일풀링을 할까? 아님 그냥 먹을까? 고민했는데, 여러곳에 찾아보니 오일풀링 부작용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직접 섭취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처음엔 사실 오일풀링도 한번 안해봤는데 직접 먹으면 맛이 이상하진 않을까.. 혹시 속이 느끼해 지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한스푼 떠먹어보니 코코넛향이 나면서 뭔가 오일이라고 하기엔 깔끔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혹시 그냥은 못먹겠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음식을 요리할때 쓰셔도 되고, 음료나 커피등에 섞어 마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암튼, 코코넛오일은 먹고 바르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어 쓰임새와 효능이 다양해서 자주 주문하게 될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인터넷을 보다보니깐 강아지에게도 코코넛오일을 먹여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반려동물에게 코코넛오일을 먹일 경우 권장량은 몸무게 5kg당 1티스푼, 또는 15kg 당 1테이블스푼이라고 하구요. 코코넛오일을 먹이면 반려동물의 암예방이나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참고하심 좋을것 같구요~ 피부에 바르실때는 약간 모자란듯 얇~~~게 두세번 바르시는것이 좋다고합니다.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다면 "예"버튼 클릭 부탁해요~(^^)

얘 때문에 살 찜 ㅡㅡ

몸에 바르면 온통 고소한 냄새가.. 잠 자려고 누웠다가 일어나서 밥 비벼먹게 만들어버림 나쁜새끼

나는여기직원이아니다

서른의 여름! 모발푸석 피부도푸석 더워서 자잘한 좁쌀여드름 피부트러블 발생! 거기다 살뺄려고 운동을 했는데 왠 튼살이 생김? 맨날 샤워하니까 온 몸에 모공각화증 데모하듯 들고일어남. 그래서 길고 긴 검색 끝에 코코넛 오일이 좋다고 해서 긴가민가한 마음으로 주문해봄. 녹는점이 낮아서 다 녹아서 도착. 뜯자마자 향에 미침!! 향이 왜이렇게 좋아?! 한번씩 향 맞으면 기분이 좋아짐. 발라봄. 발림성도 왜이렇게 좋아?! 전혀 끈적하거나 기분나쁜 오일 느낌이 아님. 팔뚝 엉덩이 허벅지 각화증이 하루만에 가라앉음. 자주 손씻는데 다른 핸드크림이랑 비교를 못하겠음. 손씻고도 촉촉함 ㅠㅠ 일단 안좋은게 없이 정말 좋음! 나 냉정한 여잔데... 왠만하면 칭찬 가문에 콩나듯 하는 여잔데...자주 들여다보게됨. 넌 왜 이제서야 나타난거니이 배신하지마

나의안티에이징을위해

먹자마자 감동입니다.코코넛오일때문에 아이허브끊지못할거같아요^^후기보구선 반신반의하면서 오자마자 담날아침공복에 한스푼, 중간에배고플때한스푼씩먹습니다 그러길 삼주째인데, 배가마니들어가고 화장실을힘들이지않고 보고잇습니다.다이어트에정말도움이되는것같아요. 비위상하신다고들하는데오히려 쓸데없는 식욕억제에도움을받고잇답니다. 지금은제가너무만족스러워서,남편과부모님께권해드리고잇습니다.혈관건강,고혈압,당뇨에도좋다고하니 미용과건강둘다 관리잘할거같아요^^

머야 진짜 좋잔아

기름 한숟갈 먹는다고 똥이 잘나오고 포만감이 생기고 다이어트가 어쩌구 저쩌구 머야 ㅅㅂ 사이비 종교임? 했는데 죄송합니다 진짜였슴 lililorz 엎드려 절받으세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말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한달가량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1. 식용 : 아침, 저녁 먹기 전 1스푼씩 먹고 있어요. 또 밤에 식욕이 당길 때 한 스푼씩 먹어요. (설탕이 빠진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2. 화장품 :예민하고 악건성에 아토피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얼굴부터 발끝까지 쓰고 있어요. 쓰던 화장품은 다 버렸어요. 그정도로 만족해요. (단, 지성피부이신 분이 바르니 뾰루지가 나더라고요.) 참고로, 향은 비위가 약해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향긋하고 좋아요! 빠다코코넛향이에요^^

먹기 괜찮습니다^^

배송상태 좋았습니다. 그리고, 코코넛향이 강하지않구요. 생각보다 느끼하지않아요. 전 카디오카카오와 코코넛슈가,아몬드를 적절히 섞어 얼음틀에 넣어 고체로 아침저녁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먹고있는데 맛있어서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잘먹고 있습니다. 산지 한달도 안됐는데 다 먹어가네요. 피부에 바르니 코코넛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구요. 하지만 한식엔 안 어울리는것 같아요. 볶음밥이나 쿠키요리에 무난한 것 같습니다.

