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이거 생각보다 무겁네요

하나 먹었는데 배부르는 정도입니다..한번 한달 정도 먹어보고 인바디로 측정 해봐야겠습니다.

맛,영양 그리고 당알콜 미포함

맛은 피넛버터 맛이고 약간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 일단 주변에 맛을 보여주니 다들 주문하고 난리였습니다 (주변 사람들까지 다합치니 총 30박스 이상 주문) 영양은 다른 프로틴바에비해 평범한 편이었으나 제가 가장 주목하는것은 당알콜 포함여부였습니다 대부분의 프로틴바에는 단맛을 내는 당알콜이 포함되어있는데 이 물질이 장이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가스가 차거나 설사를 유발하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당알콜이 아닌 올리고당이 포함되어있어 장도 편안하고 맛도 좋고 또 탄수화물도 일정 포함되어있어 간식 대용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늘 추가로 5박스 더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하루에 2개이상 먹게되요~T.T (2개까지로 줄여야죠)

맛있어요!!

완전맛있어요. 제가 땅콩버터를좋아해서인지 딱 땅콩버터 퍼먹는 느낌이에요ㅎㅎ맛있구 믿고구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한끼대용식으로먹어여~~~

인공감미료가 안들어있는 건강한 프로틴바 입니다

성분도 우수한편이고 맛있습니다! 땅콩버터맛 초코바 정도!? 강력추천 합니다.

맛있습니다.

닥터스 카브라이트와 이 제품만 먹게되는데....본 제품이 맛은 더 있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운동시간을 고려하여 밥을 먹기에는 별로 배가 고프지 않고 그냥 운동하기에는 속이 허전한 경우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맛도 좋네요. 대부분의 에너지 바 라는 재품들이 너무 단맛이 많은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단백질바인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계속 먹던 거에요

퍽퍽하긴 하지만 간식대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최고의 가성비

좋은 상품입니다. 식사중간에 먹으면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운동 후 먹으려고 구입했으나.. 맛이 괜찮은게 든든해서 식간 배고플때 다 먹어벼렸네요....ㅜㅜ

맛있고 좋아요

진짜 레알 피넛버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맛임!! 피넛버터 뭉쳐놓은맛 무지 좋아요 단점은 타프로틴바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낮고 칼로리가 높다는거 빼면 지금 행사중이라 제가 살때보다 저렴함 또 사야할꺼 같음♡♡ 퀘스트바 이후로 맛난 프로틴바 발견함 ㅋ

맛도 좋고 영야만점

맛도좋고 배고플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질바

맛있어요 근데 많이 달달합니다

gooood

맛있어요ㅎㅎ 땅콩버터랑 캬라멜 맛이 많이 나고 중간중간에 초코칩이 있어요!!! 엄청 달달합니다ㅋㅋ 약간 소화가 안 되는 느낌이 있지만 단백질 함량이 많으면 그렇다더라구요~ 장점은 배부른게 오래 갑니당! 다이어트 중에 한끼로 딱이예요!! 굿굿

맛잇네요

건강한 제품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맛도 좋아요 운동직전 먹으니 왠지 힘도 나고 속이 불편한 느낌도 전혀 없어요

아주 좋음

1 가격: 세일 기간에 사서 만족 2. 효과:있는 것 같음, 공복에 많이 먹으니 확실히 근육량이 느는 것 같음. 그리고 든든함. 그러나 칼로리 섭취로 인해 뱃살도 약간 나오는 것은 피할 수 없음. 탄수화물과 지방을 0%로 하면 않되나? 3. 맛: 달지는 않음. 어른은 먹을 만함!! 결론 가격만 계속 세일가격 유지해주면 좋겠음

괜찬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맛은 땅콩버터인데 쫀쫀하면서 퍽퍽한 맛이구요. 그렇게 질리지는 맛은 아닙니당 남성입장에선 한끼는 아니구 식사 중간에 배고프면 먹을수 있는 간편한 음식이라 생각 하시면 될듯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운동전후로 먹기 딱이고 소화에 부담되지도 않습니다 재구매했어요 ㅎㅎㅎ

간편한 휴대~ 조금은 적은 서빙 량

단백질 파우더를 휴대하기 힘든 외출시 휴대해서 섭취하기가 편합니다. 하지만 1회 섭취량이 적어서 좀 아쉽네요.

