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하게 쓰기 좋은 파우더형 땅콩버터

일반 땅콩버터보다 지방이 85% 낮은 땅콩버터예요. 그래서 칼로리는 1/4정도 낮아요. (전체 칼로리의 85%가 낮은게 아님) 보관이 편하고 그냥 땅콩버터보다 휴대하기가 오히려 편해서 전 좋아요. 가루상태로 가볍게 들고다니다가 정수기 물만 있으면 mix할 수 있으니까요. 일반 땅콩버터 특유의 느끼함과 감칠맛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충분히 땅콩버터의 맛이 나서 좋구요, 일반 땅콩버터는 제형을 약간 굳어지게 하기 위해서 식물성 경화유지(팜유)를 사용하는데 이건 그부분에 대한 걱정이 덜해서 좋아요.

콩국수 첨가용

이 제품을 땅콩 버터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풍미가 조금 아쉽습니다만, 콩국수에 첨가해 보시면 반하실 겁니다. 갑자기 굉장한 감칠맛이 납니다.

작은 용량으로 샀다가 다시 큰걸로 재구매!

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PB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맛도 너무너무 맛있음 진짜 꼭사세요 맛은 맛대로 있으면서 칼로리는 확 줄고 가격도 저렴하고 안살 이유가 없음

땅콩가루라니!

쨈도 만들고 쿠키에도 넣고 월남쌈해먹을때 소스도 만들고~

역시 제 인생 피넛버터 답네요

매번 물타서 만들어야 하는게 귀찮긴 하지만 존맛인 부분

고소한 땅콩분말

기존 땅콩버터는 보관이나 칼로리 등 걱정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우유에 타먹거나 땅콩버터 대용으로 먹으니 괜찮네요.

짱짱 고소하고 맛남!!!!

피넛버터 넘나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때는 높은 지방 함량 때문에 부담스럽더라고요 가루형은 지방 거의 없어서 좋구요! 저는 그릭 요거트에 이거 넣고 그래놀라랑 바나나 넣고 해서 먹어요 ~ 그럼 진짜 맛있어요! 벌써 한 통 다 먹어가네요 피넛버터앤코 랑 맛 비슷하고요 피넛버터앤코는 이 사이즈가 없어서 불편했어요

만족합니다.

견과류 씹기 귀찮아서 땅콩버터로 대체하려고 샀는데 인위적인 단 맛도 안나고 맛있어요. 가루로 되어 있어서 저장하기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루땅콩구매

바나나외 믹서기에 땅콩가루 투척 하여 잘먹고있습니다 지방분이 없고 고소한맛이 좋네요.

스무디에 한 스푼 넣어먹으면 진짜 맛나요~

이거 초컬렛 맛도 맛나구요, 이 아이도 맛나요. 우유+바나나+프로틴파우더에다가 요거 한 스푼 넣어서 아침대용으로 스무디 만들어 먹어요~~

진짜 혁명이네요...

일단은 물을 조금섞어서 땅콩버터식으로 먹어봤는데 일반 땅콩버터대비 끈적함도 조절할수있고 지방이 많지않아서 맛이 깔끔하고 포만감도 큽니다.. 초코 두통 일반 두통씩 사놨는데 달마다 두통씩 사서 엄청많이 쟁여놓고싶을정도네요 굿!

맛있네요. 양도 진짜 많고.

통이 꽤 크고 양이 많아요. 이걸 언제 다 먹나 싶을만큼. 맛도 괜찮고요. 나중에 다 먹으면 재구매하고 싶지만 한번씩 먹는거라 한 이삼년은 걸릴 것 같네요.

맛있어요.

다음에도 구매할것같아요

좋아요

이거 제 평생템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성분도 좋고 맛도 좋은데

그래서 자꾸합리화하면서 많이 먹게되네욬ㅋㅋㅋ 다이어트를 위해 주문때마다 사고싶은거 억누르는중ㅠㅠㅠㅠㅠ

!!!

맛있어요!! 인절미 가루 같기도 하고 진짜 맛있네요ㅎㅎ 양도 많아서 오래 먹을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시판 땅콩버터랑 비교하면 맛이 조금 떨어지긴하나 훌륭합니다.