요즘 음식 이걸로 해요

볶음밥 할때도 기름 대신 코코넛오일 쓰는데 엄청 고소해요! 다만 단맛이 있어서 단맛이 안나야 하는 음식에 들어가면 맛이 이상해져요 ㅋㅋ 커피에 타서 먹어도 된다는 리뷰 보고 엄마랑 커피에 티스푼으로 1스푼씩 탔다가 맛없어서 커피 다 버렸어요... 커피는 좀 아닌듯 해요...

코코넛 오일

tv보구 구매했습니다. 살이 빠진다고... 지금 복용한지 4일정도 됐구요.. 아침, 저녁 공복에 한숟가락씩 먹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코코넛 오일을 처음복용하면 명현현상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머리도 안아프고 설사도 안하고 있어요.. 먹을때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저는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누가 그러더라구요 엑스트라버진을 사라구요~~. 배송도 일주일도 안걸리고 아무튼 굳 입니다.

코코넛향이 가장 강한 제품

진짜 감량이 됩니다. 꼭 드세요 배둘레햄이 빠집니다. 처음엔 배가 아팠지만 독소배출 몇 번 하더니 배가 쑥 들어갑니다. 코코넛 오일은 사랑이에요. 하지만 코코넛 오일도 여러 종류를 다 먹어봐도 이걸로 돌아오네요. 코코넛 향이 좋고요 가격도 좋아서 자꾸 이것만 사먹게 됩니다. 베이킹할때도 최고고요, 그냥 퍼먹기도 좋아요. 몸에 바르면 배고파지는게 단점 . 이스라엘 응원기업이라는게 단점.. 팔레스타인 사람은 사람도 아니냐 이스라엘 것들아!!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변비있는 분들 하루 두숟갈 드셔보세요~

살빠지고 변비해도 독소도 빠지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고 일석 10조 정도 되는듯..

완전완전완전 좋음

우리집 개랑 하루에 한숟갈씩 먹는데 매우 좋은듯함

이거대박

살진짜빠져요 3일정도는 먹기힘들어요 이거먹으면 변비탈출 엄마랑같이먹고있어요 재주문 예정

정말 다용도 오일이네요

여드름성 피부에 좋다고 해 피부에도 바르구요, 보습과 여드름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강아지 피부에도 좋다고 해서 피부염때매 하루종일 긁는 울 강아지 등에도 슥슥 발라줬더니 안긁고 너무 좋네요. 큰애는 발을 자꾸 핥아러 발에 발라줬더니 핥아먹어도 큰 일 없고 향기롭고 좋아요 ㅎㅎ 밥에도 새끼손가락 한마디만큼 주고있답니다. 맛이 역하다는 분들도 계시는디 전 전혀 모르겠어요. 얼어있는 상태로 먹으니 코코넛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받고 열자마자 자리에서 몇스푼 퍼먹었네요 ㅋㅋㅋ근데 액체상태로 먹으면 조금 역할거 같기도 해요. 맛때문이 아니라 기름이라;; 아무래도 기분상 좀 느글느글 이상할 거 같네요~ 머리가 푸석할땐 머리끝에도 살짝 발라주고요. 무튼 향도 너무 좋고(딱 빠다코코넛 향이에요) 유기농 백퍼센트 천연 오일이라 어디에 써도 거슬리지 않고 안심된다는다는 점 ㅋㅋ 너무좋네요. 이 오일 하나만 있으면 뭐든 다 될거 같아요 ㅋㅋ 요리에도 넣어먹을 수 있다던데 전 거의 한식만 해먹어서리 걍 푹푹 퍼먹을거 같네요 ㅋㅋ누티바 사려다 품절되서 이거 사고.. 향이 먹기에 별로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걱정괴 달리 너무 향기롭고 고소해요 ㅠㅠ

코코넛오일!!