맛있습니다.

다만 약간 달아서 양치질 필수

최고입니다.

맛있좋습니다. 최고입니다.

맛이 괜찮네요

다른 프로틴바에 비해 맛이 괜찮은 것 같아요

배부른게 오래가네요

맛있고 배부른게 오래가서 든든하네요. 급할때 식사 대용으로 먹는데 좋습니다.

딱딱하니 마싯네요

땅콩이 엄청나게 느껴집다 단백이네요 프로틴바로 부족한 단백질 채웠어요

맛있어요...

시중에 글루텐 없는 제품 찾기힘든데 넘 맘에 들어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질리지않는맛

처음에는 생각보다 크기도작고 맛도 달달하지않아서 별로라고생각햇는데 뭔가 질리지 않아서 좋은거같습니다 운동전에 먹고가면 다이어트식으로 좋은듯 근데 식이섬유가 엄청난지 먹으면 배에서 꾸르륵난리가..

좋아요~~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주문시 매번 빼먹지 않고 주문 쟁여두고 운동전후로도 먹고 점심때 다이어트 식으로도 먹고 있어요. 꾸덕해서 우유한잔과 함께하면 한끼 식사로도 훌륭하네요.

마ㅅㅣㅉㅕ

하 계속 먹구싶으다....

너무 맛있습니다.

간식용으로 최고인듯

그ㄹ ㅔㅇㅣㅅ

저는 이 단백질바 맛잇게 잘먹어서 재구매하려고합니다 초코땡길때 먹음 저는 딱이엿습니다 !!!!!!!!!!

California Gold Nutrition, 단백질 바, 땅콩버터 초콜릿 칩, 글루텐 없음, 12개입, 각 60g(2.1 oz)

₩21,34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250종의 다량 영양소 풍부한 칼로리
  • 14 g 단백질 (U.S.-공급원인 유청 우유 단백질 분리체)
  • 29 g Carbohydrates • 식이 섬유 3 g • 9 g Fat
  • 5 g의 가당보다 적게
  • Fuel Up
  • 글루텐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에너지를 섭취하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이 운동을 즐기는 모든 분들을 위해 깨끗한 프로틴 바를 출시했습니다.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단백질도 보충되고, 간편해서 간식으로도 딱입니다. 각 바에는 U.S. 공급원인 유청(위스콘신)과 우유(아이다호)단백질 분리체가 들어있습니다. 5g의 가당, 14 g의 프리미엄 품질의 단백질보다 적어서, 이 다량 영양소 풍부한 영양 바를 먹기가 좋습니다.

제품 사용법

다음의 사용 시 좋아요:

  • 운동 전후 연료 발생
  • 식간 연료 발생
  • 끊임없이 연료 발생

포함된 다른 성분들

Isomalto-oligosaccharide (Non-GMO tapioca 유래), 땅콩 버터 (땅콩), 유청 단백질 분리 우유 (우유), 우유 단백질 분리 우유 (초콜릿 유액, 설탕, 코코아 버터, 바닐라), 유기농 코코아 버터, 유기 코코넛 설탕, 로커스트 콩 검, 크 산탄 검, 유기 향료, 유기 스테비아 추출물 (reb-a).

내용 : 땅콩과 우유 (나무 견과류를 취급하는 시설에서 가공 됨)

이 제품은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60 g)
컨테이너 당 서빙 : 12 서빙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50
총 지방 9 g 12 %
포화 지방 2 g 1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180 mg 8 %
총 탄수화물 29 g 11 %
식이 섬유 3g 11 %
총 당류 7 g
첨가 당류 4.5g 포함 9 %
단백질 14 g 28 %
비타민 D 0 mcg 0 %
칼슘 120 mg 9 %
0 mg 0 %
칼륨 200 mg 4 %
* 일일 기준량 (%)은 한 끼의 식단에 포함 된 영양소가 일일 식사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단백질 바, 땅콩버터 초콜릿 칩, 글루텐 없음, 12개입, 각 60g(2.1 oz)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