좋아요

연어소스에 저는 이걸 넣어요.고소함이 더해져서 좋습니다.

깔끔하고 고소한

거의 1년 반만에 아이허브에서 새로운 걸 찾앗다면 땅콩가루입니다. 입에다 녹여 먹기도 하고 살작 허기가 지면 잠간씩 먹기도 하고 식물성단백질이고, 불포화지방산이라 몸에도 좋고 근데 살도 안찌니 이건 제경험이에요 4통째 먹고 잇는데 견과류도 많이 먹으면 살진다고 했거든요 요아이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고 기분 또한 좋아진답니다. 고소한 냄새까지. 아마도 다먹으면 저는 또 주문 할것같아요. 5통째로 여기제품 땅콩잼도 괜춘, 짜지도 않고 심하게 목메이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땅콩잼의 정석은 다 갖추고 있는거 같아요.

엄청 고소해요

물만넣고 만들면 아주 담백하고 고소한 피넛버터가 되네요..농도도 조절가능해서 다른소스로 활용하기도 좋구요 제 입맛에는 딱입니다 다 먹고 재구매 의사100%예요~~

채식주의자를 위한 땅콩 버터

완전한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아이와 함께 되도록 육식을 지양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고소한 맛이 필요할 때, 샐러드 드레싱이 필요할 때, 혹은 빵에도 되직하게 풀어서 발라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큰게 올줄이야 ㅋㅋㅋㅋ

가루+물+꿀 섞어서 빵 찍어먹으면 존맛탱 가루+물 묽게 섞어서 월남쌈 찍어먹어도 존맛탱 먹어도 죄책감 안들어서 젤좋아!!!

좀 짠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버터라 해서 버터가 섞인줄 알았는데 전성분 보니 땅콩가루에 소금 설탕 탄거네요. 좀 짭짤한데 조금 덜 짜면 좋겠어요. 맛은 좋아요. 딴 거 불필요하게 첨가된 거 없고 지방도 많이 줄였다니 제품이 정말 좋네요. 매일 몇 스푼 먹었더니 벌써 반통 이상 먹어서 재주문하려구요.

깔끔한 맛

땅콩잼이 먹고싶을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옷~!! 정말 고소해요

이거이거 정말 물건이예요 이번 아이허브 택배상자 받자마자 이게 젤 궁금해서 이걸 젤 먼저 뜯어서 먹어봤어요. 요즘 운동중인데 단백질 보충제 대용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여기에다 물 조금만 섞으니 진짜 땅콩버터 같은 질감이 되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먹어보니 딱 제가 좋아하는 담백한 땅콩버터 맛이네요 넘 맛있어서 금방 다 먹을거 같아요 지방 함량도 적어서 많이 먹어도 죄책감 별로 들지 않을듯 ㅋㅋㅋ 가루만 먹어봤는데 콩가루 맛이네요 진짜 신기한 제품이예요 다 먹고 또 구입할 듯해요

땅콩버터 드시려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당이 첨가되지 않은 땅콩버터 운동전에 한스푼 정도 먹으면 다이어트에 좋다는 얘기 듣고 찾아보다가 이 제품 발견했는데 정말 좋아요 가루 무게 자체는 얼마 안되지만 물이랑 섞으면 그만큼 무게 늘어나서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양도 많고 칼로리도 낮고 해서 좋네요. 저는 가루 2스푼, 물 1.5스푼 정도 넣어서 먹는데 가루 산처럼 쌓어서 1스푼씩 하면 퍽퍽해서 못먹습니다.

강추 강추...