전 반찬이나 식품에 넣는건 별로고 아침에 코코넛오일에 식빵 구워 먹음 넘 맛있어요 ㅠㅠㅠㅠ 빠다코코넛 과자 향이 솔솔 이걸로 가글도 한다던데 그건 아직 시도 못해봤어용 하튼 빵이랑 조합 굳!

저는 이거 머리에 쓰려고 샀어영

마사지 용으로는 엑스트라 버진이 좋다구해서 이걸로 샀는데 진짜 좋아영 명현현상인가? 여튼 뭐 그런 것도 없고 두피에 발라서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 하는데 진짜 이제는 땀흘려도 머리에서 냄새 안나영! 맨날 맨날 머리 감는데도 약간 지성인 편이라 그런지 땀 많이 흘리는 날 저녁쯤되면 머리기름 냄새라구하나영. 그런 냄새가 났었는데 지금은 운동을 아무리 해도 머리에서 샴푸냄새만 나영 ㅋㅋ 머릿결때문에 두피 마사지하는 날에는 마른 머리에 걍 발라놓고 몇시간 뒤에 샤워하는데영, 헹구는 게 약간 힘들어서 두번 정도 샴푸를 해주는 번거로움 빼고는 좋아영 ㅠㅠ 머리카락에서 윤기 쟈르르 나고 머리카락 꼬임도 없어졌구영 ㅠㅠ 완전 ㅠㅠ 제가 머리가 허리까지 와서 머릿결 관리에 엄청 신경쓰고 있거든영 ㅠㅠ 머리카락 한올한올이 코코넛오일로 코팅되는 느낌이에영! 헤어팩이나 두피마사지할때 말고도 매일매일 머리 감고나서 젖은 머리에도 다섯방울 정도 손바닥에 떨어트려서 비벼서 머리카락 끝에 바르고 드라이해영! 완전 촉촉 보들보들 ㅠㅠ 진짜 좋아영!!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 든답니다

블로그나 상품평 보고 저도 구입했는데 역시 추천하는 이유가 다 같았어요 엑스트라 버진이라 효과도 좋고 엄마가 드시면서 아주 좋아하셨답니다 다 먹고남 바로 구입해야겠다하고 찜해놓은 아이예요 ㅋ

향이 너무 좋아!

아~ 코코넛의 향기가 물씬~ 엑스트라버진의 위엄이 이런거구나! 하는 감동이... 아침과 점심에 밥수저로 한 숟가락 떠서 그냥 먹어도 괜춘하고 요거트랑 같이 먹기도 하고 서양요리에 같이 먹으면 더 어울리고 발라도 좋고(하지만 아까워...) 다 좋아요. 처음엔 기름 덩어리를 퍼먹는다는 심리적 거부감 때문에 주저했는데 일단 맛을 들이니까 아이스크림처럼 핥아먹어도 괜찮고. 하지만 아무리 살을 빼준다고 해도 일단 지방이니까 칼로리를 무시 못함. 그러니까 하루에 2술만...

최고~!!!

완전 맛있어요! 몸에도 발라봤는데 역시 좋네요! ^^

고민하다 샀는데!

향 맛 다 좋아요 그냥 먹기에는 조금 망설여지는데 삼키고 나면 끝맛도 좋구요 모닝빵에 발라먹으면 미쳐요 맛있어서 ㅋㅋ 근데 제일 좋은건 화장 지울때! 쓰던 클렌징 제품이 똑 떨어져서 어떡하나 고민 중에 한번 시도해보자 하고 이걸로 화장지우고 폼으로 마무리 했는데 저자극에 딥클렌징 완전 괜찮더라구요 포인트 메이크업도 다 지워지구요 지금은 쓰던 클렌징 제품 안사요 ㅋㅋㅋ

두피 건강에 좋음.

먹고 바르고 다 하는데 특히 두피 마사지 효과가 좋았어요! 남친 가을 겨울만 되면 두피에 각질이.. ㅜㅜ 비듬 장난 아니어서 여러가지 다 해봤는데 소용 없던게 코코넛 오일 마사지 두번에 완전 깨끗해졌어요. 대박. 자꾸 핥아서 배가 빨갛게 부어오르는 울 고양이한테도 발라주고. 저는 빵 구워 먹을 때나 요리할 때 기름 대용으로도 잘 쓰고 있어요. :) 짱짱.

좋습니다.

일단은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이제품 너무 사랑해요

얼마전에 대용량 으로 재구매했는데요. 건조한 얼굴에도 바르고, 아침으로 생각나면 먹기도하고, 특히 저는 아이들 간식만들때 혹은 요리할때 식용유대신 코코넛오일로 사용해요. 빵만들때도 버터대신 사용했는데 괜찮았구요. 크레페나, 계란후라이 할때등등.. 지방이 몸에 축적되지 않으니 사용하는데 부담없고, 아이들도 생각날때마다 입에다가 넣어달라고 하네요. 의외로 잘받아 먹어요. 좋은거 잘먹어주니 좋네요 ^^ 떨어지면 꾸준히 재구매할 의사있구요. 요즘 제게 완소 아이템되었어요 ^^

향 좋네요.

몸에 좋다니까 챙겨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당근 볶았더니 코코넛 쿠키 향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평소에 코코넛을 안좋아해서 걱정이긴한데. 안되면 바르려구요.

요리용으로 사용하는데 좋아요

볶음요리에 올리브유대신 사용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헤어, 바디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보통 바디제품이나, 매장에서 사는 헤어 제품을 사용하면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 트러블이 꼭 나더라구요. 이 제품은 절대 그런일 없습니다 그러나 코코넛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두세시간 지나면 향은 많이 날라가는 것 같아요.

먹고 바르고에 관한 후기

요즘 버터 대신에 사용하는데 볶음요리에 그만입니다. 요새 거주지역에 버터가격이 많이 올라서 다들 버터풍미 마가린 이런거 먹던데 마가린 먹느니 식용유가 낫지싶어 한동안 버터 안먹다가 코코넛오일 추천받고 사용중인데 만족합니다. 버터같은 풍미는 없지만 달짝지근한 향이 너무 새지도 않고 버터같이 기름지고 무거운 느낌도 없어서 가볍게 사용중입니다. 소량 사용해도 타거나 눌러붙지 않고 무엇보다 마늘과 잘 어울립니다. 가끔 바디로션 대용으로도 쓰는데 몸에서 맛있는 냄새가 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냄새 금방 날라갑니다. 정말 날듯말듯 은은한 향이 남는데 남들은 눈치 못 챌 정도? 코에 바짝 대고 킁킁 맡아야 조금 날까말까 할 정도입니다. 특히 바르고 나면 피부에 싹 스며들고 미끄러운 느낌이 전혀 남지 않는 점이 좋네요. 바르고 금방 손에 물 묻힐 일이 있었는데 전혀 잔여물이 없어서 놀랐어요. 어떤 핸드크림에서도 그런 느낌 없었는데 좋네요. 완전 신세계였습이다.

너무 좋아요

굉장히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토스트에 살짝 발라서 먹어도 맛있고, 식용유 대신 써도 되구요. 배변에도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코코넛 향이 좋아요

코코넛 향도 좋고 산지 7개월째이고 다 먹어가지만 기름이 산패된 냄새같은게 전혀 없어요 코코넛향만 있을 뿐 카레나 볶음밥할 때도 넣으면 풍미가 살아요 요리용으로 좋습니다 몸에 발라도 되구요 추천해요

좋아요

그냥도 먹고 볶음할때도 쓰고 좋아요 끝맛이 느끼하지않고 깔끔해요

맛있는 코코넛오일~!

처음으로 먹어 본 코코넛 오일이라 다른 회사제품보다 월등히 좋은지 어쩐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볶음요리나 토스트 만들 때 써봤는데 향이 정말 달달하고 고소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시피는 코코넛 오일에 구운 토스트에 사과잼을 바른 거예요. 이거면 아침을 행복하게 먹을 수 있어요^^

코코넛 과자에서 나는 향

먹는 용도가 아닌 클린징과 바스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좋아요...다른 오일들보다 흡수시간이 빠르게 장점...

가성비 굿굿, 여기저기 쓰기 좋아요

피부가 굉장히 건조한편이라 씻고 나와서 소분해놓고 꿈치들에 발라주기도 하고 얼굴에도 바르고, 요리할때도 쓰고 좋아요. 양도 넉넉해서 혼자 사는 집에서 쓰니까 오래 쓰겠어요^^;; 거의 500그램이라 푹푹 퍼서 쓰고 있습니다. 향긋하고 고소한 코코넛향 좋아요~

!!!