기대없이 시켰는데 .. good..한국선 보기 힘든 형태인듯. 근데 달콤이 없는대신 맛이 짜다.. 혈당 건강 생각하면 이정도면 짱~

맘에 드는 제품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그래서 계속 구매합니다

땅콩버터보단맛없어요

그래도 삶은소면에 땅컹버터가루 큰술 매운고추 간장조금 해서 소스로 넣어먹음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 안녕

맛있어요. 이걸로 소스 만들어서 월남쌈 찍어먹으면 후루룩 후루룩 그 소스를 샐러드에 뿌려도 후루룩 후루룩 빵에 발라도 후루룩 후루룩 단호박 수프 만들 때 살짝 넣어도 후루룩 후루룩 다이어트 쉐이크에 조금 섞어도 후루룩 후루룩 얘랑 겨자랑 섞어서 무쌈 야채 말이에 찍어먹어도 후루룩 후루룩 호기심에 샀는데 내 다이어트 계획을 망쳐버리고 있음. 가루라 소스 만들기에 아주 아주 아주우우우우우우우 편리함. 맛은. 땅콩버터보다 조금 더 마일드한 느낌. 근데 겨우 이깟 가루를 물에 섞는데 정말 땅콩버터 맛이 나요. ㅠㅠ 질감도 똑같음. 리뷰는 뭐 안느끼하고 담백한 땅콩버터라는데, 느끼하긴 함. 안느끼하지 않지만 맛있다요.

너무맛있어요ㅠ.ㅠ땅콩버터맛 99.9% 마법의 가루에용

재고가 없어서 한참을 기다리다가 지쳐서 초코땅콩버터맛 큰 통으로 먼저 사먹으면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정말 기대보다 맛있어서 만족하면서 먹고있었거든용 이번에 구매하면서 이 제품으로 2통이나 시켰는데ㅠㅠ증말 너무맛있어요 99.9% 그대로 재연된 맛이에요 기존의 땅콩버터와 다른맛이라면 조금 느끼한맛 있잖아요 그게 빠져서 담백한 땅콩버터맛이에요 볶음면할때 가루로 뿌려줘도되고 사과나 샐러리에 찍어먹어도 되고 쨈처럼 만들어서 빵에 발라먹어도 되고 우유얼린거에 뿌려서 빙수처럼 먹어도되궁 아무튼 농도에 따라서 맛이랑 쓰이는 곳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구 우유랑 섞으면 조금 느끼한 맛을 가미할 수 있어서 그 점도 좋아요ㅠ.ㅠ 가루형태여서 보관도 용이해서 냉장고 자리도 안차지하구 단백질 쉐이크 무맛에 타먹어도좋구 마법의 가루입니당 다이어트가 끝나도 평생 안고갈 제품이에요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땅콩버터맛>>>>>>>초코땅콩버터맛 이에용 초코 땅콩버터맛도 무척이나 맛있게 먹었는데 이 맛을 먹어본 후로는 그냥 쭉 이 제품만 먹을 것 같네요ㅠㅠㅠㅠㅠ 시킬땐 꼭 두개씩 시켜야겠어요 생각보다 금방먹어요헤헤

좋네요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어 정말 좋네요 ㅎㅎㅎ물에 조금 게어 사용하면 되니 좋도 보관도 좋고요

용량쨩

다 못먹고버림 작은사이즈있음 좋겠음

Bell Plantation, PB2, 가루 땅콩버터, 16 온스 (453.6 그램)

₩8,21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기존 땅콩 버터보다 지방 칼로리가 85% 적습니다
  • 높은 올레릭 땅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오메가 9 함량 높음
  • 첨가제 없음
  • 완전 천연 제품
  • 코셔 인증 제품
  • 인증 받은 할랄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Greenstar 인증

PB2의 비밀을 즐기세요

먼저 우수한 품질의 땅콩을 서서히 구운 다음 지방과 기름을 85% 제거합니다. 그 결과 맛이 풍부하고 즐기기 쉽고 놀랍도록 건강에 좋은 자연적으로 구운 땅콩 버터 맛이 납니다.

제품 사용법

PB2 2 큰술과 물 1 큰술을 매끄러워 질 때까지 섞으십시오. 필요에 따라 준비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특히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볶은 땅콩, 설탕과 소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제품에는 땅콩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2 큰술 (12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7
서빙 당 금액 % 일별 값 *
칼로리 50 개
지방의 칼로리 10
총 지방 1.5 g 2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단일 불포화 지방 1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70 mg 삼%
총 탄수화물 5 g 2 %
식이 섬유 2 g 8 %
설탕 2 g
단백질 5 g 10 %
2 %
엽산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미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Bell Plantation, PB2, 가루 땅콩버터, 16 온스 (453.6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