변비해소에 진짜 최고에요!! ㅠ 임신초기부터 철분이 부족하다고 철분제 먹으면서 너무너무 괴로웠는데..뭘해도 해소되지않던 변비가...속는셈치고 아침 공복에 밥숟가락 한스푼씩 후루룩 먹었는데.. 변비해소!!!! 매일 아침 시원하게 화장실 가고있어요!!!!! 먹고 바르고 진짜 너무 좋아요! 첫날 먹을때 좀 느끼한가 싶었는데 심지어 둘쨋날부터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맛있어요

다이어트용으로 샀는데 넘 맛나서 큰일. ....ㅋㅋㅋ

괜찮아요 향도 좋구요

커피타서 마시면 향도 고소,달달하니 좋아요.

좋습니다. 베리굿굿

사두고 꾸준히 쓰는데 향도 좋고 발림도 좋아요. 또 구매하고 싶습니당. 근데 날이 추우면 넘 잘 굳어버리니ㅠㅠ 왁스바르듯이 펴발라야 하네요. 그것은 아숩...

냄새가 너무 좋아요

다른 사람들 후기처럼 빠다코코낫 과자 냄새랑 유사한 냄새가 나요. 향에는 전혀 거부감이 없지만 음식에서 이 냄새가 나면 어떨지 모르겠어서 구매를 고민하다 샀는데 고민을 왜 했던건지 웃길만큼 너무 잘먹고 있어요. 계란후라이나 카레 할 때 넣으면 향이 딱히 튀지도 않는 것 같고 다른 기름 쓴거랑 큰 차이 못느끼겠더라구요. 저는 음식 할때보단 스프레드 만들어 먹는 비중이 더 크긴해요. 카카오파우더+코코넛오일+올리고당 이렇게 적당한 비율로 섞어서 초코스프레드 만들고 아침식사용 빵에 발라먹어요. 소량씩 거의 매일 먹고 있다보니 한통으로 한달 조금 넘기게 먹는 것 같아요. 이제 건조한 계절이 돌아오니 재구매는 이거보다 큰 용량으로 해서 소분해놓고 바르고 먹고 다 해봐야겠어요.

코코넛향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제품

이거보다 한단계 낮은것도 사용해봤는데 다시 돌아왔습니다. 정말 빠다코코넛향의 달큰한 향이 오일에서 나고요. 겨울에는 이것으로 헤어에센스, 바디로션 대용으로도 자주바릅니다. 클렌징오일 없으면 얼굴에 롤링해서 써봤는데 쓸만하고 식용으로 그냥 먹기에도 좋아요. 저희집 개한테도 한숟갈씩 먹이는데 잘먹네요

잘받았습니다 향최고네요

이거 진짜 좋은거같아요ㅋㅋ 얼굴이랑 몸에 바르려고 샀는데 식용으로도 가능하니 요리할때 써보고 싶네용ㅋㅋ 다쓰면 또 구매할랍니다ㅋ

Jarrow Formulas,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6 oz (473 g)

₩10,78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유기농 인증
  • 압착식 착유법으로 추출
  • 풍부하고 & 완전한 코코넛 향
  • 중쇄 지방산 공급원
  • 트랜스 지방(TFA) 없음
  • 수소 첨가 없음
  • 채식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함
  • QAI를 통한 유기농 인증
  • 필리핀 제품

싱싱한 코코넛 야자수 열매 과육에서 추출한 Jarrow 포뮬러 고급 유기농 코코넛 오일(Cocos nucifera)은 정제되지 않고, 관리된 실내 환경에서 압착식으로 만든 오일입니다. 이 특수 공정은 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휘발성 성분을 보존하여 풍부하고 친숙한 코코넛 향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코코넛 오일은 라우르산(C-12) 및 카프릴산(C-8) 등의 중쇄 트리글리세이드(MCT) 공급원입니다.

제품 사용법

코코넛 오일은 오래 보관해도 괜찮습니다. 녹는점이 75-76° F이기 때문에 코코넛 오일을 액상 또는 고체상으로 요리와 베이킹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정제되지 않은 추방 기압의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내용 : 나무 견과류 (코코넛).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생선 / 조개류, 땅콩 없음.

주의사항

신선도 유지를 위해 개봉 후 냉장 보관하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약 32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30
지방. 칼. 130
총 지방 14 g 22 %
포화 지방 13 g 65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0.5g
단일 불포화 지방 0.5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0 g 0 %
단백질 0 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비타민 A, C, 철 또는 칼슘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Jarrow Formulas,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6 oz (473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